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

익산 응급실 폭행 사건
익산 응급실 폭행 사건
너가 ㅈ거같은 새끼일까봐 소름돋네 술쳐먹고 병원간거부터가 정상은 아니지
.. 하... 저도 경험이 있어서 적어보죠 어린 환자가 사고로 와서 cpr 하고 해도 심정지로 강 건나가...
한국 VS 독일전을 관람한 중국인들
한국 VS 독일전을 관람한 중국인들
... 정식 토토는 맥시멈 10만원. 그리고 독일 승리만 맞추면 배당이 얼마 없겠지만, 옵션이 붙음. 독일...
주작 구라치고있네 10ㅅ가. . .
제대로 진료 한번 받지 못하고 죽은 20대 청년
제대로 진료 한번 받지 못하고 죽은 20대 청년
민주당 국가는 국민의 집합체이고 국민의 민도가 낮은걸 어쩌냐 각종 저급한 선동에 넘어가며 내편 네...
ㅇㅇ 5시에 복귀버스 있어서 무조건 타고가야되지만 사람많아서 진료 못받고 오는애들도 있음 특히 정형...
솔루션 해주다 빡친 백종원
솔루션 해주다 빡친 백종원
ㅇㅇ 방송 회당 얼굴도 알리고 명예도 얻고 돈도 받는데 뭐가 굳이냐;; 식당 사업만으로는 안 되지. 왜...
섭외하는데 받아처먹는거있나. 하나같이 그지들 같은 가게만 출연하네.
VAR IS BULLSH*T
VAR IS BULLSH*T
문제있음 야구처럼 한경기에 한번 챌린지 식으로 벤치에서 요청하면 하는게 어떨까...
ㅎㅎ 골들어갈때마다 챌린지 하고 노잼될듯
결정적 찬스 박지성의 샷건
결정적 찬스 박지성의 샷건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나도 저거 진짜인가 싶더라 박지성한테서 f발음 나올 뻔
마더f...ㅋㅋ ㅋㅋㅋ 제목 센스 대박이네요
분노의 빡정환
분노의 빡정환
34 2002때처럼 우리가 질만한 경기마다 한국한테 pk하나씩주고 상대방한테는 무슨 반칙을하든 pk안주...
` 난 요즘 축구선수들이 열심히 하고있다곤 생각안하는데 ㅋㅋ 뛰는거보면 겁나 안이하게 햇어 이...
도를 넘어선 콜롬비아인
도를 넘어선 콜롬비아인
95 콜롬비아는 일본 여자를 조롱하고 일본인들은 세네갈전에서 전범기를 들더라 ㅋ
;; 정상적이고 일반적인 일본인에 해당하는말이지 정부를 포함한 얘기가 아니자너
음주사고 항의에 고의로 3번 보복 추돌
음주사고 항의에 고의로 3번 보복 추돌
설명충 더 웃긴건.. 저놈 사고나기전에 대리기사 불렀음 대리기사와 싸우고, 자기가 운전대 잡고 운행하...
ㄹㅇ 저런건 그자리에서 죽여도 정당방위로 처리해주면 좋겠다 차안에 아이들과 가족이있는걸 알면서...
동덕여대 미투 실체
동덕여대 미투 실체
34dallas 거짓말로 남의 인생 한순간에 파탄내는 무고죄... 정말 형량 대폭 올려야된다고 생각합니다
ㅇㅇ 폰 바꿔도 중고로 팔지말고 무조건 보관해 양x원 사건도 몇년전폰 복원안됐으면 꼼짝없이 당했을걸
이승만 한강철교 폭파의 진실
이승만 한강철교 폭파의 진실
... 아~~ 그리고 이승만에 대해서 아는거 몇가지 더 있어 천하의 개ㅅ키 독립운동은 개뿔 미국에 잘보...
... 아~~ 그리고 이승만에 대해서 아는거 몇가지 더 있어 천하의 개1시1키 독립운동은 개뿔 미국에 ...
5살 아이의 절규
5살 아이의 절규
한국도 까자 일본은 범죄자 얼굴 다까서 좋은것같음
30대 경기도 여성 우리 애들도 5살 18kg이에요 다섯살이면 진짜 .... 자기 생각과 잘 잘못 다 알아요 얼마나 배가...
양아치들에게 구걸한 유기견
양아치들에게 구걸한 유기견
11 4 likes
20울산남 니들도 크면 똑같이 당하겠지 쓰레기들
30울산남 니들도 크면 똑같이 당하겠지 쓰레기들
1억 2천만원을 날린 사장.pann
1억 2천만원을 날린 사장.pann
32 그치. 아무리 싸다고 한들 입소문으로 퍼져서 3천대라는 물량이 반나절만에 소비된다는게 말도 안...
응아냐 ㅈㄹ 말도안돼지 주작이다
대학 기숙사를 지으면
대학 기숙사를 지으면
지나가는 아재 저 옆에다가 총학생회에서 아이들을 생각해서 월세를 낮춰주세요 하나 달아야됨
부산남 허허. 얘들은 나중에 대학 안다니나? 얘들 잠재적 범죄자로 만들어 버리는 센스네.
입대 7개월만에 숨진 청년
입대 7개월만에 숨진 청년
ㅎㅎ 전쟁나면 앞장서지 마라 공은 뒤에 살아남은 높은 놈들이 다 가져간다...내가 있어야 국가도 있다.
-9- 사회 같으면 환자 하나하나가 돈이거든. 근데 군대에서는 군바리들 와봐야 돈도 안되고 젊은놈들...
70여년 전 만주에서 벌어진 만행
70여년 전 만주에서 벌어진 만행
캐나다40남자 학교와 가정에서 도대체 어떤 교육을 받고 자라면 너같은 생각을 가질수 있는거냐??? 아니면 태어...
내 관점으로 볼때 그냥 객관적으로 사실을 말한 것 같은데 뭘 그리 꼬아듣냐 세계어느나라를 ...
게임 과금에 빡친 잭 블랙
게임 과금에 빡친 잭 블랙
3 아이들용 어플이라잖아. 그럼 상식적으로 뭐 한달 100달러 까지만 결제하게 한다던지 그랬어야지...
ㄴㄷ 이건뭐 머가리에 똥만 있나보네;
이장 아드님이 성질 뻗쳤던 이유
이장 아드님이 성질 뻗쳤던 이유
졸개인데 졸개라고 부르면 기분 나쁘지..ㅋㅋ 꼬봉한테 꼬봉이라고 하니면 나 꼬봉아니지 하면서 ...
ㅇㅇ 자리줘야하는것도 맞고 그거 받아서 낙하산으로 가는사람도 졸개 맞지 뭐 쟤넨 이명박졸개고 지...
여자화장실 몰카 유형
여자화장실 몰카 유형
1 이 사건은 기사 검색하면 나오는데 변기를 옮기면서 생긴 두개의 나사 구멍 중 하나에 물이 차...
ㅋㅋㅋㅋ ㅋㅋㅋㅋ 윗분들 다 낚였엌ㅋㅋㅋㅋ 막짤 자세히 설명하는 짤 빼고 다 몰카 설레발 쳤다가 알고...
무례한 질문 받자 물컵 던지고 나가는 여배우
무례한 질문 받자 물컵 던지고 나가는 여배우
파스케스 참고로 아버지는 의사 일을 재개했지만 의료 보험과 관련된 불법 의료 행위로 1994년에 20년 형을...
ㅇㅇ 다시 돌아와서 쌍욕했다드라...... 아빠 이야기 하지 말랬는데 니 아빠는 왜 감방 갔다오셨죠?라...
취재하다 빡친 학교폭력
취재하다 빡친 학교폭력
ㅇㅇ 그렇게 따지면 당신도 가해자를 한번도 본적없으면서 너무 확신에 찬거 아닌가?
ㅋㅋ 대한민국에서 충분히 그래왔던 일인데 뭘 새삼스럽게 ㅋㅋ 교사가 헛똑똑이시네 팔은 안으로 굽...
중3 딸이 친구 얼굴에 물을 뿌린 이유
중3 딸이 친구 얼굴에 물을 뿌린 이유
5567 선생이 그냥 각자 부모에게 떠넘긴거라고 생각이 안듬? 결과가 있으면 원인을 궁금해해야하는거 ...
에휴 중3이 저딴 생각을하는게 참 웃기다ㅋㅋ 아니 태어날때부터 없는것도 아닌데 있는척이라니 돌아가...
여성들의 분노
여성들의 분노
ㅁㅁ 개인적으로 가장 꼴분견인 측면이 얼굴가리고 하는거... 정말 옳지 않은 페미니즘에 세뇌당해서...
12x3 여자라서 멍청하다 ㅋㅋㅋㅋ
심지어 민주당도 한 패
심지어 민주당도 한 패
ㄱㄴㄱㄴ 이게 자기들한테 나중에 부메랑으로 돌아올까봐 부결시킨 것 같던데. 뭐 그 놈이 그 놈이지.
피팅 모델 스튜디오 단속 현장
피팅 모델 스튜디오 단속 현장
1 BJ 고백 영상을 보면 계약서 때문에 5번 갔다고 해요. 5번까지는 님 말처럼 어쩔수 없이 간거...
1 왜 5번이라고 말했을까? 어떤분이 정리한 걸 봤는데, BJ 본인짤이 돌아다니니까 누군가 남친...
빡친 펜션 사장
빡친 펜션 사장
29쯧! 넓은부지에 적개 팬션 4개만하고있다는건 . . . 자랑질이냐? 마! 장사할거면 설렁설렁하게 해 임마!
1 임마 머리가 나쁘면 말이라도 말아야지, 무식이 자랑이냐? 마! 돌대가리 할거면 인터넷 하지마 ...
아내의 신장을 도둑맞았습니다
아내의 신장을 도둑맞았습니다
ㅇㅇ 내몸 내가 샅샅히 모르면 병원가면 안되겠구만. 시1벌 ㅋㅋㅋㅋ
124 하아 씨@발 ㅋㅋ 내가 당했으면 젼나 열받았을거같은데. 경우에 따라 그 의사 멱살로 안끝날거같...
헬조선 군대 특징
헬조선 군대 특징
... 저러니 애국심이 생기겠나 애국심은 둘째쳐도 치료비는 끝까지 국가에서 책임져야지.. 너무 안타...
32마드리드 저도 어릴때 그렇게 교육 받고 밖에 나가서 해외 애들 만나보니 제 자신이 부끄러웠습니다. 한국...
역대급 유적 발견
역대급 유적 발견
왜자꾸 아.. 고등학교때 공부 열심히 안했죠? 한국지리 정도만 봐도 다 나오는데.. 지리학 관련 기본 서적...
`` ㅋㅋㅋㅋㅋㅋ 한국에서 꺼저주시죠.
맘충의 만행에 빡친 알바
맘충의 만행에 빡친 알바
ㅡㅡ 메갈도 호구만나면 결혼 가능함. 우린 그런놈들에게 평생 감사해야됨.
ㅡㅡ 유부남 유부녀도 메갈이 있는뎅 먼 결혼을 못 하냐 ㅡㅡ
광주 집단폭행 피해자 결국 실명
광주 집단폭행 피해자 결국 실명
ㅂㅈㄷ 나중에 더 많이 맞았어도 일단 법적으로 봤을때 쌍방이 맞긴 맞어 만약 니가 술먹고 길거리에서...
ㅇㅇ 천..천잰데? 그런데 사형수 집행해버리는 전례를 만들어놓으면 자기가 다음차례 형장의 이슬이 ...
MBC 어묵 자료화면 논란
MBC 어묵 자료화면 논란
32부산녀 세월호에 갖혀서 어묵처럼 팅팅 불었다고 한거에요,, 쓰면서도 진짜 소름끼치는 섹기들이네요......
ㄹㅇ 이건 편집한 새키 잘못이지 영자느님이 뭔잘못,,, 그땐 보면서도 몰랐는데 지금 짤로보니 혐오
세월호 조롱에 녹화 불참한 이영자
세월호 조롱에 녹화 불참한 이영자
15 2 likes
ㅇㅇ 조심해 병신새끼야 영국에 있는 니 자식새끼 변사체로 발견될라
ㅇㅇ 이런 새끼 아이피 떠보면 민중당이던가? 그런데 속한 댓글단일수도 있겠네. 일단 떠놓고 봐라. 생...
음주 행패에 관대한 문화
음주 행패에 관대한 문화
흠냐 음주문화는 바껴야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