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34세 여성의 고민.pann
34세 여성의 고민.pann
1 39   likes
에혀 걍 끼리끼리 만나면돼.. 교회가면 혼전순결 꽤 있을거다.. 아니면 존못에 쑥맥이라 강제 순...
외나무 다리 건너는 커플
외나무 다리 건너는 커플
4 519   likes
ㅇㅅㅇ 해피엔딩
다음은 알아서 상상 유얼마이 엔제에엘
설마 주작이겠지
설마 주작이겠지
4 591 3 likes
32 센디에고 뜬금 터지네 ㅋㅋㅋㅋㅋㅋ 형니뮤ㅠㅋㅋㅋㅋㅋ
다시보면 여자친구였다면 100퍼 잤을꺼란 이야기ㅋㅋㅋ
선배 그 언니랑 헤어졌죠?
선배 그 언니랑 헤어졌죠?
2 577 2 likes
ㅋㅋㅋ 이거 웃겼음 ㅋㅋ 나중에 저 연지가 동거방으로 찾아왔을때 혜영이가 같이 잔거처럼 꾸미는 상황...
변명의연짘ㅋㅋ 전설의 OST 유비 임마 하 를 낳은 드라마네 ㅋㅋㅋ
유라가 열애설 안 나는 이유
유라가 열애설 안 나는 이유
3 762 1 likes
ㅗㅗ 레즈네 . . .
흠냐 거쳐간 남친들 개부럽다...
디카프리오와 사귀기 위해 꼭 넘어야 할 산
디카프리오와 사귀기 위해 꼭 넘어야 할 산
2 768 1 likes
24시드니워홀 캬 인생 예술로 살다 가시네
45 잘생긴 놈들은 나이들어도 젊은 여자 따 먹고 다니는 구나. 여잔 얼굴 보는게 확실함
이런 취미 가진 남잔 거르세요
이런 취미 가진 남잔 거르세요
6 734 3 likes
`` 이런취미 있는여잔 거르세여 핸드폰 죠낸 만지작거리는 카톡죠낸 하는여자 컴퓨터 하는여자 ...
헤헤 여자들도 무슨엔젤이더라. 그 다 벗고 있는 아기인형 피규어 모으고 플레이모빌같은거나 곰 모양 ...
여자들 좋아하는 로맨스
여자들 좋아하는 로맨스
8 665   likes
캐나다30남자 지랄하고 자빠졌네
응ㅈㄹ ㅈㄹ 오지랖이네 그냥 닥치고 차단박고 전삭해라 미련오지넼ㅋㅋ
인기 많았다는 양세형 못 믿는 유인나
인기 많았다는 양세형 못 믿는 유인나
4 946 3 likes
ㅡㅡ 이게 팩트
슬퍼 ㅠㅠ 힘내요
전 여자친구의 여동생과 결혼한다.FB
전 여자친구의 여동생과 결혼한다.FB
5 616 2 likes
ㅇㅇ 딱봐도 소설같은데....
ㅋㅋㅋ 주작이냐 아니면 ㄹㅇ실화냐 인증샷을 달라~~
이시하라 사토미 남친
이시하라 사토미 남친
5 1297 2 likes
연애고수 여자는 잘해주고 옆에서 외롭게 안해주면 오게 됨 항상 필요할때 옆에 있어주고 사랑과 관심을 필...
모란봉시장 딴건모르겠는데 여자가 강아지랑 있을때 가장 이뻐보이는건 사실...
여자 모쏠은 뭐가 문제야?
여자 모쏠은 뭐가 문제야?
4 596 7 likes
ㅇㅇ 예쁜여자가 모쏠일확률은 잘생긴남자가 모쏠일 확률보다 엄청나게 낮다
34대전녀 원래 비슷한 애들끼리 모이는거고 비참한걸 못느끼니 저리 당당하게 말할 수 있는거 아닌가?
택배 기사가 보낸 메세지
택배 기사가 보낸 메세지
1 642 2 likes
;;; 저런거때문에 안심번호? 나온거아니냐?
남치니한테 받은 생일선물
남치니한테 받은 생일선물
7 626 7 likes
모솔아다인가 편의점이나 길거리 어디서 산건지 성의가 종범했잖아 차라리 백화점이라도 같이가서 고르면 데이트...
... 정말 나 매갈들 미친짓거리에 여자 혐오증 생겼나부다 옛날 같으면 미1친1시1키하고 욕했을텐데 ...
초면에도 100% 성공한다는 스킨십 왕자
초면에도 100% 성공한다는 스킨십 왕자
4 889 2 likes
;;;; 왜 부끄러움은 내 몫인거지.....
ㅇㅅㅇ 나는!! ㅅㅅ를 하겠다는 저자의 노력을 비웃지 않겠다
10살 연하한테 차인 노처녀
10살 연하한테 차인 노처녀
7 812 1 likes
ㅇㅅㅇ 굉장히 뜬금없네요
수리남
여친이 테니스 코치랑 허리 감싸고
여친이 테니스 코치랑 허리 감싸고
8 1484 2 likes
123 흠.,,대단하네 애 낳은지 두달만에 바람이라니....원래부터 화냥기가 다분한거 아니면 두달짜리 애...
. 공개적인데서 허리면 후덜ㆍ
여친을 때리는 이유
여친을 때리는 이유
16 1159 4 likes
51 삼일한 시전했네ㅋㅋㅋ
설명충 훈계 : 타일러서 잘못이 없도록 주의를 줌. 또는 그런 말. 訓: 가르칠 훈, 길 순 1. 가르치다 2. ...
너 진짜 Aㅏ다구나?
너 진짜 Aㅏ다구나?
4 1152 2 likes
아다총각 쉬었다가
AㅏDㅏ ㅠㅠ 남자가 아다 모쏠이면 왜 안되는건가용 가르쳐주면돼징~~ 므흣
두번 죽이는 곰신
두번 죽이는 곰신
3 861 2 likes
.. 정신적으로 이상한놈들 참 많고 그런 사람에게 성적매력 느끼는 것들도 많어... 저런놈도 썸을...
26 순진한 사람보소 면회를 당일치기로 가자는거겠냐? 1박 2일로 가자는 거겠냐?? ㅋㅋㅋ
제 연애방식이 이상한 건가요?
제 연애방식이 이상한 건가요?
4 475 1 likes
noname 전화통화, 카톡질도 취미/취향이라는 걸 이해를 못하더라. 전화 자주 하는 애들은 누구하고도...
극단적이고 3자입장에서 말하는것도 맞는데 맞는사람 찾으시는게 현명하리라 생각합니다..
연애에 대한 홍진영의 생각
연애에 대한 홍진영의 생각
3 982 1 likes
지녕 굿!
인연은.... 인연은 그냥 오는게 아니라고 생각한다. 나비효과처럼 한번의 날개짓으로 만드는거이라고 생각한...
여친 몸에 튼살 때문에
여친 몸에 튼살 때문에
7 1049 7 likes
어휴 얼굴보고 사랑하는거니...? 그사람자체를 알고사랑해라.. 같은남자로써 창피하다..
여자임 살찐다고..그리고 애낳았다고 다 튼살이생기는거 아닙니다. 튼살생기는이유는 피부콜라겐의문제고...
남녀 키차이 연애확률
남녀 키차이 연애확률
5 669 2 likes
33 판교훈남 183인데 다양하게 만나봤어요. 어려서는 키 작은 여자가 좋더니, 나이먹으니까 키 큰 여자가...
185nam 개인적으로 160밑은 귀엽긴한데 여자로 잘안보임 ㅋ 그리고 키큰여자들이 귀여운구석 더 많은듯 ...
연하만 만나신 분
연하만 만나신 분
4 834   likes
참~ 훌륭 하십니다
대전 아는형님 아니뭐 자기가 능력있어서 만난다는데 이런걸로 사람 제단하나
여친한테 정이 떨어집니다.pann
여친한테 정이 떨어집니다.pann
3 943 7 likes
내생각엔 20살인데 저정도면 양호하지 내친구 여친이랑 6년사귀고 30살쯤 결혼했는데 결혼후에 술먹고 한...
팩폭러 니가 조룬가보다. 여친이 하던 ㅅㅅ를 멈추다니... 사랑한다면 놓아주렴.
맞선 50번 봤다는 여의사
맞선 50번 봤다는 여의사
5 1556 2 likes
ㅡ.ㅡ 의사,판사,변호사,검사를 한 여성들은 40대가 넘어도 미혼인 경우가 많아. 그 이유가 뭐냐면 20...
나이 32에 맞선 50번이 많은거야? 나 진짜 몰라서 물어보는건데.. 내가 아는 오빠가 한달동안 소...
26살 공무원이 대쉬를 거절하는 이유
26살 공무원이 대쉬를 거절하는 이유
5 870 3 likes
35 강남 정말 의지가 있으면 extender 검색해봐라 그리고 바ㄹ기 횟수가 많아질수록 차츰 크기가 커진다.....
28 확실히 성욕이 크긴해. 남자들 성욕을 줄이면 연애나 결혼이나 좀 더 합리적이고 계산적으로 하지 ...
남녀 성욕 차이
남녀 성욕 차이
11 1222 6 likes
noname 여자는 절대 성과 사랑을 분리하지 않나? 극단적으로 보자면 창녀들만 봐도 성과 사랑을 분리하고...
ㅁㄴㅇ 여자는 임신때문에 억제할 수 밖에 없음
네이트 댓글 일침.pann
네이트 댓글 일침.pann
6 387 1 likes
그게 왜 창피해~ 아예 도움을 못주신다고 해도 창피해 할 필요 없어 힘내~~ 난 남자친구가 회사 ...
다 맞는말인데 예로든 이부진이혼은 틀렸네 이부진이혼 재산분할은 이부진이 법원에다가 "제 재산 2.4조는 거의...
강남 아파트 주민들의 매칭 프로그램
강남 아파트 주민들의 매칭 프로그램
2 275   likes
Dd 냅둬라 솔직히 강남줌씨집안에서는 저렇게 결혼하는 애들이 더 잘산다 ㅋㅋㅋ
ㄹㄹ 결혼상대자는 자기 주변 10~20킬로를 넘지 않는다(통계조사) 어릴 때부터 부모끼리 잘 아는 집안...
배성재한테 입덕해버림
배성재한테 입덕해버림
2 407 1 likes
ㄹㅇ 윤태진인가???
satellite blvd 김소혜!
아들이 여자친구와 침대에서
아들이 여자친구와 침대에서
5 1172 3 likes
놔봐라 나도 어릴땐 이해 못했는데 애 낳고 보니까 저 아줌마가 이해된다 이런게 어른이 되는건지..
000 그러니까 당연한거다 이겁니꽈??~~!!!! 내가 ㅈ같아 지는건 다 어른이 되어서입니꽈??!!!! 핑계가 ...
남자가 연애에 실패하는 이유?
남자가 연애에 실패하는 이유?
7 669 4 likes
00 뭔 저딴 말같지도 않은 소리에 동의하는 사람이 있구나... 회사들이 얼마나 철저히 생산성과 수...
38 임금격차나면 여자가 방어적이라 어렵고 상대적으로 자신에 경제적 결핍을 남자를 통해 해결하려한...
자존감 없는 연애
자존감 없는 연애
4 631 3 likes
ㅉㅉㅉ 어떤 사람인지 보고싶으면 국가로 이렇다 저렇다 염병떨지말고 생각을 봐라 띨띨이새끼야 뭔 생각...
0000 존나 뼈때리지마라... 뼈아프다 ㅜㅜ 일단 기본이 된다음에 자존감인지 뭔지 그딴거 말하자 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