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너

아기 아빠에게 무례한 질문
아기 아빠에게 무례한 질문
헣허 원래 예전에는 아기가 너무 이쁘면 아빠 안 닮고 천사 같다는 말을 돌려서 저리 칭찬도하는데 요즘...
야잇ㅂ 그렇다 치면 말을 저따구로 하면안되지용 조카에요? 이쁘네~~ 이런식으로 말해야지 아줌마들이 ...
팬은 물론 선수도 박수 받은 팀
팬은 물론 선수도 박수 받은 팀
ㅄ인가?ㅋㅋㅋㅋ 개인주이란게 남에게 피해주지 않는 거에서 시작되는거야. 당연히 남 의식하고 ...
ㅁㄴㅇ 일자리 하나 없어지죠~
일본을 흉내를 내는 사람들?
일본을 흉내를 내는 사람들?
noname 쓰레기 줍는 게, 왜 '일본'의 선진문화냐? 그냥 선진 문화지. 쓰레기 줍는 문화를 일본이 최...
ㅋㅋ ㅋㅋ 그래 웃기는 부분이 이거지 선진문화야 일본의문화가아니라 일본 매스컴에서 안그래도 이번...
문재인 공식 환영식에서도 어김없이 지각한 푸틴
문재인 공식 환영식에서도 어김없이 지각한 푸틴
1234 그동안 지각한거보면 문제인 정도야 우습지
ㅇㅇ 러시아 병사는 원래 저렇게 턱쳐들고 경례하나? 엄청 오만하네
사인은 안 해줘도 선물은 받음
사인은 안 해줘도 선물은 받음
안타깝다 운동선수들도 책도좀 보고 공부좀 했음 좋겠어 중고딩 때부터 수업째고 운동만 한놈들은 어쩔수 ...
ㅇㅇ kbs에서 괜히 저팀만 콕찍어 저격기사 썼겠냐
화재의 도서관 민폐녀
화재의 도서관 민폐녀
미안.. 오우 순간적으로 꼴려버렸다...
논란의 카페 풍경
논란의 카페 풍경
ㅡㅡㅋ 1인용으로 공부하고 자라고 만든 카페가 아닐까?? 시간당계산+음료값 요런식으로 만화방처럼.. ...
ㅇㅅㅇ 강남역 할리스야 저 사진이 새벽시간대를 판단한다 커피한잔 시키고 있어도 되고 안시키고 있어도...
소개팅녀 치아에 립스틱이 묻었을 때
소개팅녀 치아에 립스틱이 묻었을 때
확마 그런다고 사실이 달라져요? 어째서 본인이 처한 사실을 외면하고 집에 가서 망상으로 위로를 하...
ㅇㅇ 입술 위치와 이 위치가 대충 어디쯤 있는지 아시죠?
이래서 쯔위쯔위 하는구나
이래서 쯔위쯔위 하는구나
이해 못 한 아재.... 그래서 뭐 때문에 쯔위쯔위 하는건데??
오우야 보통 연예인들의 경우 카메라빨이나 화면빨을 잘 못받는 사람들이 있는데 실제로 이런 사람들 보면...
그들만의 기싸움
그들만의 기싸움
ㅇㅇ 최저시급이 오른 걸 그저 시급이 올랐다고 생각하는 저 자영업자님을 보세요 ㅎㅎ 대한민국 헬조선...
ㅇㅇ 자영업자에게 최저시급이란 곧 알바생에게 지급해야 할 정당한 시급 그 자체. 최저시급이 곧 지급...
대학 화장실 앞
대학 화장실 앞
24건축과생 그래도 괜찮은건가? 정말 그래도 된다면 뭐하러 음식물 쓰레기 봉투에 따로 담아 버리겠나? ...
맞아, 그러면 안돼. 보통 회사 사무실이나 주방 시설이 없는 오피스 건물에서 저런 일이 가끔 일...
매너 없는 이웃
매너 없는 이웃
36 아시아인이 어떻게 이렇게 좋은곳에서 사는지 의문을 가지고 물어본듯 진짜 인종차별주의 심하다 ...
29 스와니 저럴땐 "우 쥬 플리스 테이크 오프 유얼 슈즈?" 하면 됨. 만약 그래도 신발을 못 벗겠다고 하면, ...
남자친구가 시민의식에 너무 민감
남자친구가 시민의식에 너무 민감
111 이 년 후진국 년이네
123 요즘은 쓰레기통 찾기 힘드니까, 지하철에서도 별로 없고. 그래서 그런가 내 아내는 항상 작은 봉...
여사님의 패기
여사님의 패기
ㅇㅇ 이런, 그런 실수가 당신의 가족을 다치게 할 수 있다는 사실을 모른나!. 제발 어디서 그런 박애정...
?? 말이여 막걸리여 ㅋㅋㅋㅋ 뭔소린지 모르겠네
We are the Mom-choong
We are the Mom-choong
;; 20대 후반인데요 1%는 절대 아닙니다. 3년 전까지 학교 방학 때마다 요식업종(뷔페집, 프랜차이즈...
대한민국 정신차려라 맘충만 문제냐. 내자식만 잘되면 되고, 내 자식만 취업 잘되면 되고, 도로에서 나만 빨리가면되고,...
길거리 극혐 3대장
길거리 극혐 3대장
ㄹㅇ 진짜 길빵에 침까지 뱉는애들은 너무 극혐이다
ㅜㅜ 나 어릴 떄 길빵하고 있는 아저씨에게 왼손에 담배빵 당함... 그 떄가 7살 이였나? 엄마와 이모와...
너무 과한 배려
너무 과한 배려
꾸엑? 오리둥절
ㄴㅁ리ㅏ이ㅏ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2밬ㅋㅋㅋㅋ오리가 킬링포인트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기 넘치는 강의실 흡연녀
패기 넘치는 강의실 흡연녀
동국대 강의하던 시절인가 나 다닐땐 아닌데 엄청 무섭다고 들었음
ㅇㄴㄻㄴㅇ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게 무식한데 소신을 갖고 있는 사람....
수아레스 뒷발
수아레스 뒷발
ㅎㅎ 그와중에 수비는 머리잡고 쓰러지네 ㅋㅋㅋㅋ
!? 자세히 봐봐 팔꿈치로 때려쪄
요즘 SNS 난제
요즘 SNS 난제
ㅂㅇ 이게 무슨 난제임? 자리좀 비켜주시면 안될까요?라고물으면 디질래? 이한마디면 끝나...
응 난 중도야 요청은 예의가 아닌 것은 맞기 때문에 "실례합니다만," 이라고 붙이는 것이 맞고 당신들이 재3자의...
술자리 최악의 매너
술자리 최악의 매너
대전 아는형님 왜 다 더하면 200%냐
ㅇㅁㅂ 복수응답이라고 써 있잖아. ㄷㅅㅇ
도서관 쪽지 매너
도서관 쪽지 매너
123 상대방이 기분 나쁘지 않게 최대한 배려하고 조심스럽게 남긴 메시지네...받은 사람이 오히려 자기...
ㅊㅍㅍ 쪽지가 남자라면..?
메너남 인국이
메너남 인국이
그렇다면 군대가기 위해 노력했지만 면제 받은 그분 신검 받아본 형들은 알거야 암환자도 가만히 있으면 ...
46이모 누가보면 허벅지 혐오자인줄 알겠닼ㅋㅋㅋㅋ 어쩜 저리 자동으로 나오지 멋지다
한끼줍쇼 민폐 논란
한끼줍쇼 민폐 논란
29도쿄외노자 대출받는거야 노말한 일이지만 빛진듯한 느낌드는건 어쩔수없지. 주인탓 ㄴㄴ. 남의 개인사 꼬치꼬...
어휴. 그냥 저방송이 이렇게 오래간다는게 이상하다. 숟가락들고 처들어가서 벨누르고 저누군지 아시죠 ...
지하철 에티켓 안 지키는 남자들
지하철 에티켓 안 지키는 남자들
ㅇㅇ 남혐이네 !! 남혐은 얼마든지해도됌 ㅋㅋ 왜냐면 남자들은 그냥 이렇게 한마디 말만하고 지나가기...
니베아 지하철로 다니다보면 나도 경험상 그런 젊은여자 은근히 많음 10에7은 젊여자였던거같음 3은 남...
설현 기습 포옹했던 중국 MC
설현 기습 포옹했던 중국 MC
일침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냅백 공감
운전할땐 앞을 봐 왠지...당신 주변엔 그런 인물들로 가득할듯. 너무 자세한 설명과 당신의 말투를 보니.
에티켓
에티켓
올인 전부 이나랏 사람들에게 해당되네 . . .
37쌍둥파파 구구절절 옳으신 말씀. 생활 속에서 꼭 지켜야 할 것들~
지하철 2호선 풍경
지하철 2호선 풍경
저출산 진풍경 인구절벽 애들상전
복잡하다면 문제.. 다만 아이 둘 데리고 외출..... 미친다... 우린모두 한 엄마의 아들 ...
경호원의 오지랖
경호원의 오지랖
일해도 욕먹나요? 그냥 자기일 열심히 하는것 같은데
ㅋㅋ 하여튼 우리나라 여자들 핑계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흌ㅋㅋㅋㅋ
목욕탕 예절?.pann
목욕탕 예절?.pann
29스시맨 신기하네 남자들은 전혀 신경 안 쓰는데... 이 댓글보고 남탕은 어떻지? 하고 생각해보려니까 뭐 ...
ㅇㅇㅇ 드라이기로 가운데 말리는 거 말고는 별로. 신경을 안써서 그런지 원체 공용 목욕탕을 잘안가서 ...
CJ 가서 깽판치는 장성규
CJ 가서 깽판치는 장성규
ㅇㅇㅇㅇ 진성 또라이야 ㅋㅋㅋ 근데 밉지 않더라
. 아아 난 순간 왜 찰영이 안되지? 이랬는데 타 방송국이구나 ㅋㅋㅋㅋㅋㅋㅋ
헬스장 민폐 응징
헬스장 민폐 응징
다른발에 아령좀 집어던져주지 그랬어
36 데드리프트는 원래 바를 던지는 운동이야.. 운동 이름 자체가 데드 "리프트" 임. 들어올리기만 ...
아파트 놀이터 풍경
아파트 놀이터 풍경
36아재 애들이 떨구고 애들 뭐라하면 나와서 애들 놀다보면 그럴수도 있지 함 되는데 애들 교육상 좋지는 ...
이거 해결 방법 암 주위에 고양이 밥을 잔뜩 놔두면 고양이 뿐 아니라 새들도 모임 그러면 그 새들이 모든걸 해결해 ...
대륙의 끼어들기 스킬
대륙의 끼어들기 스킬
(-/_ ㅡ ) 그 팔에 용이 두마리가 뙇!!
ㅇㅅㅇ 쿠크리로 팔을 땋!!!
40이 넘은 나이에 유치하다고 생각하지만
40이 넘은 나이에 유치하다고 생각하지만
31흔ㄴ blog.naver.com/hakdo95/221062740125 이 인간 다녀오고 후기까지 남겨서 극딜 당하고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본인이 람보르기니 있는데 초딩들이 소화기 뿌려놓고 차위에서 방방뛰어도 인자...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