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섹션서버 이전중입니다, 이용에 불편을드려 죄송합니다 :(





#달인

연필로 끄적거린 수준
연필로 끄적거린 수준
33 Plano 제발 사라져라 수준 떨어뜨리지 말고
19고삘 그냥 인터넷 하다보면 모든 자극적인 뉴스나 연애, 유머 이런 카테고리에 흔하디 흔하게 달리는 ...
택배 포장의 달인
택배 포장의 달인
34창원 저렇게 안해도 되는 제품 개발하는게 낫겟다
의미없네 테이프 낭비 개오지네 하는데 저곳의 컨셉이였네
갈치 발골 마스터
갈치 발골 마스터
323 씹1새끼 보다는 씹1선비 말한듯?
에휴 저래놓고 가시 하나라도 씹혀서 잇몸찌르면 정말 성낸다 내가 ㅋㅋㅋ 고마운줄도 모르는 나란인간 ...
호날두 하루 식단
호날두 하루 식단
.. 돈 있어도 소고기 안 먹는 사람 꽤 많음. 나도 알레르기 있어서 안먹지만, 소고기 기름이 몸에 안...
` 소고기기름이 안좋다고 하는데 청정지역에서 사료관리 잘하고 키운소는 기름도 몸에 좋아요 티비...
신들린 롱보더
신들린 롱보더
ㅇㅇ 여자분 다리길이 모델같이 길쭉하고 예쁘네요
대전 아는형님 너부터좀 맞자
한국 드라마 5대 거지
한국 드라마 5대 거지
```` 박신양이 제일 부자 아니냐 안경있는데?ㅋㅋㅋㅋ
대전 아는형님 밑에서 두번째 레게파마했다
처음 본 운전자세
처음 본 운전자세
ㅇㅇ 그 왼쪽발 의족이면 어쩌려고요? 사과 하시죠.
ㅋㅋ ㅇㅇ 병신새끼야 의족이면 빼썻어야지 그걸 올리는게 상식적인거냐 등신들이 꼭 빼액 된다니까
교관의 반응속도
교관의 반응속도
대전 아는형님 그러면 발등에있는 동맥파열로 인한 심혈 쇼크로 금방죽을 수 있음 허벅지에 대충 한방?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골퍼의 기술
프로골퍼의 기술
1 프로가 아니더라도 아마추어도 충분히 가능한거임.
ㅋㅋ 운같은 소리하네 진짜 ㅋ 노리고친거고 그렇다고 물수제비가 그렇게 어려운것도아닌데 문제는 저...
해운대 카사노바가 여성을 유혹한 방법
해운대 카사노바가 여성을 유혹한 방법
.. 차만 본거는 ㅇㅈ 하지만 그런 사람들을 꼭 쿵쾅/김치 욕할 필요가 있나 싶다 여자가 남자 능력...
ㅋㅋ ... 니말대로 끼리끼리 만나 살면되지 근데 왜 빼액되는건데?ㅋㅋㅋ 빼액 안되쓰면 그냥 넘어갈일...
캠핑이 취미인 미모의 특전사 엄마 2탄
캠핑이 취미인 미모의 특전사 엄마 2탄
1 신선한거 많음 주부라서 더 와닿는 것도 많고 또 한번 나와줘요!
34 저런 분은 국가에서 계속 일할 수 있도록 해야한다. 멋지심...
샤프로 그리는 황금손
샤프로 그리는 황금손
noname 칭찬하다가 죽은 조상이 있나. 비전공자가 저 정도 그렸는데, 쩐다 한 마디 하는 게 그렇게 어...
ㅇㅇ 제가 그림은 잘 모르지만 웬만한 전공자들보다 잘 하는 곳 같은데요?
노력형처럼 생긴 천재
노력형처럼 생긴 천재
28 박지성이 남보다 더한 노력을 했다는 그 어떤 인터뷰나 기사도 없었는데 스캔들 없고 순둥순둥 성...
외국사는 아재 다 맞는 말이지 뭐 타고난 재능의 천재형도 맞고 피나는 노력형도 맞고
김우빈 어깨 만들어준 트레이너
김우빈 어깨 만들어준 트레이너
서울 말도 못알아듣고 남얘기에 삐딱선타는 너를 보니 그냥 일베같다 우리도 여자연예인 몸매나 선호하...
`` 루틴 그만쳐머겅..ㅋㅋㅋ
풍선의 달인
풍선의 달인
저정도면 사실상 초능력자 아니냐
qew 짤로 천천히 보니까 재질이나 광택 차이가 조금 보이는 거 같은데 저걸 1~2초 보고 맞췄으니 반너...
수미네 방송 3회만에 치트키 사용
수미네 방송 3회만에 치트키 사용
ㅇㅇ 우리 아버지 홈쇼핑에서 김수미 간장게장 주문해 드시고 어느 자리에서든 간장게장만 나오면 자동...
정형돈 돈가스랑 비슷한 테크트리지 정형돈 이름만 빌려준 도니도니 돈가스 처음엔 고기도 ...
평소보다 높은 세레머니
평소보다 높은 세레머니
날두는 이젠 저 세레머니도 좀 바꿨으면 한다. . . 징글징글하다
ㄷㄷ 세레모니하다 무릎 연골 나가는거아냐? 오지게 뛰네
당황스런 김수미식 레시피
당황스런 김수미식 레시피
ㅇㅇ 할머니때도 그랬고 어머니도 점점 싱거워지던데... 맛을 잘 못느끼니까 간을 몰라서 짤까봐 굉장히...
외국사는 아재 그 말이 저 위에 분 말과 동일. 음식 맛이 예전과 다르다면 ㅜㅜ 뒷말은 안해도 알죠?
2.27초의 예술
2.27초의 예술
28 federal river 저거 연봉 2억 넘는다 그러더라
배린이 와 배그에서 차 갈아타는거 보가 빠르네
중식 조리 스킬
중식 조리 스킬
. 중식 배울 때 웍 사용법을 가장 연습을 많이 한다고 한다. 힘으로 웍을 흔들면 엄청난 반동이 누...
달인많네 대박, 한나라 시대에 태어났으면, 무림에 이름을 날렸을 듯.
31살 남자의 스테이크
31살 남자의 스테이크
... 겁나 퍽퍽해보이네..
수바드하면 촉촉한느낌인데 저건 고기자체가 좀 퍽퍽한것 같네요
김수미 레시피에 당황하는 셰프들
김수미 레시피에 당황하는 셰프들
그런건 그건 쉐프가 정리해서 매뉴얼화 하면돼지
빼박캔트ㅋㅋㅋㅋ 김수미는 좀까야되는거 아닌가? 게장으로 한창 분탕질하더니 레쉬피도 없고 그날 그때마다 양념...
중국집 경력 20년차 자연인의 탕수육
중국집 경력 20년차 자연인의 탕수육
13` 도대체 무슨 말인지 무슨 논리인지......... 부먹은 부드러워서 맛있지만 급하게 먹다가 입창장...
ㅂㅈㄷㅂㄷㅂㅈㄷ 저러니 처망하고 산에서 저러고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생각은 안하나?ㅋㅋ...
아빠가 만든 방패
아빠가 만든 방패
30대 경기도 여성 이야.... 이 감동을 깨다니....
28 아버지가 직접 만들었다고하면 더 부러워할거 같은데요. 세상에 하나뿐인거니까요.
음식 앞에서는 코난 뺨치는 백종원
음식 앞에서는 코난 뺨치는 백종원
- 전문가랑 거리가 멀어도 음식 좋아하는 나도 어느정도는 맞추겠던데 백종원 정도면 쉽게 맞추겠지 ...
ㅇㅇ 지역에서만 사용되는 재료나 향토음식 나오면 다른 쉐프들은 어버버~~~ 근데 백종원은 손질하는 방...
문어의 위장술
문어의 위장술
막짤갑
지나가다 두족류의 피부층에는 색소세포가 있는데 그 아래에는 거울역할을 하는 홍색소포 층이있음. 가시광...
연필로만 그린 그림
연필로만 그린 그림
noname 비판과 딴죽의 차이를 모르십니까? 저게 어디를 봐서 비판입니까? 딴죽 거는 것이지.
ㅇㅇ 기술의 발전으로 3d프린터라든가 인화지말고도 가능합니다. 피부에 붙일수있게 판박이같은 식으로 ...
드리블의 신
드리블의 신
ㅋㅋ 디마리아도 참 신기한 놈인게 저런 기술을 구사하는 드리블러들은 대체로 뛰는거 싫어하고 이기적...
어쩔수업성 디마리아 긁히는 날은 진짜 드리블러 원탑. 긁히는 날이 1년에 2~3번이라 문제지...
금산 볶음밥 달인
금산 볶음밥 달인
맛있겠당 근데 웤이라 하나 보니깐 저기다 뭐 볶을때 전부 쇠국자 같은걸로 저으면서 볶던데 그럼 ...
지나가다 국자는 스테인레스라 잘 안닳아 웍은 철이라 웍이 닳아서 철분이 음식에 스며들지 전혀 문제될일...
IQ 175 천재 한국인
IQ 175 천재 한국인
ㅇㅇ 사회는 팀단위로 돌아가는 곳인데 IQ 보다 EQ가 더 중요하죠 극단적인 예를 들어보자면 사이코패스...
00 당연히 살아가는데는 EQ가 더 중요하지 않을까요? IQ는 보통 100만 넘으면 사회생활에 별 문제 없...
DSP 사장의 캐스팅 안목
DSP 사장의 캐스팅 안목
대중에 많이 알려진 연예인은 많은데 그렇다고 수익이 많지는 않아서 그런거아님? 그리고 저중에...
29남 레인보우만 봐도 알겠지만 물 들어올 때 노저어야 하는데 DSP는 그런게 없었음. 그러다보니 아...
백종원의 시간 단축법
백종원의 시간 단축법
ㄹㅇ 말로 허풍만 잔뜩 들어있는사람들이랑은 차원이 다르구나...
ted 백종원이 요리 실력은 둘째치고 10년도 전이었나 소유진이랑 결혼하기전에 음식 재벌로 티비 나올...
몸이 기억하는 레전드 선수
몸이 기억하는 레전드 선수
ㅇㄹㄷ 전직 프로 복서출신인 75세 할아버지가 집에 강도 두명들어왔는데. 주먹으로 그 두명을 완전 떡...
.. 몇번던져보면 던지는건 의외로 쉽더라구요 받는게 어렵습니다...
충주 쫄면 달인
충주 쫄면 달인
.. 쫄면 만원이상으로 파는거 아니면 저렇게 못한다는거 음식장사 안해봐도 뻔히 보이는데 이걸 ...
... 병신 니 식으로 원가 좀 뽑아줘봐
김종국 별명이 태릉인인 이유
김종국 별명이 태릉인인 이유
젖문강아지 이제 꿀넷에도 자칭 인터넷 척척박사들이 속속 등장하네...
이건 머 불금에 바람이라도 맞으셨나 왜 이리 삐딱하신가요 비평을 하려면 제대로 좀 하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