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전북 군산 현재 상황
전북 군산 현재 상황
ㅡㅡ 기본적으로 저기는 죄다 무리한 경제정책으로 망한거고ㅋㅋㅋㅋㅋ 광주보다 작은데 공장 2개나 있...
ㅇㄹㅇ 내수는 어차피 돈다
음식에 대한 지역 선입견
음식에 대한 지역 선입견
ㅇㅇ 뭐라는거냐? 너 페미지?
돌빡인가? 평가를 하지 말라는 새끼가 사람의 우열을 가르려고 하네?
자동차 보험사 특정 지역 가입 거부
자동차 보험사 특정 지역 가입 거부
34 ㅇㅇ이 분이 제대로 알고 있네 우리나라 한방병원의 거의 50퍼센트 약간 못미치는 정도가 전남,전...
ㅡㅡ 광주가 보험사기꾼들 천지임 조대경영학과 다니는 10새1끼한테 나도 사기당함. 근데 조대경영에서 ...
대구와 광주 중학생들의 지역감정
대구와 광주 중학생들의 지역감정
말을말자 ㅋㅋㅋㅋㅋ 지역감정 하지 말잔 게시글에서도 이지랄이니...
서울사람 본인 개인적인 생각같음. 내 개인적인 생각으론 나쁜놈은 전라도에 더 많아보임. 뉴스에 나...
무서운 공고문
무서운 공고문
ㄴㅇㄹ 와 시바 존나무섭다 고담 대구 우스게 소리로 하고 다녔는데 진짜 이거는 농담이고 신안은 진...
. 경상도에서 납치해가나보네
역대 최악의 선거 참패
역대 최악의 선거 참패
ㅇㅇ 1. 호남에서 자한당이 성공할 수 있는 가능성은 이정현 의원이 이미 보여줬음. 2. 이정현 (그리고...
damn 우덜병싄아 지역주의 전라도가 청산은 이미 국민의당 찍어주면서 민주당한테 회초리 들은적있는거 ...
좌파가 될 확률?
좌파가 될 확률?
ㅍㅍㅍㅍㅍㅍㅍㅍ 매국노 일베버러지충 왔구나
ㅡㅡ 강남에서 공부한 강남좌파들은 뭔데ㅋㅋㅋㅋㅋ애들도 샤이좌파냐???
지방선거 이색 투표 장소
지방선거 이색 투표 장소
ㅇㅇ ㅋㅋㅋㅋㅋ 신기하네 맨날 학교 체육관 아니면 동사무소에서 했는데
ㅋㅋㅋ 흐아 우리동네는 요양병원인데ㅋㅋㅋ
무패의 선거왕
무패의 선거왕
재명이 남경필이도 데뷔 후에 전승하다가 이번에 처음 졌지
3232323 지역구 자체가 보니 뛰어난 역량을 가진것도 아니고 그리고 부패한것도 아니고 현상유지의 달인정...
전원책의 질문에 기분 좋아진 유시민
전원책의 질문에 기분 좋아진 유시민
그렇다면 질문부터가 틀린거 아닌가? 이미 지역주의를 깔고 하는 질문 대구출신인데 보수의 몰락을 보니까...
ㅇㅅㅇ ㅇㅇ 확실한 개혁을 해야 함. 예전 새정치민주연합이 그랬던것 처럼. 고인물들 싹 빨아내서 ...
구미 대격변
구미 대격변
10 1 likes
ㅇㅇ ㅋㄲ세금땜시깔꺼면 전부다같이까라 병신좌빨새끼야 노무현새끼는 경제까지말아쳐먹고 이게다노무...
존나어이없네 존나 병신 인정합니다
국회 증액 예산 수준
국회 증액 예산 수준
ㅎㅎ 거긴 사람보다 고라니가 더 많자나
ㅅㅂ ㅋㅋㅋㅋㅋ 너무한거 아니냐???ㅋㅋㅋㅋㅋ나 강원도 10년살면서 고라니 한번봐써 ㅋㅋㅋㅋ
서울 살다 부천이나 인천으로 가는 이유
서울 살다 부천이나 인천으로 가는 이유
- 내가 놀란게 대전이랑 인천이랑 생각보다 낙후되어있는 거 보고 놀람. 다만 난 그럼 썩은 분위기좋...
ㅁㄴㅇ 솔직히 맞는이야기를 해서 욕먹는거지ㅋㅋㅋ
강남에서도 나눠지는 리그
강남에서도 나눠지는 리그
오빠야 테남사나보네 테북은 역세권넘어가도 부촌이지만 테남은 역세권지나가면 그냥 신촌 목동보다...
MINIMUM REQUIREMENT FOR RICH ANYONE WHO DON'T HAVE 10 MILLION DOLLAR EXCEPT REAL ESTATES CAN NOT BE CALLED RICH ALTHOUGH ...
재보궐 선거 여론조사
재보궐 선거 여론조사
ㅇㅇ 일단 더민주로 몰아줘보고...나라 어떻게 되나 보자는 심리도 있는듯.. 더민주 아무리 싫어도.....
강원도식 고백법
강원도식 고백법
남30 동네 초딩 저학년애들이 했다고 생각해라. 얼마나 훈훈하냐
1234 강원도에서 왔다 그러면 감자 감자 그러더라 썅놈들 ㅋㅋㅋ 강원도 감자 안쳐먹어봤나 ㅋㅋㅋ 회...
충주 쫄면 달인
충주 쫄면 달인
.. 쫄면 만원이상으로 파는거 아니면 저렇게 못한다는거 음식장사 안해봐도 뻔히 보이는데 이걸 ...
... 병신 니 식으로 원가 좀 뽑아줘봐
용산 던전 시절
용산 던전 시절
왜자꾸 아닌데? 야비한 애들은 예나 지금이나 야비하고 폭력적인 애들은 예전처럼 아직도 폭력적인데? 옛...
... 야비해 진거 맞을껄? 몰론 옛날에도 있었어 더 심한 애들도 있었고 근데 지금같이 야비한 애들이...
인간극장 신안 염전 편
인간극장 신안 염전 편
12x3 CCTV의 목적이 뭐라고 생각함? 백화점 = 도난 방지 염전 = ???? 노예 탈출 방지 말고 뭐 있냐...
ㅇㅇ 누가 얘 똥깐에 cctv 모형 하나 놔주고 와라 ㅋㅋ 아마 똥싸다 기겁을 하고 변기에 빠질듯
요즘 거제 앞바다
요즘 거제 앞바다
에ㅐ구국 거제도 조선 때문에 분위기 안좋은데 관광도 안좋아지겠네 뭐먹고 사노
WW 특이점이 왔네
5.18 재현하는 광주
5.18 재현하는 광주
개웃김 좀 니들끼리 가짜 정보 공유하지 말고 찾아봐. 경제지표도 노무현때 가장 높았고 지금 문정부도 ...
네 다음 병신 ㄴㄷㅂ 개소리도 정도껏????????? 적폐청산 안하고있는게 어디있냐 비융신아?? 뭐가 적폐인줄알...
시도별 가장 비싼 공동주택
시도별 가장 비싼 공동주택
ㅇㅇ 지방 어지간한 동네는 5억이면 괜찮은 집 사겠구나.. 서울 5억이면 별 볼일 없는 동네 오래된 아...
- ㄴㄴ 3억이면 됨. 성남같은 서울 출퇴근권 빼고
팔레스타인 사람들이 100년간 겪어 온 재앙
팔레스타인 사람들이 100년간 겪어 온 재앙
30대 경기도 여성 머니 파워도 무시 못 하고 이스라엘이 조종하는 미국이 있어요 미국 대통령,후보,정치인 등등 이...
ㄷㄷ 유대인들 선민사상 자기 민족빼곤 다 지옥감 지들만 구원받음 성경보면 구약의 수많은 전쟁씬들...
울릉도 파출소에 여경이 근무하지 않는 이유
울릉도 파출소에 여경이 근무하지 않는 이유
ㅋㅋㅋ 1인분도 못하는 경찰을 왜뽑는지 도통 이해불가..
` 그렇지 뭐. 여자는 여자만 할수있는게 있지 남자도 남자만 할수있는게 있고.
일본 상위 0.001%가 산다는 부촌
일본 상위 0.001%가 산다는 부촌
29도쿄외노자 일본 못가본 티를 내내...반대다~ 일본에서 저정도 집이면~ 집에 비해서 차가 검소한거다
잘났어증말 모를수밖에없지 일본가봐도 모르겠다 일본가서 주택가를 얼마나 가보겠다고 ㅋㅋㅋ
지역 로스쿨 근황
지역 로스쿨 근황
33 Plano 글치 저렇게 되라고 도입한건데 어쩌란거지 또 뭔가하려고 언론이 바람잡이 하는걸로 보임
234 옹호하던놈들 자살안하고 뭐하냐
관광객 거부하는 북촌 한옥마을
관광객 거부하는 북촌 한옥마을
.. 그냥 다 팔거나 임대 돌리거나 게스트 하우스 하시고 다른 한옥 마을 가시면 되지 않나요? 돈도 준...
111 여긴 잘모르고 부산에 감천문화마을이라고 옛날 달동네를 그대로살려서 벽에 그림도 그리고 해둔 ...
서울 사는 경상도 사람들 특징
서울 사는 경상도 사람들 특징
ㅇㅅㅇ 마 서울아들은 가시나맨키로 "졸려"라 안카나 갱상도에서는 "마 잠온다"라고 남자답게 얘기한다
거제출신 ㅋㅋㅋ 레알 아직도 남자애들이 졸려라하면 씹소름..ㅋ
여윽시 신안이 또 해냈다
여윽시 신안이 또 해냈다
ㄷㄷㄷ 정말 무서운 동네다 옆집 동거 커플도 그쪽 출신인데 개념이 없더라 어제도 새벽 1시까지 음악 ...
다산 신도시 택배 헬피엔딩
다산 신도시 택배 헬피엔딩
gfdsg 택배 회사에서 썩창짓을 시작 했으면 니 논리가 맞는데 저건 다산 입주민들이 썩창짓 해논거라
ㅗㅀㅇ홀ㅇㄴ 택배기사가 배정되어서 배달하는거 같은데? 따로 뽑은게 아니라
신안에 사는 여시 언냐
신안에 사는 여시 언냐
아이고 쉴드칠껄 쉴드쳐라
ㄹㄷㄴㅁㅇㄹ 아, 신안은 정말
신안의 유서 깊은 사업
신안의 유서 깊은 사업
이게 지역차별로 둔갑해서 그냥 넘어갈 사안이 아닌데.... 참 안타깝다 우리나라
46 아재 청년세대는 모르지만 8~90년대 인신매매시절 여성을 일본 사창가로 넘기는 시대전까진 가장 관리가...
전주 건설 추진 중인 143층 초고층 타워
전주 건설 추진 중인 143층 초고층 타워
33 판교훈남 에혀 ..촌동네에서 또 돈잔치 하는구나.. 저러고 나서 새끼고양이눈으로 중앙정부 쳐다보면서 살...
ㅉㅉㅉ 롯데 타워가 주말에만 사람 넘쳐서 적자라고? 뭔 소리야 거고 어차피 융복합 시설이라 그런거 상관...
호남에서 된통 당한 철수
호남에서 된통 당한 철수
-,.- 철수야. 컴퓨터 앞에 앉아서 뻘글쓸 시간 있으면 와이프 뎃고 갑질 피해자한테 가서 제대로 사...
ㅇㄴㄻㅇㄹ 참고로 기레기들이 젤 좋아하는 정치인중 하나라더라ㅋㅋㅋ
만화 속 마을 같은 동네
만화 속 마을 같은 동네
저런덴 옆집이 누구고 거의 친하게 지내겠다. 나 어렸을때 아랫집, 옆집, 윗집 다 부모님끼리도 친해서...
외국 저 . . .저건 판자촌 아니더냐?.?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