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립

러블리즈 유지애 의외의 조상님
러블리즈 유지애 의외의 조상님
귀찮아서 길게 못쓰겠고 그저한숨만..
ㅇㅇ 저 위 둘중에 누가 맞는거임? ㅋㅋㅋ 사실 확인좀
송종국 참교육하는 김병지
송종국 참교육하는 김병지
긱스옹ㅋㅋㅋㅋ 아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2마드리드 ㅋㅋ 뭔 소린가 했다. 겁나 웃기네.
BJ 후전드 입담
BJ 후전드 입담
ㅎㅎ 이거는 영자형이 제목을 잘 뽑으셨어 BJ후전드~ 확실히 아프리카로 진출하면 성공할거 같긴하더라...
25MA ㅇㅇ 기존 포멧 짜여진 방송 말고 BJ로 나가면 대성할 듯 형님들 아이 거참 풍 좀 쏴 주세요 이...
주이의 연애 경험
주이의 연애 경험
ㅎㅎ 연애는 했는데 팬관리 차원에서 자기입으론 말 못하는 거일듯
대전 아는형님 아저씨랑 사귄거는 무덤까지 가자 주이야...사랑했었어...
군대가면 철 든다
군대가면 철 든다
군대나온 한남이다 "핵소고지"라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좀 보고 생각 좀 하고 살자
27 군대ㅏ 젤쉽지 ㅅㅂ 거서 밥줘 재워줘 돈줘 개좋지
픽미 가사가 기분 나빠
픽미 가사가 기분 나빠
30 남 재네들이라고 하고 싶어 하겠나요?페미는 돈이되니깐.방송에 나와서 입을 털면 열등감 분노감으로 ...
논점이나찾아와 하고픈 말은? 저 프로를 폐지하자는 소리? 아니면 수많은 오디션프로를 이번 기회에 싹다 폐지하자...
헬스장에서 인싸되는 방법
헬스장에서 인싸되는 방법
정말놀라워!! 아아 그래요? 전 진짜 공룡을 타고있는줄 알았습니다
아 난 또 남자 다리가 너무 얇아서 인싸가 됐구나 했어요
휘인이 공식카페에 올렸다가 삭제한 글
휘인이 공식카페에 올렸다가 삭제한 글
... ㅋㅋ 정말 충격이네.
으..극혐 음.... 그거 앞뒤상황 다 보고 무슨일인가 찾아보고 말씀하세요 ㅋㅋㅋㅋㅋ 맴버들끼리 누가더 허...
박준형식 광고 안내
박준형식 광고 안내
ㅋㅋㅋ 씹다수에서 숨넘어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대전녀 어그로가 아니고 진심이 담겨있어 더 우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속촌 외국어 검수하는 박준형
민속촌 외국어 검수하는 박준형
물논 한국어 발음대로 하나, 영작이름 하나 이렇게 쓰여져 있다. 다시봐라.
아재 응? handtofu 아님? 곰탕은 bearsoup? 할머니뼈해장탕 grandmother bone hangover soup?
경찰에게 체력이 꼭 필요하냐?
경찰에게 체력이 꼭 필요하냐?
! 여경은 그냥 여성 치안만 하라고해. 남경은 남자 치안만 신경쓰라고 하고 그럼 서로 으르렁 거릴 ...
sasd 진짜 완벽하게 남녀 똑같이 다 해줘도 지랄할꺼여 저년들은
생리컵에 여혐 코드라니
생리컵에 여혐 코드라니
... 뭐야 병1신1년1들 별 개같은 이유 다 있네 ㅋㅋㅋ 씨1발 못 걸고 넘어질게 없구나 가만보면 세...
ㄷㄷ 팔면서 ㅅㅅ도 하고싶었나보넹 ㄷㄷ
하루만에 방학숙제 끝내기
하루만에 방학숙제 끝내기
29대전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렷 웈ㅋㅋㅋㅋㅋㅋ
절세 고수
절세 고수
코스프레인간 주성치영화 같은 코믹영화 연기교실 인가보다 잘하네^^...
ㅇㅇ 자본주의 무술. 중국은 정말 돈 많은 사람이 저런 기세를 부릴 수 있음.
재명 개콘 진출
재명 개콘 진출
한국인 뭐하는거니 아픈사람 더 찌르냐? 소재도 드럽게 읍나부네
응 원래 저렇게 하는거야 사람들이 잘못했다고 생각 하니까 거기에 대해 지적하고 계속 언급하는거지 아...
정부가 어쩌라고
정부가 어쩌라고
정부가 관리하고 규제한다고 했을때는 빼액거리다가 지금은 정부 뭐하냐고 빼액거리네ㅋㅋㅋㅋ
왜자꾸 보수이지만 이건 문정부가 잘못한게 하나도 없다
한남 작아
한남 작아
국스 한남 작아있어~널 너무 사랑한~
ㅇㅇ 매갈(매운 갈비) 피 싸개 이정도 느낌이라고 보면 될듯
전기가 흐르는 신비한 바위
전기가 흐르는 신비한 바위
zzz 머리대는거보고 터짐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 전기지압 마사지 되긴하겟다.
출산율이 떨어지는 이유?
출산율이 떨어지는 이유?
asda 기승전불평등.. 애는 혼자 낳고 혼자 기르냐?;; 양육비 남자 여자중에 누가 더 부담많이 하는지 ...
38아재 애 키우는데 비용으로 산정되는 항목이 지나치게 많아졌어. 애기들 쓸데없이 비싼 장난감, 옷, 유...
그분의 일본 정착 조언
그분의 일본 정착 조언
35밀라노 제주도도 그렇고 일본도 그렇고 놀러갈 때 좋은 거지 막상 거기 거주하면 불편하고 힘들다 아무...
no 돈 많으면 한국만큼 살기.좋은 나라 지구상에 손 꼽힘. 돈 많으면 법 후진국처럼 프리패스 할수 ...
의문의 대학 부심
의문의 대학 부심
- 토익 스터디 중 알았던 형이 말해줬는데 한양대 도서관이 시험기관에만 한양여대생한테도 개방해...
ㅋㅋㅋㅋ 내가 한양대 졸업했다 책만봐도 여대생인지 한양대생인지 다 아는데 내가 고시준비할때 ...
요즘 유행한다는 주차 번호판
요즘 유행한다는 주차 번호판
1 일단 공무원자격 사칭죄와 경범죄에 해당됩니다. 또한 윗분 말처럼 위축되지 말고 당당하게 ...
ㅇㅇ 차를 빼야 할 명분이 없는 곳에서 괜히 잇속을 챙기려 차 빼라는 사람을 겨냥해서 말하는 거겠죠. ...
옛날 전화 문화 때문에 싸움남
옛날 전화 문화 때문에 싸움남
아재 1982년에 집에 전화기 설치함. 25국에 5529번이 우리집 전화기.. 다이얼식. 다른지방으로 전화 걸...
추억팔이 80년생인데 고2때인가 PCS 보급되기 시작했는데 정말 급속도로 퍼졌지. 출시된 당해에 우리반에서 ...
눈치있는 식객이 되는 방법
눈치있는 식객이 되는 방법
남자셋 여자셋 셋친구 자슥아
프랑스 이모 하이킥도
승짱의 졸렬한 변명
승짱의 졸렬한 변명
1818218 으이그 ㅅㄲ야 . . 그저 어린팬들이 니들싸인 하나 받으러 그더운데서 응원하는데 그걸까냐? 승엽...
aigo 진짜 이승엽 팬 서비스는 유명한 쓰레기지
또 꿇은 분들
또 꿇은 분들
ㅇㅇ 이런 개병신들이 제일 문제; 어린거랑 보수인거랑 무슨 상관인지? 이념엔 나이가 없다. 이런병신...
34 ㅋㅋㅋㅋ어이없는....
허접한 밥상
허접한 밥상
스페인녀 드립이야 아재
ㅋㅋㅋ 경상도 음식부심을 왜 티비보면서 함? 음식에도 전라도 까고싶은가봄 전라도가 가난해서 ...
왜 드라이기는 발전이 없을까?
왜 드라이기는 발전이 없을까?
글쓴이가 앞에.. 값이 싼 <<이라는 설명을 빼놓았나 봅니다
ㄷㄷ 본인이 발명해서 때 돈 벌생각은 못하는것인가!? 아이디어가 돈이 될수도있는데
오랜만에 인사하는 페페와 코스타
오랜만에 인사하는 페페와 코스타
세월호처럼 완전 침몰
세월호처럼 완전 침몰
36줌마 어떻게 된게 말 선택을 저런걸 할수가있나...
자기자식이 저 배에 타고있었다고 하면 저런단어를 쓸수 있었을까
스윙스의 코미디
스윙스의 코미디
37리옹 그런걸 자신감이 아니라 허세라고 하죠... 그 허세를 저들은 스웩~ 이라는 그럴싸한 단어로 또 ...
왜 팔씨름은 체중 제한이 없나요? 헤비급이랑 미들급 붙여두면 밀리는게 당연한거 아닌가?
예린씨 주먹 거기 ㄴㄴ
예린씨 주먹 거기 ㄴㄴ
25MA ㅋㅋㅋㅋㅋㅋㅋ 저 뒤에 은지원이 남자친구였으면 죽었다고 하는 것도 웃김
skykingt1 창렬이 뒤늦게 왔다 ㅋㅋㅋㅋ
이것이 이란식 리액션
이것이 이란식 리액션
1 심지어 부딪친건 오른쪽 다리인데 구르고서 아프다며 붙잡는 건 왼쪽 다리
엔리케 저렇게 미친듯 넘어지고 아파하며 실눈뜨고 주변 상황이나 심판보며 시간 끄는 넘들.... 정말...
혼자만 개편된 장도연
혼자만 개편된 장도연
30대 홍콩거주남 인생술집을 꽤 챙겨본 시청자로 생각해보면, 제작진이 프로그램의 큰방향을 수정한듯 한데. 기존...
왜자꾸 ㅇㅇ 장도연은 오히려 외모 때문에 개그재능이 빛을 못 보는 케이스임. 코빅 같은거 보면 어쩔 수 ...
세월호도 여혐
세월호도 여혐
ㅇㅅㅇ 거기에 구명정 탈땐 여자와 아이들먼저 태웠지
ㅜㅜ 상식적으로 반려동물이 제일 아래로 가야되는거 아니냐.. 위험이 없을때나 반려동물이 승무원보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