#팩폭

의외로 문맹률 높은 나라
의외로 문맹률 높은 나라
주차할 곳이 마련되지 않은게 아니라 주로 유료주차겠지. 그 돈 내는게 아까운 거고... 잔디도 상...
힘내라 맞아. 담배는 기호품이지. 그래서 누구도 피지 말라고 강요할 순 없지. 기호품이라서 말야. 근데 ...
무슬림에게 팩폭하는 독일인
무슬림에게 팩폭하는 독일인
34VA 터키인들 개극혐. 진상 무슬림의 대명사하면 "터키인"이라고 할정도로 개극혐인애들 겁나많음. ...
꾸르륵꾸르륵 저그 생각하면 됨.. 번식력 장남 아님
할당제 하면 되잖아?
할당제 하면 되잖아?
... 그리고 씨1발1아 니말 다 인정하고 들어간다고 치고 현실적으로 남자가 더 고랙 연봉에 매달린다...
ㅇㅇ 병신들아 그러니까 할당제 적용하는데 찬성한다는데 병신같은 새끼들이 난독있나 왜 나한테 지랄인...
JTBC에게 추천합니다
JTBC에게 추천합니다
그러게말이야. 쟤네들은 왜 기울어진 운동장을 항상 존나 편하게 얘기하면서 지네들은 안그러네. ...
젊은이들이 신용하는게 아니라 젊은이들이 선동잘당하게끔 하는거지 솔직히 이제막 사회물들어...
박준형이 말해주는 문신 함부로 하면 안되는 이유
박준형이 말해주는 문신 함부로 하면 안되는 이유
`` ㅋㅋㅋ떡줄생각은없는데 김칫국부터 쳐마시넼ㅋㅋㅋㅋ
... 진짜 요즘 무슨 문신바람이 불어서 그런가 팔뚝에 문신 잔뜩한거보면 너무 혐오스러워. 예전에는 ...
수지가 세안 후 절대 하지 않는 행동?
수지가 세안 후 절대 하지 않는 행동?
28 시애틀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 터지네
ㅇㅇ 저거 다 소속사랑 화장품회사에서 써준대로 말하는겨 ㅋㅋㅋ 피부는 걍 유전 + 피부과 관리
노사연의 명언
노사연의 명언
30대 경기도 여성 정신이 제대로인 배우자도 의외로 없지만 상황이 내 배우자를 이상하게 만들기도 함 결론은 서로...
40대 부모 못참는 사람은 결혼 비추, 간염등 건강하지 못한 사람도 절대 비추, 권위적인 사람 비추, 결벽증이...
디패에서 폭로한 지드래곤의 군생활
디패에서 폭로한 지드래곤의 군생활
연예계 커넥션이 조올라게 많아 지난 정권에서도 YG가 실세랑 닿아있다는 의혹이 계속 불거졌지? 이 정...
7777 저 다리로 발목으로 제대후엔 또 춤추고 노래하면서 엄청난 돈을 벌겠지? 부럽다
대통령이 니 친구냐
대통령이 니 친구냐
랑께잉 암 그라제 허황된 상대를 지목하면 조리돌림 당하고 욕 처먹어야 한당께?
일베척결 아이구야 랑께잉 시끼 조롱하는 말투봐라 진짜 일베새끼 티 잘 내고 다닌다 잘했다 평소 현실 세...
탈코르셋 팩트 폭행
탈코르셋 팩트 폭행
1212 그치 경쟁사회에서 남자나 여자나 외모도 경쟁력이라 남들 보다 조끔이라도 나아 보이고 싶은건 ...
... 진짜 우리나라 헬조선인것도 맞고, 외모지상주의, 천민자본주의 다 맞는데, 그래서 힘든것도 진짜 ...
여성들의 공격성 표출 방식
여성들의 공격성 표출 방식
ㅈㄷㄱ -문명인들은 예의 없는 말을 해도 머리가 쪼개지지 않기 때문에 야만인보다 더 무례하다-(코난 더 ...
ㅋㅋㅋ 그냥 저능아같다
미투 운동에 대한 견해
미투 운동에 대한 견해
인생술집에서 이혜정이 이희준 처음 만난 술자리에서 다짜고짜 머리잡고 키스했다고 하던데 성별 ...
fact 정말 엄청나지.. 피해자의 목소리가 증거다.. 가해자라고 지목된 이상 너는 가해자야.. 이런 말도 ...
지식과 자신감의 상관관계
지식과 자신감의 상관관계
ㅋㅋㅋ 경제 얘기 나오면 고딩때 배우던거 침튀겨가며 얘기하는애들 생각난다. 수요 생산이었나 ㅋㅋ
ㅇㅇ 자기 자신을 아는 것에 비하면 남에 대해 아는 것은 무가치하다.
탈코르셋 운동 지지
탈코르셋 운동 지지
저기... 여기서 이러고있는 니가 더 이상해
ㅇㅇ 이형 롤방할때부터 말빨은 알아줬지 아직 방송하고있네.. 간바레
경기 중에 그만 좀 짜증내라고
경기 중에 그만 좀 짜증내라고
이런것도 손흥민이 단점이자 장점 아닐까? C호날두가 그렇듯 골에 대한 탐욕이 곧 그의 집념을 대변하기도 ...
단순하게 군면제 때문이겠네
여성할당제에 대한 킹무성의 생각
여성할당제에 대한 킹무성의 생각
... 내가 자유당 시키들 존나 싫어하고 메미혐이 존나게 심한데 그래도 닭한테 긴거를 여자한테 긴거...
34 어디에 빌붙든 뭐든 해라. 뭐만 하면 다 할당량 맞추려고...어이가...
디즈니 공주의 자격
디즈니 공주의 자격
24 잠실녀 주먹왕랄프2 예고편ㅋㅋ
개기엽다 ㅋㅋㅋㅋㅋ쿄와이네~
슈틸리케의 쓴소리
슈틸리케의 쓴소리
댓글 합리성이 없고 무의미한 권위주의 사슬로 구축된 조직과 인간관계가 개선을 의한 의욕을 박탈하고 ...
난 슈틸형 감독할때 좋아했는데 떠낫어 ㅠ
바퀴벌레 퇴치 종결자
바퀴벌레 퇴치 종결자
ㅇㅇ 저거 성분 피프로닐 진드기류에 쓰던 살충젠데 살충제계란에 검출된 성분도 피프로닐 다른 바퀴...
지나가는 아재 정....정말 고마워요ㅠㅠㅠㅠㅠ
현충원 방문한 윤하 그 후
현충원 방문한 윤하 그 후
23스웨거 저 오지라퍼 댓글지우고 튀엇겟지 ㅋㅋ 이불킥각 ㅋㅋ 머저런 ㅂㅅ도다잇남
ㅉㅉ 살다보면 저런 새끼들이 가끔 등장한다. 본인딴에는 불편한 진실에 대해 일침을 놓은척, 남들이 하...
전업주부에 대한 본심
전업주부에 대한 본심
22342 뼈때리지 마세욧ㅋㅋㅋ
... 여자님께서 그 힘들고 대단한걸 손수 움직여 주시니 위대하신 일 맞고요 남자놈들은 그까짓거 조...
걷는 게 더 빠른 지하철역 구간
걷는 게 더 빠른 지하철역 구간
ㅇㄱㄹㅇ 공항철도 갈아탈때마다 느끼는건데..한 정거장 걸어가는 느낌이다.
니가 대륙지하철을 안타봤구나 거기는 동네 하나 지나는 수준으로 걸어가야 환승해
한국 군대의 문제점을 집약한 텐트
한국 군대의 문제점을 집약한 텐트
32 훈련병떄 3명이서A형텐트에서 자라그러더라... 미친짓이지;;;
대전 아는형님 장점은 추운 겨울에 저 안에서 세명이 똘똘 뭉칠 수 있다는 거지.. 그래서 시간이 지나고 추억이 ...
택배 아저씨의 놀라운 기억력
택배 아저씨의 놀라운 기억력
안녕? 갓수네
31부평여성 우리동네 기사님은 문앞에 그냥 놓고는 날씨얘기, 건강얘기 등 엄청 상냥하게 문자를 보내셔서 건...
마광수 교수가 말하는 탈 코르셋
마광수 교수가 말하는 탈 코르셋
ㅇㅅㅇ 닉값
수준미달 보고있나? 수준미달 닉달고 쓰신분께 생각의 차이? <ㅋㅋ 개소리 하십니다 상반되는걸 이용해서 말한...
여교수에게 팩폭 당한 언냐
여교수에게 팩폭 당한 언냐
`` 여자x 메갈o 메갈때문에 모든 여자 욕하지마세요
메갈은가라~~ 죄송하네요 여자들(잘못된표현이였습니다) 메갈들로 자체 수정해서 보시길바랍니다.
9천원짜리 떡볶이의 위엄
9천원짜리 떡볶이의 위엄
ㅇㅇ 애초에 돈이 없다면 불가능한 돈과 시간을 투자 할 수 있었던 배경과 바탕이 되었던 거지.
... 근데 종원이형 재네들한테 엄청 열받긴 했나보드라 방송에만 안나온건지는 모르겠지만 떡볶이 만...
드립에 진심 당황한 강호동
드립에 진심 당황한 강호동
2134 허위댓글로 이거 신고먹을수있음
.. 오락실 여성과 성관계는 맺었으나 성폭행은 무혐의, 공동폭행은 기소유예 처분 받았었죠. 합의하에...
흑형의 논리
흑형의 논리
ㅋㅋㅋㅋ 지금 한국에서 하면 매장당할 개그지만 저 아재는 윾쾌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ㄱㄷ 반박할 수 없는데;
남자들의 특권
남자들의 특권
ㅋㅋㅋㅋ 뼈좀 그만 때려라 죽겠다 ㅋㅋㅋㅋㅋㅋ
ㅇㅇ ㄹㅇ 명품 브랜드 옷이니 진짜니 가짜니 이런거 관심도 없는데..
실수로 여사친과 했어요
실수로 여사친과 했어요
123 원래 본인 주변의 환경이 그런 사람들은 세상이 다 그런줄 아니까 뭐 그러려니 합시다그려....자신...
1 저 결혼 10년차. 와이프 뿐입니다. 제 주변에 20여 커플 이상 다 그렇습니다. 그런데 한 친구...
이경규가 꾸준히 하는 말
이경규가 꾸준히 하는 말
... 그니까 누가봐도 인류평화와 성장에 기여가 아닌데 무식한놈은 그걸 인류평화와 성장에 기여하는...
34부산남 무식 = 無(없을 무) 識(알 식) = 아는것이 없다. 인류애를 생각하는 노벨 평화상 수상자도 본인 ...
차은우한테 털리는 김구라
차은우한테 털리는 김구라
ㅎㅎ 누구보다 남 사생활 폭로와 디스를 좋아하고 사생활 폭로와 디스로 스타가 됐지만 자신의 사생활을...
26대치녀 본방봤는데, 그렇게 당황스럽거나 맥이려는 분위기는 아니었음 약간 차은후(?)가 자기 방송 분...
공시생 카페 능욕
공시생 카페 능욕
ㅁㄴㅇ 공무원직업이 따분하긴함 근데 그만한 직업도 없음 노후가 보장 되니까 하는거지 뭐 전업으로 학원...
니2미럴 저건 무슨 근자감이지...저리 얘기하는 것 자체가 나 잘낫소~~~구만. 저 통장 내역 가지고 신고해...
소속사 디스하는 최강창민
소속사 디스하는 최강창민
32 정말 셋이 전부 나쁠까? 솔직히 그건 모른다.
24 인상차이는 아고 스엠의 부당한 대우에 순종하고 안 하고의 차이지. 그리고 변기 빼고 두명이 나짠...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