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흔한 계곡 식당 메뉴판
흔한 계곡 식당 메뉴판
ㅋㅋ 어디 놀러갈거면 그냥 근처 마트에서 먹을거 다 사서 가는게 최고다 아니면 대충 인스턴트 먹으...
씹소름 ㅋㅋㅋㅋ맞음
충무김밥 4인분 2만원
충무김밥 4인분 2만원
ㅇㅇ 모든 충무김밥집을 다 가보셨어요? 1. 밀도 높은 김인지 두껍고 질긴 김인지 알 수 없고 맛으로...
... 4인분이 2만원 1인분이 5천원 조금 비싼감은 있지만 여기서 열낼 가격은 아니라고 봄 스테이크...
택시 기본요금 추이
택시 기본요금 추이
내가 고등학교때 대전시 버스요금이 400원이었었는대 지금 1400원 그때가 2000년 그거에 비하면...
개나소나 하는 자영업이 문제아님? 뭔가 유행하고 핫할때 미친것마냥 다 따라하자나? 그들만의 경쟁하면서 가격올리는거아니냐 ㅋㅋ...
미국에서 응급실 갔다가 2만달러 청구
미국에서 응급실 갔다가 2만달러 청구
ㅇㅅㅇ 그럴거면 왜저렇게 청구하는거임? 돈많은호구하나 걸려라 이거임?
0000 응 맞아. 저 청구서를 받고 이렇게 긍정적으로 수용하는 호구 하나 걸려라 하고 저렇게 일단 날...
1000원짜리 부산대 조식
1000원짜리 부산대 조식
25 저 정도로 잘 안나오던데...ㅋㅋㅋ 보통은 주먹밥에다가 김치 많이 나와욥 ㅠㅠㅠ
! 학교 급식은 지원 오는 액수에 따라 받는 요금도 다르고 나오는 배식도 달라지는거 모르나 ㅡㅡ? ...
베트남 롯데리아 만원어치
베트남 롯데리아 만원어치
34창원 우리나라 만원이면 베트남 돈으로 가치가 얼마임?? 요즘 유투브에서 한국돈 만원으로 베트남 과...
교민 1만원 = 20만동 은 쌀국수 3~5만동 4~5인분의 가치 20만동이면 바나나 한다발 + 파인애플 4~5통 ...
분양가 170억 한남동 빌라
분양가 170억 한남동 빌라
.. 저기서 170억주고 사느니, 그쪽 지역 호텔에 회원 끊어서 무한 호텔 이용하긋다. [그래도 돈이 많...
성북동 투자요 투자
1982년 분식집 메뉴판
1982년 분식집 메뉴판
38아재 잠실역 옆에 진짜 싼 신신원이라는 분식집 있었는데 아무리 십년전이었어도 핫도그 이백원 탕수...
82년 시골 장터 천믹극장 150원 동시상영 왜 나 이걸 하냐 ㅠㅠ 애없는 세탁소 아저씨가 나처럼 ...
비싼 임대료에 무너지는 경리단길
비싼 임대료에 무너지는 경리단길
ㅡㅡ 맞음. 이건 칭찬해야됨. 제주도보면 답 나오잖아
계급배반투표때문.. 임차해 장사하는 새키들이 임대료 제한법 반대하는 당/국개를 뽑아주니 법이...
열도의 호텔식 열차
열도의 호텔식 열차
37리옹 저 가격 설정 자체가 형 같은 사람은 오지 마세요... 이런 뜻이야. 고급지게 여유있는 분들만 타세...
경기도 30대 여성 한국 해랑 관광상품도 좋음
건보료 오르고 적용 대상 확대
건보료 오르고 적용 대상 확대
38아재 소득세는 세금중에 극히 일부에 불과하다 세금낸거 정확히 조사해서 세율때려보면 상위층과 하위...
25 상위10프로가 전체 부의 50프로 이상을 갖고 있으니 그만큼 내는건 당연한거
서울숲 갤러리아포레 아파트 관리비
서울숲 갤러리아포레 아파트 관리비
지디도산다 성수동 겔러리아포레 한국 0.1% 최상위 아파트 주민들 소득수준 한남더힐에 이어 랭킹2위
그러게 ;; 에너지 사용량이 -20퍼 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동여지도 채색본 감정가
대동여지도 채색본 감정가
32323232 항공촬영지도 전에는 영국이 지하철이고 나발이고 다 측량기사가 발로 뛰면서 지도 만드는거야 ...
32323232 그리고 영국색휘들이 최초로 지하철 뚫었는데 그 기술이 시대를 앞서가는 혁신적인거라 지금도...
도굴해서 해외로 파는 사람이 많은 이유
도굴해서 해외로 파는 사람이 많은 이유
공사하다 유물나오면 걍 부셔버리고 공사진행한다.. 아니척하고 내땅에서 유물나오면 개똥되는거...
제발이럴거면글쓰지마라 안그래요 개념1도없는 현장소장이라도 유물부순거 들키면 건축주,나라 신고먹는거 아는데 그리고 ...
닭꼬치 하나에 만원
닭꼬치 하나에 만원
방해 장사방해되고 빡치니까 가격 존나 높게 부른거 아닐까???
0000000 원래 3천원인데 깝스가 와서 장난친거라고 하네요
1박에 900엔이라는 일본 숙소
1박에 900엔이라는 일본 숙소
아재 선풍기...안전망에 코팅없는 선풍기 정말 오랜만에 본당
찬아보니 저기 노숙자용으로 운영하는 곳이네요~^^
달라지는 건강보험료
달라지는 건강보험료
10 2 likes
1111 자랑과 불평을 동시에 하는 스타일 사실 이런 스타일들이 사회에선 잘나가고 그러더라
ㅎㅎ 이 나라에 온갖 비리가 난무하는데 전혀 모르는 사람들은 본인 세금이 어디로 흘러가는지 1도 모르...
미용실 요금도 여혐
미용실 요금도 여혐
11 5 likes
... 여혐은 니들 수준하고 전혀 안맞는 명푹백 가방 가격이야 미1친1것1들아 그건 니가 사는게 아니라...
24서울녀 그러면 그냥 집에서 바리깡으로 밀어 ㅜㅜㅜ탈코해야지
국민들 전기요금 인상 지지
국민들 전기요금 인상 지지
이 새x 동네에 폐기물 처리장 짓는거 강추
`` 우리집 전기가 7년전에 13만원 나왔는데 지금은 21만원나옴 ㅋㅋㅋ 전기요금 너무 올랐어. 누...
전기료 인상 불가피
전기료 인상 불가피
15 3 likes
왜자꾸 난 탈원전 해야 한다에 전혀 동의 안하는데? 일본도 다시 원전 재가동 시작했고, 유럽에 탈원전 하...
... [100% 대체가능하면 그때 그걸 하면 된다]고 하셨는데, 그건 결국 ["언젠간" 탈원전 해야한다]는 ...
4천원 통닭
4천원 통닭
24시드니워홀 와 이런 댓글때문에 꿀넷에오죠 ㅋㅋ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매일 300마리라면 맛 없으면 팔 수가 없는 숫자라오
수입 맥주 4개 10000원이 가능한 이유
수입 맥주 4개 10000원이 가능한 이유
delek 우리나라도 마트판매용하고 가게 판매용하고 가격이 틀려. 세금이 달라서...거기에 가게에서 팔때...
대전 아는형님 틀려가 아니라 달라가 맞습니다
드디어 OECD 10위 등극한 대한민국
드디어 OECD 10위 등극한 대한민국
ㅎㅎ 도대체 한국의 그 많은 돈은 어디로 가있는거여?? 왜 서민들만 살기 힘들어져 보수 썩을놈들
ㅇㅇ 한국의 그 많은 돈을 진보정부가 까먹고 있는 건데요? 무슨 투자 얼마 얼마 했고 개발비용 얼마얼...
3500원짜리 무지개 토스트
3500원짜리 무지개 토스트
이런건 안타깝지만 반짝하는 아이템
28 식욕을 땡기는 색은 아닌데.. 이쁘긴한디
5600만원에 팔린 캡틴 방패
5600만원에 팔린 캡틴 방패
1`` 정말이지 돈쓸대 없는분들만 가능한수집...
123 스타워즈가 30년지나도 인기있는것처럼 있을듯 싶은데 ㅋ
어느 동네 김밥천국
어느 동네 김밥천국
ㅇㅇ 김밥 한 줄 먹으면서 왕처럼 행세하면서 나가지도 않고 무슨 공원 실내 벤치인냥 국물 떠 먹고 마...
음식 가격이 진상들이 힘들게 하면 피곤해지는 가격인듯 저기에 2~3천원씩만 더 줘도 진상들 다 받아줄 마음이...
여름철 계곡 평상 뜨거운 사이다
여름철 계곡 평상 뜨거운 사이다
근데 대가리 빻은 걸까? 도둑질로 연명해왔다고 앞으로 계속 도둑질 해도된다는 거냐?
ㅇㅇ 저거 특정한 날 평상 놓도록 봐줄테니 뒷돈 받는 것들도 많을 거다 싸그리 잡아 쳐넣어야 한다
80년대 천원의 가치
80년대 천원의 가치
내가 보기에 근데.. 당신같은 사람들 때문에라는 말은 안 맞음. 저 사람은 이미 본인이 말하는 호구짓을 했었기...
ㅎㅎ 다른건 지금 5-10배 정도 올랐는데 집값은 왜 100배 올랐냐??? ㅅㅂ
마린시티 83층의 단점
마린시티 83층의 단점
밖에는 직접 붙여야 하는데, 창문은 없고 턱이 있어서 불가능.
ㅋㅋㅋ 이건뭐 ㅋㅋㅋ 그냥 초딩급
서울 냉면값 평균 9천원
서울 냉면값 평균 9천원
ㅇㅇ 네 ㅎ갱님
31 단가차이야 사실 받아도됨
전망 좋은 원룸
전망 좋은 원룸
ㅇㅇ 일단 중계장치에서 많은 전자파가 나올텐데 바로 머리위에 붙어 있으면 기피할 대상이지 저렇게 머...
... 경기도 나름 번화가권에서 그냥 집 같은집에 인터넷, 전기세 에어컨 10시간, 난방일땐 난방 하...
남자 커트 11만 5천원인 미용실
남자 커트 11만 5천원인 미용실
냐..사진은 탈모지만 제목은 커트가 11.5원 이라자너 걍 얼굴 반반한 것들은 지몸을 돈으로 환산...
!!!! (족발)메갈뇬들은 남자머리라고 손도 안대려고 할꺼야
이제 호프집에서 월드컵 못 봄
이제 호프집에서 월드컵 못 봄
0101 저것도 단속하러 다니려나??
ㅁㄴㅇ 저런식이면 월드컵 자체를 안볼것 같은데 몇몇 호프집이나 이런데서 다른사람 안하니까 자기네만 ...
명동 길거리 음식들
명동 길거리 음식들
명동실상 푸디보이 검색해라 가리비 저거 1개에 만원이다
왜자꾸 와 한개에 만원이라고? 5개 만원에 팔아도 욕나오기 직전인데
발렌시아가 166만원짜리 신상티
발렌시아가 166만원짜리 신상티
호구왔는가 에휴 저걸파는놈이나 사는놈이나.. 예술하는애들이 보면 저게 뭐 드자인 어쩌고 하려나 또?
ㅎㅎ 허 접 하 니 ~ 무슨 우간다 난민들이 입는옷같다 .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