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강형욱이 말하는 푸들
강형욱이 말하는 푸들
대전 아는형님 이쉐낀 뭐가 이리도 불만이 많고 불편한게 많은건지 사실이라고 쓰지 그럼 사살이라고 쓰냐? 사살...
미 여 빙신 새끼. 넌 뭐가 그렇게 꼬였냐. 맞는 말이구만. 자살해벌라.
더락의 까다로운 식성
더락의 까다로운 식성
개는 개다 모든 이들의 생각은 항상 존중 받아야한다고 생각해요. 논리적으로 생각할 필요없이 먹지 말자고 ...
더락 싱크로보소
말의 힘
말의 힘
@[email protected] 차량에 들어가는 그 1마력은 경주마 1마리 기준으로 산출된거로 알고있습니다 참고로 기준내기 편...
스피드웨건 선박에서 기관의 출력을 말할 때에는 주로 마력(Horse Power; HP)이라는 단위를 사용하는 데, 마력...
채식주의자들의 공격
채식주의자들의 공격
16 8 likes
대전 아는형님 이 논리라면 육식동물은 나쁘고 초식동물은 착하다는거다
스페인녀 애초에 사람은 잡식성 동물임. 육식 채식을 다 한다는 소리지. 비건들 본인이 육식을 싫어하면 비...
집에 오니까 사슴 있다
집에 오니까 사슴 있다
ㅇㅇ 허가 안 받고 키우면, 벌금 당해요 울집도 25년전 쯤? 오리 새끼 키우다가 벌금 나왔는데 그 이...
고 자라니 인정합니다 새끼 냄새 맡고 찾아왔는데 안보이고 그 지점에서까지만 냄새나서 어리둥절하다 로드킬...
전방주시 태만 사고
전방주시 태만 사고
... 걸을땐 풍경을 보지말고, 풍경을 볼땐 걷지마라 -뭉쳐야 뜬다-
개통령 근황
개통령 근황
와우 자기네 부모님 약값으로 39만원도 아까워하는것들이 강아지 멘토링에 390을 바른다고? 뭐 형욱...
멍멍 사람들 오해하겠네. 그 패키지에 뭐가 포함되어 있는지도 얘기를 해야지... 전국 다니며 남의 ...
김종국 인생에서 가장 쫄았던 순간
김종국 인생에서 가장 쫄았던 순간
ㅇㅇ 그게 이 나라 시청자가 보고 싶은 거거든
야생을 길들인다는건 여자를 길들이는 거와 비슷하지 그래서 난 모쏠이랍니다
7년 기르던 개에게 물려죽은 딸
7년 기르던 개에게 물려죽은 딸
간호조무사세요?
30대 경기도 여성 인터뷰 화면이 의사 ㄱㅏ운에 병원 마크 있어요 수원에 ㅇㅏ주대 병원 마크에요 전 그냥 경기도...
꼬마 주인님 그만 좀 하세요
꼬마 주인님 그만 좀 하세요
36 그게 웃겨 ㅋ 개를 가두는게 아니라 지 애를 가두고 키우더라 ㅋ 그리고 개가 충분히 넘을수있는 ...
.. 견종차이도 있고 개의주인을 아이로인지하는 훈련부터해서 교육이 잘된개라면 괜찮습니다 물론 일...
한예슬 근황
한예슬 근황
ㅇㄹ 개고기 = 예로부터 인육고기와 가장 흡사하며 육지 생물 중 고기의 질이 가장 좋다고 한다. 때문에...
풍요속에 복에 겨운 사고풍토 자신의 소유물(개 ,소,고양이, 돼지...)등등 소유물(재산)을 함부로 잡아먹으려 들면 불법이니까 ...
리트리버의 성질머리
리트리버의 성질머리
11 5 likes
ㅇㄹ 헛웃음 하는거 봐 ㅋㅋㅋ
대전 아는형님 그러다가 개한테 죽으면 성격파악 못한사람되는건가
둘도 없는 친구
둘도 없는 친구
ㅇㅇ 나이 들어 살아갈수록 어른이 싫고 어린아이와 동물이 사랑스럽고 어릴 때의 내가 그립다
28 나도그래.. 아이들과 동물들이 왜이리 좋아지는지 .. 마음이 포근해지는 기분이야ㅎㅎ
찬물 때문에 마비가 온 다이빙대회 참가자를 구해준 고래
찬물 때문에 마비가 온 다이빙대회 참가자를 구해준 고래
.,.,.,. 그참;; 신기하네~
ㅁㄴㅇㄹ BBC 다큐에서 봤는데 어떤 종이 다른 고래들의 두 무리가 어떤 바다에서 1년에 한 번씩 재회를 하...
지하철 드루이드의 정체
지하철 드루이드의 정체
10 8 likes
인간은 신이 아니야 과학이 발달 하였다고, 인간이 신이 되는 것은 아니다. 그들이 신이라도 되는 것 처럼 그들을 원망...
your opinion 편견은 무섭지
범고래의 사냥법
범고래의 사냥법
... 이야 지나가는 척하면서 아리랑치기하네
아기고래 뚜루 저 꼬리 파워가 얼마나 될가 .. 맞으면 사망인가..
파나마 운하에서 잡힌 악어
파나마 운하에서 잡힌 악어
1 한참보니 트럭위에 있네요. 진짜 착시 효과도 한몫하네
ㅇㅇ 램페이지 아니냐
인간이 만든 이종교배 동물
인간이 만든 이종교배 동물
촤화하 바다 물교기랑 교배했으면 sea팔로
ㅇㅇ 버팔로+보빨러 = 생존형 보팔러
일본에서 개선되었다는 고래사냥
일본에서 개선되었다는 고래사냥
ㅇㅇ 개는 멸종위기가 아니지만 쟤네가 잡는 고래는 멸종 위기에다 없어지면 대체할 고리가 없음.
ㄱㄱㄱ 니가 돌고래 좀 양식 시켜라 그럼 뭐라하면 니말처럼되는거다 한번해봐라
양아치들에게 구걸한 유기견
양아치들에게 구걸한 유기견
14 8 likes
ㅇㅇ 그럴라면 말뚝을 얼마나 오래 밖아야 하는거여..
ㅁㄴㅇㄴㅁㅇㅁㄴ 보통이런놈들이 사람 이외에는 생물로 취급 안해서 그렇습니다 보통 무슨 감정 하나 결여된 놈들이죠
우리나라 토종개의 종류가 별로 없는 이유
우리나라 토종개의 종류가 별로 없는 이유
한국의 검은소들 다죽여서 없지... 대신 일본에 가져가서 흑우키워 다른이름붙이고 고기는 와규라...
34시애틀 ㅇㄱㄹㅇ ㅂㅂㅂㄱ 미국사는 한국사람들은 한국물품을 많이쓰려하고 한국기업이 잘되기를 은연중...
무지개 병아리가 만들어지는 과정
무지개 병아리가 만들어지는 과정
쟤들 대부분이 수컷 아닐까요? 저번에 보니 수컷 판별나면 갈아 버리던데 저렇게 나마 살아가는게 생명 존중
33 ..그래서 먹었나요?...
수영 가르치는 돌고래
수영 가르치는 돌고래
26대치 와.. 세상에. 뭐 이런 경우가 다 있냐. 저거 사람 아니냐
진짜 안타깝다 넓은바다에서 행복하게 또는 치열하게 살아야 할 돌고래가 진실의방에서 처맞으며 ...
억지 끼워맞추기 레전설
억지 끼워맞추기 레전설
남30 그런데... 저건 조선시대 잖아. 우리나라 땅은 발해나 고구려의 땅까지 생각하자. 하하하 그러면 ...
... 영국 장화라고 무시하드나? 냄새 난다고 하드나? 그만좀 하자 민족의 자긍심은 지금 눈에 보...
민원 자제 해달라는 견주
민원 자제 해달라는 견주
대한민국에서는 유난히 개와 어린이가 날뛰는 경향 뚜렷함.
ㅋㅋㅋ 이건뭔개소리야 ㅋㅋㅋㅋㅋ 산책존나 시켜 그럼 짖는거 줄어들어 ㅋㅋㅋㅋㅋ안시킬때 몇배이상 짖...
독수리 피지컬
독수리 피지컬
독일사람 Grundschule 점심 식사집합때 매였나? 암튼 저런 맹금류 날아다닌다고 방탄쓰고 밥무러 그랬었는데.
ㅁㄴㅇ 쟤네 발로 잡는 악력이 엄청 세다던데 인간은 쩁도 안되게 저 발톱으로 잡으면 그냥 내장까지 들어...
붙임성 좋은 댕댕이
붙임성 좋은 댕댕이
ㅁㄴㅇ 원래 사냥개랑 양치기개들은 겁없음
123 검둥이는 순대인가요 >?
사기 당해서 늑대 키우게 된 아저씨
사기 당해서 늑대 키우게 된 아저씨
123 늑대개 어릴때 존나 귀엽네..그냥 허스키나 뭐 이런 애들하고 외모적으로는 애기때는 거의 비슷해...
123 이런데서 사랑이 느껴지죠 사료가 아니라 고기 20kg라니...
호랑이 앞발
호랑이 앞발
123` 호랑이는 사실 사자보다 쌤 ㅋ
1231 그렇겟죠.. 사람대사람으로도 주먹질하면 중상인데...
조르냥냥
조르냥냥
... 녹는다 녹아...
ㅇㅇ 귀여운데 움직임이 전형적인 짱깨 cg같다.
개에 물린 5살 아이… 견주는 도망
개에 물린 5살 아이… 견주는 도망
33광안리 개한테 물렸으면 당연히 살펴줘야되는거 아닌가? 미친년이네
ACT 왜라니 그냥 아몰랑이지 논리적으로 이유를 묻지마
새끼고양이 17마리 집사
새끼고양이 17마리 집사
2 어휴 대단한 분이시네요. 동물 키우는 일이 쉬운 일이 아닌데
ㅇㅇ 회사 근처 캣맘 보니까, 돌보는 길냥이들 데려다가 중성화 수술 다 시키더라구요. 회복할때까지 ...
아름다운 흑마
아름다운 흑마
... 뭔말인줄 몰라 한참 고민했음 난 신선한가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튼 입만 열면......
안산천 오리실종사건
안산천 오리실종사건
ㅇㅇ 포식자가 공격해야 지들끼리 뭉치고 돈독할텐데 너무 안전해서 그런듯
ㅇㅇㅇ 어디 다큐인가 미국 티비에서 본게 있는데 미국도 길고양이 문제가 많던데... 길고양이로 인해 ...
뇌성마비 고양이 키우던 여중생 근황
뇌성마비 고양이 키우던 여중생 근황
ㄷㄷ 남들이 다 하면 따라 해야된다는?? 자존감이 부족하신가요? 학생때 주변 친구들이 담배피우면 따라...
ㅇㅇ 범죄와 유행을 구분 못할 정도신가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