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15살 보아의 일본가요계 도전기
15살 보아의 일본가요계 도전기
대전 아는형님 군대에서 나오던 노래라 군시절만 생각나서 별로...
! 노래로 알게 된 사람 보단, 성장호르몬주사 때문에 알게된 사람이 더 많지. 당시에 이분덕에 성장...
인생역전한 우주소녀 멤버들
인생역전한 우주소녀 멤버들
1 문화콘텐츠와 제조업은 많이 다름. 반도체 등의 제조업은 투자와 시장만 있으면 금새 성장 가능함...
ㅡㅡ ㅋㅋㅋㅋㅋㅋㅋ그건 니생각이고ㅋㅋㅋㅋ역수출같은 소리하네ㅋㅋㅋ저거 짱깨프로듀스에서 심사위원...
성공과 실패
성공과 실패
나도 그냥 끄적여봄 예술적인부분에서 엄마는 그냥 교양적으로 피아노 배우게했었고 아빠는 순수예술중에서도 미술했...
... 아마 다 그렇겠죠. 저도 인간적으로 저희 부모님은 좋은 분들은 아닐수도 있다는 생각도 가끔 들어...
자수성가 그 자체
자수성가 그 자체
ㄹㅇ 꼰대마인드
ㄴㅇㄹ 진짜 호날두는 인성도 좋은편이라.. 장난아닌듯.. 지금도 신체나이 20대 초반으로 나오고 꾸준히...
호날두 가난했던 시절
호날두 가난했던 시절
ㅎㅎ 호날두는 자격이 있는 1등이다
ㅎㅎ 한국으로 치면 울릉도라 할수있는 포르투갈 외딴 마데이라섬 출신으로 스포르팅 리스본 유스팀에 ...
중졸 노동자가 펩시 부사장된 비법
중졸 노동자가 펩시 부사장된 비법
ㄷㄷ 아니면 이 모씨처럼 XXX가 감히!!!
ㅎㅎ 역시 될놈은 되는거여 안될놈이 전화걸 생각이나 함?
송철호 울산시장
송철호 울산시장
노사모 이런분도 계시구나... 노무현 대통령 주위에는 보물같은 인물들이 넘쳐났네.
39대전 댓글 고맙습니다 나름 노빠인데 저런분이 계신 줄 미처 몰랐네요 대단하신 분...
울산 선거 8전 9기의 끈질긴 도전
울산 선거 8전 9기의 끈질긴 도전
울산아재 어차피 15프로 넘으면 선거비용의 대부분은 보전받음. 7전8기를 하는 동안 아주 근소한 차이도 ...
인정 돈을 돌려 받는다고 8전 9기가 쉽다고 생각 하면 안되죠. 거의 불가능 해 보이는 것에 끊임없이...
트럼프가 말하는 거래의 기술
트럼프가 말하는 거래의 기술
38 현실을 보면 맞는 말이지만 너무 비인간적이다. 사람과 사람이 사는 곳이 그저 거래와 돈으...
사업가는 그래... 냉정해야되고 침착하고 넓게 바라봐야만 경영을 할 수 있지 그런사람들이 기업...
스타로드 무명 시절
스타로드 무명 시절
29도쿄외노자 전역하고 번화가술집에서 알바했던 시절이 있었는데 그 술집은 헌팅술집이 아니었는데도 헌팅하...
31회사생 ㅇㅇ 나도 저런 모습이 너무 좋다 짤보면서 첫번째로 든 생각이 경청 잘해준다 였음
걸그룹 인생 역전
걸그룹 인생 역전
유나 데뷔전부터 공부잘하기로 유명했었다고 함 가수가 꿈이라 부모 선생 다말렸는데 결국 스엠 입사 ...
전신회생 인생 2회차인가? 하고싶은거 다 해보고 사네
세계적 기업들의 설립 당시 모습
세계적 기업들의 설립 당시 모습
ㄹㅇ ㅇㅈ 시작은 미미하나, 끝은 창대하니라 모든건 솔직히 저렇게 시작되지
ㅍㅍ 거의 창고에서 부터 시작이고 .. .현대가 특색있네 . . . 쌀가게 ..ㅋㅋㅋ
154kg 초고도 비만 소년
154kg 초고도 비만 소년
ㅋㅋ 맛 있는 다이어트 음식 추천 : 공기
36아재 휴가 쓸 여력 있음 한 5일 쓰고 물 빼고 암것도 먹지 말고 첫날은 여권사진 둘째날은 관공서 못뽑...
100kg 감량한 남성
100kg 감량한 남성
그러하다 마지막을보니 작성자분이 여성이 맞군.. 고생했다고써도 될듯한데..
나지별 쿵쿵 따리 쿵쿵따~ 쾅쾅 따리 쾅쾅따~ 쿵쾅쿵쾅~ ㅋㅋㅋㅋ
40명이었던 직원이 1년만에 200명으로
40명이었던 직원이 1년만에 200명으로
1111111 당장 트위치만 보더라도 포트나이트 방송 수가 많고 시청자도 많음 거기에 포트나이트는 서비스를...
ㅇㅇ 아무튼간에 망하던 안망하던 회사 운영의 문제고 나라에서 젊고 유능한 인재들 여자고 남자고 할거...
멋진 빵집 사장님
멋진 빵집 사장님
33대구인 열정적으로 일하는 모습은 너무 아름다운거 같아
므찜 근데 주변에서 요리하는 친구들은 진짜 그게 좋아서 하더라. 뭔가 예술 작업을 하는 사람들 같기...
아시안 연예인 중 재산 1위
아시안 연예인 중 재산 1위
34창원 이 형 열심히 살고, 여자도 열심히 만나고, 좋은 일도 많이하고.
.. 이런 형도 자식 일은 맘대로 안 된다. ㅎㅎ
이순재가 인정하는 한국 배우
이순재가 인정하는 한국 배우
ㅇㅇ 님 보다 배우들 내부 사정이나 돌아가는 상황을 이순재 씨가 더 잘 알지 않을까요? 잘 모르지만...
송중기는 연기 잘하지 않나? 예전에 사극 보고 깜짝놀람
북한 관객들 호응
북한 관객들 호응
뻘건맛이디 동무 총 맞은 느낌 아네?
ㅇㅇ 너무 날뛰며 환호해도 총살, 박수 안쳐도 총살...
즐기는사람을 이길수 없다? 다 뻥입니다
즐기는사람을 이길수 없다? 다 뻥입니다
... 재능있는 운좋은 놈이 하는 말이니까 일반적인 사람들은 즐긴다는 마음가짐으로 하던가 해 자...
ㅂㄷㅇㅋ 뭐 서장훈이 농구를 예로 들어서 그럴 수 있음. 스포츠 한 경기 풀로 뛰면 선수들 3kg 우습게 빠...
꿈을 이룬 도끼
꿈을 이룬 도끼
앞날을내다보신 도끼가 다가진게 학력으로 군대안간게 진심 신의한수인듯ㅋㅋㅋ
ㅡㅡ 애 우리나라 사람 아니다. 학력때문에 안간거 아님.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4가지 쉬운 단계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4가지 쉬운 단계
31잠실다이어터 운동에 성공하신걸 축하드려요! 하지만 기초대사량에 대해 우리가 가지는 흔히 오해하는 사실이...
25지나가던휴학생 이거 레알임 ㅇㅇ
한중일미 청년들의 인식
한중일미 청년들의 인식
헬조선 미국은 우버 드라이버만으로도 한달 6천달러 소득 가능....노력만하면 정말 돈벌기 쉬움. 문제는 ...
뉴욕에서 3년 거주남 극소수의 우버 드라이버 아닐까..? 한달에 6천이면 1년에 7만2천불인데 내가 뉴욕에서 디자이너로 ...
민아네 집
민아네 집
강남 번돈을 집에 쏟아부은애랑 다른 재테크 수단으로 쏟아부은애랑 다를수는 있는거지 집은 자기만족임...
ㅡㅡ 유라네 집은 졸라 부자는 아니여도 아빠가 대기업 간부급이라고 볼정도다. 최소 지역 유지정도는 ...
편안하면서 존경받는 삶은 없다
편안하면서 존경받는 삶은 없다
에혀 인생 뭐있냐 그냥 행복하게 살다가면 그만이지 존경받을라고 아둥바둥 사는것도 궁극적으로는 편...
30 그래 유시민도 말하네 그것도 인생이라고. 편하게 사세요. 그렇지만 민주주의를 위해, 인류를 위...
미투 위드유 결과
미투 위드유 결과
ㅁㄴㅇ 미투 개꿀잼 영화한편 보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ㄴㅇ 오해하지마세용 미투운동이 잘못된거다 꿀잼이다가 아니고 상황을 말한거에용
백종원이 음식 장사할 때 중요하게 여기는 것
백종원이 음식 장사할 때 중요하게 여기는 것
ㅁㄴㅇㄹ 맨 마지막 아줌마는 진짜 일생 일대의 기회를 걷어 찬거야. 평생 후회하면서 살겠지
33 외식업 조금더 해보시면 자본이 전부라는걸 알게되실겁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많으면 좋은...
영화 범죄씨티 조연들 대사가 많았던 이유
영화 범죄씨티 조연들 대사가 많았던 이유
28동 윤계상이 다 했다면 지금보다 더 강렬한 케릭터가 될뻔했었네~ 그랬다면 범죄도시에서는 인정을 ...
ㅇㅇ 원래 대장이 다하는거보다.. 따까리가하는게 더 위엄있어보여요.. 위에선 주로 시키고 필요할때만 ...
평창의 성공은 이들이 있었기에
평창의 성공은 이들이 있었기에
6456 선동 지리더라 ㅋㅋㅋㅋ 500억적자라고 나와서 세목 따져보니깐 민간+공공기관 후원금이 1조1천...
rosksk 연예인유출 실제영상 레어자료 다수 보유한 야동공유 방 모든것이 무료 여자회원 다수 보유 헌팅...
부업으로 타봤는데 대박 난 선수
부업으로 타봤는데 대박 난 선수
33 Plano 참고로 자기 스키로 탄 것도 아니고 미국선수 스키 빌려서 출전함. 빌려서 탄 스키로 금메달 땀.
백반집 맛 결국 살려낸 백종원
백반집 맛 결국 살려낸 백종원
글쓴이 예전 3대 천왕이나 푸드트럭 보다는 이렇게 작은 식당들 살려주는게 시청자 입장에서도 더 보기 좋...
ㅇㅇ 대단한 사람이다..진짜..음식점하는 사장님들은 진짜 저거보고 자극 좀 받으셨으면..
비쥬얼로 승부하는 아이돌의 인생 역전
비쥬얼로 승부하는 아이돌의 인생 역전
29 실제 비주얼 담당은 따로 있고 주이가 이름 알리면서 나오는 첫곡은 당연히 주이가 많이 보여야 '...
ㅇㅇ 진짜 이쁘다고 다 뜨는 시절은 이미 지났고 이젠 정말 끼가 있어야 된다. 주이가 대표적인 케이...
20년간의 시험공부
20년간의 시험공부
ㅁㅇㄹ 놀구있네 ㅋㅋㅋ전문직 시험중에 제일 어렵다니 사시 빼놓고 얘기가 되나 사시는 울나라 통틀어 ...
ㅎㄱㅊㅎ 어째든... 20년긴세월 고생하셨네요. 합격 축하드려요^^
난쟁이 백수의 결심
난쟁이 백수의 결심
ㅇㅅㅇ 그래서 해보기는 해봤어? -故 정주영 회장-
ㅡㅡ 티리온은 신이 당신에게 난쟁이와 같은 몸을 주었지만 너의 목소리를 뺐을순 없었지. 그의 발성과...
지숙이의 심리
지숙이의 심리
멋지네 재경이가 끼나 비주얼적으로 튀긴했다만 재경이가 나머지 맴버들하고 같이 가겠다라는 마인드가 컸...
32 센디에고 렌보 덕후였다. 솔직히 1등 못한건 아쉽. 그리고 데습히가 안밀어줬지 ㅇㅇ 그런데도 불구하고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