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

축구 국가대표 골키퍼 조현우 닮은 연예인
축구 국가대표 골키퍼 조현우 닮은 연예인
31 sitadel 허민수가 가장 닮았던데, 오 나의 귀신님에 나왔던 배우
40대 희선의 매력
40대 희선의 매력
ㅇㅇ 별 노력없이 저렇게 타고난걸로 잘 먹고 잘 사는 사람들은 대체 전생에 어떤 좋은 일을 했길래...
내참 ㅋㅋㅋ 별..노력없이? 허참...ㅋㅋㅋ
향수 효과
향수 효과
ㅋㅌㅋㅋ 왜이렇게 패배의식에 젖어있어 ㅜㅜ 일단 최대한 가꾸고 노력해본다음에 아노디면 다음생을 기약...
글쎄??? 아닐텐데.... 루저시군요.
82년생의 미모
82년생의 미모
ㅇㅇ 82년생이 37살이니까 이제 정말 노처녀네.. 하지만 저래 이쁘면 연하 남친 만나 결혼하더라. 이...
지금 핫한 설현 고화질
지금 핫한 설현 고화질
ㅎㅎ 효도 하셨는지 ㅎㅎ 집 한 채는 안 되더라도 차 한대 혹은 여행권이라도 ㅎㅎ
ㅇㅅㅇ 네 다음 페미
의외로 키가 큰 연예인들
의외로 키가 큰 연예인들
180 송강호도 실제로 보면 크다며
26대치 지코는 182 절대 아닌거 같은데 내키랑 같은데 저런구두 신고 사진찍으면 완전 대두 아닌이상 저런...
정변한 피겨 유망주
정변한 피겨 유망주
ㅇㅅㅇ 김연아의 아우라는...
ㄹㅇ 김연아가 이쁘긴 이쁘군 연아퀸만 눈에 들어오는데 정상?
외국인 없는 트와이스
외국인 없는 트와이스
ㅡㅡ 와 ... 진심 미나 쯔위 사나 모모에게 감사하다
ㅋㅋㅋㅋ ㄹㅇ 저 멤버에 JYP빨도 없이 데뷔했으면 2군도 힘들다 진짜 ㅋㅋㅋ
제니가 여친이라면
제니가 여친이라면
색다른 근육 자랑
색다른 근육 자랑
하.. 난 왜 눈덩이에 생기는가...
ㅁㅁㄴㅇ 그럼 말라깽이가 멋있다고 생각드세여??
유리 최근
유리 최근
ㄷㄷ 완전 미시가 됐네
135 ㄴㄴ 올해
키 165cm 몸무게 63kg 여성
키 165cm 몸무게 63kg 여성
30서초녀 이 여자 기사 봤는데, 보정하긴 한다고 했어. 근데 딱봐도 부자연스러울 정도는 아닌데. ...
ㅁㄴㅇ 개취존중해드리겠음
2018 미코 평균 비쥬얼
2018 미코 평균 비쥬얼
나도 알아 다들 키가 커 서구적이고 골반이 큰데 한국인이라 가슴은 빈약한데 다들 수술을 해서 가슴도 ...
.. 자연이면 진짜 너무안되니까 그러는거 아니겠냐,, 극소수일텐데 대회의미도 없어지고
귀여움과 섹시함의 공존
귀여움과 섹시함의 공존
수민이 민낯을 본 언니들
수민이 민낯을 본 언니들
ㄹㅇ 설리 상위호환
28 설리 애기때부터 서동요에서 공주아역하던 애고, 태도논란, 최자와의 연애등으로 숱하게 까이고 현...
프듀48 비쥬얼 쇼크
프듀48 비쥬얼 쇼크
11 3 likes
ㅋㅋ 이정도면 중상이지 악마의 편집이네 ㅋ
한남벌레설 여기에 멧퇘지 드립이 왜 나와? 진짜 못난 것들이다. 쯧쯧쯧...
작가가 밝힌 오크의 모티브
작가가 밝힌 오크의 모티브
29수원 우리 농구팀에 몽골거한이 있음.. 27살인가 그런데, 핸섬하고 괜찮음.. 그런데 힘이랑 덩치가 진...
어쩐지 호드가 끌리더라니 미국 시장보다 중국 시장이 더 클듯?
앤 해서웨이 근황
앤 해서웨이 근황
12 2 likes
ㅇㅇ 내 이상형 (하트)
45 사실임 ㅎㅎ
현아 최근
현아 최근
ㄷㅈ 섹시하기만 한데 몸매도 좋고
패왕별희 살 뺐네 ㅎ
많이 피곤한 트와이스
많이 피곤한 트와이스
1111 정연인가? 쟤는 어쩌냐.... 으째야쓰까... ㅋㅋㅋㅋㅋ
34dallas 채영아 너는 그냥 검은 긴머리 해야긋다. 그게 제일 이쁜데 왜자꾸 그러니ㅠㅠ
반짝이 은하
반짝이 은하
와우 큐티섹시 포기했다더니 점점 발전하고 있네
일본여자같음
탈모 진행중인 기안84
탈모 진행중인 기안84
haaaak 프로페시아 복용시 기준이 하루에 한 알이지만 이것도 사람에 따라 다른 게 몸에서 나오는 호르몬...
36 탈모 진단법 앞머리나 정수리쪽 머리 20가닥 잡고 손가락으로 비벼봤을때 느껴지는 굵기랑 뒷머리 ...
장예원 최근 비쥬얼
장예원 최근 비쥬얼
왜자꾸 배텐 들어보니까 장예원 저번 올림픽 여신으로 꼽히고 이번 올림픽 잔뜩 벼르고 갔다던데... 얼굴...
30 장예원=이쁘고 귀염^*^
운동으로 키운 어깨
운동으로 키운 어깨
성북흑수저 철봉인건가요 다들 감사합니다 문에거는철봉 주문해써요 ㅋㅋ
대전 아는형님 철봉이 답이지
결국 얼굴 건드린 손나
결국 얼굴 건드린 손나
아쉽네 결국 강남언냐가 되었구려
ㅉㅉ 갑자기 강남녀가 되었네
중국 프듀 데뷔조
중국 프듀 데뷔조
ㄷㄷㄷ 제일 위짤 4위임 ㅋ 밑에 2위가 3900만명 ㅋㅋ 1위는 4000만명 넘을듯 ㅋㅋ
... 저정도면 복수픽아님???
2018 미스코리아 50인
2018 미스코리아 50인
33파나마아재 남자로 치면 내추럴은 없고 로이더천지로세... 도핑텟좀합시다 니는 얼마 니는 얼마 합산견적 ...
남30 어차피 내 여자 될건 아니지만 굳이 1명을 찍어서 이사람이야. 하는 사람은... 17번 근데... 다...
이세영 기자 근황
이세영 기자 근황
인턴 기자님 인터뷰 하고 싶은게 있습니다.
; 쌍수하면 완벽해질듯
스윙스 여친 클라스
스윙스 여친 클라스
내인생은아니라서 삶의 중요도가 어디냐에 따라 쟤가 삶의 목적인 애들도 있을껄? 나름 폼나는 음악 하면서 일반인들...
ㅇㅇ 미스코리아 글 보고왔는데 스윙스여친이 훨씬 이쁘냐...
공포의 헬스클럽
공포의 헬스클럽
ㅇㅂㅇ 남녀를 떠나 결혼후 비만 되는건...
ㅁㄴㅇ 이쁜여자들이 마음씨도 좋다 못생기거나 뚱뚱한년들은 마음씨도 개같음 ㅇㅇ 이건 진리임
선천적으로 금발인 동양인
선천적으로 금발인 동양인
간단해 백황 혼열 민족이라 그런 거지 뭐...
우랄알타이어족은 언어적 분류이고 그마저도 요즘은 한국어는 우랄알타이어 아니라는게 지배적... ...
우파는 깔끔한 거 좋아한다
우파는 깔끔한 거 좋아한다
ㅉㅉㅉ 이 양반은 처음 방송에 나올때는 진짜 보수같은 느낌이었는데 요즘은 그냥 극 우익을 밖에 안보임..
36법사 하요 요 이 씹 1꼰대같은새끼.. 너같은새끼들 때문에 걍 우리나라가 씹1선비 꼰대 유교국가에서 ...
다혜 근황
다혜 근황
이쁘긴한데 뒷꿈치를 턱 위에 걸쳤네. 그리고 로우앵글.. 원래도 다리 긴데 화보처럼 길게 나온듯
26대치 재작년인가 강남역에서 선플달기 캠페인 할 때 실물로 봤었는데 사진이나 영상으로 볼 때보다 훨...
크로스백 사나
크로스백 사나
진짜이쁘다 미모의 반은 피부인거 같아...
ㅗㅜㅑ 러블리하네
2018 미스춘향 진선미
2018 미스춘향 진선미
스페인녀 근데 코가 똑같거나 똑같아 보이는건, 수술탓도 있고 화장탓도 있어~ 코 빡세게 쉐딩하고 콧대부...
31 서울 미스 춘향이 맞아? 미스 강남성형외과 진선미 아니고?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