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섹션서버 이전중입니다, 이용에 불편을드려 죄송합니다 :(





#올림픽

약물러들 담당 일진
약물러들 담당 일진
26 그래서 장미란 저 때 도핑검사 많이 받았다고 했음. 2,3위가 도핑 걸렸으니 당연히 1위도 약물이라...
WW 김연아는 무슨 ㅋㅋ 피줌마가 아직도 설치네. 사격 50M 3연패 진종오나 쇼트트랙 황제 안현수(빅토...
상습 폭행 들통난 금메달리스트
상습 폭행 들통난 금메달리스트
70개띠 어그로가 아니라 이게 그렇게 큰 문제인가 싶다,,, 이승훈이란 선수가 신인일때는 모두가 하던 행...
00 노예생활에 익숙해지신 분이군요 노예들은 그냥 "윗대에서 부터 쭉~ 노예였는데 뭐, 난 당연히 ...
유시민 발언 재평가
유시민 발언 재평가
에매 한것이 아니다,,, 저건 올림픽 정신에 위반된거야 올림픽이 국가전이라고 한 놈 몽둥이 들고 밖으로 따라 나와. 너 평창올림픽때 해설위원이 한 말...
ㅇㅇ 나의 인생이 다른 사람의 밑거름이 된다고 생각해봐라,,,, 한번 뿐인 인생인데 너가 모르른 사람...
이승훈 금메달 박탈 청원
이승훈 금메달 박탈 청원
ㄴㄴ 이건 문슬람이 문제가 아니라.. 방송보고 빡친 사람들이지.
훌륭한 선순데 왜 박탈하죠? 금메달 못따면 못땄다고 뭐?라고 할거죠? 노력하여 세계적인 선수가 ...
1988년 서울올림픽의 두 얼굴
1988년 서울올림픽의 두 얼굴
1988년 서울올림픽이 이처럼 대규모 도시 난민을 양산한 이유는 도시재개발에 따른 강제퇴거로 인...
5555 전국이 아니라 개최도시 인구비로 해야 할 듯.
올림픽도 이니가 다 내 덕분이라고 했어
올림픽도 이니가 다 내 덕분이라고 했어
33 미국은 북폭전에 할수 있는건 다했다 라는 판을 까는거다 한국에서 이렇쿵 저렇쿵 해도 판을 깨...
동의함 보기드문 미국식 벼랑끝 전술이 먹혀든 결과 깜둥이가 유화책쓰던 식이었음 어림도 없었지
패럴림픽 자원봉사들에게 주는것
패럴림픽 자원봉사들에게 주는것
현대전쟁 갖고 싶다 중고나라 보니까 거의 백만원 하던데 ㅜ
ㅡㅡ 아주 그냥 대책은 없고 쇼만할려고 난릴 부르스 치는 구나... 귀걸이나 빼새꺄....
평창 엄청 춥다면서요
평창 엄청 춥다면서요
oo0oo 올림픽 일정은 괜찮았는데 패럴림픽은 시기가 너무 안좋다. 먼저하더라도 1월에 했어야 했는데..
777 다이나믹 코리아~ 라는 슬로건 참 좋았었는데 ㅎ
휠체어 컬링에서 나온 빅샷
휠체어 컬링에서 나온 빅샷
32 당구치는 한국아재들한테 맡겨놓으면 저런건 껌일듯
27남 재들이 어찌보면 더대단한... 그냥 굴려서 마추는거고 일반경기는 그래도 걸래질하면서 각도좀 바...
사회로 돌아간 열도 컬링녀
사회로 돌아간 열도 컬링녀
hk 지금 만나러 갑니다....
24 日本北海道北見市常呂町常呂204 しゃべりたい cafe
일본 올림픽 디자인 논란
일본 올림픽 디자인 논란
. 이상하네... 저런 디자인적인 면을 대중들의 투표로 결정하면 저꼴이 남... 다른건 몰라도 디자인...
형이 아는데 저것들 모자이크 좋아하는건 야동을 많이 봐서 그래. 돈내야 모자이크 벗겨주잖아
메달 땄는데 이게 뭔가요?
메달 땄는데 이게 뭔가요?
븅신새끼때문에열받는다 수영장 수지타산 맞는다 븅신아 특히 우리나라는 물값이 1m3당 1000원도 안되는 꼬라지라 1000m3...
12 메달 딴거랑 무슨 상관이지? 애당초 계획에 없던거 잖아? 메달 따면 예산 글케 다줘도 되나? 너...
패럴림픽도 창렬
패럴림픽도 창렬
ㄹㅇㄴ 윗님 글이 맞습니다. https://www.dispatch.co.kr/1123606 부실 아닙니다. 믿거트에 걸린...
응 구라 저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냐.. 주작도 작작해야지
지상파 3사의 패럴림픽 중계 시간
지상파 3사의 패럴림픽 중계 시간
ㅇㅇ 근데 해줘도 안볼꺼면서 뭔 불편은 솔찍히 그래야 옳다 라는게 얼마나 많냐 세상에 근데 그게 사...
뭐 방송국은 꽁으로 굴러간다냐... 공영방송 취지대로 kbs가 패럴림픽 중계한다고 치고 그 몇시간 ...
썰전 여자 팀추월 왕따 사건
썰전 여자 팀추월 왕따 사건
ㅇㅈ 국제적으로도 뭔 개짓거리인가 뉴스화 꽤 된걸로 앎 ㅠㅠ
noname 난 여자지만 (난 남자다) 나도 보수지만 (난 진보다) 나도 전라도지만 (난 경상도다) 처럼 난 ...
김영철 방남을 반대한 이유?
김영철 방남을 반대한 이유?
damn 자칭 애국보수들이면 판문점에 왔을때 총들고 가서 쏴죽였어야지 하여튼 무늬만 애국패션. 김정은 ...
mm4 대선때 더 처참할껄? 자한당 지금 꼬라지좀 봐. ㅠㅠ
흑인이 피겨를 안 하는 이유
흑인이 피겨를 안 하는 이유
ㅇㅇ 보긴 했을까 움짤로 2초? 생각을 좀 해봐 매끄러고 자연스럽게 연기를 못 했는데도 은메달은 됐는...
29서울녀 추측과 망상은 너가 하는 중
노르웨이 올림픽 출전 선수들 마인드
노르웨이 올림픽 출전 선수들 마인드
ㅇㅇ 우리나라도 그런 마인드로 지금 넘어가는 단계인듯 불과 10년전만해도 금메달이 최고! 지금은 메...
ㅇㅇ 예전에는 스포츠는 결국 국력을 과시하기 위함...근데 그게 냉전시대에서 소련이나 미국 애들 패권...
페이스메이커 논란에 대한 이승훈 인터뷰
페이스메이커 논란에 대한 이승훈 인터뷰
123123 이승훈이 말했듯이 유럽선수끼리 작전할때도 많다. 결승전때도 치고나간 다른나라 두선수가 서로 ...
본질 핵심은 그게 아니자너. 팀 전술인거 맞는말이고, 유럽선수들도 같은작전 쓰는거 맞는거 사실인데, ...
김미화의 언행일치
김미화의 언행일치
193546287 예전에 김미화씨 식당에서 미국산 소고기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미국산이 싸고 맛있다고 .....
33 문재인 지지율을 본인 지지율로 착각하시는분 ㅋㅋ
이니 시계와 금메달 교환
이니 시계와 금메달 교환
방송할때까지 만 임대임 청와대 초대 받을 거 같던데 조만간에 김아랑 인증할 듯
아니지 일베 문슬람 둘다 걸러야지
도쿄 올림픽 마스코트 확정
도쿄 올림픽 마스코트 확정
ㅇㅇ 타누키버전 색만 좀 달리 칠하면 괜찮을 것 같은데 괜히 다루마처럼 칠해서 이상해졌네
... 일본이 잘 하는건 인정 근데 저걸 보고 그리 말하다니... 너한테 블라인드 테스트 하고싶다 일...
이준석이 생각하는 흑자 올림픽
이준석이 생각하는 흑자 올림픽
왜자꾸 맞아 사실 올림픽 같은게 어떻게 흑자가 나냐? 걍 도로 깔고 철도 깔고 하면서 강원도 접근성 좋아...
... 똔똔인 상황은 어떻게 평가한거야? 돈으로만? 국가적 위상 강원도 기반시설 남북대화 물꼬 튼...
올림픽 2회 출전이지만 메달이 없는 김아랑
올림픽 2회 출전이지만 메달이 없는 김아랑
ㅡㅡ 그이야기는 좌파놈들한테 좀 해보세요 욕바가지로 먹을테니 .. 지금은 좌파 우파가 아니고 문...
28 그놈의 좌빨얘기 그만
평창 흑자 올림픽
평창 흑자 올림픽
코인원 세금 쏟아부어서 흑자면 4대강도 흑자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업 후...
왜자꾸 이거 기사 누가썼어? 분명 기자가 문재인 안티야
2032년 부산 하계올림픽 계획안
2032년 부산 하계올림픽 계획안
비리천국붓싼 얼마나 해처먹을라고 그라노 한 30년은 다른나라에 양보하자 88하계 했고 18동계 했으면 2048년...
등키드나쓰 붓싼은 도로도 조같구만 무슨 올림픽이냐 마스코트는 대지국빱 하면 되겠네 등킨드나쓰는 붓싼꺼 ...
아이스하키 단일팀 해단식
아이스하키 단일팀 해단식
공무원사회 정 많이 들었나보네.
에혀 정치희생양들 ㅜㅜㅜ
다정해보이는 윤성빈과 김경애
다정해보이는 윤성빈과 김경애
ㅎㅎ 윤성빈은 금메달리스트라고 써주고 김경애는 영미동생이네 ㅋㅋㅋㅋ
32부산녀 경애씨는 지금도 보기 좋지만 조그만 살빼고 가꾸면 장난 아닐꺼임
이념은 혐오를 이긴다
이념은 혐오를 이긴다
.... 이념이나 정치 관련이 아니라 존나 한국인 마인드가 보이는 부분 아니냐? 뭘 했던간에 성과 내면 ...
33 븅신아 추천 순 댓글인데 문재인 메세지 이후로 포털 여론이 갑자기 태세전환 하는데 뭔 같은 사람...
중국 올림픽 선수들이 기억에 남는 순간
중국 올림픽 선수들이 기억에 남는 순간
-_- 그러게... 거기에 맞장구치는 mc 수준까지.
ㅋㅋ 이리 받아 드리면되네 지네가 죽어라 우리나라 이길려고 할정도로 강국인데 넘어져서 우와 한거? ㅋㅋ
공항 환영 인파
공항 환영 인파
ㅎㅎ 잘해쓰... 쌀 6톤.. 보모님에게 쌀가게 하니씩 만들어주고..
25MA 역시 예쁘고 봐야..아니 최소한 호감형인 인상은 상당히 중요한듯.. 성형이 난리인 이유가 있음..
평창 자원봉사자들 근황
평창 자원봉사자들 근황
자원봉사자들 고생 많았습니다. 순탄하지만은 않았던 올림픽인데,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의 노고가 있었기 때문에 ...
씨엘의 선곡 사유
씨엘의 선곡 사유
다 좋았는데 아이돌들 무대는 좀 아쉽긴 했음 어차피 외국서 잘 나가는 가수들도 이제껏 국제 무...
연습도 제대로 안 했구만
연습도 제대로 안 했구만
ㅇㅇ 씨엘은 해외 인지도가 상당히 높음 국내 여자 연예인중 제일 높아
뭐여이건 재미도없고 감동도없고 앞으로 댓달지마라
뜬금포 출연 아이하늬
뜬금포 출연 아이하늬
ㅁㄴㅇㄹ 접때 찾아봤던 기억에 감독이 작품에 이하늬 쓴 적이 있어서 꽃아넣었던 것 같던뎅...
난 좋았어 미스 유니버스 4위나 했던 사람인데.. 그래도 나올만 하지 뭐.....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