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시의원은 아무나 하나
시의원은 아무나 하나
ㅇㅇ 다음대선까진 민주당이 무난하게 먹을거 같앗는데.. 하는꼴이 영 시원찮다? 경제 문제랑 저 꼴페미...
이니 근황
이니 근황
그래 니 많이 낳아라
33 ㅎㅎㅎㅎ웃겼어
쾌도 리즈 시절
쾌도 리즈 시절
ㅎㅎ 좌우를 떠나 논란이 되는 사람들 많이 나왔고 그래서 시청율이 높았던거고 박종진이 저걸로 프리선...
북한 근로자 활용법
북한 근로자 활용법
29도쿄외노자 북한새끼들 몰려오면 한국인들 죽음 ㅇㅇ 쟤들은 인건비 반에반도 안받는데ㅡ누가 한국인씀?
왜자꾸 인건비는 최저임금에 준해서 똑같이 받겠지 한국 외노자들도 그러자나. 문제는 가뜩이나 실업률도 ...
국민들 전기요금 인상 지지
국민들 전기요금 인상 지지
ㅁㄴㅇ 응 싸 일본은 원전 돌리자마자 전기료인하햇어 문과는 이래서 취업을 못해요
이 새x 동네에 폐기물 처리장 짓는거 강추
지지하지 않는 것은 당연
지지하지 않는 것은 당연
ㅋㅋ 자기 책임을 최순실로 돌리기. 동정에 호소해서 이미지 전환 하기
왜자꾸 말 그대로 개인적인 생각일 뿐입니다 개인적인 생각 하나만 더 말해주자면 대체적으로 님 말이 맞...
파격적인 낙선 사례
파격적인 낙선 사례
와 ㅅㅂ 최악이네 민심이 조ㅌ같다고 말하고 있네 이재명같은 자를 뽑아준 니들같이 조ㅌ같은 여...
그렇다면 이런 애들이 기혼자들 중 바람 피는 사람있으니까 결혼을 폐지하자고 할 사람 이번에 인터뷰 태...
여자 울리는 교수의 명언
여자 울리는 교수의 명언
34부산남 정치에는 성별이 없다 . 기득권과 편견을 뚫고 하이킥하는 정치인들이 많아졌으면 좋겠다 여기에...
여자는 뭐든 지 다 할 수 있고 여자는 왕자가 필요 없지만 여성할당제는 꼭 필요하고 여성전...
또 꿇은 분들
또 꿇은 분들
ㅇㅇ 이런 개병신들이 제일 문제; 어린거랑 보수인거랑 무슨 상관인지? 이념엔 나이가 없다. 이런병신...
34 ㅋㅋㅋㅋ어이없는....
페미 후보의 패기
페미 후보의 패기
ㅇㅇ 한국에서는 약자가 되는게 굉장히 유리해 나라 정서 자체가 가진놈 쎄보이는놈들이 나쁘다는 도그...
47 저런것들이 꼴보수 정권때는 한마디도 못하다가 이제사 뱀처럼 스믈스믈 올라오는 이유가 뭘까? MB...
벌써 이 정도인데 대통령 되면
벌써 이 정도인데 대통령 되면
1 맞아요 전부 못난 사람뿐이면, 그중에서 그나마 덜 못난사람 뽑지요. 그러나 그게 자신을 향...
외국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너무 심하니까 이재명 죽이기라는 생각밖에 안들어요 저 인터뷰정황을 보...
역대 최악의 선거 참패
역대 최악의 선거 참패
ㅇㅇ 1. 호남에서 자한당이 성공할 수 있는 가능성은 이정현 의원이 이미 보여줬음. 2. 이정현 (그리고...
damn 우덜병싄아 지역주의 전라도가 청산은 이미 국민의당 찍어주면서 민주당한테 회초리 들은적있는거 ...
좌파가 될 확률?
좌파가 될 확률?
ㅍㅍㅍㅍㅍㅍㅍㅍ 매국노 일베버러지충 왔구나
ㅡㅡ 강남에서 공부한 강남좌파들은 뭔데ㅋㅋㅋㅋㅋ애들도 샤이좌파냐???
표창원 인스타 상황
표창원 인스타 상황
이재명을 양념치는 중이었는데 표창원이 거들었으니 그냥 도매급으로 같이 밟자 이거지
ㅉㅉ 인터넷 게시판 보면 이재명 까는 알바는 많이 보이던데 죽이기 들어간듯
신규 원전 4기 백지화
신규 원전 4기 백지화
moonp 응, 사대강 22조에 비하면 껌이야~
f*ck off 다들.... 원전을 짓니마니 하는 것보다 전기가 부족한 상황인지 부터 확인하는게 옳지 않겠어? ...
15만 명 동의받은 ‘제주도 난민 반대’ 청원 돌연 삭제
15만 명 동의받은 ‘제주도 난민 반대’ 청원 돌연 삭제
--- 난민, 불쌍하지... 불쌍하긴 한데... 난민이라고 막 받아 들였다가는 쌩양아치도 섞여 들어 오기 ...
real 저것보다 심한 명예훼손, 과장글 수두룩한데요 ㅎㅎ 거기에 15만명이나 동의했으면 저정도 이유로 ...
표형의 마지막 일침
표형의 마지막 일침
wow 하... 홍크나이트... 지려부러따
?? 너무 좋게 보는 거 같은데... 숨겨둔 꿍꿍이 없이 소신있게 했다고? 지난 지선 경선에 개입해서 ...
경제 수장마저 인정한 한국 고용 상황
경제 수장마저 인정한 한국 고용 상황
35 지지율 80%인데 너같은 ㅄ 베충이랑 보수 합쳐서 20% 빼곤 다 문빠니? 대갈통을 장식으로 달고 다...
왜자꾸 괜찮아 어짜피 콘크리트 문빠들은 콘크리트 자한당 빠마냥 지지율 20~30%를 넘지 않음 대세를 만드...
세월호처럼 완전 침몰
세월호처럼 완전 침몰
36줌마 어떻게 된게 말 선택을 저런걸 할수가있나...
자기자식이 저 배에 타고있었다고 하면 저런단어를 쓸수 있었을까
명불허전 뉴스
명불허전 뉴스
Adelaide 그래도 그 좌파가 있어야 한 걸음이라도 다 진보한다고 본다. 자꾸 정책제시를 함으로써 조금이라...
135 개소리 하지마 뜨거운 물하고 찬 물하고 섞어서 마실 수 있는 미지근한 물이 된다고 생각하는 모양...
청와대 비서관 인식 수준
청와대 비서관 인식 수준
11 4 likes
왜자꾸 ㅋ 너도 아니라고 하지만 답을 알고있네 "최저임금 예전으로 내리면 모든 문제 해결임"이라고 자기...
... 문제는 저런거에 넘어가는 바보들이 아직 너무 많다는거다 나이드신분이야 어떻게든 이해 한다고...
지방선거 결과대로 국회의원 선거가 치뤄진다면
지방선거 결과대로 국회의원 선거가 치뤄진다면
민주당홧팅 일본식으로 가겄네 자민당에 공명당껴서 일당 독재, 나머지는 쩌리 들러리 한국은 대충 민주당+정...
777 민주당 쪽에서도 이미 그렇게 분석하고 있다. 선거 때마다 승리한 당은 늘 그랬고. '선거는 최선을...
송철호 울산시장
송철호 울산시장
노사모 이런분도 계시구나... 노무현 대통령 주위에는 보물같은 인물들이 넘쳐났네.
39대전 댓글 고맙습니다 나름 노빠인데 저런분이 계신 줄 미처 몰랐네요 대단하신 분...
도대체 노무현은 어떤 사람입니까?
도대체 노무현은 어떤 사람입니까?
15 4 likes
ㅇㅅㅇ 그래서 그당시 좌파놈들이 지들 살자고 노무현 잡아 죽인거 아닐까 싶음
... 만약에 말이다 자살이 아니고 누군가가 죽인거라면 우파놈들이지 덮어 씌울꺼 다하고 망신줄꺼 ...
출구조사 발표 후 바른미래당 표정
출구조사 발표 후 바른미래당 표정
... 응 그렇다고 치고 경상도는?
캐나다아재 정치적 능력과 정치를 잘하는건 또 다른거 같음. 안철수같은 경우는 정치적 혹은 행정적 능력은 ...
태영호의 천기누설
태영호의 천기누설
37리옹 너 과학적으로 완전한 비핵화가 몇 년이나 걸리는지 아냐? 트럼프가 mit에 답답해서 물어봤는데 1...
ㅇㅇ 아니요 님아 그니까 님이 말한거에서 미국은 북한의 사정권에서 벗어나는데 우리는 뭐냐고요 ...
왜 정치인은 다 남자냐?
왜 정치인은 다 남자냐?
10 4 likes
34 제발 좀 정치인다운 여성정치인이 나와야...여자니까 불이익을 받는다라고 생각하는 자체가 지들이...
ㅇㅇ 꼬우면 정치판 가세요
한반도 외교, 중국이나 일본이 신바람 나면 뭐다?
한반도 외교, 중국이나 일본이 신바람 나면 뭐다?
전쟁은 기만전 어차피 여차하면 훈련다시 강행이니깐 뭐 . . .
... 북한을 중러를 견제하기 위한 수단으로 쓸 수는 없어 그냥 골칫거리 하나가 해결 되는거지 (골칫...
노짱의 예언
노짱의 예언
ㅇㅇ ㅋㅋㅋ 경제 전문가 나셨어.
... 정상적인 반론을 해 비꼬지 말고 할말 없음 아닥하고 병신
유승민과 홍준표의 비판
유승민과 홍준표의 비판
00000 돌대가리 들이 항상 주장하는게 주한미군 철수하고 나라 망한다는 공포논리 확산인데 미국은 항...
00000 자주국방을 안하면 미국이 그만큼 한반도 방위에 투자비용이 커지기 때문에 주한미군 철수가능성...
2018년 vs 2006년
2018년 vs 2006년
물논 동감 그래도 매번 갈아치울때마다 조금씩 바뀌는게 눈에 보이니 괜찮다. 민주당이 갈아치워질 땐...
3232323 그래서 대충 10년마다 물갈이 되는듯 권불십년이라고 십년간 권력물에 물들고 초심을 유지하는 ...
대통령 욕하는 슈퍼 아줌마
대통령 욕하는 슈퍼 아줌마
원래 전세계적으로 보수지지자들은 극단적임. 현재 부와 권력이 있다고 여기는 사람들과 가난한...
ㅇㅇ 민주주의인 나라에서 대통령을 욕하는건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 여야 한다. 라고 노무현 전 대통...
울산 선거 8전 9기의 끈질긴 도전
울산 선거 8전 9기의 끈질긴 도전
울산아재 어차피 15프로 넘으면 선거비용의 대부분은 보전받음. 7전8기를 하는 동안 아주 근소한 차이도 ...
인정 돈을 돌려 받는다고 8전 9기가 쉽다고 생각 하면 안되죠. 거의 불가능 해 보이는 것에 끊임없이...
기초의원 비례대표 당선자 현황
기초의원 비례대표 당선자 현황
ㅁ읍읍 : 페미니스트 대통령 되겠다!
ㅇㅇ 이건 문재인이랑은 아무 상관없다. 애초에 비례대표 비율에 관한 법안이 정해져 있음 페미는 나도...
전기료 인상 불가피
전기료 인상 불가피
15 3 likes
왜자꾸 난 탈원전 해야 한다에 전혀 동의 안하는데? 일본도 다시 원전 재가동 시작했고, 유럽에 탈원전 하...
... [100% 대체가능하면 그때 그걸 하면 된다]고 하셨는데, 그건 결국 ["언젠간" 탈원전 해야한다]는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