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럽

일본인 아내의 밥상
일본인 아내의 밥상
대전아는형님 돌ㄷㄱㄹ 국어 진짜 못 했나 보다. 저게 어떻게 동문서답이 되나?
제발 좀 제발 일본 여자들이랑 결혼 좀 해라
국내도입 시급한 일본 KFC 매장
국내도입 시급한 일본 KFC 매장
1 일본은 다른건 모르겠고 먹는걸로 장난질 안하는게 정말 좋은거같다
ㅇㅇ 산토리 가쿠빈도 일본 편의점에서 사면 만원내로ㅠ사는데 한국오니 4만원 가까이 되는 기적
러시아에 간 한국인 기자
러시아에 간 한국인 기자
대전 아는형님 이제부터 내 꿈은 러시아 기자다
대전 아는형님 전생에 "나라구" 했대요
유럽 여행보다 더 비싸다는 아프리카 여행
유럽 여행보다 더 비싸다는 아프리카 여행
39 dunwoody 사정상 3주까지 시간은 못내고 4박5일에서 일주일정도는 가능할 거 같은데 그럼 비용이 3인가족이...
30대여행메니악 제가 갈때는 직항이.없어서..홍콩 경유 해서..남아공으로 입국했는데..이제는..탄자니아인가..케냐...
새로 이사갈 원더걸스 예은 집
새로 이사갈 원더걸스 예은 집
궁금 저정도면 얼마쯤?
타운하우스 깨알자랑
타운하우스 깨알자랑
37쌍둥파파 바닥깨지면 어쩌지 고민하는 개서민...
- 역세권인 전원주택단지나 단지내 초등학교 있는 타운하우스도 있어.
인스타에서 핫한 재산 인증남
인스타에서 핫한 재산 인증남
ㅇㅇ 저기요 은행은 100억을 보관해도 망하면 최대 보장 액수가 5천만원이라서 5천만원 이상 돌려 받기...
33 꼴깝 떤다고 주변에서 뭐라해도 좋으니 나도 저돈 한번 만져봤으면 ...... ㅜ
나만의 피방
나만의 피방
37상폐남 세팅하는게 재미지 뭐 ㅎㅎㅎ
121 가장 좋은건 컴퓨터 바로옆에 침대가 없으면 안돼 tv안보는사람은 이게 딱이야 ㅋ
수상한 김희철
수상한 김희철
1 중요한 사실 하나를 빼놓고 평가 하신듯. 어느 프로그램에 나와서 검사했었는데...탈모래요.........
2 돈많이 벌었을텐데 심으면 되는거 아닌가요? 탈모가 불치병도 아니공?
새로 집 짓고 있다는 추신수
새로 집 짓고 있다는 추신수
38아재 아 백인들 흑인들이 나 무시하면 안되는데.... 나 운동선수인데... 알아볼까? 나 추신수인데... ...
ㅁㄴㅇ 한국에서 잘하다가 더큰물에서 놀자하고 하는거면 따라가기 쉽죠 근데 한국에서 못해서 해외 가야...
부부 금슬에 외로움 느끼는
부부 금슬에 외로움 느끼는
부러운 예비군 무상 캠핑
부러운 예비군 무상 캠핑
34 백수들에게나 그지같지 직장인들에겐 휴가같은 2박 3일이다 ㅠ
ㅋㅋㅋ 막상 전쟁나면 도망갈 궁리하겠지 ㅋㅋㅋㅋㅋ 다 생각나긴 개뿔 ㅋㅋㅋㅋ
음악의 도시 음성군
음악의 도시 음성군
저때 뜬금없이 소문나가지고 오픈하자마자 매진되버림. 졸지에 음성군민들이 피해봄. 음성군민 우...
ㅇㅇ? 티켓 우선예매도 지역우선이 다른곳에서도 있나요? 전 처음듣는것 같아서
32대9 비율 모니터로 게임
32대9 비율 모니터로 게임
24시드니워홀 궁금한게 있는데, 저렇게 게임 하려면, 게임 자체에서 저 비율을 지원해야 하는거지? 모든 ...
ㅇㅇ ㅇㅇ 게임에서 지원해야함. 보통 패키지 게임들같은경우는 많이들 지원하지만 온라인게임에서 지...
린저씨들의 눈물 엔씨소프트 직원 식당
린저씨들의 눈물 엔씨소프트 직원 식당
왜자꾸 미안합니다만 중간부터는 무슨소린지 모르겟어요
?? 리니지를 해본적이 없어서 중간부터는 뭔지를 모르겠네 ㅋㅋㅋ
세뱃돈 인증
세뱃돈 인증
fact 그냥 세상엔 나와 다른 사회에 사는 부류들이 있구나 라고 인정해버리면 마음이 편해진단다 김어준...
ㄴㄴ 돈이 많아 보여도, 은행이 부도나면 최대 보상액이 5천만원이다. 5천만원 입금한 사람은 5천만원 ...
이상순 휴대폰에 번호 저장된 여자연예인
이상순 휴대폰에 번호 저장된 여자연예인
효리줌마.. 효리누나 화장도하고 좀 꾸미면 이쁜데 너무 후리하게 하고다님
24흔녀 나도글케생각 화장을 너무 안해...
일본 대만 컵라면 건더기
일본 대만 컵라면 건더기
ㅇㅇ 우리나라 컵라면도 수출용은 건더기 많더라
32 여기 미얀만데, 새우맛 신라면 컵라면으로 있다. 건더기 오진다...
최고의 항공사 A380 좌석별 서비스
최고의 항공사 A380 좌석별 서비스
ㅋㅋㅋㅋㅋㅋㅋ 길가다가 웃겨서 적습니다 ㅋㅋㅋ 계룡건설이 두바이 진출했다고요? 그말에 책임질수 있으세요? ...
한심해.. 제대로 팩트폭력 당하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룡을 비하 ...
금수저의 여유로운 인증
금수저의 여유로운 인증
ㅇㅇ 저게 다시 플러스 되것지 잃고 따고 문제가 아니라 얼마나 저점을 잘잡아서 더 먹냐 덜먹냐의 ...
소쿠라패스 퍼퍼야.......? 충공이네
은퇴 후 몸매 관리 비결
은퇴 후 몸매 관리 비결
나라에서도 소홀했음에도 불구하고 거의 스스로 커리어를 만들어냈을 정도로 빡센 삶을 산데다가 ...
서울의 100억짜리 아파트
서울의 100억짜리 아파트
ㅇㅇㅇ 아재...분수는 상식적으로 알고계십쇼
99 3배라는 이야기 일수도 ㅋ
32:9비율 49인치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
32:9비율 49인치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
레이싱게임할때 쩔긴 하겠다 그넫 그거 하나 하자고 사기에는 영상볼때 불편할듯 저렴하게 LG에...
1234 인간 가질 수 있는 최대 시아 촛점이 다르기 때문에. 엄청 불편하다. 가까이 봐도 최대 시아 차이...
골프선수 박인비의 신혼집
골프선수 박인비의 신혼집
ㅎㅎ 생각보다 집이 작네? 했더니 한국집이었군. 네바다 집도 보여주지..
워 나같음 1000억있어도 같이 못살겠다고 다짐함
골목길에 8천만원 버린 40대
골목길에 8천만원 버린 40대
ㅇㅇ 내생각도 그럼 깨끗한돈 아닐듯
주웠으니 ㄱㅇㄷ?? 홍길동도 아니고 저돈이 깨끗할거라는 것은 아닌거 같고 ..그럴 세상도 아닌듯해요
서민정 딸 남자친구집 별장
서민정 딸 남자친구집 별장
Desperado 몇년째 티비보면 죄다 연예인 집자랑 돈자랑이라 안봄..
ㅋㅋ 아니 이거 무슨 인테리어 방송이냐 무슨 집소개를 저렇게나 세세하게 해ㅋㅋㅋ
랍스터 사냥법
랍스터 사냥법
랍스터짜응 우리나라 바다에도 좀 살아줘라 랍스터들아 ㅠㅠ
ㅁㄴㅇ 난 랍스터 2번 먹어봤는데 맛있는지 잘 모르겠음
일본 편의점 샌드위치
일본 편의점 샌드위치
23한남 최근에 7박8일 로 여행갔는데 양은 둘째치고 맛있더라 일본애들은 부드러운게 좋은가바 빵이 아주...
22한녀 편의점 음식은 무조건 일본이 한국에 가격대비 두배이상 만족감이 있던데...
1주일에 2천만원씩 순수익 내는 로또명당
1주일에 2천만원씩 순수익 내는 로또명당
ㅇㅇ 저기 우리동네인디 사람 짱 많음 전국에서 제일 많이 팔리니까 1등 당첨 확률이 높을수밖에
부럽다 그런데 신기한게 저집이 옛날에 방송에 나와서 한말이 있다. 자기 아버지가 꿈에 보이면 그주에 ...
가상화폐에 투자한 JTBC 기자
가상화폐에 투자한 JTBC 기자
스스로 하든 안하는 욕할 것은 없다. 그냥 자기 행동에 스스로 책임지는거지. 다만 가상화폐에 잘 알지 ...
ㅁㄴㅇ 잘알고 투자로 하는건 욕먹을게 아니지만 잘 알지도 못하면서 투기로 하는건 욕먹을만함
600cc 1900만원짜리 경차
600cc 1900만원짜리 경차
36아재 2015년도에 판매되기 시작했고 알파와 베타 두가지 버전이 있고 일본가격으로 알파는 2200, 베타...
24지나가던생물학부휴학생 궁금했는데 설명감사합니다. 중고로 싸게사도 2800...
허지웅이 타는 2억짜리 자동차
허지웅이 타는 2억짜리 자동차
미치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3 허지웅 그때 차 팔더니 저거 살라고 그랬나보네..ㅋㅋㅋ...근데 미우새 고거 조금 나왔다고 벌써 ...
이채영이 혼자 사는 집
이채영이 혼자 사는 집
Desperado 요진y시티 백석역앞에있고 젤작은게 24평형인가그런데 6억쯤함
- 탄현역 앞인가??
슈퍼카 모음
슈퍼카 모음
근데 저런 차들도 물론 좋은 차들인데 난 솔까 길에서 닛산 GTR 보고 란에보 10기 본게 더 감동이...
감자 슈퍼카들 이랑 오토바이 소음규제 안하나 소리 너무큼 특히 여름새벽에 지나가면 존나시끄러움
10년만에 독립한 써니네 집
10년만에 독립한 써니네 집
34 Seattle 맞아 나도 번화가 사거리 내려다 보이는 아파트에서 처음에 야경보고 매일 야경보며 커피 한잔 하...
159487263 개부러움 게하 어디서 하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