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

스피드 핵
스피드 핵
3 422 1 likes
avatar
공대생 컨트롤 아니고 플밍된거에요영상인식해서 상태 파악하고 공격해서 밀어내고...하단 센서로 흰선 벗...
avatar
ㅁㅁㅁ ↑→↑→↑→A
길거리 음식도 스마트폰으로 결제하는 나라
길거리 음식도 스마트폰으로 결제하는 나라
2 573 4 likes
avatar
싼티아고 인도도 마찬가지. 세계는 이미 핀테크 시대에 돌입했고 한국이 뒤쳐진 상황. 지난 10년간 정보통...
avatar
정통부아쉽 지난 1994년전 정보통신부가 발족되어 it 를 이끌고 imf 이후 dj 시절 실업 해소는 물론 빌게이츠...
인텔 i9 성능
인텔 i9 성능
2 351 1 likes
avatar
37상폐남 발열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퓨사면 커피포트 서비스냐??ㅋㅋㅋ
avatar
ㅇㅇ 월래 씨리즈가 높아지면 높아 질 수록 발열도 심한건 사실이지, 열전도율을 높혀야 전속 속도 역시...
2G 시절 악마의 버튼
2G 시절 악마의 버튼
1 438   likes
avatar
37아재 뮤직비디오 한편 다운에 오만원시절
사진만 보고 소개팅 했다간
사진만 보고 소개팅 했다간
7 1042 4 likes
avatar
-- 그래도 지나다니면서 보면 성형과 화장기술 덕분에 저기 보정 후 같은 여자분들 많던데..진짜 예쁜...
avatar
1123 진짜 궁금한 거 있는데 저렇게 실제랑 다르게 사진으로 만들면 자괴감 안 느끼나? ㄷㄷ 얼굴이 얼...
인공지능이 인간을 지배할 확률
인공지능이 인간을 지배할 확률
6 406   likes
avatar
ㅇㅇ 인공지능이 인류를 지배하고자 하는 적극적인 욕망을 가질걸 걱정하는건 아님 전혀 다른 목적을...
avatar
인간이 지배하려는 욕망을 스스로 만들어낼리 만무하다는 것은 당연함. 그런데 말야... 세상은 별에별 똘...
레이저 마우스는 가라! 신개념 마우스가 왔다
레이저 마우스는 가라! 신개념 마우스가 왔다
2 514 1 likes
avatar
31흔ㄴ 심지어 무게추가 들어있다구!
avatar
ㅇㅇ 볼마우스 쓰다보면 잘 안될때있는데 그럴때 볼뺀구멍속에 작은롤러같은거에 때낀거 벗겨내면 잘되...
애플의 새로운 홈 스피커
애플의 새로운 홈 스피커
1 355 1 likes
avatar
22잉여남 이지랄하면서 막상 제품 나오면 다 살꺼면서ㅎㅎ 이어팟인가 뭔가하는 무선이어폰도 대박이라며?
VR 첫경험
VR 첫경험
3 555 1 likes
avatar
22잉여남 형 기어 vr로 뭐할 수 있는데? 딱히 잼나게 할만한게 없던데
avatar
24인서울학생 ㅇㄷ 이거 진짜 신세계다 한국판은 잘 없는데 유럽판들 들어가서 보면 진짜 ㅎㄷㄷ
카이스트에서 만든 무인 자동차
카이스트에서 만든 무인 자동차
3 394 1 likes
avatar
라몽 기술이 막바지에 이르면 무인자동차는 선택할 필요가 없다. 그저 규정과 규칙대로 움직이게만 하면...
avatar
꼰대 그 문제만큼은, 사람도 못하긴 매한가지입니다. ^^ 설마 김여사들만 못하겠어요? ^^
빌 게이츠가 가장 두려워했던 것
빌 게이츠가 가장 두려워했던 것
3 699 7 likes
avatar
33함부르크모쏠남 미국 소비자들은 로얄티가 없어~ 언제든 좋은 제품이 나오길기다린다 갈아타는건 순식간~ ...
avatar
?? 남양, 농심은 대체재가 충분하니 지속 해 봅시다.
공식 아이폰 배터리 케이스
공식 아이폰 배터리 케이스
3 456 2 likes
avatar
25제주도민 콩나물 성애자 등장인건가
avatar
ㅈㅅ 이어팟 2년넘게 고장이 안나서 진짜 좋음. 딴거는 맨날 한쪽 안들려.
워닝 무용지물 꿀팁
워닝 무용지물 꿀팁
3 371 3 likes
avatar
33대구흔남 우리 노통 시절 2006년에 차단 시작하심! 방통위에서 대책 모색 중이라 하니, 참여 정부 정신 계...
avatar
ㅇㄹ 그냥 인터넷 사용을 18세 미만 사용불가로 해야한다고 맞다고 봅니다 게임은 어떻게든 가능하게 ...
공대생에 대한 시선
공대생에 대한 시선
1 597   likes
avatar
26신주쿠외노자 막짤 ㅋㅋㅋㅋ 터졌다. 전공과목 교수님들이 진짜 저랬는데.ㅋㅋㅋ
MIT 학생의 실험
MIT 학생의 실험
471 5 likes
조만간 개인 비행 가능
조만간 개인 비행 가능
3 527 3 likes
avatar
ㅇㄹㅇ 중요한건 바람 막아 주지 않으면, 최대 60킬로 이상은 못 날자나 끼껏해야 30~40킬로만 날라도완전...
avatar
나ㅇㅇㅇㅇ 빌딩 숲 사이를 날아다니는 그린고블린! 그린고블린!
170억 화소의 위엄
170억 화소의 위엄
2 611 1 likes
avatar
ㅋㅋㅋㅋㅋㅋㅋㅋ 화소에요? 망원경이에요? ㅋㅋ
avatar
ㄴㄴ 사진 원컷 찍고 줌인하고 원컷찍고 줌인하고 원컷 찍고 이런식으로하면 저렇게 됨.
여름철 최악의 랜섬웨어
여름철 최악의 랜섬웨어
1 501   likes
avatar
4차김선달 IOT 및 무인 시스템은 비트코인 폐지하고 보안 시스템 암호화 및 통신주파수 분리해서 관리해야...
초현실주의 그림
초현실주의 그림
1 317   likes
avatar
ㅁㅁㄴ 수백년전에 이런 그림을 그렸다면 얼마나 가치가 있었을꼬
프리미엄 고속버스
프리미엄 고속버스
1 607 2 likes
avatar
ㅇㅇ 이거 탈까도 해봤는데. 너무비싸더라고.
기계들이 반란을 일으키는 이유
기계들이 반란을 일으키는 이유
2 510 1 likes
avatar
- 균형을 잘 잡나 성능 테스트하는건데, 먼 반란을 하는 이유라는거냐. 너 같으면 억 단위 액수 쏟아...
avatar
- 읽는 사람 다들 성능 테스트인거 알아요. 여기 유머사진으로 올린거에요.. 왜 예능을 다큐...
08년생 공.대.누.나
08년생 공.대.누.나
2 617 4 likes
avatar
아빠가미안해 이런거보면 울 애들한테 미안하다. 몇년전 사진만 봐도 애기같은데 그때는 왜 너그럽지 못하고 다 ...
avatar
2182 보고나서 느끼는 것으로 그치지 말고 행동해주세요. 좋은 아버지가 되실거에요. 화이팅!
현명하게 일하자
현명하게 일하자
418   likes
삼성냉장고에 참기름은 안된다구요
삼성냉장고에 참기름은 안된다구요
7 598 2 likes
avatar
노네임 이런댓글는 추천
avatar
노네임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르는 어리석은 리플들. 마트에서 사온, 참기름 같은 경우는 이미 걸른거라서 ...
택배 상하차 직업의 미래
택배 상하차 직업의 미래
2 678 3 likes
avatar
노네임 막짤 ㅠㅠㅋㅋㅋㅋㅋㅋㅋ
avatar
asdf 오오.. 확실히 몸쓰는일은 점점 자동화돼가고있지
명불허전 애플
명불허전 애플
678 4 likes
헬조선의 게임 업계
헬조선의 게임 업계
2 410   likes
avatar
노네임 근로기준법은 안중에도 없고만.
avatar
노네임 근로기준법이고 나발이고 대기업 제외 하고 알바든 뭐든 다 사업장 ㅈ대로 한다
홧김에 만든 사이트
홧김에 만든 사이트
1 586 1 likes
avatar
노네임 능력자들 많네 ㅎ 여기 영자도 자기 가족들 한국방송 보여줄라고 홧김에 만들었다드만 ㅋㅋ
카메라 갖다대면 번역해주는 어플
카메라 갖다대면 번역해주는 어플
2 650   likes
avatar
장동거니구니고니 어플 이름좀 알려주세욯ㅎ
avatar
사진 각도가 이상한걸보니.. 컨셉이미지인지.. 그냥 합성인지..
IT계의 전설
IT계의 전설
2 695   likes
avatar
ㅇㅇ ㄱㅅㄹ를 재밌는줄 알고 열심히도 써제껴놨네ㅉㅉㅉㅉ
avatar
나도 이얘기 많이 들었는데. 빌게이츠 겁나 사람 됨됨이 좋은거는 워낙에 유명하고, 스티브 잡스 ...
궁극 진화형 컴퓨터
궁극 진화형 컴퓨터
2 534   likes
avatar
막줄은 개소리임 어짜피 지금 인공지능이 소프트웨어가 못따라가는거지 하드웨이가 후달리는게 ...
avatar
ㅇㅇ 생각을 모방할 수 있는 가능성은 생기지. 지금 컴퓨터가 아무리 똑똑하다 한들 튜링 테스트 1단계...
애플의 혁신
애플의 혁신
870   likes
알집 대란
알집 대란
718   likes
갤럭시 S8 안면인식 속도
갤럭시 S8 안면인식 속도
1474   likes
혁신적인 변화를 맞이할 자동차 시장
혁신적인 변화를 맞이할 자동차 시장
604   likes
20세기와 21세기
20세기와 21세기
602   likes
핸드폰 없던 시절 약속 잡기
핸드폰 없던 시절 약속 잡기
2 437   likes
avatar
ㅁㄴㅇㄹ 요즘애들은 상상도 못하지싶은데
avatar
이때는 친구부모님이랑도 친하고 잘알앗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