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트럼프에 극렬히 반대했던 마블 배우들
트럼프에 극렬히 반대했던 마블 배우들
8 932 1 likes
ㅋㅋㅋㅋ 뼈때리지말라구욧!!
ㅁㅇㅉ 미국 내 지지율이 어떻든 무슨 상관인가? 그것은 미국의 상황이다. 우리는 우리나라만 생각하면 ...
역시 트럼프! 수꼴들아 보았느냐?
역시 트럼프! 수꼴들아 보았느냐?
3 205 2 likes
Adelaide 문빠들 진짜 미쳐가고 있다. 지들이 밀었던 전해철이 경기지사 후보에 탈락 하니까 차라리 자한...
33 문제는 한국에서 소리가 나오니까 충분히 가능성이 있는거임 / 그리고 한국은 어차피 자유민주주의...
대통령 후보 시절 북한 관련 멘트
대통령 후보 시절 북한 관련 멘트
9 202   likes
28 지금 세계적인 경제호황인데 몬 개소리 우리나라만 싸고있는겨
... 에휴..... 우리나라도 수치상으로는 좋아 살얼음 판이라 그랬지 아직 빠졌다고는 안했어 나...
트럼프가 판문점을 선호하는 이유
트럼프가 판문점을 선호하는 이유
6 512   likes
ㅋㅋ ㅋㅋㅋㅋ 형님들 재밌네
... 국제관계에서 어떤 결과가 한가지 이유에서 나왔다고 생각하는 초 단순 무식 멍청한 바보시키 ㅋ...
광대 승천 트럼프
광대 승천 트럼프
6 355 3 likes
평화상 콩가루집안에 노벨상이라니 . . . 참;; 대박이지ㅋ
설마?ㅋㅋ 에이~ 트럼프 설마진짜 노벨상 받으려는거아니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부끄러운 표형
부끄러운 표형
7 283 1 likes
. 홍준표의 말이 틀린말이 아니지. 현재 돌아 가는 정세가 좋긴 하지만 우리가 상대하는건 정상적인 ...
다 잘돌아가는거 같아서 창자가 뒤틀리지? 북핵으로 계속 울거먹으면서 자리보존해야 되는데 위...
생각이 많이 바뀐 윾시민
생각이 많이 바뀐 윾시민
2 370 2 likes
35밀라노 근데 작년 연말 까지만 해도 트럼프가 로켓보이 라고 김정은 지칭할때 까지만 해도 트럼프가 선제...
Ein Stein 김정은이나 트럼프나 자신과 자국의 이익을 위해서 움직이는거지.. 뭐 한국을 위해 움직이나? 끝...
트럼프 문재인 통화
트럼프 문재인 통화
4 301 1 likes
ㅇㅇ 이미 오래전에 지나가버린 사안이니 정동영의 말이 맞다고 본다. 사실 북한의 역활이 필요한거야 ...
33 ㅋㅋㅋㅋㅋㅋ 이보세요 시진핑 과 정은이가 만단뒤로 우리나라 언론에 쫘악퍼진게 정전협정은 ...
트럼프가 북미회담을 하는 이유?
트럼프가 북미회담을 하는 이유?
4 264 1 likes
ㄴㅁㅇ 광개토 대왕 하고 장수왕 왕건 세종대왕께서 그러는데 너 역사 공부 다시해야겠다고 하신다.
응???? 이그노벨상이 내가아는 그 이그노벨상인지 네덕분에 검색까지 해봤다. 트럼프를 디스하는건지... ...
공습 직전까지 시리아 상황 정리
공습 직전까지 시리아 상황 정리
2 228 3 likes
33 Plano IS도 미군이 중동에 지들이 무기와 자본을 지원해주다 보니 IS의 전신이 생김.. 자기들 세력 확장...
irony 뭐 관심있는분들은 잘알고있는거겠지만 아프카니스탄서도 소련이 침공해서 전쟁중일때 미국이 CIA ...
다시 방위비 압박
다시 방위비 압박
9 300 3 likes
ㅇㅇ 중국이 움직이면 뭐 일본하고 러시아는 손가락만 빨고 쳐다볼것 같음?
ㅇㅇ 일본은 믿을거 못 된다는거 역사적으로 증명됐고, 러시아는 제페드 훈련 이후 나토랑도 사이 틀려...
올림픽도 이니가 다 내 덕분이라고 했어
올림픽도 이니가 다 내 덕분이라고 했어
3 385 2 likes
33 미국은 북폭전에 할수 있는건 다했다 라는 판을 까는거다 한국에서 이렇쿵 저렇쿵 해도 판을 깨...
동의함 보기드문 미국식 벼랑끝 전술이 먹혀든 결과 깜둥이가 유화책쓰던 식이었음 어림도 없었지
대통령님 당신 노벨상 받게 됩니까
대통령님 당신 노벨상 받게 됩니까
2 578 2 likes
1234 기자가 Mr. president is Nobel Prize? Mr. President is Nobel prize?... 라고 질문하니까.. ...
기자의 저 한마디로 인해 트럼프의 명예에 대한 욕구가 대폭 상승될 수 있다. 모든걸 가졌지만 훌...
트럼프의 예루살렘 수도 인정 사태
트럼프의 예루살렘 수도 인정 사태
5 531 2 likes
인샬라 저.. 저 ㅅㅐ 끼 진짜 어떻할꺼냐?? 아니 테러리스트들은 뭐하는지몰라 ..ㅉㅉㅉ
어이? 박순실군? 사실에 교묘히 거짓을 섞어서 모르는사람 그런가 보다 하게 만드는 재주 있으시네... 순실이 팬이...
트럼프가 싫어하는 딸
트럼프가 싫어하는 딸
10 1502 3 likes
ㅁㄴㅇ 왜 선거인단이 고심해서 트럼프를 뽑았을까 라는 고찰은 할 생각이 없죠?ㅋ
ㅉㅂ ㅋㅋㅋ 님 간접민주주의선거방식을 모르는바 아니나 그래봤자 찍는 거 사람이거든요. 그 사람이 항...
트럼프 참수 대회
트럼프 참수 대회
33 999   likes
베충이다 알바비 받는다 시급 만원에 209시간 일해서 달 209만원 + @ 받는다 북조선 동무 너는 한달에 얼마 받냐? 천원?...
.. 거 니 말대로 효과도 없는 일베 그만 좀 까라 이따위 여론전으로 너네가 얻을껀 적밖에 없어 너...
트럼프의 문재인 평가?
트럼프의 문재인 평가?
8 763 4 likes
엌ㅋㅋ게이얔ㅋㅋㅋㅋ 우리나라라니 ㅋㅋㅋㅋㅋㅋ 걔네들이 오리지날 빨갱이인데 ㄹㅇ루다가 계엄령이 답이래여~
만조국 저 상또라이 ㅅㄲ 는 테러도 안하나??
미국 언론의 트럼프 한국 때리기 비난
미국 언론의 트럼프 한국 때리기 비난
6 628   likes
... 워싱턴포스트 리버럴 맞습니다. 월스트리트저널은 보수 계열이지만. 참고: http://www.journalism...
... 덧붙이면, 워싱턴포스트 경우 사안에 따라 보수적인 스탠스를 취하기도, 진보적인 스탠스를 취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