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

출산 후 추자현
출산 후 추자현
대전 아는형님 임신중독증에대해 검색을 좀 해봐야겠네요
ㅡ.ㅡ 너같은 놈 나올까봐 걱정되서 그러나봐요. 아마 만국공통의 걱정일거에요
한혜진의 위로
한혜진의 위로
36 혜진아... 니 남편은 잘할 때가 없어. 그걸 알아야 된다. 빨리 한국 축구에서 사라지길 진짜 암적 ...
ㄱㄴㄱㄴ 그 정도까진 아니고 과대평가된 측면이 있지. 한국 축구는 스피드와 체력 그리고 조직력인데 스...
한혜진이 말하는 남편
한혜진이 말하는 남편
알겠다 결혼한지 6년이 넘었다는데 아직도 나얼얘기가 나오는걸 보면 공개연애를 왜 피하는지 알겠다
그 둘은 너무 오래 사귀기도 했고
사랑꾼 조현우
사랑꾼 조현우
ㅎㅎ 이번에 대구 떠나서 일본만 가도 연봉 10억 넘을텐데 과연 어디로 갈지 궁금하긴하다. 여자가 사람...
ㅇㅇ 군대감
남편이 우주소녀에 너무 빠져서 걱정.pann
남편이 우주소녀에 너무 빠져서 걱정.pann
ㅎㅎㅎㅎ 차라리 팬질하게 납둬라 니가 모르는 엄한년한테 퍼다주는거보다 tv에 나오는 년들 퍼다주고 니...
28 난 진짜 평생 걸그룹 음악 빼고는 관심없었고 컴퓨터나 핸드폰 바탕화면에 아이돌 사진해놓는 애들...
채리나의 자부심
채리나의 자부심
ㄴㅇㄹ 그 당시 검투사면 롤로 따지면 마스터 정도라고 봐야되는듯.. 다야후반~마스터 사이정도..
ㅈㅅ 여성도 할 수있습니다. 실력이 되야 레이드 파티에 끼워주지! 빼애애액 레이드 여성비율 낮음 몇 ...
결혼 20년차가 말해주는 각서와 반성문의 차이
결혼 20년차가 말해주는 각서와 반성문의 차이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이 느껴지네
와이프의 이상한 다이어트.pann
와이프의 이상한 다이어트.pann
ㅁㅇㅁ 아침에는 양껏 먹어도 된다면서 아침에 양껏 처먹고 낮잠잠. -_-;;;;; 낮잠자고 일어났더니 점...
덜덜 가장 좋은 건 운동에 재미 들리는거다. 쇠질 재미 들리면 재밌다. 러너스 하이가 오니까 기분도 좋...
아내의 교육 방식
아내의 교육 방식
13 9 likes
ㅇㅇ 어렸을때부터 성교육이 필요한건 사실이지만 남자를 모두 잠제적 성범죄자 취급하는건 성교육이아...
.. 성교육은 하던 안하던 어느 정도 나이가 되면 전문지식의 차이는 있을 순 있어도 안갈켜줘도 다 알...
착한 남편이 그냥 싫어요.pann
착한 남편이 그냥 싫어요.pann
36 뭘 그냥 권태기지 뭔가 자극적인 것이 없으니깐 그래 3년동안 톱니바퀴같은 일상...그냥 매너리즘 ...
47 여 사시는게 아주아주 살만하신듯 해요
남편이 새언니를 좋아하는 거 같아요.pann
남편이 새언니를 좋아하는 거 같아요.pann
1123 이런 거 보면 이쁜 여자들 팔자도 참...세상에 저런 별별 미친놈들도 다 꼬이니.. 얻는 것도 많...
38 포틀랜드 ㅋㅋㅋ 와이프랑 있을때 딴여자 보지고 말고 얘기 꺼내지도 마라 편안한 삶을 살고 싶으면. ㅋㅋㅋ...
소유진 아이스버킷챌린지
소유진 아이스버킷챌린지
ㅋㅋㅋ 에라이 이년아! 이러는거 같아보이쥬?
ㅋㅋㅋㅋ 저 와중에 얼음 비율 실화냐?
렛미인 최고의 남편
렛미인 최고의 남편
고마워 ㅋㅋ 와 이딴 병x도 사는데 열심히 살아야겠다^^
... 난 35년간 사람은 외모 보단 (인성,됨됨이)가 최고라 여기고 살았지만 저걸 보니 내가 너무 가식...
국제결혼 레전설
국제결혼 레전설
안하심?ㅋㅋ 몸짱 메모....
고려인 한국 남자 X
한혜진의 애틋한 메시지
한혜진의 애틋한 메시지
ㅇㅅㅇ 기성용이 괜히 결혼 후 변한게 아니다. 잘 결혼 한거 같다.
그렇다면 변하긴 한거 같다만 국대주장으로서는 글쎄? 요새 국내파 해외파 따로 논다고 느껴지는건 나만 ...
안정환식 와이프 조련
안정환식 와이프 조련
ㅇㅇ 메갈극혐하지만 저런남자도 이젠 없어져야지 무슨 조선시대도 아니고;;
ㅁㄴㅇ 정말 저렇게만 살았으면 아직 같이 살겠음?ㅋㅋ
백종원 소유진 부부의 화해법
백종원 소유진 부부의 화해법
17서울녀 말이 중요해요? 실천이 중요해요?
33파나마아재 32살이 17살한테 뼈맞은...
내일부터 아침 굶어야 하는 아재
내일부터 아침 굶어야 하는 아재
ㄴㄴ 딴여자가 아니라 치어리더. 고생했다고 팬심에 의해서 부쳐주는거지. 일반녀였으면 그여자부터 왜...
2 치어리더는 딴여자아닙니까?
장모님 생신 선물 5천원 남 후기.pann
장모님 생신 선물 5천원 남 후기.pann
ㅇㅇ 후기답답하고 사이다도 아니고 헤어지는건 당연히 맞는데 1년사이에 너무 많은걸 잃어버렸네 모...
30대 경기도 여성 저렇게 이혼하고 다른 사람들 한테 경제력이 없어서 이혼 했다고 하겠지.... 이야... 남들이 인...
문희준 소율 근황
문희준 소율 근황
34창원 문희준이 생각보다 날씬해보인다??
30대 경기도 여성 저기가도 별거 없어요~ 말해주고 싶다
남편한테 들어서 안될 말을 들었어요
남편한테 들어서 안될 말을 들었어요
12 8 likes
대전 아는형님 부정적인 댓글 단 사람들은 30대거나 그 이하로 보입니다 저 올해 37살이고 직장생활하면서(저는 ...
대전 아는형님 다 옳은 말인데 전전긍긍입니다 행님
좋아 죽는 상순이형
좋아 죽는 상순이형
42부산 결혼한 아재들은 알 거다 에휴 ㅋㅋㅋㅋ 무서운 도발이지 저건
1`` 도망가!!!!
아내에게 생활비 타쓰라고 했더니.pann
아내에게 생활비 타쓰라고 했더니.pann
-,.- 요즘 결혼은 스스로 선택한 사람이랑 하는거라 이런 곳에 이런글 써놓은거 보면 좀 그렇다. 제...
zedai 근데 진짜 모르고 결혼할 수도 있다는걸 난 느꼈지 몇년전에 만나던 여자친구 정말 착하고 이쁘...
술 처먹고 늦게 들어온 남편
술 처먹고 늦게 들어온 남편
38아재 나내....
imsosorrybutiloveu다거짓말 ㅅㅂ ㅋㅋㅋㅋㅋ 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류현진 경기 보러 간 배지현
류현진 경기 보러 간 배지현
26 팬입장에서 저자리 부럽다... 티켓으로 구매하려면 수백만원 하려나
현지인 미국의 스포츠티켓 가격은 철저하게 수요에 따라 결정되어서, 홈팀 성적, 상대팀의 인기 여부, 주...
김생민급 절약 연예인
김생민급 절약 연예인
ㅇ,.ㅇ 짠도리 ㅅㄲ 그니깐 니인생 조된거야 ㅅㄲ
절약하는 놈이 큰차 타냐? 어차피 차는 이동수단인데 절약할려면 작은차 타는게 맞지, 아파트도 ...
작정한 이무송의 드립
작정한 이무송의 드립
ㅎㅎ 이게 리얼이지ㅋㅋㅋ
ㅇㅇ 저런게 낫다 남녀가 어느정도 내외하면서 오랜세월 관계를 구축하고 신뢰감을 쌓아가는게 낫다 ...
어느 중국인 부부의 운명적 만남
어느 중국인 부부의 운명적 만남
국졸 나도 울 마눌이랑 중학교 동창인데 첨 만날때까지 몰랐음. 3년 동안 소풍 수학여행 등등 저런 사...
옛다증거 헐세명 앉아잇는거 똑같네 ㅁㅊ 소름
경천동지할 일
경천동지할 일
38 그래도 이정도 버티는걸보면 진짜 훨씬 엄청난것들은 다 숨기고 짜잘해서 별로 신경안쓴것들만 걸...
왜자꾸 4천만원씩 10년 총 4억이라는데 피아제 한두개는 가능할 듯
고소한 분께는 죄송하지만
고소한 분께는 죄송하지만
이건 또 뭐야
.... 난 여기 댓글들을 보면서 우리나라에 바른생활 사나이들이 이렇게 많은 줄 처음 알았어 근데 사...
와이프한테 생활비 타 쓰라고 했다가.pann
와이프한테 생활비 타 쓰라고 했다가.pann
허미 베댓 말처럼 쇼핑중독이네요 개념이 부족한듯 남편 불쌍하네요 정신 차리기 힘든 케이스인데 월100...
ㅇㅇ 월 400을 받는데 뭔 사장을 조져ㅋㅋㅋㅋ 아내를 조져서 나가서 일하라고하고 아이돌보미를 쓰는게...
한번도 부부싸움 한 적 없다는 분
한번도 부부싸움 한 적 없다는 분
수종 참 반듯하게자랐나보다란 느낌임.. 상대방배려할줄아는 마음가짐도그렇고. 멋지다. 나도 저렇게...
있긴해 저런사람 3만명중에 한명있어요
중졸이라 무시하는 아내
중졸이라 무시하는 아내
이뿌냐? 배은망덕. 지식만 있는 바보. 가족을 버리겠다는 말을 쉽게 한다면 난 갈라선다. 반려자가 아니라...
ㅇㅇ 전문직은 결국 실력
음식물 쓰레기 안 버리는 아내.pann
음식물 쓰레기 안 버리는 아내.pann
ㅇㅇㅇ 남의 일이라고 쉽게 헤어지라고 하는 거 참 생각없는 짓인데 저거는 진짜 어떻게 해야하나
ㅇㅅㅇ 헤어져야지
유부남들이 공감하는 대화의 필요성
유부남들이 공감하는 대화의 필요성
ㄷㄷ 원래 토론하는 방법이 상대방의 주장을 부정하는게 아니라 그 주장의 근거를 파훼시키는거라 잘못...
ㅇㅇ 맞는말하는데 논리에서 질 이유는 없는거 같은디..님이 말을 이상하게 하는거 아님? 궤변 늘어놓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