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여성운동은 알고보니 극우의 소행이었다
여성운동은 알고보니 극우의 소행이었다
12 8 likes
니 말이 몇몇은 맞아. 그런데 다는 아닌거 같다. 딴지일보 간판 하나 걸어놓고 언론인행세...원래 ...
뭐냐너 좌우놀이를 하자면 좌에 조금더 가깝다만 김어준이 무슨 민족의 선각자냐? 막 이 민족의 앞날을 환...
예절의 대명사 양승태 대법원장
예절의 대명사 양승태 대법원장
안동의해 인터뷰하는 거 한번도 못봤나봐? 보통 인사 꾸벅하고 어디어디 누굽니다 한 후 이러이러한 점에 대...
27 ㅄ 예의가 밥처멕여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가 돈을주나 밥을 주나 에의따지노 ㅈ 밥이
운전대 다시 잡은 이니
운전대 다시 잡은 이니
11212 문재인 애미뒤진 빨갱이 호로새끼
2000 이란놈 들때문에 개나라개국당 소리듣는거다..수준하고는....논리도 펙트도 없이 뭐가뭔지도 모르...
양승태의 부당거래
양승태의 부당거래
34 전 법원행정처 차장이라는 사람이 기자가 가서 물어보니까 빤스런하는거 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
37lynnwood 어쨋든 걸린놈은 처벌해야지?
세월호 수장 제안
세월호 수장 제안
다 썩은 시체라도 꺼내서 영혼이라도 무섭지 않기를 바라는게 가족의 마음입니다. 부모의 마음은 ...
호주 니 애새끼 나서 15년 키우고 물에 빠져 뒤진 뒤에 다시 답글 써라
창조 탓질
창조 탓질
37 주객 전도라는 말은 너무 비약이고, 왜 이런 현상이 발생하는지부터 생각해 보면 그 원인은 '업무...
씨발 대통령 당선 전에는 우리나라의 인구 구조에 대해서 몰랐다는 거네요? 와하핫 우리 문대통령님 볼 ...
리석기 석방 콘서트
리석기 석방 콘서트
같은거라고 본다. 그 딸 빠는 ㅄ 들도 지들이 옳고 정의롭다고 생각한다. 그러니 그렇게 바득바득 ...
저건 극진보도 아니지. 차라리 무정부주의자라고 봐야 맞지 않을까? 아..무정부주의도 진보의 테두...
홍준표 지지자
홍준표 지지자
31회사생 여기 창문 좀 열어서 환기 좀 하자. 케케묵은 꼰대 냄새가 지독하다
일부러저러나 지지자를 가장한 지능형 안티가 아닐까 싶을정도네 왜 절을해 길한가운대서
행정안전부 장관의 혜화역 시위 반응
행정안전부 장관의 혜화역 시위 반응
10 6 likes
ㅎㅎ 누구보다도 좋은 상태에서 출발했다고? ㅋㅋㅋㅋㅋㅋ 이게 무슨 개소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답아 국민들의 많은지지를 말하는거잖아 정치이야기하면 똘소리하는 인간들 하여간 다수상해
인도 국빈 방문한 이니
인도 국빈 방문한 이니
37리옹 말은 정확히 해야지. 이명박근혜 빨이지. 정말 아무것도 안하고 독재자 아버지 후광으로 대통령 ...
ㅎㅎ 그러게 보수쪽에서 좀 잘하지 그랬냐 매국노새키들아
문재인 디스하는 구호가 나오자 태세전환
문재인 디스하는 구호가 나오자 태세전환
ㅇㅇ 문재인 재기해가 문제가 되자 재기 해는 문제 제기 라는 단어의 줄임말이였다고 말 바꾸고있음...
27 대가리 똥차면 아가리로 쏟아져나오기 마련 ㅄ 같은 생각을 해도 ㅄ 같은 말을 뱉지않아야하는건데...
미스터 샤인
미스터 샤인
ㄴㄴ 노란 리본 출처는 2차세계대전때 돌아오지 못한 미군들의 영혼을 기리기위해 사용된 리본임. 한...
노오오오력을 노란리본이 노오오오란 리본이였군요...
대통령 만난 재드래곤의 태도
대통령 만난 재드래곤의 태도
``` 삼성이 말이 대기업이긴 하지만. 나쁜말로 나라 버금가는 대조직 아니냐. 그야말로 한국경제를 ...
`` 제2의 삼성國. 걱정된다.
어준이가 또
어준이가 또
11 2 likes
위에 ㅄ 대가리가 비었냐? 차라리 돈 쥐어서 내보내는게 나아 세금 좀 들이더라도. 뭐가 문제인지 모르는 ...
34부산남 자기 말에 책임도 안지는 사람인데 아무리 좋은말을 해도 김어준 말은 그냥 안듣기로 했다.
카리스마 넘쳤던 상왕
카리스마 넘쳤던 상왕
32323232 이승만(자식없음)>하야 윤보선,장면 > 5.16 쿠데타 박정희 > 박지만 징역 노태...
27 ㅈㄹ 하네 국가 법이 사람 한명 죽는다고 집행이 끝나냐 혹시 e편한세상 사냐 ㅄ아 ㅋㅋㅋ 법이 족...
그알이 취재 중인 살아있는 권력
그알이 취재 중인 살아있는 권력
satellite blvd 차기 대권 후보였던 안희정이랑 이재명 양념해버리고 친노친문 세력 넓히는중으로 보임
34창원 검사사칭에 음주운전만 봐도 답 나오는거 아닌가? 이번에 경기도지사 되는거 보고 진짜 놀랐고, ...
노회찬 VS 박형준
노회찬 VS 박형준
67777 노회찬은 경제에대해서 아무것도모르면서 저기나와서 입털고있냐 결국 좋은 일자리는 수출기업에...
22222 당신 말대로 사업자도 쉽지 않은건 잇겟지 근데 지금 실엄률이 존나 낮은건 1. 사업다가 고용...
탈원전 근황
탈원전 근황
ㅇㅇ 태양광시설 만들때 지원금주고, 전력생산한거 한전에 팔면 지원금 주고 하는것때문에 농지같은데 ...
- X도 아무것도 모르면서 정치질에 빽빽거리는 새끼. 태양광은 평지에만 설치하는게 아니야. 산림...
소탈하신 장관님의 미담
소탈하신 장관님의 미담
29대전녀 난그거 생각나더라 박근혜가 청와대서 의자 넘어진거 세우니까 모두 기립해서 박수친거 ㅋㅋ
^^ 옆에분 사진 자연스럽게 나오게 손좀 뻗어봐요~
개머싯어 개발려
개머싯어 개발려
... 병시나 국제유일 분단국가고 휴전국가다 지구상에서 가장 전쟁 날 확률이 큰 나라중 단연 탑이었...
아재2 애울겟다......그만해 ㅋㅋ
건국이래 최대 금융 게이트
건국이래 최대 금융 게이트
ASDF 항상 말하잖아 ㅋㅋ 진보? 보수? 그런게 있기나하냐 ㅋㅋ 그냥 여당과 제1야당의 밥그릇싸움인데 ...
42부산 어설프게 건드리면 괜히 역공당하니까 가만히 있는거 503할망구도 계속 잘해오고 여론 좋았으면 ...
혜화역 시위 참가한 여성부 장관
혜화역 시위 참가한 여성부 장관
34dallas 저분은 재기해 뜻을 알까? 고인 모독하는 용어인건 알까나
real 엠비때 폐지 시켰으면 난 아직도 이명박를 지지한다
트럼프의 팩트 폭행
트럼프의 팩트 폭행
하.. ㅋㅋㅋ 난민문제 반대나 다른나라 ㅈ되더라도 우리부터 먼저살아야 한다는 소리를 말하면 주변에서...
36포틀랜드 트럼프는 미국에선 지지율이 늦은데 한국에선 높다..ㅋㅋ 아이러니!!
필리핀의 상남자
필리핀의 상남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종교에 미쳐있는 사람한테 해줄수잇는 따끔한 한마디다. ...
미친놈 많네 이봐요 정신차려요. 상남자라니. 두테르테가 사람들 얼마나 죽였는지 알고 하시는 건지? 아직 들어...
문통의 일갈
문통의 일갈
... 나 달님 지지잔데 점점 실망스러워 그래도 대안이 없으니까 도1둑1놈1들한테 정권을 넘길 수는 없...
... 각하! 각하께서는 다른문제는 모르겠지만 확실하게 남녀문제에는 능력이 없으심다 각하 입맞에 ...
안희정 리즈 시절
안희정 리즈 시절
토사구팽 문재인보면 한고조 유ㅡ방이 떠오름 한신에 비유할만한 이재명 유능한 안희정 다 골로가네 우...
111 표현이 상황에 맞지 않는데? 토사구팽은 쓰다 쓸모없으니까 버리는건데. 저건 지들이 잘못해서 ...
진정한 여론조작의 킹
진정한 여론조작의 킹
,, 니가 적은 이글이 첫글라는 이유만으로도 영향력이 있다고는 안보이냐 걍 싸물어
에효 동감한다 사실 정치외적으로도 축구대표팀문제나 여러가지 많은일들에도 누가한명이 단편적인부분...
난민 받아준 벨기에 근황
난민 받아준 벨기에 근황
10 5 likes
32323232 난민이고 나발이고 일정 요건만 충족되면 한국국적이 아닌 외국인도 지방선거에서 한표 행사할수 ...
ㅋㅋ 난민들끼리 몰려다니면서 한국여자들한테 휘파람 부는 모습이 벌써 보인다.
폭삭 늙은 안희정
폭삭 늙은 안희정
delek 그래도 저 사람이 이재명 보다 낫지 않냐? 그냥 합의에 의한거다 하고 계속 버티고 출마하면 무...
ㄴㄴ 애당초 비교하는건 무리아니냐. 하나는 불륜이냐? 강 간이냐? 고 하나는 불륜이냐 아니냐인데... ...
요즘 물 만난 국회의원
요즘 물 만난 국회의원
ㅇㅅㅇ 자한당 계열 궤멸되고 난 뒤에 민주당이 쪼개질거야. 페미/환경/외국인 관련한 쪽이랑 옛날 운동...
damn 이명박 : 수쿠법으로 이슬람 허용 박근혜 : 할랄단지로 이슬람 허용 문재인 : 인권명목으로 이슬...
한국당 예토전생
한국당 예토전생
-,.- 차라리 철수맛을 보던가...
지나가던 아재 예토전생 후 부관참시 당할 팔자로다
김종필이 직접 쓴 묘비명
김종필이 직접 쓴 묘비명
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새끼가 권력의 노예가 되냐???
... 그렇지않아요. 의외로 노인들한테 인생에서 가장 후회되는 일이 무엇인지 물은거 신문기사봤는데 ...
기업들은 탈조선 중
기업들은 탈조선 중
ㅇㅇ 한미 법인세율 역전도 개소리야. 우리나라는 이래저래 환급하는게 많아서 실질 법인세율은 적은데...
dd 기업들이 ㅄ이냐 원숭이가 사람보다 일 더잘하면 원숭이 쓴다는 그말 들어 본적없냐 싸고 자기 이...
26세 서울시의원
26세 서울시의원
noname 봉사활동 200만 시간이나 한 사람이 자한당에 들어갔을까?
noname 글쎄.... 이런 덧글 쓰는 너, 왠지 눈에 보인다. ㅋㅋㅋㅋ 그래 너의 인생이니까.
슬슬 통수의 향기가
슬슬 통수의 향기가
36 그런 누구나 다 예상 가능한 일들을 모르고 속는게 문재앙 찍은 인간들임.. 친형 독살하고 ...
니인생은 절대로 구정물에서 탈출 불가능하고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