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FIFA와 중국 축구의 만남
FIFA와 중국 축구의 만남
생유 많이 내라. 어차피 중국선수들이 앞으로 예선도 통과 못한다면 피파는 돈먹고 토사구팽이야. 그...
37lynnwood 박지성도 눈치안보고 광고 다찍어댓으면 천억은 벌엇을텐데
미모의 일본 응원녀
미모의 일본 응원녀
무슨,, 사람사는데 다똑같지 우리도 노답이나 예쁜거나,,
ㅋㅋ 이런환상가진 사람많지ㅋㅋㅋㅋ6년째 한국이랑같이 왔다갔다하고있는데 연예인급은 개뿔 그냥 평...
팬은 물론 선수도 박수 받은 팀
팬은 물론 선수도 박수 받은 팀
ㅄ인가?ㅋㅋㅋㅋ 개인주이란게 남에게 피해주지 않는 거에서 시작되는거야. 당연히 남 의식하고 ...
ㅁㄴㅇ 일자리 하나 없어지죠~
너 없으니까 8강 가잖아
너 없으니까 8강 가잖아
덜덜이 진짜 축구라는 게... 참 신기한 게. 잘하는 얘들이 어느 순간부터 팀에 엄청 해를 끼친다. 프로건 ...
ㅋㅋ 즐라탄보면 이천수+기성용이 떠오름 ㅋㅋㅋㅋㅋ
이승우가 월드컵에서 선발로 못 나온 이유
이승우가 월드컵에서 선발로 못 나온 이유
32 영재들이 주변에서 크면 위대한사람이 될거다라고 생각하는대 막상 성인대면 기대보다 못한 경우가...
부르스LEE 저샛끼 체력 개 쓰레기네 . . .
월드컵 우승이 좋은 이유
월드컵 우승이 좋은 이유
.... 미국이 그래서 탈락했군...
26 스페인 프랑스 잉글랜드 아른헨티나 그 담음껀 잘모르겠고 독일 이탈리아 브라질
음바페의 스피드
음바페의 스피드
전성기 앙리 같다
0101 저건 드리블이 아니라 달리기ㅋㅋㅋㅋ
한국 VS 독일전을 관람한 중국인들
한국 VS 독일전을 관람한 중국인들
... 정식 토토는 맥시멈 10만원. 그리고 독일 승리만 맞추면 배당이 얼마 없겠지만, 옵션이 붙음. 독일...
주작 구라치고있네 10ㅅ가. . .
열도의 길거리 응원
열도의 길거리 응원
! 그 사건은 특정 지역 3군대만 시민의식이 최악이 였고, 해당 기관도 예상 못하고 방관했기에 피해...
일본남자는쓰레기들 와... 진짜 일본 변태 ㅅㄲ들. 혼잡한 곳을 스스로 찾아간 여성이 잘 못 했데. 묻지마 살인이랑 뭐...
벨기에의 극적인 역전 결승골
벨기에의 극적인 역전 결승골
,, 한국보다야 이번에 잘했다고는 볼수있어도 일본도 개판인건 마찬가지다,, 자기들도 인터뷰에서 이...
ㅋㅋ 진짜 루카쿠가 살렸지
아시아팀 월드컵 승리 기록
아시아팀 월드컵 승리 기록
17 1놈아 응 토토 기준으로 ㅎㅎ 토쟁이니?ㅋ
3ㄱㄹ3ㄹ 똥막대기야 연장까지 갔는데도 무승부가 나서 어쩔 수 없이 승부차기로 그냥 올라갈 팀을 정한거...
독일전 최대 미스터리 장면
독일전 최대 미스터리 장면
29수원 저런경우 진짜로 골키퍼가 나와서 헤딩꼴 넣는 장면 많이 봤다 것보다 조현우 진짜 높이 뛰었다 ...
아재 '호세 루이스 칠라베르트'라고 아시나요???
목이 메였던 차범근
목이 메였던 차범근
ACT 근데 독일 입장에서는 진짜 졸전 아니었어??? 보는 내내 이게 독일 맞나 싶을 정도로 못하던데
98프랑스 월드컵 그치 98프랑스 월드컵때 싹~ 다 드러먹고 중간에 짤리고 옜생각에 목이 메이시겠지 ..
경기 후 일본 관중 태도 논란
경기 후 일본 관중 태도 논란
12 4 likes
배울건배워 일본은 그냥 전범국ing~ 배울점이라고는 없음 전범국 이미지 세탁해 보통국가 만든후 다시 경제...
`` 제가 강원도에서 살면서 처음으로 수원역에 놀러갔을때 진짜 문화충격 받았습니다 길거리에 사람...
서로 인사하는 지상파 3사 월드컵 해설팀
서로 인사하는 지상파 3사 월드컵 해설팀
Adelaide 2002 월드컵의 성공은 두 가지로 압축될 수 있을 듯. 1. 히딩크의 철저한 준비 2. 장마기간을 ...
`` 거기서 박지성이 발굴됫다고 하던데요 ?
한국 응원하는 카가와 신지
한국 응원하는 카가와 신지
우린 못가 너네만 가라..
?? 유럽 어디? 내가 지금 영국인데 말해봐봐? 도대체 어느 유럽 무슨 국가? 진짜 제발 말해봐봐 답장 ...
세네갈 감독의 세레머니
세네갈 감독의 세레머니
123 묘하게 이병헌
당신마저 그립습니다
당신마저 그립습니다
ㅋㅋㅋ 아스날 씹인싸 ㅋㅋㅋ
ㄴㅇㄹ 기도 세레모니 하다 자빠져서 한바퀴 뒹굴고 무릎 부상당한거 생각나네 ㅎ_ㅎ
월드컵에서 아시아 최초로 남미 제압
월드컵에서 아시아 최초로 남미 제압
33광안리 일본 우리랑 비교해서 확실히 잘하긴 하더라.. 일단 기본기 부터가 탄탄하고 뒷공간 침투 스루패...
아재 축구 조또 모르는 노인이다 일본 깨지길 바라면서 경기 봤는데 일본선수을이 경기를 너무 성실히...
이제 호프집에서 월드컵 못 봄
이제 호프집에서 월드컵 못 봄
0101 저것도 단속하러 다니려나??
ㅁㄴㅇ 저런식이면 월드컵 자체를 안볼것 같은데 몇몇 호프집이나 이런데서 다른사람 안하니까 자기네만 ...
한국의 월드컵 1승 제물
한국의 월드컵 1승 제물
아몰랑 과연 여기가 성지가 될것인가? 혹시 모르니 로또 1등되게 해주세요
0101 내가 예상하는데 이건 어떻게 올라가느냐의 문제가 아니라 어떻게 잘 지느냐의 문제이다. 적은...
러시아 월드컵 방송 3사 메인 중계진
러시아 월드컵 방송 3사 메인 중계진
ㅡㅡㅋ 안정환은 김성주랑 붙여야 되는데, 광우뻥 사장놈이 해줄리가 없지
33 Plano 박문성 해설이 좋은데 축구지식 엄청 풍부해서 이런저런 히스토리 말해줄때 꿀잼인데
승리에 취하지 말자
승리에 취하지 말자
ㅇㅇ 월드컵 나가기 전 자위용 게임이지... 웬만해선 질수없는 상대랑 붙어서 자신감이라도 갖고 월드...
- 2002년 월드컵 직전에 프랑스랑 잉글랜드랑 평가전 보고..와..뭔가 될거 같다 했었는데.. 어제 하...
신태용의 현재 심정
신태용의 현재 심정
ㅎㅎ 2002히딩크뽕이 16년만에 사라지네 원래 이런수준인데 2002년에 개뽀록으로 4강올라가서 눈만높아...
테러 ''훤하다'' 인천공항서 계란맞는 모습들이 . . .
2018 러시아 월드컵 결과
2018 러시아 월드컵 결과
qwerty 전술부재 치킨집울상 신태용 해임 요구
쯧ㅉ,ㅅㅉ,ㅅ ''훤하다'' ''인천공항'' 서 달걀 맞을 그들의 모습이 . . .
호날두 메시의 위기
호날두 메시의 위기
푸틴이 그냥 있을거같냐
ㅁㄴㅇ 아직 푸틴맛을 안봤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