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답

열도 선거 수준
열도 선거 수준
3 160   likes
석반 일본 회사에서 일하고 있다. 책임감도 떨어지고 work flow는 그지 같은데 회식하러 회사 건물에...
ㄹㅇ 희한한 게 하나의 시스템이 자리 잡으면 그 시스템을 엄격히 지키도록 갈고 닦는 건 엄청남. 근데 ...
경북대 풍경
경북대 풍경
5 289   likes
ㄱㄱㄱ 이게 무슨말이지 생존권이 걸리면 저렇게 대놓고 공사장에서 드러누워도 방해란 말을 쓰면 안된다...
러다이트같은개소리하네 대학생들한테는 저들이 조현아 같은 재벌보다 더 나쁜 적폐세력이다. 기숙사가 지어지고 학생 수...
아프리카BJ 강은비 근황
아프리카BJ 강은비 근황
5 1240 6 likes
30대 경기도 여성 돼지도 실제로 보면 깨끗해요
44부산남 팔에 힘이 안 들어가네! 전형적인 노이즈 마케팅!
양아치 그 자체였던
양아치 그 자체였던
2 1134 2 likes
ㄴㅁ 미아리복스 사건 부터 TV에 왜 면상 들이미는지 모르겠고 그냥 어디서 객사 했으면 하는 인간
나미 보아 허리케인비너스때면 doc 나 이런사람이야로 활동할때쯤인거 같은데 그게 1위 할만한 곡이라...
네이버 방문해서 진상 부리는
네이버 방문해서 진상 부리는
3 394 1 likes
ㅈㄴㄱㄷ 김성태 정도면 강남대 최고아웃풋인가
그렇다면 노동운동 해서 학력도 엄청 딸림 나중에 대학원 석사인가 박사인데 그냥 줍줍하는 곳,,,,,, 그...
장애인 주차 신고하는 것들
장애인 주차 신고하는 것들
5 784 1 likes
휴휴 그러게 무슨 70~80년대도 아니고
ㅋㅋㅋ 누군진 몰라도 겁내 가오 안살게 찐따같이 말하네
여시들의 공감 능력
여시들의 공감 능력
4 533 3 likes
damn 에이에이 저런 거 보고 욕하지마. 뭐하러 입이랑 손이랑 뇌를 더럽혀. 어차피 저런 여자들 현실에...
ㅁㄴㅇㄹ 그러다 최시원강아지꼴날라 내가 안락해질수도있자나
방송 탄 폭식투쟁자들
방송 탄 폭식투쟁자들
9 724 1 likes
응 아니구 그래서 피자 햄버거는 맛 있더냐?
ㅋㅋㅋ 요새 일베랑 이재명이랑 엮던데.. 근데 사진속 일베 회원들 진짜 생긴게 ㅋㅋㅋㅋㅋ 하나 같이...
출근길 어깨빵 당하는 연예인들
출근길 어깨빵 당하는 연예인들
4 773   likes
정상인은 이성적인 호기심이 클때라 외모신경 쓰고 다른 사람 만나지. 물론 아주 일부 예외도 있디
... 중요한건 누가 연예인인지 모르겠다...
진정한 틀딱의 자세
진정한 틀딱의 자세
5 1108 2 likes
1234 편의점 봉투로 인해 살인사건 난거 모름?? 저렇게 정신 나간 애들은 침 한번 뱉어주고 해주는게 나음
ㅁㄴㅇㅁㅇㅁ 편돌이색키들은 좀 당해야됨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수준이면 선동 당해도 싸다
이 수준이면 선동 당해도 싸다
4 385 1 likes
24신천동 나도
뭐가 이제부터야 ㅋㅋㅋ 원래 반문이었으면서 헛소리 오지네 ㅋㅋㅋ 친분이었으면 이런거 보고 이딴소리 안나오지 ㅋㅋ 수...
한국농구 챔피언 결정전 명장면
한국농구 챔피언 결정전 명장면
3 425 1 likes
. 그것도 별론데... 어차피 욕이야 운동하는 애들 일상인데 심판한테 한것도 아님
ㅇㅇ 농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 2m 넘으면 한국에서 못뛴...
승리하지 못 했으면 역적이 될 뻔한 장수
승리하지 못 했으면 역적이 될 뻔한 장수
4 558 1 likes
36고시생 진주에서 벌어진 전투는 보통의 전투나 대첩 등의 수식어가 아닌 진주혈전이라고들 표현 합니다. ...
`` 좁아터진 땅덩어리에서 전쟁이라니
아니 남자가 화나면 때릴 수도 있지
아니 남자가 화나면 때릴 수도 있지
4 283 1 likes
.. 부모를 잡아다가 광장에 매달아서 지나가는 사람들 죄다 발길질에 주먹질 돌팔매질 당하면 정신좀 ...
ㅅㅂ 여자가 원인제공했어 . . . 맞아야대!!
마카롱 10개씩 먹었다고 디스
마카롱 10개씩 먹었다고 디스
7 347   likes
ㅇㅇ 글쓴이는 마카롱이 정말 좋아서 부산에서 서울까지 휴가내고 맛있게 먹고난 다음 맛있다고 인스타...
ㅇㅇ 현상황 마카롱사장이 자진 탈세걸려서 영업정지 당할 위기 원글 쓴사람 업자사람으로 몰아가는중...
미개한 아파트
미개한 아파트
5 358 1 likes
33광안리 그러게 ㅅㅂ 니네 엄마는 왜 무책임하게 너 같은 놈 낳았대냐? ㅈ라 무책하네. 나라를 위해 너 같...
42아재 그러게 ㅅㅂ 니네 엄마는 왜 무책임하게 너 같은 년 낳았대냐? ㅈㄹ 무책하네. 나라를 위해 너 같...
정부는 뭐하냐 정부가 해결해라
정부는 뭐하냐 정부가 해결해라
5 506   likes
noname 주민들 입장에서야 당연히 이해가 가지. 문제는 택배원 입장에서는 전혀 이해가 안된다는 거지.
ㅁㄴㅇ 저걸왜 정부가 해결하냐 둘이 알아서 해결해야지. 그냥 택배회사는 저기로 배달하지말고 주민들은...
위기의 재혼 6남매 가족
위기의 재혼 6남매 가족
8 807 3 likes
구더기구더기 음식물 쓰레기에 구더기 생길때 까지 싱크대에 나둔다는게 상식을 벗어난거지 ..... 애들 보육원가...
123 정말 궁금한게..착하고 고운 심성..인성은 유전적으로 이미 정해져 있는 것일까 아니면 후천적인 ...
다산신도시 총연합회
다산신도시 총연합회
6 704   likes
서울 42 전에 기사를 보니깐 저기 지하 주차장 입구가 2.3m만 진입 가능한데 탑차는 그것보다 크니깐 저상 ...
rtw 택배차량 저상차량으로 개조해라 그말 아냐?
지방사립대 선배님들 훈화말씀
지방사립대 선배님들 훈화말씀
3 635 3 likes
왜저러냐 빙신이 ㅋㅋㅋㅋ 저거 앉아서 듣는 새키들도 빙신이야 난 동아리나 과에서 집합 시키는 ...
잠실쪽이면 송파대겠지. 강동대라면 ... 글쎄 북한에있나??ㅋㅋ
돌i싱 썅남자
돌i싱 썅남자
5 901   likes
;;; 저 정도면 자존심이 아니라 양심이 있어야 하잖아
43 저시키는 연봉 150억 이상 아니면 대물이다
코너 맥그리거의 난동
코너 맥그리거의 난동
2 627   likes
ㅇㅇ 로보프가 눈도 마주쳤다고 이 글쓴놈은 비디오 안봤냐?? 그 때 호텔에서 로보프는 혼자고 하빕은 ...
흠냐 경기가 코앞인사람이 그럼 내려서 파이팅하냐??? 이걸 코너 쉴드치고 하빕까는색히가 있네 상상...
청년 행복주택 강제 빈민주택행
청년 행복주택 강제 빈민주택행
6 302 1 likes
ㅇㅇ 재산을 지키면 지키는 거지 다른사람의 재산까지 훼방을 놓을려고 하는건 이지주의자다
... 애내들이 이영학 같은애 때문에 그런데? 잘사는 놈들은 범죄 안저지른데? 솔찍히 내 집갋 떨어지...
벚꽃축제 후
벚꽃축제 후
4 511   likes
ㅇㅇ 어쩔수 없다... 축제기간에 청소요원 증원하고 분리수거장 곳곳에 만들고 흡연구역, 이동식화장실(...
80년대 뉴스데스크 보면 요즘 애들은 진짜 인간된거다 유튜브봐봐 일본인들이 근대화시키려다...
20년 넘게 지속된 관행
20년 넘게 지속된 관행
4 283 1 likes
ㅁㄴㅇ 무슨 간호사 사이에서만 이뤄진 관행이고 병원은 모른다는 헛소리 하냐? 간호사들이 무슨 이득을 ...
핵심은 그짓거리를 하면서 병균도 나눠줬다는거지... 그짓거리를 못하게 하는 이유가 이런 꼬라지...
야구장 공 도둑
야구장 공 도둑
4 494 2 likes
noname 뭔 그지같은 인간 하나를 보면서, 국가를 비교 하고 있냐? 아무리 모지리라도 정도껏 모자라야지
ㅂㄷ 와 개또라이 시키 저런넘 디졌음 좋겠다
채용비리 구제 대상자 근황
채용비리 구제 대상자 근황
5 304 4 likes
ㅎㅎ 귀걸이두 찾아야지...ㅎㅎ
그 놈의 정치보복 진짜.. 논리적으로 반박할 말이 그렇게 없나 아니면 빢대가리라 능력이 안되나 ...
비트코인 한참 잘 나갈 때 드립
비트코인 한참 잘 나갈 때 드립
3 502 8 likes
ㅇㅇ 코인존버의 법칙 ㅋㅋㅋ 개징그럽네 이번 말도안되는 하락장에서 존버하던새기들 다 코인판 떠...
... 천하에 병신세끼네 돈을 잃었겠지만 돈을 땄더라도 그런마인드면 니 인생 알만하가 코인으로 ...
치킨 맞는 대호
치킨 맞는 대호
5 671   likes
ㅡㅡ 크보 현재 7경기 진행됬는데 롯데만 유일하게 승이 없는데 9회 엔씨한테 더블스코어로 쳐발리고 ...
대전 아는형님 부산애들 싫어하는애들은 전형적인 똥꼬핥기 전문가들이거나 아니면 서울애들 내가 02년군번에 GO...
등골 브레이커 주부
등골 브레이커 주부
3 1136 5 likes
33 Plano 자존감은 낮고 불안감은 높고... 저걸 다 중독으로 푸는데 심히 아이들 정서가 걱정된다
48 저걸 저리 웃는 낯짝으로 방송에 당연하게 찍는 정신상태면 완벽한 치료대상인데? 무엇보다 저 환...
중국인들이 인천공항에 버리는 쓰레기
중국인들이 인천공항에 버리는 쓰레기
2 665 3 likes
132321 인천공항만 그러는게 아니라 다른나라 공항에서도 저짓함.. 일본 공항에서도 똑같은짓하는 애들 10...
덜덜이 나도 중국인들 맘에 들지 않는다만... 모든 사람들이 노 라고 할땐 항상 난 의심을 한다. 중국...
헬조선 선비의 흔한 민원
헬조선 선비의 흔한 민원
8 894 3 likes
빡쳐 하...진짜 못되쳐먹었네. 너같은 새끼들이 경비아저씨들보고도 갑질하는거지?? 기초수급받는애들...
ㅇㅇ 첫문단 두번째 문장까지 보고 '그래 아직까진 살만하구나..아는 사람도 아닌데 애들이 잘몰라서 못...
니네들 월급 올랐으니 우리도 올렸드래요
니네들 월급 올랐으니 우리도 올렸드래요
4 468 4 likes
ㅇㅇ 위수지역 해제는 말이 안되는거같지만 같은지역간은 가능해야 한다생각함.. 강원도는 춘천이나 양...
군필자 군인은 범죄자가 아니에요. 외출 외박시 왜 가고싶은데를 못가게 하는지... 우리가 존중하고 더 ...
면책특권 개꿀
면책특권 개꿀
4 430 1 likes
36고시생 원래 ㅂㅅ짓하라고 맨 앞에 세워준 놈이다. ㅂㅅ같아도 짖지 않으면 뒤로 뺄걸 아니까 어쩔수 없...
ㅎㅎ 아부지가 장제원이면 너같은 넘들은 술먹고 신나게 놀러다니고 있을껄..ㅎㅎ
대학생 똥군기
대학생 똥군기
3 510 2 likes
ㅁㅊ 진짜 2018년에도 저런게 존재하냐? 난 안믿긴다 ㅋㅋㅋㅋㅋㅋ
군전역후에 대학갔다가 꼴도못볼지경들 보고 깜짝놀래서 학과실.학생회실.각종 학과관련 동아리(경...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