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ULL.TV 가 접속이 안되시는 분들은 반드시 주소앞에 https를 확인하세요!


#분쟁

간호조무사는 간호사 아니다
간호조무사는 간호사 아니다
2 63   likes
avatar
문재앙느 우리나라 저런 개논리 몇개 있지 그 중 젤 심하다 여기는것 '계약직으로 입사해놓고 정규직 돌려...
avatar
ㅉㅉ ㅇㅈㅇㅈ 간호조무사 그넘들은 그냥 학원에서 대충쳐배워서 대충 따는거아님? 간호사랑 급이 다른데
째째하게 굴지 말고 그냥 특검 가즈아
째째하게 굴지 말고 그냥 특검 가즈아
3 37   likes
avatar
ㅇㅇ 이건 특검해야지. 구린거 없으면 빨리 털고 가는게 민주당쪽에서도 좋을텐데
avatar
적폐철산 적폐청산하자며 당연히 자기자신들이 적폐 대상이면 나가야지 드루킹은 드루킹이고 그걸 제외한 ...
남자들은 피해자인 척 한다
남자들은 피해자인 척 한다
5 53   likes
avatar
자기연민이 정확히 무슨 개념인데 남자들이 자기연민을 한다는거지???????? 여성들이 오랜세월...
avatar
뭐래 여자는 아니고? 왜자꾸 남녀를 나누려고 들지? 누구나 자기연민은 있어. 신세타령에 남녀가 왠...
나경원의 자유한국당 대변
나경원의 자유한국당 대변
5 293 1 likes
avatar
문제는 지역구에서는 일을 잘함 지 공약한거 다 지키고 다른것도 이리저리 개선하고 고치더만 그러니 그...
avatar
ㅋㅋ 동기 프락치로 몰아 고문 주도한 위선자. 그 동기는 아직도 정신병 앓고 있다. 운동권 특유의 위선...
청주대 단톡 참사
청주대 단톡 참사
4 167 1 likes
avatar
경희대 분캠이었다가 최근에 합쳐졌지 학생수준은 분교야 통합하는 과정에서 수원학생들 서울에 ...
avatar
ㄹㅇㄴ L 사 작년에 입사했는데 뭐 대충은 맞는데 이거는 엔지니어 생각이라 좀 다른듯 저는 인문계라...
다산 맘카페 현피
다산 맘카페 현피
2 245   likes
avatar
ㅋㅋ 애색키들이 불쌍하네 저런것도 애mi라고 둘이나 싸질렀으니 ㅋㅋ
avatar
1 갑자기 뜬금없이 욕하는게 왜 이렇게 웃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상 홍위병의 재림
사실상 홍위병의 재림
2 171   likes
avatar
ㄹㅇ 사람 생각하는게 비슷함 나도 몇달전부터 홍위병스럽다고 생각햇는데..,
avatar
111 참 신기해 우리나라엔 보수도 진보도 없는데 친일 빨갱이타령 틀딱 수구꼴통들 제외하곤 자기 정...
다산 신도시 실버택배 불발 사유
다산 신도시 실버택배 불발 사유
7 411   likes
avatar
ㄷㄷ 차고가 낮은차를쓰게되면 물량이 많이 안실려요 기사님들 배달 한건당 돈받는데 누가 적게실어서 ...
avatar
594826 진심으로 하는 소릴까? 그저 관심이 받고 싶은걸까?
좀 세월호 추모 좀 그만합시다.FB
좀 세월호 추모 좀 그만합시다.FB
11 549 5 likes
avatar
물렁한 머리 1인 그 암기빨도 머리가 좋아야 한다
avatar
ㅋㅋㅋ 대갈빡나쁜애들이 꼭이렇게 생각함 암기는 기계적인 반복일뿐
평일 병사 외출 허용이라뇻
평일 병사 외출 허용이라뇻
3 278 2 likes
avatar
gerg ㅋㅋㅋ 쟤들은 근무 24시간으로 서는것도 모를거야? 웃긴게 자유시간 고작 6시부터 8시 20분이지(...
avatar
1 야 군대 안갔다 왔냐 솔직히 훈련 받는것도 기가찬다 기가 차 진짜 군대 시대에 줜나 뒤떨어지는데...
여성전용주택이 필요한 이유
여성전용주택이 필요한 이유
4 521   likes
avatar
ㅁㄴㅇㄹ 제일 안타까운건.. 지금 20-30대 남녀는 어찌보면 다들 피해자인데.. 쟤들의 말을 빌리자면 젠...
avatar
ㅇㅇ 남자란 동물과 여자란 동물은 근본적으로 사고 방식이 다르다. 남자란 동물은 권력 및 서열과 같...
강경화 피꺼솟
강경화 피꺼솟
4 512 1 likes
avatar
31회사생 그럴 리가요 ㅋㅋㅋ
avatar
좌파정권이 그렇지뭐
세월호 납골당 반대 집회
세월호 납골당 반대 집회
4 186 1 likes
avatar
아폴로 더 억울하게 돌아가신 분들이 태반일텐데 보수 정치세력 파훼를 위해 너무 오래 끌고 가는 느낌 ...
avatar
물논 문화 및 정서적 터부인거지. 한국 같은 경우는 죽음을 떠올릴수 있는 어떤 시설이든 전부 터부시...
층간소음 배려는
층간소음 배려는
3 364 1 likes
avatar
1111 참 법보다 가까운게 주먹이라고 위협적인 분위기를 풍기면서 말하면 바로 조용해지더라 거의 매...
avatar
42부산 시공사의 책임이라고 뭐 어쩌라고? 소송사 상대로 밑집이 소송이라도 걸라고? 알아서 변호사 쓰...
폭주하는 조선
폭주하는 조선
4 271 2 likes
avatar
1 조선이 여론조작을 지적하니까 아~~뻥이구나 하는거지 ㅋㅋ
avatar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약값 안 올리면 철수하겠다는 제약회사
약값 안 올리면 철수하겠다는 제약회사
8 404   likes
avatar
135 신약은 개발하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안전하고 유효하다고 증명하는 것이 관건인데 여기서 기본 8년...
avatar
7272BB 존나 이기적이고 오늘만 사는 사람들이 이렇게 많구나.... 본인 또는 주변에 누구하나 암에 걸려...
노조 파괴 전문가 고용
노조 파괴 전문가 고용
3 149   likes
avatar
허참 만일 삼성에 노조 생기면 그 노조가 민주노총에 가입할 테고.... 그럼 삼성은 서서히 추락하고... ...
avatar
법치국가야 ~라더라 노조가 없으면 회사가 개개인 상대로 더 돌려먹는 건 괜찮고? 뭐든지 균형이 중요한 거...
취사병 vs 명절증후군
취사병 vs 명절증후군
6 363   likes
avatar
ㅇㅇ 내가 힘들었다고 남이 안 힘들었던게 아닌데 왜 저러고 싸우냐ㅉㅉ
avatar
두 문제의 차이점은 하나는 자체 휴직하면 범죄자가 되지만 하나는 최악이라도 이혼 정도로 끝남
페미 VS 매춘부
페미 VS 매춘부
5 727 3 likes
avatar
난페미는 아니지만... 성상품화에 대해 반대한다고 페미를 욕하는 것은 잘 못된 일이다. 자유의지가 있다고 모든 것을 하...
avatar
0489125463700 와... 남성에게 어필을 못하니 어필되는 여성들의 권리를 뺏고싶어한다 라는 말은 진짜 명언이...
정권 바뀐 후 완전히 달라진 반응
정권 바뀐 후 완전히 달라진 반응
3 447 1 likes
avatar
두둥~ 예은아빠는 모르겠고.. 사드반대하는 성주주민들은 전부터 좌파들한테 욕 먹었잖아.. 사드도 찬...
avatar
ㅇㅇㅇ 언제요? 좌파가 사드반대 하난 사람들 욕을 했다고요? 난 문재인도 같이가서 사드 결사반대 하다가...
100분 토론 개헌 논쟁
100분 토론 개헌 논쟁
7 451 2 likes
avatar
유학생 유시민 빠는 애들 보면 전형적인 찐따 머가리 통통임.. 세상 이타적인척 하지만 실제론 사람 감금...
avatar
... 사건을 담당했던 관악경찰서 김영복 수사과장은, 유시민은 폭행을 지시하거나 가담한 사실이 없지...
다산 신도시 CCTV 반전
다산 신도시 CCTV 반전
4 569   likes
avatar
... 이삿짐차가 문제면 이삿짐 차를 못들어오게해라 이사할때 입구에 이삿짐 내리고 카트로 끌고 가겠...
avatar
와 씨 맘충은 거르고 봐야 된다는 신념이 더욱 확고해지는 영상이네 ㅋ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