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구내식당 클라스
구내식당 클라스
22 방이동 앨번 안내도 돈 잘버니깐... 인지도 있으면 앨범 안낸다...
하. 이분 자주 게시글 올라와서 느끼는거지만 참 연예인포스 라는게 없다 하긴 그게 뭐 별거겠냐..
한식의 세계화가 실패하는 이유
한식의 세계화가 실패하는 이유
35 이런 유래에서 자연스런 의식흐름이라고?? 이게 잘못됐네 ㅡㅡ
교이쿠사아아아아아앙
미국의 단짠 음식들
미국의 단짠 음식들
33 국물요리..이게 엄청 평균을 높임
ㅂ4 오아 사랑합니다 미국
더락의 까다로운 식성
더락의 까다로운 식성
더락 깜짝이야
27 말잘하네 식용비식용 구분은 다수의 맘임
오리고기를 안 먹는 이유
오리고기를 안 먹는 이유
형! 아왜 갑자기 울어
ㅇㅇ 여자도 잃고 담배도 잃고
맛집 되려면 770만원 내라
맛집 되려면 770만원 내라
ㅋㅋ 말이 쎄서 그렇지 사실임 ㅋㅋㅋ 우리나라 남들 하는거 다 따라하지 유행 겁나 빠르고 개성은 ...
병신아 마치 너는 살면서 한번도 방송에 안휘둘리는 듯 말하네? 그래, 좋다. 근데 머리 텅텅빈 한국 김치 ...
외국에서 컵밥의 인기
외국에서 컵밥의 인기
미국 / 남 저기 가서 먹어 봤는데, 줄이 없었음. 그리고, 너무 미국인 입맛에 맞춰서 많이 달달했음.
미국 / 남 솔트레이크시티 근처에서 먹어 봤는데, 줄이 하나도 없었음. 컵밥 맛은 너무 미국인 입맛에 맞춰서...
흔한 계곡 식당 메뉴판
흔한 계곡 식당 메뉴판
ㅋㅋ 어디 놀러갈거면 그냥 근처 마트에서 먹을거 다 사서 가는게 최고다 아니면 대충 인스턴트 먹으...
씹소름 ㅋㅋㅋㅋ맞음
삼계탕 라면
삼계탕 라면
` 면 한번 삶았던 물을 갖다 버리고 새로운뜨거운물넣으면 라면이 맛이없어짐...
` 물조절 잘해도 레알맛없음..
건강의 비결
건강의 비결
대전 아는형님 이게 맞는 말이지.. 보통 잘 못 된 지식으로 단백질만 때려 붓는데 사실은 단백질 섭취전에 탄수화...
대전 아는형님 내가 사주좀 볼줄 아는데 결국엔 디엔에이지 뭐 운동 많이했다고 10년 일찍 저세상 가고 이런건 아...
배달 어플 리뷰 레전드
배달 어플 리뷰 레전드
ㅇㅇ 그게 뭐 우리나라만의 문젠가? 어느나라를 가나 병신들은 있기 마련.
이해되려나 배달을 험하게? 탄산음료의 특성상 살금살금급이 아닌 바에야 바로 옆집에서 들고 와도 흔들려서 ...
영국에서 온 감탄식객
영국에서 온 감탄식객
서른서울 르쿠르제 냄비 저 정도 사이즈는 30 이상 할꺼 같은데 뚜껑에 돼지 모양 주물은 처음 보네요.
차미스리 소주일병 소주일병이 필요하다
충무김밥 4인분 2만원
충무김밥 4인분 2만원
ㅇㅇ 모든 충무김밥집을 다 가보셨어요? 1. 밀도 높은 김인지 두껍고 질긴 김인지 알 수 없고 맛으로...
... 4인분이 2만원 1인분이 5천원 조금 비싼감은 있지만 여기서 열낼 가격은 아니라고 봄 스테이크...
아침식사 1인분
아침식사 1인분
미드왕 저거는 english breakfast임 추가로 당신이 드신 건 continental breakfast임.
대전 아는형님 마싯겠다 이거 먹으면 진짜 든든할듯
갈치 발골 마스터
갈치 발골 마스터
323 씹1새끼 보다는 씹1선비 말한듯?
에휴 저래놓고 가시 하나라도 씹혀서 잇몸찌르면 정말 성낸다 내가 ㅋㅋㅋ 고마운줄도 모르는 나란인간 ...
호날두 하루 식단
호날두 하루 식단
10 오지고지리고십고뜻고맛보고즐기고
ㅁㅁ 소기름 자체가 사람 체온에 안맞아서 인체에서 녹이는데 상당한 시간 들여야 한다고 들었던거같음
홍콩 대왕오징어
홍콩 대왕오징어
32대구 한입 크기=같은 부위 가 되는 큰 생물 말고 쭈꾸미,바지락 같이 한입에 전체를 맛볼수 있는 애덜...
ㅇㅇ 아휴.... 대왕갑오징어라는 게 있어요 니마.....................
특이점이 온 피자
특이점이 온 피자
... 중요한건 저 피자가 일반피자 보다 더 살 많이 찐다는거 -_-; 채소는 열처리하면 흡수가 빨라서 살...
서른서울 흰 브로콜리? 컬리 플라워 아냐?
음식에 대한 지역 선입견
음식에 대한 지역 선입견
ㅇㅇ 뭐라는거냐? 너 페미지?
돌빡인가? 평가를 하지 말라는 새끼가 사람의 우열을 가르려고 하네?
국내도입 시급한 일본 KFC 매장
국내도입 시급한 일본 KFC 매장
1 일본은 다른건 모르겠고 먹는걸로 장난질 안하는게 정말 좋은거같다
ㅇㅇ 산토리 가쿠빈도 일본 편의점에서 사면 만원내로ㅠ사는데 한국오니 4만원 가까이 되는 기적
줄 서서 먹는다는 카페
줄 서서 먹는다는 카페
123 저 수플레는...걍 빵쪼가리에 휘핑크림 올려놓은건데 저 가격에 줄까지 서서? ㅋㅋㅋ 그냥 집에서 ...
35 1. 카페가서 수다 떠는건 그렇다 쳐도 음료 1개 무한리필 하면서 먹는 애들.... 이해가 안된다. 2....
1000원짜리 부산대 조식
1000원짜리 부산대 조식
25 저 정도로 잘 안나오던데...ㅋㅋㅋ 보통은 주먹밥에다가 김치 많이 나와욥 ㅠㅠㅠ
! 학교 급식은 지원 오는 액수에 따라 받는 요금도 다르고 나오는 배식도 달라지는거 모르나 ㅡㅡ? ...
맛있는 그들이 생각하는 다이어트 콜라
맛있는 그들이 생각하는 다이어트 콜라
ㅇㅈ 나도 제로 아니면 안먹음... 오히려 그냥 콜라는 끈적하고 그래서 더 갈증만 나고 입안이 텁텁해지...
나도 설탕많이들어간거먹을때 이빨에 이물감같은 느낌?ㅋㅋㅋㅋ 나만 그런줄 알았는데 아니었네 ㅠ
베트남 롯데리아 만원어치
베트남 롯데리아 만원어치
34창원 우리나라 만원이면 베트남 돈으로 가치가 얼마임?? 요즘 유투브에서 한국돈 만원으로 베트남 과...
교민 1만원 = 20만동 은 쌀국수 3~5만동 4~5인분의 가치 20만동이면 바나나 한다발 + 파인애플 4~5통 ...
1982년 분식집 메뉴판
1982년 분식집 메뉴판
38아재 잠실역 옆에 진짜 싼 신신원이라는 분식집 있었는데 아무리 십년전이었어도 핫도그 이백원 탕수...
82년 시골 장터 천믹극장 150원 동시상영 왜 나 이걸 하냐 ㅠㅠ 애없는 세탁소 아저씨가 나처럼 ...
입원한 미식가
입원한 미식가
27강남녀 근데 미식가 맞아요? 얘 먹으면서 맛없다고 한적 있나요?
ㄴㅇㄹ 원제가 '고독의 구루메' 인데, 원래 구루메(gourmet 프랑스어)의 뜻은 '미식가'가 아니라 '식...
음식 보고 질색하는 김구라
음식 보고 질색하는 김구라
그립네 김구라 시사대담 시절이 진짜 한국 코미디언 올타임 레전드였다 한국이 미국처럼 개방된 사회였으...
32대구 우리 국민성 모르셈?? 말실수 한번 했다간 생매장 당할텐데
민속촌 외국어 검수하는 박준형
민속촌 외국어 검수하는 박준형
물논 한국어 발음대로 하나, 영작이름 하나 이렇게 쓰여져 있다. 다시봐라.
아재 응? handtofu 아님? 곰탕은 bearsoup? 할머니뼈해장탕 grandmother bone hangover soup?
주인이 센스 없다고 타박하는 진상 손님
주인이 센스 없다고 타박하는 진상 손님
13 3 likes
ㅁㄴㅇ 뭔 확인이야ㅋㅋ 들어오는데로 하는거지 ㅋ 확인전화 자체도 어이가 없어 전세계 사람들한테 물어...
ㅁㄴㅇ 그런데 너무빨리올때가있음 .그건 솔직히 의심스러움
하니를 몰락시킨 전설의 고로케
하니를 몰락시킨 전설의 고로케
1 80~90년대에는 자산이 100억이 넘는 집에서도 10살도 안됀 아이들이 병 모아서 팔면서 모은 돈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넌 몇살인데 언제쩍 이야기하는건지모르겠네 니가말한 80~90년대 난 이미 10~20살때였고 빈병은 ...
우리는 밥 먹을 데도 없어
우리는 밥 먹을 데도 없어
12 3 likes
... 지금 난민 반대하는사람들이 인간성 0의 쓰래기라고 생각들 하나본데 무조건 반대하는 사람도 있...
noname 그래 개 대신이라고 생각하고 한명 너네 집으로 받아줘라.
북한의 평온한 일상
북한의 평온한 일상
한국인 명언이십니다 짝짝짝
잠실훈남 진짜 방산비리범들 죄다 쏴죽였으면
솔루션 해주다 빡친 백종원
솔루션 해주다 빡친 백종원
ㅇㅇ 방송 회당 얼굴도 알리고 명예도 얻고 돈도 받는데 뭐가 굳이냐;; 식당 사업만으로는 안 되지. 왜...
섭외하는데 받아처먹는거있나. 하나같이 그지들 같은 가게만 출연하네.
한국인의 음식 궁합
한국인의 음식 궁합
10 2 likes
noname 회를 초장 맛으로 먹는 거면, 회가 왜 필요하냐? 그냥 손가락으로 초장만 찍어 먹지.
... 회 좋아하는데, 회에 초장, 간자와사비, 초장와사비, 다 맛있음. 초장 찍는다고 회 맛을 모른다고...
닭발 편육
닭발 편육
ㅋㅋ 랍스터는 원래 콩밥이였다쥬
ㅇㅇ 70~80년대에는 닭발 편육은 귀해서 못 먹을 정도였고, 90년대에는 닭발 공급이 수월해서 닭발 값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