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평화의 길이 열린다
평화의 길이 열린다
... 아기야 전문가들 중에도 맞다는 눔있고 안된다는 눔있다 안된다는 눔 데려다가 토론하라 그럼 안...
... 그리고 중국 중국 하는데 니 말데로 중국에 뺏길 수도 있다고 보고 근데 그래서 뭐? 시도도 하...
어느 고등학교의 통일 교육
어느 고등학교의 통일 교육
...... 교장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활과학고라는 이름부...
병신같은년아 수간이나 해라 내가봤을때 니년교육이 문제인데? 너같은것들 지킬라구 국방의 의무를 한건아니다 전쟁으로 니주...
일본인 65%가 부정적?
일본인 65%가 부정적?
ㅁㅁ 질알한다 ㅋㅋ 65%가 관심이 없음이다
ㅋㅋ ㄹㅇㅋㅋㅋㅋㅋ
진기가 또
진기가 또
... 니가 정치적인 성향을 깠다면 열은 받겠지만 니가 이런세대에 태어난건 좀 안스러운 마음이 있었을...
... 마지막 두번째줄 이제 뭘로 나눌래? 다 수고 ^^
요즘 핫한 군대 지식인
요즘 핫한 군대 지식인
36포틀랜드 지금 초딩 유딩은 가고 이제 막 태어나는 애들 때부터 모집으로 변할 가능성 있지.
지금 종전 뉴스 인식할 사람이면 다 간다고 봐야지 ㅋㅋㅋ 북한을 믿는다는 제스쳐이지 종전이라...
한반도 통일 비용은?
한반도 통일 비용은?
11 1 likes
... 아 그리고 작업효율은 베트남하고 삐까한 수준이야? 베트남도 공산국가로 알고 있는데... 아님말...
28 개성공단같은 경제이점을 유지하려면 통일이 아니라 체제유지가 나음. 값싼 노동력을 토대로 비용...
유라시아 철도 연결시
유라시아 철도 연결시
ㄴㅊ 여기 댓글하고는 아무 상관없이 지나가던 사람인데 이건 또 무슨 개소리임????
0101 남,북한만의 문제가 아니라 국제협력및 민간이라고 한거 같은데요. 일단, 중국과 러시아 여러 ...
한국의 통일을 염원했던 마이클잭슨
한국의 통일을 염원했던 마이클잭슨
ㅇㅇ 그 경제적으로 이익이 되는 단계까지 가는데 걸리는 시간이 가늠이 안됨 참고로 독일도 매년 지...
그리운 마이클잭슨 미국 사람들은 정말 브루노마스 보면서 마이클형님 회상하니까. 그레미에서도 이번에 또 브루노마...
기타노 다케시의 남북한 경협 관련 언변
기타노 다케시의 남북한 경협 관련 언변
정신 좀 차리자 또 당하냐 이거 문제 무조건나온다 왜 북한출신이라고 인금 똑같이 안주냐고 ㅇㅇ 무조건 나온다 지금도 어떡...
ㄷㄷ 그때되서 북한사람임금올리고 남한사람임금 낮출수 있나? 절대안됨 북산사람 인건비는 똑같이 올라...
한반도 통합 철도망
한반도 통합 철도망
쿠러러러러럭 저게 문제가 아님. 저기까지 가면 중국이나, 러시아로도 물류 이동이 가능해짐 우리나라 물류도 ...
ㅡㅡ 아직두 꿈꿈들 인간들이 많구나.. 그러니 정은이가 좋아하지.. 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