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여자말 번역
여자말 번역
남자라서 햄볶아요 살려는 드릴께
팁하나줄께 달리는 차라면 F를 눌러
주이의 연애 경험
주이의 연애 경험
ㅎㅎ 연애는 했는데 팬관리 차원에서 자기입으론 말 못하는 거일듯
대전 아는형님 아저씨랑 사귄거는 무덤까지 가자 주이야...사랑했었어...
수민이 털린 과정
수민이 털린 과정
정확히는 수민이는 공인이 아니야. 연예인이나 미성년자인 학생일 뿐이지. 사람들이 솔직함을 강요하거나 ...
ㅋㅋ 저런걸 왜 감춰? 불건전이냐?
이 정도는 되야 여고생 수민이랑 사귀지
이 정도는 되야 여고생 수민이랑 사귀지
32 지금은 퇴물이지만 얼마전에는 초중딩들의 여왕이었음 충분히 네임드입니다 형님같은 사람이 여...
대전 아는형님 뭔 뜻이여 이건 동문서답형인가
이수민 반성문
이수민 반성문
웃긴나라 우리나라는 연애하면 반성문 써야됨. 환상을 파는 아이돌이야 그렇다 치더라도..
ㅇㅇ 이런거 보면 참 불편한 사람들이 많네 쟤 아직 19살인데 성인군자도 아니고 지 친구들이랑 노는 ...
48살 미혼녀가 20살 남자 좋아하면
48살 미혼녀가 20살 남자 좋아하면
대전 아는형님 어찌저찌해서 결혼후 아들 낳았는데 초등학교가면 아들 친구들이 너네 할머니 왔다고 하는걸 듣는 ...
ㅋㅋㅋㅋㅋ 와 진심 빡시게 사는년이네 근데 남자가 과연 ㅋㅋㅋ 존나 기대된다 후기없는가.... 저정도 나이면...
여자들이 좋아하는 행동
여자들이 좋아하는 행동
, 3번째 여자 연예인 이름이뭐죠 ? 기억이안나네
나이지역성별 가을이
새로운 형태의 가족
새로운 형태의 가족
글쎄 괜찮은 소리 같으나 공동 육아 끝나고 부모가 맡아 양육하기 시작할때부터 애들도 적응 못해 혼...
7897897 양육이 아니고 사육이지 ㅉㅉ
남자친구가 여행 후 변한 것 같아요
남자친구가 여행 후 변한 것 같아요
oo 그럴수도 있지. 서로간의 이해와 존중이 의논되고 대화가 안된다면 글쎄 인연이 아닐수도 있는거지...
ㅇㅇ 서로 안 맞은 거죠.
혜리 전 남친의 집착
혜리 전 남친의 집착
설마 그래도 연예인이고 토니하면 거의 다 아는데 저렇게 얘기하진 않을 듯ㅋㅋ
모쏠 근데 안만날거면 왜사귀는거임??
방송에서 엄청 티냈던 마이크로닷
방송에서 엄청 티냈던 마이크로닷
아재 머가 부럽냐 여자는 나이가 깡패다ㅋ
noname 결혼 하는 것도 아닌데 무슨 -_-
띠동갑 커플
띠동갑 커플
zedai 마닷 이녀석 도시어부에서 외롭다 외롭다 외쳐대더니 홍수현을 낚아버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살때 37살이 여자로 보이나?? 흠.. 홍수현이 탈일반인이지만..ㄷㄷ
해운대 카사노바가 여성을 유혹한 방법
해운대 카사노바가 여성을 유혹한 방법
.. 차만 본거는 ㅇㅈ 하지만 그런 사람들을 꼭 쿵쾅/김치 욕할 필요가 있나 싶다 여자가 남자 능력...
ㅋㅋ ... 니말대로 끼리끼리 만나 살면되지 근데 왜 빼액되는건데?ㅋㅋㅋ 빼액 안되쓰면 그냥 넘어갈일...
강한 남자가 되는 방법
강한 남자가 되는 방법
ㅇㅇ 글킨한데 엉뚱한 성교육도 해서 욕도 많이 드신분이다.
.. 에휴,, 개소리도 풍년이다 ㄹㅇ 이런병신들이 생각보다 많다는게 소름돋는거지
여자의 질문에 대한 모범 답안
여자의 질문에 대한 모범 답안
12 5 likes
돌싱남 내 머리로는 둘다 이쁘다고 하는거가 모범답안 같았는데.. 여하튼 저런식의 대답을 유추할수 없으...
잘가~ 저답도 의미없다 그냥 그날에 기분에 달린거지 저럭해 대답해도 그럼 오늘은 못생겼다는 말이내 ...
여성 모델의 작업 방식
여성 모델의 작업 방식
미쳤따리 작업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페미 왈 : 그냥 별 생각 없이 그럴 수 있는 건데 남자들 생각하는 게 저질!!!
배성재 “나는 친한 여성들 중 자연스럽게 사귀는 스타일”
배성재 “나는 친한 여성들 중 자연스럽게 사귀는 스타일”
ㅁㄴㅇㅁㅇㅁㅇ 과연 여자들도 친하다고 생각할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응친해,, 병신아; 원래 마당발로 유명하고 같이있는거도 자주보인다
대륙인들의 망상
대륙인들의 망상
페미 수고 한국페미한테 돈 그만 빨리고 중국 먼저감 수고^^
ㅁㄴㅇ 어쩔수가 없지 수요는 있는데 공급이 없으니까 산아정책때문에 여자아이들 낙태시키고 남자 아이만...
여자친구의 고민
여자친구의 고민
ㅇㅇ 어쩌란 말이지?? 피임에 철저하지 못하면 칠칠맞은 남자 취급 여자를 배려하지 않고 자기 쾌락에...
상처받아요 ㅋㅋㅋ 형 거기까지으읍 ㅠㅠ
독일인 여자친구의 군인 남친을 위한 이벤트
독일인 여자친구의 군인 남친을 위한 이벤트
hamming00 연예인 빈지노 잖어
여자가 봐도 멋지다~~!!!!
모쏠임을 자랑하지 마세요
모쏠임을 자랑하지 마세요
그건 모쏠이 문제가 아니라 다 컸는데도 고쳐지지 못한 중2병이 문제
1 과하네
제니가 여친이라면
제니가 여친이라면
연애 후 변한 한혜진의 모습에 경악
연애 후 변한 한혜진의 모습에 경악
34 전현무가 예능인이라 이미지가 저렇지 수입이나 인지도나 우리나라 연예인 통틀어서 탑10안에 드...
45 아저씨 그것뿐만이 아니라 은퇴시기에 작년부터 최고 시청률1위 프로에 전현무와의 러브각으로 최고의 이...
스윙스 여친 클라스
스윙스 여친 클라스
내인생은아니라서 삶의 중요도가 어디냐에 따라 쟤가 삶의 목적인 애들도 있을껄? 나름 폼나는 음악 하면서 일반인들...
ㅇㅇ 미스코리아 글 보고왔는데 스윙스여친이 훨씬 이쁘냐...
연예기자도 포기한 김종국의 연애사
연예기자도 포기한 김종국의 연애사
35 내가 없이 사는 놈이라 그런가 김종국처럼 밑바닥 찍고 올라간 사람은 그 과정을 거치면서 인생...
50 la 남 관리할 곳간은 있고 ?
30살에 경차 타는 남자
30살에 경차 타는 남자
25485 저런년이 내 여친입니다... 바꿔으면 좋겠는데 방법없을까요?( 마춤법도 모르는 년입니다... ㅠㅠ ...
뚜벅아재 챙피한 경차못탈터이니 귀가는 자력으로 혀는걸루
홍진영 vs 송지효
홍진영 vs 송지효
ㅇㅅㅇ 홍진영 같은 경우는 방송이미지랑 실제랑 많이 다를거 같은데 어떻게 사람이 안지치냐
소심한 남자가 좋은 여자
소심한 남자가 좋은 여자
36포틀랜드 가난한 시인에게 시집가는 잘 나가는 여자 물질적인 건 아쉽지 않으니 마음을 채워주는 남자에게 ...
ㅠㅠ 저렇게 소심한 남자 기다려 주는것도 한계있던데 저런 여자 만나고 싶다 ㅠ ㅠ 진짜 소심하면 연애...
데이트 꿀팁
데이트 꿀팁
ㄴㄴ 저 질문을 했을때 여자가 대답을 순순히 할꺼라는 전제조건 자체가 틀렸다 내가 오늘 널 어디로...
ㅠㅠ 소름~ 소름~ 소름~~~~나랑 똑같아.... 이럴 때 여자의 심리는 뭐인거야? 대체
여자 마음 단박에 사로잡는 유머
여자 마음 단박에 사로잡는 유머
ㅋㅋㅋㅋ들깨는 웃기지 않음? 저렇게 말고 이렇게 말해야돼 나 : 술먹고 먹으면 안되는 음식이 뭔...
99 근데 왜 결론은 다 '집에 안들어가도 되는데'나 '자동차 극장을 가자'냐?? 남자는 무조건 섹1스를...
여자가 생각하는 성공적인 소개팅
여자가 생각하는 성공적인 소개팅
1부터 8까지 다 "해줄때"네ㅋㅋㅋㅋ
팩트자나 남자도 확실히 예쁜 애들한테는 돈 안 아끼고 잘 씀 ㅋㅋㅋㅋ
공무원 커뮤니티에 올라온 질문
공무원 커뮤니티에 올라온 질문
어딘지 이야기좀 .. 내가 아는 공무원들은 안그러던데 ......???????? 그냥 개꿀이던데 .. 특히 산에서 일하니까 돈...
... 공무원 요즘 정말 힘든거 인정. 그치만 사기업은 그것보다 더 힘들어져서 격차는 여전함 ㅎㅎ 대기...
일본여성과의 연애 간접체험
일본여성과의 연애 간접체험
ㅊㅋ 차야 뭐 요즘 랜트싸자나요 ㅎㅎ 랜트말고 가족차든 지인차로 빌리게되면 운전하는 날짜 하루전에 ...
ㅇㅇ 일본애들은 더이상도 더이하도 아님. 다만 진심이 통할 ㅂ뿐. 당신같이 미리 생각하는 사람은 꽝일듯
실망한 전현무
실망한 전현무
123 헛...아들은 그래도 괜찮겠지만 딸내미도 똑같이 그렇게 등판까지 털이 날 정도면 -_-;;; 에고 에...
.. 저둘을 보면 참 남여관계란게 사랑에 빠지면 어떻게 바뀌는지 보이더라.. 연예전 캐릭상으로 전현...
난이도 높은 질문
난이도 높은 질문
천안남 연애과목을 수능시험에 추가시켜야함 ㄹㅇ 어렵디 어려웡
30대 경기도 여성 항상 확인 받고 애인과의 관계를 항상 비꼬는 사람은 매사에 불평불만이 많은 경우가 많아요 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