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섹션서버 이전중입니다, 이용에 불편을드려 죄송합니다 :(





남여


여자말 번역
여자말 번역
24 아 나만 그런게 아니었구나! 다행이다ㅠ 고마워 나만 ㄱㅐX같이 잘못걸린줄알고 되게 억울했...
대전 아는형님 이게 공감되는게 나도 이러는데 헤어지자고 하면 정이 뚝떨어져서 경고를하지
결혼 후 후회한 이유
결혼 후 후회한 이유
30대 홍콩거주남 방송에 나왔던거 같은데, 아직도 공감되는 말이... 편하게 살고 싶으면 혼자 살고, 행복하게 살려...
45 잘 아네 창녀야
여자들이 좋아하는 행동
여자들이 좋아하는 행동
나는 여자다 첫번째 볼살 늘어 날가 걱정은 둘째 치고, 화장 자국 남겠다. > 완전 개개짜...
, 3번째 여자 연예인 이름이뭐죠 ? 기억이안나네
새로운 형태의 가족
새로운 형태의 가족
... 저것과는 별개지만, 진짜 우리나라 저출산 공동육아 시스템 도입했으면 좋겠다. 영유아부터 5세정...
글쎄 괜찮은 소리 같으나 공동 육아 끝나고 부모가 맡아 양육하기 시작할때부터 애들도 적응 못해 혼...
서양녀들이 선호하는 남자 체형
서양녀들이 선호하는 남자 체형
ㅂㄱ 보면 누구를 허그 하고 싶은지에 대해서 보면 오른쪽 남자를 다고름. 근데 저거 끝에 보면 누구랑 ...
ㅋㅋㅋ 내가봤을땐 몸매보단 털인거 같음.. 털맛 한번 보면 밋밋한몸에 못안김
결혼하고 싶으세요?
결혼하고 싶으세요?
ㅡㅡ 80년대 이전에는 대가족 사회였다. 때문에 아비 홀로 생계 유지가 힘들기에 같이 사는(아내,자식,...
30대 홍콩거주남 실제 저 기사를 봤었는데, 저게 지금 전체에 대한 얘기가 아니라, 결혼정보업체? 듀오 인가?에서 ...
부부 재산 양성평등법
부부 재산 양성평등법
ㅉㅉ 그렇게 눈가리고 귀닫고 사세요
왜자꾸 ㄴㄴ 여자잘못 있음 예쁜여자 어린여자는 물만 마셔도 잘못임
결혼비용 반반하자는 남자친구
결혼비용 반반하자는 남자친구
킹찰스아범 저 글 자체로 보면 남자가 개병신이 맞네 여자가 차가있으면 지도 차가 있어야지 이미 결혼전에 ...
ㅇㅇ 결혼자금 5:5에 부모님도움없이 7천만원 모았다는 저 여성분이라면 메갈넘치는 요즘시대에 엄청 보...
필리핀 여자들이 한국 남자를 선호하는 이유
필리핀 여자들이 한국 남자를 선호하는 이유
10 7 likes
ㅇㅇ 한국애들뿐아니라 다른 외국애들 쌔삐릿다 너무 미디어만 믿고 판단하지말자
!!! 코피노를 만들고 도망간 한남 처리법 (국내 법 가지고 처벌 할 경우) 1. 양육비 전액 보상해줘야 ...
해운대 카사노바가 여성을 유혹한 방법
해운대 카사노바가 여성을 유혹한 방법
.. 차만 본거는 ㅇㅈ 하지만 그런 사람들을 꼭 쿵쾅/김치 욕할 필요가 있나 싶다 여자가 남자 능력...
ㅋㅋ ... 니말대로 끼리끼리 만나 살면되지 근데 왜 빼액되는건데?ㅋㅋㅋ 빼액 안되쓰면 그냥 넘어갈일...
여자의 질문에 대한 모범 답안
여자의 질문에 대한 모범 답안
31잠실 니눈에 제일 이뻐보이고싶으니까.
noname 저런 질문에 저런 대답을 원하는 것으로 더 없이 추해보인다는 걸 왜 모르냐?
결혼 1년차 이혼 문의
결혼 1년차 이혼 문의
참고로 사실혼 관계라고 해도 결혼 기간 1년이면 저 사람 연봉이 어마어마하지 않은 이상 분할할 거 거의 ...
미친 8:2나???
남성이 결혼을 피하고 후회하는 이유
남성이 결혼을 피하고 후회하는 이유
13 1 likes
페미들이 변해야 페미들이 사라저야 여성이 산다 그리고 여성이 권력을 잡아서도 않되고 또한여권이 강해질수록 ...
ㅋㅋㅋㅋㅋ 당장에 돈 2천만원도 통장에 없는년들에게 왜 내인생을 마껴야하냐? 여자들이 항상 말하지 결혼...
여자친구의 고민
여자친구의 고민
ㅇㅇ 어쩌란 말이지?? 피임에 철저하지 못하면 칠칠맞은 남자 취급 여자를 배려하지 않고 자기 쾌락에...
상처받아요 ㅋㅋㅋ 형 거기까지으읍 ㅠㅠ
독일인 여자친구의 군인 남친을 위한 이벤트
독일인 여자친구의 군인 남친을 위한 이벤트
hamming00 연예인 빈지노 잖어
여자가 봐도 멋지다~~!!!!
노사연의 명언
노사연의 명언
30대 경기도 여성 정신이 제대로인 배우자도 의외로 없지만 상황이 내 배우자를 이상하게 만들기도 함 결론은 서로...
40대 부모 못참는 사람은 결혼 비추, 간염등 건강하지 못한 사람도 절대 비추, 권위적인 사람 비추, 결벽증이...
결혼 20년차가 말해주는 각서와 반성문의 차이
결혼 20년차가 말해주는 각서와 반성문의 차이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이 느껴지네
모로코 여성과 결혼한 남자
모로코 여성과 결혼한 남자
ㅡㅡ 저런거 볼때마다 개부럽다...
30서초녀 글씨도 이쁘넹
여자의 필살기
여자의 필살기
결국 남자가 원했던건 농구 잘하는 여친이 아니었어
ㅋㅋ 썸녀 이상만 통하는 스킬임. 그냥 여사친이면 뒤에 쫓아가서 불낙을 쾅!
향수 효과
향수 효과
37상폐남 고맙다 순간 향수 살까 고민했다
남30 가장 좋은 향수는 뭐니뭐니해도 데오드란*이다. 자신이 겨땀냄새 심하다 생각하시는 분들은 좀 ...
30살에 경차 타는 남자
30살에 경차 타는 남자
10 9 likes
ㅜㅜ 그런거 끌고다니면 돈은 모임..?
ㅇㄴㅇㄴ 제가 32살에 연봉 1억쯤돼는데 경차 탑니다만?....
야구장 가서 계탄 남자
야구장 가서 계탄 남자
대전 아는형님 저번에 어떤 짤에서 외국이었는데 키스 타임에 여자랑 남자랑 눈맞아서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키...
ㅇㅇ 저래서 야구장은 홀로 가야하고, 옆 좌석에 누가 있는지를 먼저 봐야 한다.
소심한 남자가 좋은 여자
소심한 남자가 좋은 여자
36포틀랜드 가난한 시인에게 시집가는 잘 나가는 여자 물질적인 건 아쉽지 않으니 마음을 채워주는 남자에게 ...
ㅠㅠ 저렇게 소심한 남자 기다려 주는것도 한계있던데 저런 여자 만나고 싶다 ㅠ ㅠ 진짜 소심하면 연애...
소개팅녀 치아에 립스틱이 묻었을 때
소개팅녀 치아에 립스틱이 묻었을 때
확마 그런다고 사실이 달라져요? 어째서 본인이 처한 사실을 외면하고 집에 가서 망상으로 위로를 하...
ㅇㅇ 입술 위치와 이 위치가 대충 어디쯤 있는지 아시죠?
렛미인 최고의 남편
렛미인 최고의 남편
고마워 ㅋㅋ 와 이딴 병x도 사는데 열심히 살아야겠다^^
... 난 35년간 사람은 외모 보단 (인성,됨됨이)가 최고라 여기고 살았지만 저걸 보니 내가 너무 가식...
데이트 꿀팁
데이트 꿀팁
ㄴㄴ 저 질문을 했을때 여자가 대답을 순순히 할꺼라는 전제조건 자체가 틀렸다 내가 오늘 널 어디로...
ㅠㅠ 소름~ 소름~ 소름~~~~나랑 똑같아.... 이럴 때 여자의 심리는 뭐인거야? 대체
낙태죄 폐지 시위가 열린 이유?
낙태죄 폐지 시위가 열린 이유?
하아 이 사람들은 왜 생물학적인 문제를 사회학적 문제와 결부시키는 걸까?
ㄴㄴ 예상치 못하게 양육비 감당해야 할 놈들이겠지 뭐
여자 마음 단박에 사로잡는 유머
여자 마음 단박에 사로잡는 유머
ㅋㅋㅋㅋ들깨는 웃기지 않음? 저렇게 말고 이렇게 말해야돼 나 : 술먹고 먹으면 안되는 음식이 뭔...
99 근데 왜 결론은 다 '집에 안들어가도 되는데'나 '자동차 극장을 가자'냐?? 남자는 무조건 섹1스를...
여자가 생각하는 성공적인 소개팅
여자가 생각하는 성공적인 소개팅
1부터 8까지 다 "해줄때"네ㅋㅋㅋㅋ
팩트자나 남자도 확실히 예쁜 애들한테는 돈 안 아끼고 잘 씀 ㅋㅋㅋㅋ
혐오를 넘어
혐오를 넘어
14 4 likes
43 몹인줄알고 따라다녔나보지....
ㄱㄱ 이 분 이야기가 사실일수도 있는데, KFC니 뭐니 겉모습만 보고 코멘트들이 너무 심하다는 생각이드...
일본여성과의 연애 간접체험
일본여성과의 연애 간접체험
13 7 likes
28동 .... 엄마차 빌려야죠...ㅠㅠ
ㅊㅋ 차야 뭐 요즘 랜트싸자나요 ㅎㅎ 랜트말고 가족차든 지인차로 빌리게되면 운전하는 날짜 하루전에 ...
혼기 꽉찬 여성의 바램
혼기 꽉찬 여성의 바램
10 8 likes
ㅡㅡ 김치를 고르는 법 두달정도 사귀다가 자기집 파산했다고 오백만 땡겨줄수있냐고 물어본다. 차용...
ㅇㅇ 두달 만에 집 파산 했다고 오백 떙겨 달라고 하는 인간이 제정신인가? 어 그래 하면서 차용증 써...
한 남성의 프로포즈 후기
한 남성의 프로포즈 후기
궁상맞게 치우는거 대공감 9천원이나 들였는데란 마인드가 보였을수도 있겠네요 차라리 그냥 밤에 공원이라도 가서 조용히 ...
어떻게 저리 ㄴ (니은) 자로 써 붙였지? 저절로 "노" 가 튀어나오겠다.
실망한 전현무
실망한 전현무
123 헛...아들은 그래도 괜찮겠지만 딸내미도 똑같이 그렇게 등판까지 털이 날 정도면 -_-;;; 에고 에...
.. 저둘을 보면 참 남여관계란게 사랑에 빠지면 어떻게 바뀌는지 보이더라.. 연예전 캐릭상으로 전현...
잘 생긴 남자가 평소에 받는 카톡
잘 생긴 남자가 평소에 받는 카톡
ㅋㅋ 혼자 집에 갔음?
``` 카카오톡이 뭐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