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리

삼성증권 직원들
삼성증권 직원들
ACT 애사심이 왜 필요한가? 돈받고 일해주는 관계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님
... 정당하게 벌었던 수입이 아니면... 1. 현금 또는 금품으로 변환해야 하고 = 잘 숨겨야 한다. 못 숨...
맛집 되려면 770만원 내라
맛집 되려면 770만원 내라
ㅋㅋ 말이 쎄서 그렇지 사실임 ㅋㅋㅋ 우리나라 남들 하는거 다 따라하지 유행 겁나 빠르고 개성은 ...
병신아 마치 너는 살면서 한번도 방송에 안휘둘리는 듯 말하네? 그래, 좋다. 근데 머리 텅텅빈 한국 김치 ...
예절의 대명사 양승태 대법원장
예절의 대명사 양승태 대법원장
ㅆㅂ 윗분 잘 한번 생각해보세요. 범죄를 저질렀으니 예절을 따지죠. 그거 외에는 할 말이 없으니..저쉑...
안동의해 인터뷰하는 거 한번도 못봤나봐? 보통 인사 꾸벅하고 어디어디 누굽니다 한 후 이러이러한 점에 대...
양승태의 부당거래
양승태의 부당거래
34 전 법원행정처 차장이라는 사람이 기자가 가서 물어보니까 빤스런하는거 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
37lynnwood 어쨋든 걸린놈은 처벌해야지?
수방사 사복군인의 현장 시찰
수방사 사복군인의 현장 시찰
^^ ㅅ 병신년아 나 수방사 나왔어 ㅋㅋㅋ ㅈ 도모르면서 아는척 오진다 ㅋㅋ
ㅇㅇ 뭘 맨날 공부를 하래 ㅋㅋㅋㅋ 너는 그래서 학교 다닐때 공부좀 했냐?
카리스마 넘쳤던 상왕
카리스마 넘쳤던 상왕
노무현이 진짜 청렴결백했다는 가정하에...사실상 노무현은 노건평이 죽인거나 다름없음.
32323232 이승만(자식없음)>하야 윤보선,장면 > 5.16 쿠데타 박정희 > 박지만 징역 노태...
건국이래 최대 금융 게이트
건국이래 최대 금융 게이트
ASDF 항상 말하잖아 ㅋㅋ 진보? 보수? 그런게 있기나하냐 ㅋㅋ 그냥 여당과 제1야당의 밥그릇싸움인데 ...
42부산 어설프게 건드리면 괜히 역공당하니까 가만히 있는거 503할망구도 계속 잘해오고 여론 좋았으면 ...
17억 6천만원 횡령한 경리
17억 6천만원 횡령한 경리
ㅁㄴㅇ 3년 행복하게 살았고 남은 60년 불행하게 살면서 과거를 회상하며 살겠지
대전 아는형님 빨리 땅파서 묻어두겠지
낮술에 음주 교통사고를 내도 벌금형만 받는 방법
낮술에 음주 교통사고를 내도 벌금형만 받는 방법
왜자꾸 386세대, 현재는 586인가? 686인가? 제일 극혐임.
나 이제 스무살인데 386 586 686 무슨말임??
자발적 영업노예직
자발적 영업노예직
... 그래도 영업맨들 중에서 가장 대우 좋고 자부심도 있더라.
남30 얼마 받았을까? 그게 가장 궁금하다. ㅋ
대리점과 상생을 약속한 남양유업
대리점과 상생을 약속한 남양유업
28남숸 아니난남양우유대리점아들래민데 대리점운영하는사람들은무슨죄냐구..이미사건터지기전에권리금까...
경기도 30대 난 애들 분유부터 남@꺼 안먹였음 조리원들 한테 뭔짓을 했는지 거의 남@ 아니면 일@ 꺼 주더라.....
일본에서 개선되었다는 고래사냥
일본에서 개선되었다는 고래사냥
ㅇㅇ 개는 멸종위기가 아니지만 쟤네가 잡는 고래는 멸종 위기에다 없어지면 대체할 고리가 없음.
ㄱㄱㄱ 니가 돌고래 좀 양식 시켜라 그럼 뭐라하면 니말처럼되는거다 한번해봐라
여름철 계곡 평상 뜨거운 사이다
여름철 계곡 평상 뜨거운 사이다
근데 대가리 빻은 걸까? 도둑질로 연명해왔다고 앞으로 계속 도둑질 해도된다는 거냐?
ㅇㅇ 저거 특정한 날 평상 놓도록 봐줄테니 뒷돈 받는 것들도 많을 거다 싸그리 잡아 쳐넣어야 한다
군 정보사 간부가 기밀을 팔아먹은 곳
군 정보사 간부가 기밀을 팔아먹은 곳
할수있다 저런 놈 사형 시키는게 합법이면 난 사진 실명 다 까고 할 수 있다
ㅁㅇㄻ 백만원 진심이냐? 멍청이 새끼아니야?
해외공작원 명단 돈 받고 넘겨
해외공작원 명단 돈 받고 넘겨
38 성남 기무대랑 국정원이 이제 일 좀 하고 있네 댓글이나 처 달다가 이제 원래 해야되는 일 하고 있네...
사형ㄱㄱ 저 공작원들 살아있지 못한 사람도 있겄네
한나라당은 2006년부터
한나라당은 2006년부터
11 2 likes
. 이게 다 노무현 때문이다~!!!
33살이나 먹고 이렇게 정신승리하면서 히히거리는거보니 너도 안될놈은 안될놈이구나
생방송 주작하다 걸린 세르비아 로또
생방송 주작하다 걸린 세르비아 로또
ㅁㅁ 조작이든 뭐든 뭔상관이지?ㅋㅋ 어차피 매주 번호 발표하는데 그 번호를 내가 맞추냐 못맞추나 ...
00 하지만 번호를 조작가능해서 주최측에서 산 로또로 수시로 1등 수익금을 빼서 축적한다면???? 그야...
러시아 방산비리 스케일
러시아 방산비리 스케일
??? 국적불명의 동양스타일 같은데? 어딜 봐서 일본식?
ㅇㅇ ㅇㅇ 태국식도 섞여있는듯한
수출 실적 뻥튀기
수출 실적 뻥튀기
ㅉㅉㅉ 박근혜가 진짜 별지r 다했구나
박그네가 뭘 아냐 밑에 애들이 한거지 박느네는 단순한 곱셈도 못하더라고 유시민이 그랬잖아
드루킹과 지속적으로 접촉한 송비서관
드루킹과 지속적으로 접촉한 송비서관
그만좀 불불대라 너 한국당이지 ㅡㅡ 정신이 제대로 박힌넘들이 한넘도 없어..
ㅇㅇ 1. 친노.친문 성향으로 매크로를 이용해서 댓글활동함. 2. 정권 교체 후 한자리 하고싶었는데 발...
어느 청년의 죽음
어느 청년의 죽음
- 정직이라는 단어가 덧없게 느껴지지 않는 세상이 되었으면 좋겠다
35 그런데 자꾸 대입 채용이런데에 불공정성 도입하려는 애들 선거에서 뽑잖아 불공정성을 유럽 미국...
철거된 대북확성기 알고보니
철거된 대북확성기 알고보니
29애국보수 그렇게 인터뷰??? 하라고 교육 받았나보지^^
11 들리긴 들리는대 잘 안들린대잖소 그리고 북한 사람들 한국 가요, 드라마 중국을 통해서 쉽게 유...
탈세까지 걸린 조씨일가
탈세까지 걸린 조씨일가
두둥 이래서 우리나라 재벌은 조용히 사는게 최고임 한번 눈에 띄어서 털리면 무조건 먼가 나옴. 범법...
1 진짜 한국에서 얼굴 내놓고 다닐 수가 없겠구먼 그냥 이민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론이 모든 걸 말해준다면서요
여론이 모든 걸 말해준다면서요
... 특검을 할 정도로 큰 문제라면 특검하는게 맞겠지 근데 드루킹만 특검하자는거야? 댓글에 대한 ...
애국 보수의 다크나이트가 또
애국 보수의 다크나이트가 또
ㅇㅇ 최악보다는 차악이 합리적 판단의 정석이었는데 어느순간 부터는 공상의 영역에서 정치를 보고 있...
정치는 좋은 곳 선한것을 뽑는게 아님 덜 나쁜것을 고르는일이야 정치 무시하는 순간 ...
비판적 합리주의자가 어용에 물들면
비판적 합리주의자가 어용에 물들면
34VA 평소에 정치엔 크게 관심없고(나름대로 여야에서 비교적 중립적인 위치에 있고), 유시민 개인에 ...
33 이새끼 글 보니까 문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겠다 이걸 비판하는 사람들은 어떻게 했느...
서울대생의 아부
서울대생의 아부
ㅇㅅㅇ 저런 걸 좋아하는 사람한텐 통하겠지. 은근히 입에 발린 말인 줄 머리로는 알아도, 대충 그 속...
왜자꾸 저건 그냥 인사임. 보통보다는 더 절실한 인사. 다시 한 번 잘 읽어봐 어느 부분에도 상대를 눈꼴...
또 말 바뀌는 김경수
또 말 바뀌는 김경수
?? 이게 뭐가 말이 바뀐거야? 경수가 두르킹을 찾은게 아니고 소개로 두르킹이 지발로 찾아왔다는거...
글쎄다 저게 언론사가 할 짓이냐? 말꼬리를 잡는건지 말장난을 하자는 건지. 연락을 해왔다는게 지인을...
폭식투쟁의 배후?
폭식투쟁의 배후?
33 광장에서 아이스크림 먹는 커플에게 뭐라고 하는 세월호 유족들로부터 시작된 거임 일반 시민이...
아따 그라제 폭식투쟁은 광장을 일반시민에게 돌려달라는 일베성님들의 처절한 투쟁이랑께~? 우리 일베성님들...
간판 떼는 LG 유플
간판 떼는 LG 유플
00 잘못된거지만 잘한거다? 이게 말이냐 막걸리냐? 유노 막걸리?
... 제일 병신같은 놈 또하나 나왔다 그전에 무슨말 했던 놈들 다 어디갔냐 그런거 ㅋㅋㅋ 병신
국회에도 드나들던 드루킹
국회에도 드나들던 드루킹
평범 최순실은 청와대 회의실에서 비서관과 차관 주재회의를 한거아닌가요? 국회는 신분증 만 제시하면...
재미있넼ㅋㅋㅋ 거하게 말아먹엌ㅋㅋㅋㅋ 희망사항이냐? 말아먹었으면 좋겠다는?? ㅋㅋㅋ 아쉽지만 너처럼 멍청한...
보수단체 계좌에 입금된 금액
보수단체 계좌에 입금된 금액
ㅡㅡ 가만히 시국을 보면 여야 할것없이 쓰레기들 천지다 어휴.... 그냥 우리나라 정치인들을 다 물갈...
ㅁㅁ 전경련에서 왜 지원해줬나를 이제 찾아봐야겠지. 세월호 사건은 사실 경제적인 사건이 아니었잖아....
강원랜드 부정청탁자 근황
강원랜드 부정청탁자 근황
에혀 부끄러움을 모르는 새끼들이 너무 많다
... 죽음불사면 그냥 죽으면 되겠네.
이명박근혜 정권에서 비판정신이 멈춘 분들
이명박근혜 정권에서 비판정신이 멈춘 분들
아재아재 찬밥먹던 쩌리 기자에서 이제 자기가 메인스타가 되었으니. 이 명성, 그 자리, 요 권력 놓고 싶지...
ㅁㄴㅇㄹ "삼성 - 그만 추적하세요. 그러다 죽습니다." 이 전화메모로 목숨이 위태로웠다고 말하는거임? ㅋ...
이걸 지금 믿으라고?
이걸 지금 믿으라고?
병맛 원당 1kg 2만2천원에 팔아서 연 11억원 수익 올리려면 도대체 얼마를 팔아야 하는지 ㅋㅋㅋ 거...
1234 원당 1kg, 런던 거래소 기준, US$340/mt 입니다. US$0.34/kg, 약 360원/kg. 22,000원-370원, 21,6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