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청소 아줌마들이 기차를 향해 인사하는 이유
청소 아줌마들이 기차를 향해 인사하는 이유
4 653 1 likes
avatar
본성인거죠 대기업 갑질이 어디 대기업에 다니는 모두가 갑질에 참여해서 나오는 얘긴가요? 대기업에 다니는 ...
avatar
분리수거 와 진짜 별 그지같은 민원을 제기하네.. 그걸 또 받아들이는 기업이란;; 진짜 청소해야할건 저런...
무도 면접의 신
무도 면접의 신
4 380   likes
avatar
ㄻㅇㄻㅇㄴ 당연한거 아님? 면접보는 이유중에 제일 큰 이유가 대처능력을 보려고 하는거임 저기 무도에 ...
avatar
중소기업이지만, 나름 탄탄한 곳에서 근무중인 30대 직장인입니다. 어느정도 연차도 차고, 요새는...
여성 근로자의 스트레스
여성 근로자의 스트레스
6 649   likes
avatar
29회사남 난 남잔데 상관 여자인게 지옥이던데. 보면 일도 오라지게 안하지, 뭘 올려달라고 해놓고 늦게오고...
avatar
ㅇㅇ 나 XX인데 -> 삐빅! YY입니다!
어느 중소기업 생산직 급여 수준
어느 중소기업 생산직 급여 수준
3 506 1 likes
avatar
ㅇㅇ 헐 이건 아니다. 생산직도 이것보다 더 많이 주는데는 널리고 널렸는데 ㄷㄷ..
avatar
근로기준법 저런 생산직 널렸음. 근무환경 구린곳도 많음. 전태일 열사의 분신 후에도 아직 노동자들에 대한 ...
막내들이 못 버티는 이유
막내들이 못 버티는 이유
3 634 1 likes
avatar
ㅇㄱㄹㅇ ㅇㄱ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vatar
상사도 상사지만 비전이 없다고 느껴도 오래 못하더라
남양유업 근황
남양유업 근황
3 448 2 likes
avatar
damn 매출액은 비슷하네 덩핑? 강매?
avatar
뭐래 정확히 말하면 그동안은 을만 조지면 됐는데, 이젠 조지기가 어려워져서 그런거지. 그렇다고 안 ...
상사에게 예쁨 받는 사원 되기
상사에게 예쁨 받는 사원 되기
3 358 3 likes
avatar
웹툰은 안보는데 이런짤은 좋다 ㅋ 직장인들 화이팅
avatar
damn 오그라든다기보다는 너무 질질끌어서... 초창기는 참신하고 좋았는데 뒤로갈수록 진부하고 억지 ...
정수기 물통 갈지 않겠다는 남자 신입사원.pann
정수기 물통 갈지 않겠다는 남자 신입사원.pann
11 1188 5 likes
avatar
ㅇㅅㅇ 너나커피타 빼고 다 미친년들이 지랄하는거같은데 니들 윗글은 읽어보고 글쓰냐? 계집들 요즘 페미...
avatar
준표는언제가 목마른 넘이 우물 파는게 남자들. 물없네 하고 가는 넘들. 아 목말라 정수기 물채우는 넘.
직장인의 야근
직장인의 야근
4 480 5 likes
avatar
파오후 동감함.. 나역시도 야근에 익숙하다 보니 출근해서 가장 먼저하느건 커피 한잔과 인터넷 웹서...
avatar
ㅇㅇ 한국은 부자들이 살기는 정말 손꼽히게 좋은 나라. 법 등등 모든게 자기 마음대로거든. 공론화 되...
주이의 피나는 노력
주이의 피나는 노력
3 1126 4 likes
avatar
zedai ㅋㅋㅋㅋㅋㅋㅋ 나 얘 팬 될듯
avatar
0595959 2222222222222222222나도 요즘 이쁘고 잘난애들 널리고 널렸는데 그런애들 나와봐야 별볼일없...
2019년부터 부숴지는 유리천장
2019년부터 부숴지는 유리천장
5 1358 1 likes
avatar
.. 남자는 위험한거해도되....젠장.....위험하다는 기준은뭐야근데?? 막말로 정수기물통 교체도 위험...
avatar
ㅇㅅㅇ 그냥 탈조센이나 하자 이러면 병신같은 나라도 드믈다 앵간하면 이나라보다 낫다. 아 물론 자기가 ...
네이버 방문해서 가이드 요청하는 불란서 친구들
네이버 방문해서 가이드 요청하는 불란서 친구들
4 475 3 likes
avatar
1 프랑스인 인성이 이 프로그램에서도 제대로 드러남. 프랑스인들보고 괜히 콧대 높은 나라사람이라...
avatar
설마 뭐 이런 뻔뻔하 ㅅㄲ들 이라고 생각했는데 혹시 회사 견학 프로그램이 있다고 생각한거 아닐까 ...
하여간 요즘 젊은 것들은
하여간 요즘 젊은 것들은
6 459 4 likes
avatar
저러다 뇌졸증이나 심장마비와서 갑자기 뒤지면 나이먹고 자기관리못한거냐? 아님 급성패암,백혈...
avatar
ㅎㅎ 저 어르신의 말에 동의하는 건 아닙니다.세대가 바뀌고 살아가는 방법이 달라졌다는 걸 받아들이지...
외환위기 이후 커피믹스 판매량이 증가한 이유
외환위기 이후 커피믹스 판매량이 증가한 이유
4 609 3 likes
avatar
392020 동의하는데. 애초에 커피타는 역할로 고용을했으면 상관없는데. 여자라서 본업무가 아닌 커피를 시...
avatar
ㅡㅡ 난 이 사람 좀 이상한 듯 싶어.
대한민국 직장인의 평균 일상
대한민국 직장인의 평균 일상
3 319 3 likes
avatar
아몰랑 회사는 만족하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 ?? 좀 더 자유롭게 좀 더 많을 돈을 원하는데..만족이 어떻...
avatar
ㅁㄴㅇㄹ 형 한국에서 철도경력 있으면 인정받을수 있나요?
방귀 쎄게 뀐 여직원
방귀 쎄게 뀐 여직원
5 1603 6 likes
avatar
스페인녀 와 진짜 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작성자분 친구하고싶다 ㅋㅋㅋ 겁나 유쾌하네 ㅋㅋㅋ
avata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69게임 같다고 흡흡빡 흡흡빡! 여기서 진짜 개빵터짐ㅋㅋㅋㅋ 나도 모르게 입에서 흡흡빡 흡흡...
사내 성추행 피해자가 오히려 따돌림 당하는 현실
사내 성추행 피해자가 오히려 따돌림 당하는 현실
4 462 4 likes
avatar
히치 아니 도벽에 전과 16범에 사실이 아니라면 남자 상사놈이 잘못이지. 저기서 여자가 뭐 잘못한게 있...
avatar
정의로웠던중1 얼마나 사회가 썩어 빠진거냐 진짜 에휴... 다들 먹고 살기 힘들어서 그런거냐? 피해자 편들어 주...
지각하면 카톡… 회사가 학교인가요?
지각하면 카톡… 회사가 학교인가요?
13 847 6 likes
avatar
내가 언제 남자인척함? 난독이냐 남자새끼야.
avatar
hh 기업에서 여자를 뽑고 싶어 하지 않는 이유.jpg
실습생 이군의 메세지
실습생 이군의 메세지
4 496 2 likes
avatar
상위4프로 린정하는 부분
avatar
이런글 보니 맞는 말이네 진짜 인권이라는 것에 대해 더 생각하고 젤 먼저 군인 아저씨들 월급부터 더 올려주...
직장 내 여적여의 실태
직장 내 여적여의 실태
6 1088 3 likes
avatar
왜자꾸 말도 안되는 소리말고 내가 들었던 얘기 하나 해줄게. 사자, 개, 침팬지, 늑대무리등의 포유류를 ...
avatar
ㅇㅇ 딱이네
신입사원 조기 퇴사 원인
신입사원 조기 퇴사 원인
5 741   likes
avatar
설녀 내 주변에도 삼전때려치고 로스쿨 갔지.
avatar
비온다 나도 그만두고 미국왔는데 자격증따러. 직장생활 2년은 버텼는데 우울증 걸린거같아서 힘들었는...
흡연자 많은 조직 특징
흡연자 많은 조직 특징
3 615   likes
avatar
여름늑대 아니.. 그럼 같이 나가면 되잖아. 나도 비흡연인데.. 늘 같이 다니거든. 당연히 편한 공간에서 ...
avatar
아줌마 파워 1+1=11 흡연자만 그런게 아니고 비흡연자들도 끼리끼리 모여서 수다 떨며 다 그런다. 또한 그런 사람들 보...
73세 회장과 29살 여비서
73세 회장과 29살 여비서
10 1501 7 likes
avatar
븅신 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우리나라에서 회장 걱정을 하는 사람이 있네ㅋㅋㅋㅋㅋ 너무 오지랖 넓은 ...
avatar
33부산남 역시 남자는 숟가락 들힘만 있어도..........
여초 회사의 점심시간
여초 회사의 점심시간
9 1973 4 likes
avatar
30서초녀 우린 효율적으로 한사람이 반찬 한가지 정도를 엄청 많이씩 가져와서 다 같이 먹음... 집에서 ...
avatar
ㅁㄴ ㄴ오 고소각 잘재라~~이미 넘은거 같지만ㅋㅋ
회사 동료 허위 고소한 여성
회사 동료 허위 고소한 여성
4 644 1 likes
avatar
32보스토니언 헬조선에서는 결코 일어날 수가 없는 일이지만 사기무고면 사기죄로 형량주고 ㄱ간무고면 ㄱ간죄...
avatar
ㅇㅅㅇ 한...샘,,,?
미국 중소기업 근무시간
미국 중소기업 근무시간
4 513 1 likes
avatar
.... 대기업건설관련 해외프로젝트(선진국은 아님) 저개발 아시아인부들 인사/급여 관련된 일을 했는데 ...
avatar
ㅇㄹㄴ 중국갔나보네 거기는 노동자 환경이 딱 20년전 한국이야. 그냥 짤라도 법적으로 아무 문제없거든
여자가 담배 피운다고 가두고 때렸던 회사.pann
여자가 담배 피운다고 가두고 때렸던 회사.pann
4 768 1 likes
avatar
32부산녀 무슨 ㅄ같은 소리야 이건? 니들 변태끼리 쓰는 용어들 갖다가 일반화하면서 남발하지마
avatar
왜자꾸 슬레이브가 뭔가요?
서장훈과 전현무의 불편한 관계
서장훈과 전현무의 불편한 관계
4 761 2 likes
avatar
탱덕 전현무가 소개시켜줘서 결혼하고 결혼식 사회도 전현무가 봄 ㅎㅎ
avatar
여기어디? 오정현 아니고 오정연이구여 서장훈이랑 이하늬랑 예전에 예능을 같이 했었죠 그때 김구라랑 김민...
여친 데려다주는 과장
여친 데려다주는 과장
5 978 1 likes
avatar
내가 장담하는데 남자라 남자를 앎. 저건 사심 100%임. 회식 안 하고 일찍 집에 가면 좋지. 왜 한 달에 한번 굳이 ...
avatar
ㅁㄴㅇㄹ '한녀'한건데 왜그러냐;
잔병 치레 심한 사람.pann
잔병 치레 심한 사람.pann
3 816 4 likes
avatar
34VA 뭐... 타고난건 어쩔수 없는 부분이 있다.. 유전적으로 위나 장이 안좋아서 뭐 조금만 잘못먹으면...
avatar
ㅋㅋㅋ 저런게 애매한게 누구나 인정 할 정도로 아픈거 말고는 그냥 아픈거 같다라든가 아프다는 극히 ...
칼퇴근의 비밀
칼퇴근의 비밀
4 963 2 likes
avatar
기업엔근로자 됐고 연장 특근 하는건 회사가 바쁘면 그럴수도 있다 치자. 연장에 따른 1.5배는 고사하고 한푼...
avatar
ㅇㅇ 국내에도 좋은 회사가 많이 있다. 스케줄 표를 보고 그에 따라 알아서 출근하고 퇴근하고 하면 된...
못 사귀는 이유 10가지 말하기.pann
못 사귀는 이유 10가지 말하기.pann
4 1071 3 likes
avatar
아재 성희롱은 무슨 ㅋㅋㅋㅋㅋㅋ 소수의 몇이 의미 부여하고 정하면 끝인거냐. 개어이 없네. 남자...
avatar
농담도 듣는 사람이 재미 없으면 농담이 아닌 법! 아재가 갑의 위치에서 하는 재미 없는 농담 한마디도 ...
직장 때문에 커플 사진을 내린다는 남친.pann
직장 때문에 커플 사진을 내린다는 남친.pann
3 510 1 likes
avatar
ㅁㅁ 직업이 교사이면 진심으로 조심해야함! 매년 최소 나를 아는 백명이 사회로 나감 근데 나는 모름 ...
avatar
홍시 잘 모르겠으면 직장이란데를 다녀보도록 해 니 여친이랑 주말에 어디 갔다 왔다고 할 때 직장 선...
공장 삼겹살 불판
공장 삼겹살 불판
6 1071 1 likes
avatar
ㅁㄴㅇㄹ 인터넷 히키코모리 모쏠이라... 메갈인거같은데 본인소개 작작좀...
avatar
345 극한직업에 힘들어서 아재들만 있는게 아니라, 아재들이랑 젊은이들이 세대 차이가 나니까 일할 때...
회사에서 엑셀을 자유자재로 다룰 경우
회사에서 엑셀을 자유자재로 다룰 경우
5 728 2 likes
avatar
ㅇㅇ 무슨 상황인지 모르는 상황이라서 저 글만 보면 꼰대같지만, 만약 아주 간단한 +,- 계산이라서 충...
avatar
꼰대라니 틀린말 아닌거 같은데? 저건 꼰대짓이 아니라 제대로 된 충고 같다만... 저기서 말하잖아. 소잡는 ...
서울말 못써서 회사 짤리게 생겼어요
서울말 못써서 회사 짤리게 생겼어요
3 565 2 likes
avatar
Adelaide 회사 수준 자체가 똥망일 확률일 높지 않냐? 애초에 요즘 지방애들 중에도 사투리 제대로 쓰는 애...
avatar
부심이없어서.. 서울에서 서울말 써야함?ㅋㅋㅋㅋㅋㅋ 저 댓글 쓰는 분은 지방 내려가면 사투리 꼭 쓰겠지?ㅋㅋㅋ...
직장 상사가 엄마 욕하는데 너무하다
직장 상사가 엄마 욕하는데 너무하다
9 785 2 likes
avatar
맞나? 군입대 한 남자들 제생각엔 90%는 신체만 발달한 애들 맞음..... 그리고 글쓴이도 이제 갓 스물에 ...
avatar
203035 그리고 면접 때 쓰니 대신 엄마가 2~3가지 대신 대답 해줌ㅋㅋㅋ 혹시 위험한 곳인줄 알고 따라 갔...
대한민국이 드디어 해냈다
대한민국이 드디어 해냈다
8 825 4 likes
avatar
저 노동시간에 수당없는 야근시간도 포함된거임? ㅋ
avatar
시간은 흐른다 그냥 과거를 현재화 하지 마세요 현재는 저상황이에요 시간이 필요하겠죠 시간만 지난다면 해결될까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