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ULL.TV 가 접속이 안되시는 분들은 반드시 주소앞에 https를 확인하세요!


#과거

잊을 수 없는 선생
잊을 수 없는 선생
4 82   likes
avatar
내 인생에 귀싸대기는 초2때 여자 담임한테 처음 맞았다. 맞을때 너무 놀라서 아무 말도 못한체 ...
avatar
흐음 나는 여기 드루킹 관련 게시글 보이면 민주당에 일침 가하고 있는 보수주의자야. 노무현 때부터 ...
보수단체 계좌에 입금된 금액
보수단체 계좌에 입금된 금액
3 27   likes
avatar
ㅡㅡ 가만히 시국을 보면 여야 할것없이 쓰레기들 천지다 어휴.... 그냥 우리나라 정치인들을 다 물갈...
avatar
ㅁㅁ 전경련에서 왜 지원해줬나를 이제 찾아봐야겠지. 세월호 사건은 사실 경제적인 사건이 아니었잖아....
무명 시절 아이유
무명 시절 아이유
4 941 3 likes
avatar
06rnsqjs 맞아...마인부우 찾을때가 참 좋았는데
avatar
ㄴㅇㄹ 아이유 옛날에 MSL 스타소개 하고 그랬는데 ㅠㅠ
역행하는 일본 만화
역행하는 일본 만화
4 500   likes
avatar
손오공시대보다 미래의 트랭크스. 셀이 나오기 전 손오공은 심장병에 걸려 죽었고, 그 외 셀을 ...
avatar
0101 얼굴이 더 어려보이는데?
동네마다 하나씩 있던 책방
동네마다 하나씩 있던 책방
6 202 1 likes
avatar
개꿀잼이었는데 슈밤. .중고딩때 맨날 빌려봤는데 불나서 망해버렷다 젠장 ..
avatar
ㅇㅇ 90년대 국민들의 취미 생활이 만화,소설책,당구,비디오,팩 게임, 오락실,이 가장 많았는데 나이 어...
이명박근혜 정권에서 비판정신이 멈춘 분들
이명박근혜 정권에서 비판정신이 멈춘 분들
3 213   likes
avatar
아재아재 찬밥먹던 쩌리 기자에서 이제 자기가 메인스타가 되었으니. 이 명성, 그 자리, 요 권력 놓고 싶지...
avatar
ㅁㄴㅇㄹ "삼성 - 그만 추적하세요. 그러다 죽습니다." 이 전화메모로 목숨이 위태로웠다고 말하는거임? ㅋ...
방송 최초로 자막 도입했다가
방송 최초로 자막 도입했다가
3 415 1 likes
avatar
모원 자막 많은게 좋다고 볼순없지 느낌과 생각을 강요하는 느낌이랄까 그냥 화면만 보고도 우리는 ...
avatar
인천 자막을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을 넣으면 되는데 그걸 강요할 필요없다
태연 탱구 시절
태연 탱구 시절
3 460 4 likes
avatar
주륵 탱구의 리즈시절이 그립다 나의 중딩시절도...
avatar
35나고야 탱구때는 그냥 다 올킬이었지. 역대급인기 여기저기 다 태연이 이상형이라던 시절
21살 전지현
21살 전지현
4 384 1 likes
avatar
12 하정우랑 출연했던 첩보물이랑 암살에서 안옥윤역은 엽기적인 그녀랑 전혀 딴판이었음... ...
avatar
결론은 엽그녀 전지현은 본인이 엉뚱한 차도녀 컨셉을 계속 민게 아니라 전지현은 변신을 시도했지만 대중들이 받...
바나나가 흔해진 이유
바나나가 흔해진 이유
4 415 1 likes
avatar
ㅇㅇ 나도 그런걸로 봄. 다만 요즘은 어느정도 재배개량을 해서 그나마 더 달아진듯.
avatar
죄송 14군번... 훈련소 똥밥만먹다가 점심에 바나나가 나왔다. 밥받을라고 줄서있는대 아직도 그 향긋한 내음과 그...
놀부 보쌈 1호점 후기
놀부 보쌈 1호점 후기
6 413   likes
avatar
ㅂㅂ 고급음식이라는 전략적 마케팅. 이것으로 보쌈이 고급음식으로 여겨져서 당연히 비싸야할것으로...
avatar
ㅡㅏㅝㅠㅗㅍㅎㅊㄾㅇㅋㄴㅁ 맞아 비싸도 먹으니까 안먹으면 다시 싸질거임
과거 흡연이 허용되었던 장소
과거 흡연이 허용되었던 장소
5 383 2 likes
avatar
ㅇㅇ 허가자체가 안나는데 뭔 흡연자 전용 가게를 만들어. 흡연실 따로 만들어도 강제 철거당한다!!!!!
avatar
37 흡연 장소하니 생각나는게 버스에서 흡연. 이게 최고라고 생각하는데. 버스좌석 뒤엔 재떨이가 부...
철수 지지율이 2주만에 반토막 난 시점
철수 지지율이 2주만에 반토막 난 시점
7 472   likes
avatar
44세 금융업 사립 유치원 확대 자체가 가짜 뉴스였지. 안철수는 학제 개편으로 유치원도 정규교육으로 편입...
avatar
내기억엔 ㅎ 유시민이 제안해서 실행하고 있는 초등학교 유치원화 계획이 철수 정책이었어 문재인측에서 선...
온라인 여론 조작 선동을 묵인 방조한 이유?
온라인 여론 조작 선동을 묵인 방조한 이유?
5 401 3 likes
avatar
33 서로물어뜯어 남은것 촬스인가.........ㅋㅋ
avatar
6 국정원/관변단체, 경찰 & 삼성SDS 댓글담당 정직원만 150명~~ 공무원/돈받는 댓글조직.... 현...
징맨의 군시절
징맨의 군시절
3 857 1 likes
avatar
헬알못 군시절이 네추럴에가깝.... 크흠..
avatar
ㅇㅇ 뭐든 자연스럽게 보이는게 아름다운거지 진짜 군시절 저 몸 너무 보기에도 편하고 좋아보인다 지...
레전드였던 유승준의 몰락
레전드였던 유승준의 몰락
10 1198 2 likes
avatar
`31 유승준 잊고싶다 진짜 ㅋㅋㅋㅋㅋ 냄세나요
avatar
00000 법 어긴거 맞아요. 대한민국이 휴전국가라서 국방의 의무라는 게 있는건데. 그걸 피하고자 계획...
시대를 앞서간 스타일
시대를 앞서간 스타일
4 498 1 likes
avatar
ㅇㅎㅇㅎ 신기한게 2000년대초에 슬램덩크읽을땐 머리 무진장 촌스러웟음. 그때 귀1두컷이라는 조롱이 유행...
avatar
00 30대 후반 40대 초반이 진짜 몰라서 이런 댓글을 남기는 건가? 1991년~1996년 정도? 사이에 더...
초창기 예비군 훈련장
초창기 예비군 훈련장
2 318 2 likes
avatar
진심 실수하면 골로 가는 훈련이네
avatar
ㄹㅇ 안그래도 군부정권인데 예비군도 현역못지않게 빡셌을거같은데
김종국 학창시절 폭로
김종국 학창시절 폭로
6 799 2 likes
avatar
걍 노는 애들일뿐 먼 깡패드립이야 너무 갔다 너
avatar
ㄷㄷ 그 노는애들이 멀리 안가도 부산중딩 처럼되는거 아닌가 왕따니 괴롭힘이니 자살하게만드는? 그냥 ...
열도의 어느 초딩이 작성한 편지
열도의 어느 초딩이 작성한 편지
2 422 2 likes
avatar
허헣 진짜 이치로는 깔 수가 없다.. 옛날에 한국 기레기가 허위 기사를 썼을때도 그 허위로한 말조차...
avatar
ㅇㅇ 처음에는 극찬 받음. 한국에 처음 이치로 소개한 스포츠 서울 기사 제목이 “일본에도 이종범이 있...
23년 전 영수증
23년 전 영수증
3 572 1 likes
avatar
물가를 좀잡을생각이없나... 최저임금올랐다는 핑계로 가격올리는데 .쯔읍
avatar
ㅇㅇ 그럴 수 밖에 없는 이유 - 판매 할 수 있는 것에 한계가 있다. ( 그 이상 판매를 하기 쉽지 않아 )...
효리네 알바녀 성형 전
효리네 알바녀 성형 전
8 1001 6 likes
avatar
ㅇㅇ 양악 ㅆㅅㅌㅊ로 잘됬음
avatar
00 소속사가 어린시절 사진도 뽀샵해서 뿌린다는거 모르지? 코퍼진거랑 턱봐라. 그게 화장으로 가려지냐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