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ULL.TV 가 접속이 안되시는 분들은 반드시 주소앞에 https를 확인하세요!


정치


청와대 행정관이 하는 일
청와대 행정관이 하는 일
1 23   likes
avatar
이런 나 문재인 찍었음 문빠 언저리 어디쯤 되는 사람 일꺼임 나는 솔직히 저정도는 그냥 할수 있다고 ...
이걸 지금 믿으라고?
이걸 지금 믿으라고?
1 45   likes
avatar
병맛 원당 1kg 2만2천원에 팔아서 연 11억원 수익 올리려면 도대체 얼마를 팔아야 하는지 ㅋㅋㅋ 거...
나경원과 손혜원의 취향
나경원과 손혜원의 취향
1 43 1 likes
avatar
무뇌 국썅 나관기 거르고 아니 손혜원 저 인간도 웃기네 왜 문재인보다 유승민 안철수 같은 스타일이 더...
사실상 홍위병의 재림
사실상 홍위병의 재림
1 23   likes
avatar
ㄹㅇ 사람 생각하는게 비슷함 나도 몇달전부터 홍위병스럽다고 생각햇는데..,
아몰랑 짜증나고 속상하단 말양
아몰랑 짜증나고 속상하단 말양
1 54   likes
avatar
32 센디에고 영자님 제목 아래게시물이랑 헷갈리셨나봐요 전지적 개 시점
드루킹 본진 난입한 철수
드루킹 본진 난입한 철수
2 300 1 likes
avatar
철수는 너무 물러터졌어 내가 철수였으면 지금 뒤집어 엎었다 드루킹 주 타깃이 본인이었는데 그 ...
avatar
울먹철수 "그만 쫌 괴롭히십시오." 어차피 mb아바타 소리 나오기 전에 이미 끝났어. 우리나라 사람들은 정치...
판사 출신 국회의원 수준
판사 출신 국회의원 수준
7 436   likes
avatar
화이팅입니다. 대충봐도 진지하게봐도 그저 권력욕에 빠진 빙시가 저지른 헛발질에 너도나도 목매고있는 상황인데...
avatar
66 어우..../// 극혐......
SBS 노조에서도 편향성 문제 제기
SBS 노조에서도 편향성 문제 제기
7 274 2 likes
avatar
종교는 아니고 이전,전전정권에 대한 크나큰 반발이라고 봐야지. 왜 원래 그렇자나 한번 정신병자라고 판단하면 ...
avatar
ㅇㅇ 편향의 기준이 뭐지요???
철수 지지율이 2주만에 반토막 난 시점
철수 지지율이 2주만에 반토막 난 시점
7 429   likes
avatar
44세 금융업 사립 유치원 확대 자체가 가짜 뉴스였지. 안철수는 학제 개편으로 유치원도 정규교육으로 편입...
avatar
내기억엔 ㅎ 유시민이 제안해서 실행하고 있는 초등학교 유치원화 계획이 철수 정책이었어 문재인측에서 선...
십알단과 드루킹의 차이는?
십알단과 드루킹의 차이는?
3 253 1 likes
avatar
. 1. 돈을 받고 일하는 청부살인업자는 돈을 주지 않으면 살인을 하지 않는다. 하지만 순수하게 어...
avatar
ㅗㅗ 어디선까지 닿아있는지 철저히 조사해서 처벌을 해야지 뭔 무조건 대선후보가 책임을 지냐 그게 ...
온라인 여론 조작 선동을 묵인 방조한 이유?
온라인 여론 조작 선동을 묵인 방조한 이유?
5 377 3 likes
avatar
33 서로물어뜯어 남은것 촬스인가.........ㅋㅋ
avatar
6 국정원/관변단체, 경찰 & 삼성SDS 댓글담당 정직원만 150명~~ 공무원/돈받는 댓글조직.... 현...
이 수준이면 선동 당해도 싸다
이 수준이면 선동 당해도 싸다
4 302 1 likes
avatar
24신천동 나도
avatar
뭐가 이제부터야 ㅋㅋㅋ 원래 반문이었으면서 헛소리 오지네 ㅋㅋㅋ 친분이었으면 이런거 보고 이딴소리 안나오지 ㅋㅋ 수...
선거 유세 중인 배현진
선거 유세 중인 배현진
6 570 1 likes
avatar
33 현진아....
avatar
123 왜 인증샷 마다 썩소만 올렸지...?? 안티야 뭐야 ㅡ.ㅡ??
강경화 피꺼솟
강경화 피꺼솟
4 490 1 likes
avatar
31회사생 그럴 리가요 ㅋㅋㅋ
avatar
좌파정권이 그렇지뭐
악플 아이디 공개되자 화들짝
악플 아이디 공개되자 화들짝
7 439 4 likes
avatar
37 저건까페글에 추천이아니라 포털기사에 댓글추천아님? 반대도 만만치않은데?
avatar
ㅉㅉ 아이디 10개씩만 만들어도 되겠네
사퇴? 너 자한당 알바지? 빼액!!!
사퇴? 너 자한당 알바지? 빼액!!!
3 136   likes
avatar
그렇다면 진짜 이번 정권은 사랑이 문제인듯,,,,,, 어느 회사가 인턴을 출장 보내고 비지니스까지 태워주...
avatar
면책특권 전수조사는 반대할꺼냐? 반대하면 내로남불, 찬성하면 물타기?
24시간 조직적 댓글 활동
24시간 조직적 댓글 활동
4 168 1 likes
avatar
.. 철수가 문40% 안38% 까지 따라잡았던걸로 기억하는데
avatar
en 진심 대통령 뽑는 기준이 토론회에서 실수한 단 한마디로 말로 결정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폭주하는 조선
폭주하는 조선
4 260 2 likes
avatar
1 조선이 여론조작을 지적하니까 아~~뻥이구나 하는거지 ㅋㅋ
avatar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태도 바뀐 일본
태도 바뀐 일본
3 347   likes
avatar
-,.- 저놈들... 북일수교할려면 많이 힘들꺼야. 배상금액도 그렇고 북한도 독도, 위안부 문제는 걸고...
avatar
ㅇㅇ 이복동생이라니..ㅋㅋ 철천지 원수도 모자라는 느낌의 말인대..
박근혜 사면 가능성?
박근혜 사면 가능성?
3 199   likes
avatar
ㅇㅇㅋ 내가 보기에는 2년후가 아니라 다음 대통령때 사면이 되기는 할건데 아마 이명박을 사면하느냐 ...
avatar
TTL 성립되는겨! 이나라에서 대통령해서 온갖비리 저질러도 정권바뀌면 2~3년살다 나오면 되니깐ㅋㅋ ...
김정은의 변화 이유
김정은의 변화 이유
4 265 4 likes
avatar
말이냐방구냐 전형적인 공산당 전략 전술이잔아 지금까지 북한이 수십번 써먹었던 이게 정말 진정성 있어 보여...
avatar
42대치 곧 남북이 만나고, 이후로 미북이 만나고, 러한, 러북, 북일 그렇게 정상들이 만나는게 저 어린...
클린 형준의 일침?
클린 형준의 일침?
4 191 2 likes
avatar
-,.- 김영란법 시행이전이라 불법의 경계가 애매함. 박형준이 해외여행비 지원을 댓가로 법률로 완...
avatar
토나오네 진짜 아조씨.... 더불어공산당에서 이정도 해줘도 판단이 안서시면 그냥 투표를 안하시는게 공익을 위...
서울시장 토론 극딜 당하는 시장님
서울시장 토론 극딜 당하는 시장님
2 340 2 likes
avatar
막짤 표정 보소 ㅋㅋㅋㅋ
avatar
ㄱㄴㄷㄹ 서로들 잘난게 없으니 상대를 까야 이기는 선거판..
무식이 죄란걸 증명
무식이 죄란걸 증명
4 322 1 likes
avatar
?? 옆에서 지켜봤어요? 저 사람들이 하는 말 다 그냥 자기 추측에요. 저런말 믿지 마세요. 저런...
avatar
1` 대화 나눠봤음? 그냥 내 추측인데,너는 그냥 박근혜가 손흔드는것만 봤겠지 .
정권 바뀐 후 완전히 달라진 반응
정권 바뀐 후 완전히 달라진 반응
3 438 1 likes
avatar
두둥~ 예은아빠는 모르겠고.. 사드반대하는 성주주민들은 전부터 좌파들한테 욕 먹었잖아.. 사드도 찬...
avatar
ㅇㅇㅇ 언제요? 좌파가 사드반대 하난 사람들 욕을 했다고요? 난 문재인도 같이가서 사드 결사반대 하다가...
사실 정은이는 착한 아이였대요?
사실 정은이는 착한 아이였대요?
7 379 2 likes
avatar
... 대한민국이 대놓고 사회주의 국가로 가잔다고 갈 정도로 국민들이 미개해 보이니? 국민들이 ...
avatar
00 문정부에서 시켰을거 같진 않고 알아서 기면서 이쁨받으려고 쓴거 같은데... 진짜 저런 기레기들...
댓글 알바 적발 경위
댓글 알바 적발 경위
7 306 3 likes
avatar
ㅋㅋㅋ 노노 아재요 돌려 깐거 같은데 와그라요 ㅋㅋㅋ 조ㅏ파 포함 김어준이 네이버 댓글 수사해야한다고...
avatar
33 계속 자살골 넣고있지않나?.... 아주 회오리슛으로 다가...
예리한테 빡친 전원책
예리한테 빡친 전원책
5 562   likes
avatar
ㅇㅇ 26먹고 꼰대스럽네 하는 네가 노답인듯..
avatar
ㅁㄴㅇ 정치적으로 남북이 갈라진거지 우리가 갈라놓자고 한거냐? 그냥 남북은 서로 정치적을로 이용해서 ...
100분 토론 개헌 논쟁
100분 토론 개헌 논쟁
7 446 2 likes
avatar
유학생 유시민 빠는 애들 보면 전형적인 찐따 머가리 통통임.. 세상 이타적인척 하지만 실제론 사람 감금...
avatar
... 사건을 담당했던 관악경찰서 김영복 수사과장은, 유시민은 폭행을 지시하거나 가담한 사실이 없지...
올해 추모 행사 불참
올해 추모 행사 불참
7 227   likes
avatar
답답하다 틀린말은 아니지 죽은 아이들이 너무나도 가여운거 누가 모르나? 그걸 정치적으로 이용하고 있는 ...
avatar
어휴 참석했어도 욕 처먹었겠지 니는 니 자식 죽인 살이마를 친구라고 데려오는 새끼한테 쌍욕 안나가겠...
서울시장 가상대결
서울시장 가상대결
4 273   likes
avatar
신천동주민 글쎄...서울에서 쭉살았는데 박원순보단 오세훈때의 디자인 서울이 좋았다고 생각되고 제 주위에서...
avatar
00 안철수가 기업가에 대권후보까지 올랐는데 말입니다.. 논리야 놀자 라고 좋은책 있는데 한번 읽어...
1가구 보유세 현실화
1가구 보유세 현실화
4 306 8 likes
avatar
ㅡㅡㅋ 적당히 빨아쳐먹어라
avatar
30대회사원 형... 형은 해당 안될거야 아마... 저거 9억 이상인가 10억 이상 고가 주택에만 적용하는 걸로 알...
드디어 만난 배현진과 나경원
드디어 만난 배현진과 나경원
5 721 2 likes
avatar
ㅋㅋㅋ ㅈㅗㅈ 같다는 리액션이네잉~
avatar
방문자 저런 것들이 정치한다고 하니 갑갑하다...
F-15K 추락 조종사 영결식의 비밀
F-15K 추락 조종사 영결식의 비밀
6 1015 3 likes
avatar
00 ?님은 알면서 저렇게 쓰신건지 아님 진짜로 몰라서 저렇게 쓰신건지요? 아이큐나 이큐 둘중하나 ...
avatar
00 ?님은 알면서 저렇게 쓰신건지 아님 진짜로 몰라서 저렇게 쓰신건지요? 아이큐나 이큐 둘중하나 ...
그날의 진실
그날의 진실
5 418   likes
avatar
... 이 병신들은 이케 정신을 못차리냐 병신아 30개월 이상 소고기 소부속물 소뼈 어쨋든 그런거 거...
avatar
에헤이 너무 열내지 마시소. 사람 고쳐쓰는거 아닙니다. 저런건 평생 저렇게 멍청한 소리나 짖거리라고 놔...
문수 극딜하는 상호
문수 극딜하는 상호
3 177   likes
avatar
27 아... 토지공개념이 정확히 의미하고 처음 도입된 게 언제인지 알고 이런 말 하시는 겁니까?
avatar
그럼 한나라당 홍준표 의원은 KBS 라디오 열린토론에서 1인당 1주택으로 제한하는 '주택소유제한 특별조...
준표의 드립
준표의 드립
3 353 2 likes
avatar
Red 속이 붸붸꼬여같고 뭐든 꼽게 보지!
avatar
33대구인 미친 드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쩐다
검찰이 발표한 MB 중간 수사 결과
검찰이 발표한 MB 중간 수사 결과
5 159   likes
avatar
ㅁㅁㅁ 퇴임후 만일 무한자위당이 집권했을때 가능한일이지... 내가봤을떈 한 10년쯤후면 가능할지도 모...
avatar
ㅅㅇㅅ 응! 계속터는겨!ㅋㅋㅋ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