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변

술자리가 싫다는 그녀
술자리가 싫다는 그녀
그게 본 모습인거야... 이성으로 꾹꾹 누르고 있다가.. 술마시면 다 튀어나오는거지 그런사람 조...
내가 이말은 안하려고했는데 이건 내 자랑같아서 말하기 그런데 너빼곤 진짜 다 그렇게 생각하는...
혜화역 시위 왜 비난 받는 거죠?
혜화역 시위 왜 비난 받는 거죠?
ㅉㅉ 전에 무시하면 알아서 사라질 거라 말했다가 좀 털렸는데 진짜 저런 거 보면 알아서 사라지지 않...
-,.- 남자손을 거쳐서 만들어진 물건을 쓰지마. 결혼도 하지 말고. 어디 땅사서 니네들끼리 살아.
이영표 사우디 시절 전설의 일화
이영표 사우디 시절 전설의 일화
나도 ㅎㅎ 너두 병신인거 같은데?
0000000 ㅄ들의 병림픽!!! 누가 승자가 될것인가~
페미 후보의 패기
페미 후보의 패기
ㅇㅇ 한국에서는 약자가 되는게 굉장히 유리해 나라 정서 자체가 가진놈 쎄보이는놈들이 나쁘다는 도그...
47 저런것들이 꼴보수 정권때는 한마디도 못하다가 이제사 뱀처럼 스믈스믈 올라오는 이유가 뭘까? MB...
때문에 대신 어떤
때문에 대신 어떤
ㅇㅇ 박지성 해설위원 일부러 톤업 좀 안했으면 좋겠다. 너무 앵앵거리는건 맞아. 그것만 개선하면 될듯...
- 배성재도 근데 했던 질문 또하고 또하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지성이 제대로 된 답변...
벌써 이 정도인데 대통령 되면
벌써 이 정도인데 대통령 되면
1 맞아요 전부 못난 사람뿐이면, 그중에서 그나마 덜 못난사람 뽑지요. 그러나 그게 자신을 향...
외국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너무 심하니까 이재명 죽이기라는 생각밖에 안들어요 저 인터뷰정황을 보...
대통령이 의장인 헌법기관의 생각
대통령이 의장인 헌법기관의 생각
ㅁㅁ 조만간 위안부도 혹시 자발적 지원이나 해택없었는지 재조사할듯 이거랑 뭐가 디름? 나라가 나...
... 잘못 됐는지 아닌지 다시 조사한다잖아 그리고 잘못 됐으면 바로 잡아야지 일본이 위안부 사과 ...
해설 때문에 욕먹은 박지성
해설 때문에 욕먹은 박지성
Dd 나도; 해설못하는것과 별개로 목소리가 좀글터라
ㄷㄷㄷ 저ㅅ ㅐ 끼 해설 진짜 ㅈ 도못하더라 .
청와대 비서관 인식 수준
청와대 비서관 인식 수준
11 4 likes
왜자꾸 ㅋ 너도 아니라고 하지만 답을 알고있네 "최저임금 예전으로 내리면 모든 문제 해결임"이라고 자기...
... 문제는 저런거에 넘어가는 바보들이 아직 너무 많다는거다 나이드신분이야 어떻게든 이해 한다고...
도대체 노무현은 어떤 사람입니까?
도대체 노무현은 어떤 사람입니까?
15 4 likes
ㅇㅅㅇ 그래서 그당시 좌파놈들이 지들 살자고 노무현 잡아 죽인거 아닐까 싶음
... 만약에 말이다 자살이 아니고 누군가가 죽인거라면 우파놈들이지 덮어 씌울꺼 다하고 망신줄꺼 ...
언냐의 진화론
언냐의 진화론
... 아~씨~ 님만 아니면 먹 힐 수 있었는데...... ㅋㅋㅋ 메갈애들 생각이 없어서 먹히는데....... ...
ㄷㄷ 얼마 안된 과거에 몽골족에서 최고의 신붓감이란 오래 걷을 수 있는 다리가 튼튼한 여성이였죠 글...
노짱의 예언
노짱의 예언
ㅇㅇ ㅋㅋㅋ 경제 전문가 나셨어.
... 정상적인 반론을 해 비꼬지 말고 할말 없음 아닥하고 병신
유승민과 홍준표의 비판
유승민과 홍준표의 비판
00000 돌대가리 들이 항상 주장하는게 주한미군 철수하고 나라 망한다는 공포논리 확산인데 미국은 항...
00000 자주국방을 안하면 미국이 그만큼 한반도 방위에 투자비용이 커지기 때문에 주한미군 철수가능성...
조갑제의 한국 우파 비판
조갑제의 한국 우파 비판
34 나도 태어나고 자란 곳이 TK다보니 진보보단 보수 쪽 성향이 좀 더 있다고 생각한다. 근데 요즘 보...
ㅇㅇ 아따 내가 고향은 대구지마능...
신난 유시민
신난 유시민
ㅇㅇ 이해가 안 가는 게 한국 정치가 몇 쪽이나 있어야 하는데요? 올바르고 바람직한 정치면 됐지요.
0000 현재 민주당의 모든것들이 올바르고 바람직하다고만 보시나요? 어떤식으로든 견재가 있지 않으면 ...
자이루의 뜻을 아시나요?
자이루의 뜻을 아시나요?
ACT 그렇지.. 그 배틀그라운드 게임하는 비제이가 닉네임이 '보겸'인데 시청자들 오면 인사할 때 앞글...
... 자궁이 언제부터 애낳은기계로 비하하는말이 되었지....
구미 대격변
구미 대격변
10 1 likes
ㅇㅇ ㅋㄲ세금땜시깔꺼면 전부다같이까라 병신좌빨새끼야 노무현새끼는 경제까지말아쳐먹고 이게다노무...
존나어이없네 존나 병신 인정합니다
박문성이 하고 싶은 이야기
박문성이 하고 싶은 이야기
ㅁㄴㄷㄹㄴㅇ 잘하면 누군들....
ㅇㄴ 맞춤법이나 잘 지켜쓰자
여가부 장관의 해석
여가부 장관의 해석
... 나 달님지지하고 뭐 민주당도 지지해 근데 민주당이나 달님이 무너지게 된다면 아니 무너질꺼야 ...
ㅇㅇ 그 김여사 시리즈도 운전에 미숙한 여성분이 말도안되는 실수를 풍자한거지.. 운동장에서 학생 치...
무서운 아이유
무서운 아이유
레이 귀엽네 요망한것 ㅋㅋ
탈코르셋 운동 지지
탈코르셋 운동 지지
```` 아 진짜 애얼굴 진짜 싫은데 계속 올라오네 ㅋㅋㅋ 망해가고있는 bj아니냐 ㅋㅋ 이상한 말만 늘어...
저기... 여기서 이러고있는 니가 더 이상해
볼빨간 기타갑이 작사한 노래
볼빨간 기타갑이 작사한 노래
기타갑이 안지영 델꼬온거임 여포와 진궁의 관계같은거지
외모지상주의 인생이 저런거여 어쩔수없지만
한국어 통역으로 먹고 사시는 분
한국어 통역으로 먹고 사시는 분
ㅋㅋㅋ 뜻밖의 특수능력 개이득 ㅋㅋㅋㅋㅋㅋㅋ
ㅇㅇ 잠실 얘긴 하지도 않았는데? 말은 안 했지만 잘못 기억하고 있을 뇌 속까지 고쳐주고 번역하는 거야?
마이콜이 페미를 싫어하는 이유
마이콜이 페미를 싫어하는 이유
12 2 likes
소원이야 일베 메갈 결혼하면 좋겠어 물론 자식없이 둘만 평생 미러링하다 죽었으면 좋겠어
ㄴㅇㄹ 아무리 니들이 여기서 마이콜 ㅄ ㅄ 이라 그래봐야 메갈보단 훨씬 낫다 메갈들 쿵쾅쿵쾅
요즘 젊은 친구들은 말이야
요즘 젊은 친구들은 말이야
37리옹 뭔 슬슬이야 저 여자가 국회의원 5선 될 동안 꼰대가 아닌 적이 있었냐?
ㅁㄴㅇ 추미애 리얼 꼴도보기 싫은데 정치질은 기가막히게 잘해서 지네 지역구 버리고 남의동네 선거 도...
규탄 집회에서 쏟아진 구호
규탄 집회에서 쏟아진 구호
1 여자만 없으면 자한당이라도 뽑으려고했는데 자한당마저 다 여자더라 한국 인재풀 상황에서 이게 ...
30서초녀 근데, 편파수사가 아니고 이번 수사의 피해자가 비교적 협조를 잘해서 순조롭게 진행 된건 아닐까?...
백악관 앞에서 북폭 주장하는 예비역 공군 소장
백악관 앞에서 북폭 주장하는 예비역 공군 소장
ㅁㄴㅇ 저사람은 미국사람인가보다 한국에 안사니까 쏴라 부려달라 하는거지 전쟁나면 우리만 손해야
하나의 저런 의견을 계속해서 개진하면 병신인거지 병신아 뭔소리야 시대의 흐름에 뒤떨어지는 너같은새끼는 뒤지시...
평양냉면에 대한 생각이 바뀌신 분
평양냉면에 대한 생각이 바뀌신 분
ㅇㅇ 뭐든지 오리지널 따라갈 필요없다 생각합니다. 그냥 본인 소신것 취향것 누리세요~ 탕슉 부먹이든 ...
ㅇㅇ 오리지널 ㅎㅎㅎ 누가 먼저 했네 마네~ 기원이 뭐네~ 원조 타령 하는 거 참 ....... 한국인만 그런...
여자 마음 단박에 사로잡는 유머
여자 마음 단박에 사로잡는 유머
ㅋㅋㅋㅋ들깨는 웃기지 않음? 저렇게 말고 이렇게 말해야돼 나 : 술먹고 먹으면 안되는 음식이 뭔...
99 근데 왜 결론은 다 '집에 안들어가도 되는데'나 '자동차 극장을 가자'냐?? 남자는 무조건 섹1스를...
이부진 & 이서현으로 알아보는 탈코르셋
이부진 & 이서현으로 알아보는 탈코르셋
ㅁㄴㅇ ㅋㅋㅋㅋ진짜 우리나라 눈치보는 나라인게 이런거에서 나오는거 같다
ㅇㅇ 그럼뭐하냐 능력은 이부진이 넘사벽이라는데
사이버 안보사령관
사이버 안보사령관
28병필 참 이미지 좋았는데... 명성 쌓는데 일생이 걸린다는데 무너지는덴 몇년 안 걸리네 ㅠㅠ
27강남 나 오늘 철수형 찍었어. 교육감은 조영달 ㅎㅎ 박원순 양보 받아놓고 나오는 게 개인적으로 뻔뻔...
서울 살다 부천이나 인천으로 가는 이유
서울 살다 부천이나 인천으로 가는 이유
- 내가 놀란게 대전이랑 인천이랑 생각보다 낙후되어있는 거 보고 놀람. 다만 난 그럼 썩은 분위기좋...
ㅁㄴㅇ 솔직히 맞는이야기를 해서 욕먹는거지ㅋㅋㅋ
신뢰의 아이콘 갓시민
신뢰의 아이콘 갓시민
15 1 likes
ㅇㅇㅇ ㅋㅋㅋ. 박형준은 명박이 부하. 더이상 말이 필요없지.
ㅇㅇㅇ bbk도 명박이가 김경준한테 당한거라고 방송나와서 개소리했는데 쉴드친적이 없긴. 거짓 선동질하...
어느 지방대 수준
어느 지방대 수준
||| 진짜 지잡가느니 인력개발원같은데서 기술배워서 취업하는게 천배는 나음 시간,돈 아까움..
ㄴㄴ 대림대는 단순지잡이라기엔 아웃풋이 꽤 좋은 전문대임. 그게 병신이 아니라는 말은 아니고. 아...
이재명의 토론 태도
이재명의 토론 태도
33 http://www.ilpn.kr/news/articleView.html?idxno=5634 김사랑 납치껀도 좀 이야기 되야 하는거...
!! 절대 뼈속까지 변할 수 없는 나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