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ULL.TV 가 접속이 안되시는 분들은 반드시 주소앞에 https를 확인하세요!


연예


연예계 무서운 여선배
연예계 무서운 여선배
1 56   likes
avatar
11 박명수가 연예계 무서워하는 사람 둘있는데 그 중 하나가 이경실이고 하나가 누구더라..
열도 아이돌의 특이 취향
열도 아이돌의 특이 취향
1 69 1 likes
avatar
흠냐 배설의 쾌감이 있긴 한데... 저걸 저렇게 좋아하면...
먹을 거 지키는 정채연
먹을 거 지키는 정채연
1 42 1 likes
avatar
채연짜응 졸귀ㅋㅋ
태연 탱구 시절
태연 탱구 시절
1 57 1 likes
avatar
크으.. 친친시절...화양연화... 작고 귀여운 아이가 성격은 어찌나 밝고 엉뚱한지.. 또 노래는 어쩜 모...
엔딩 요정 사나
엔딩 요정 사나
1 58 1 likes
avatar
와진짜 녹는다 녹아
설현 근황
설현 근황
2 96   likes
avatar
그런데 페미는 여자의 성상품화에 반대하는거 아닌가 옷도 편하게 입고
avatar
? 그게 어느샌가 여성우월주의와 비슷한 걸로 변질되서,,
귀엽다고 찬양 받는 유정쓰
귀엽다고 찬양 받는 유정쓰
1 55 1 likes
avatar
에엥? 김태희 예쁜것 전혀 공감이 안되더만 이건 또 뭐냐? 내가 너무 특이한건가?
21살 전지현
21살 전지현
2 55 1 likes
avatar
36고시생 엽기적인 그녀가 진짜 전지현 배우 커리어에 있어서 양날의 칼이었다. 대박을 치긴했지만 아직도 ...
avatar
ㅇㅅㅇ 양날의 칼은아님.. 전지현이 연기할수있는폭이 딱 그정도임. 도둑들에서도 그랬고 . 별에서온그...
븨라이브에 등장한 남주
븨라이브에 등장한 남주
1 55   likes
avatar
ㅠㅠ 전에는 귀엽기라도 했는데.. 망해쓰요.
기타리스트 김도균이 사는 집
기타리스트 김도균이 사는 집
1 39 2 likes
avatar
여윽시 기타치는것중에 제일힘든기술이 기타로 돈버는거라고 ㅋㅋㅋ
극딜 당하는 사유리
극딜 당하는 사유리
1 78   likes
avatar
미친 정치병 환자 년놈들은 아오지 탄광에 처넣고 사상 세탁을 시켜야 함
희사장 블랙 원피스
희사장 블랙 원피스
1 114 1 likes
avatar
... 이제는 얼굴도 예쁘다는 생각이 든다.
낸시에 대한 판녀들의 생각.pann
낸시에 대한 판녀들의 생각.pann
1 65 1 likes
avatar
31남 낸시 대세네. 보적보 발동하면 잘나가는거지
역습 당한 김국진
역습 당한 김국진
1 34   likes
avatar
어그로연습중 기념일은 생각 안나지만 해외영화 개봉 이벤트는 아들 델꼬가며 알뜰살틀 챙기시는 부부~^^
많이 변한 지민쓰
많이 변한 지민쓰
1 195   likes
avatar
ㅇㅇ 이제 브루노 마스가 됐네
공인중개사 5개월만에 합격했다는 우주여신
공인중개사 5개월만에 합격했다는 우주여신
1 117   likes
avatar
ㄹㅇ 부동산 창업 할만하냐? 잘 하는 애들은 많이 번다 이런 당연한 소리 말고. 공급은 계속 되는데 죽...
설현 실물 느낌
설현 실물 느낌
1 124 1 likes
avatar
ㅇㅅㅇ 이미 정점찍었다 오르막이 있으면 내리막도 있는법 벌만큼 벌었다 즐기자 이제
김밥을 먹어본 외국인 배우들
김밥을 먹어본 외국인 배우들
2 87   likes
avatar
ㅁㅁㅁㅁ 바나나우유, 밀키스는 인정. 근데 김밥은 아무리봐도 국뽕이다
avatar
... 난 바나나우유 밀키스 별루 김밥은 외국 살다보면 정말 그리울때 있음 가끔 만들어 먹고 사먹고 ...
다이어트 성공한 스윙스
다이어트 성공한 스윙스
3 622   likes
avatar
긍정인 진심으로...스윙스는 좀 찐게 인물이 낫네.
avatar
케릭터 겹치네 랩퍼 슬리피랑..
아시아나 항공 파격적인 새 모델
아시아나 항공 파격적인 새 모델
1 915 1 likes
avatar
아시아나는 박주미, 한가인이 최고 였지
킬힐 신어도
킬힐 신어도
3 987   likes
avatar
28 남 다들 바본가...비율이 안좋은게 아니고 자켓이 긴거지ㅋㅋㅋㅋ
avatar
뭐가됬든 솔직히 보아는 까지말자...
류현진 경기 보러 간 배지현
류현진 경기 보러 간 배지현
2 485 1 likes
avatar
26 팬입장에서 저자리 부럽다... 티켓으로 구매하려면 수백만원 하려나
avatar
현지인 미국의 스포츠티켓 가격은 철저하게 수요에 따라 결정되어서, 홈팀 성적, 상대팀의 인기 여부, 주...
제 딸이 좀 많이 예쁘거든요
제 딸이 좀 많이 예쁘거든요
7 1287 5 likes
avatar
ㅇㅇ 키도 최현석이 크니까 딸도 늘씬하고 모델체형
avatar
25 잘 헤어지는건 치근덕대는 남자들이 많아서 그런거라고 봄. 몸매보고 만나는 남자들이 많음 할얘...
가장 멋있는 대머리는?
가장 멋있는 대머리는?
3 510   likes
avatar
진심 스타뎀은 신기하게 탈모같지가 않아
avatar
먹보 멋있는건 모르겠고 맛있는대머리는건 문어아님 낙지 지
양동근 근황
양동근 근황
4 807 3 likes
avatar
35buckhead 다 잘하지 진짜 만능엔터테이너라는 말이 젤 잘어울리는 사람음 노래 랩 연기 춤 등등 못하는게 없음
avatar
끼충만 불후의명곡에서 막 흘리듯이 남진노래 부르는데 끼가넘치다못해 폭발하더라
18세 연하와 결혼하는 함소원
18세 연하와 결혼하는 함소원
3 644 5 likes
avatar
28흔녀 ㅋㅋㅋㅋ누구랑결혼하는건상관없다만 쟤네들도 참
avatar
시드니 저 사진 왜이렇게. 합성한것처럼 보이지? ㅋㅋㅋ나만 그렇게 보임?
업된 사나
업된 사나
3 672 2 likes
avatar
ㅇㅅㅇ 만날사람은 다~ 만나요 헿
avatar
!! 연예인들도 연예 다 한다고 그러잖아 외롭긴 뭘 외롭냥
설현이 모델이었던 광고들
설현이 모델이었던 광고들
3 523 1 likes
avatar
ㅇㅇ 일단 FNC 소속사부터가 요새 손예진하고 드라마 출연하는 정해인인가를 총력으로 밀어올리는중임 ...
avatar
29 왜? 작품활동 없이 광고만 찍고 사는 도둑놈들 많잖아? 난 다니엘 헤니도 띠껍던데 한국와서...
그냥 동네 언니 수준?
그냥 동네 언니 수준?
2 537   likes
avatar
??? 그 동네 어딥니까??
avatar
그럴수도있지 어린시절 이웃사촌일수도있지 작성자가...
수지가 세안 후 절대 하지 않는 행동?
수지가 세안 후 절대 하지 않는 행동?
3 693 3 likes
avatar
ㅡㅡㅋ 솔직히 저정도 얼굴은 반마다 하나씩 있는 수준이잖아
avatar
0000000000000 얼굴은 취향을 많이타니 패스 몸매는... 아... 이것도 취향을 많이 타는구나... 패스
흥 오른 다현
흥 오른 다현
3 744 6 likes
avatar
ㅇㅇ 이 와중에 사나는 귀엽네 ㅎㅎㅎ
avatar
19부산 모쏠 급식충 사이에서는 다혀니가 젤 인기 많다 아이린수지설현 이모들은 한물갔다
곽정은 드립에 당황한 김지민
곽정은 드립에 당황한 김지민
4 731 2 likes
avatar
25MA 어찌되긴요. 기사 뜨고 일주일내로 다 하차할 각오 해야겟죠. 대한민국 만세
avatar
123 일본방송엔 저런드립은 기본인데 저런걸로별로 문제도 안생기고 웃기지도않을듯... 진짜요즘은 뭐...
캐스팅만 봐도 폭망 느낌
캐스팅만 봐도 폭망 느낌
5 612 1 likes
avatar
2323 볼만하겟는데 왜 폭망?
avatar
... 노사연,설운도,강타까지만 빠져도 볼 의향 있다. (송민호,서은광,솔라,다현,세정)은 누군지 몰라서...
가슴 아팠던 팬 사인회
가슴 아팠던 팬 사인회
2 733 3 likes
avatar
;;;; 와 진짜 무슨 기분이 들까.... 불쌍하다.
avatar
24건축과생 재네들 다 팬싸참석을 위해서 앨범 몇장씩 사서온 애들임 일반 팬도 있지만 홈마의 경우는 자기의...
이세영이 제일 자신있는 부위
이세영이 제일 자신있는 부위
5 933 2 likes
avatar
28남 난 힙이라고 생각하고 들어왔는데ㅎ.ㅎ 세영이 청바지핏 예술임
avatar
00 근데 얘가 누군데?
타코야끼 드립에 웃음터진 스시녀들
타코야끼 드립에 웃음터진 스시녀들
2 611 1 likes
avatar
ㅅㅂ 머머리 능욕하지마라
avatar
00 꾹 참는 나연이 인성은 칭찬받아 마땅한듯하네
상대적 얼굴 크기
상대적 얼굴 크기
3 626 2 likes
avatar
. 렌즈가 줌렌즈로 땡기면 10cm 거리차로도 굉장히 크기가 틀리게 나옵니다. - 포토그래퍼-
avatar
5567 트와이스 죄다 얼굴작음 소두즈라고 불릴정도로 ㅋㅋ 근데 거기서 정연이 얼굴 젤 작다
희사장은 LG팬
희사장은 LG팬
1 903 4 likes
avatar
몰라 누구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