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폭

전국의 개인주의자들에게
전국의 개인주의자들에게
6 152 4 likes
avatar
36아재 전직장 팀장놈 생각나네... 남자들만 있다가 20대 여직원 들어오니까 그때부터 일주일에 한번은 ...
avatar
이하루 님 댓글 다시는 경향을 봐서는 글 내용과 정확히 반대되는 완벽한 꼰대세요! 걱정마세요 !
은근히 잘사는 애들
은근히 잘사는 애들
5 266 4 likes
avatar
차는벤츠 은근히가 아니라 엄청 잘산다. 딱 저런건물. 친구아버지 벤츠s클래스 타고다니신당
avatar
24서울녀 어디지역이냐에ㄸ다라 차이가클듯요 위치에따라 어떤덴 1층 월세가 몇천씩 들어오는데 어떤데는 ...
대구 퀴어축제 전광판 팩트 폭력
대구 퀴어축제 전광판 팩트 폭력
11 560 8 likes
avatar
꼰대 최근통계가 2015년 자료인지라, 그것만 가지고 이야기를 할게. 신규감염자 감염경로를 살펴보면, ...
avatar
어휴 저렇게 옷 입고 다니면 이성애자들도 욕먹는다 이새끼들아
용감한 기자들 재평가
용감한 기자들 재평가
8 543 3 likes
avatar
. 오른쪽은 누구죠?
avatar
ㅇㅅㅇ 사무엘잭슨
팩트로 내리꽂는 숙형
팩트로 내리꽂는 숙형
7 535 8 likes
avatar
운전할땐 앞을 봐 시스템을 제대로 못한 당신 책임이 젤 크잖아.잘해준다는게 어떤 의미야?그것부터 다시 생각해봐.
avatar
ㅉㅉ 윗윗 댓글부터 쭉 걸리네? 잘해주는게 어떤거냐고?잘해주는건 그냥 잘해주는거야. 상대에게 무조...
한정식의 진실?
한정식의 진실?
5 555 4 likes
avatar
32 파나마 남 그래 꼰대야
avatar
ㅁㄹㅇㄴㅁㄹ 오히려 저런걸 방송해야 되는거 아닌가 다른방송하고 다르게 신선해서 오히려 시청률 높을꺼같은데...
딸 같은 며느리
딸 같은 며느리
2 412 4 likes
avatar
ㅇㅈ 이거보면ㅋㅋㅋ 나도남자지만 시엄마들때문이라도결혼안하겠다는생각이듬ㅋㅋㅋ 스샷으로만봐도...
avatar
아이러니 딸 같은 며느리라는 게 불가능하지 그게 가능하려면 며느리가 친정 엄마한테 대하는 것처럼 막 대...
오말맞
오말맞
5 467 2 likes
avatar
ㅋㅋ 이제 열받은 녀성해방동지들이 쟤 좌표찍고 달려드면 되는 꿀잼 각이냐
avatar
ㅁㄴㅇㄹ 윤서인이 보수라고 무조건 욕처먹는건 아니라고봄. 맞는말 할땐 맞다고 해주고, 틀린말하면 틀렸...
경희대 대나무숲
경희대 대나무숲
6 446 6 likes
avatar
고3 서연고 서성한 중경외시의 경희대에요 인서울에서도 들어가기 힘든 대학교임
avatar
꼰대 포카가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건동홍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환경보호가 오지랖인 이유?
환경보호가 오지랖인 이유?
5 368 2 likes
avatar
ㅇㅇㅇㅇ 무분별한 개발은 결국 우리의 거주환경을 오염시켜 인류의 장기적인 생존에 악영향을 미치니 손익...
avatar
ㅇㅇ 은수저님 돈도 좋지만 책도 좀 읽고 사시는게 좋겠네요
윤손하에게 시원한 팩폭
윤손하에게 시원한 팩폭
7 823 15 likes
avatar
노란싹애들 근데 형아들 손하 아들내미가 주동잔거야? 기사보니깐 몇놈 되더만 뭐회장 손주놈도 있고 걔들 부...
avatar
30서초녀 숭의, 아마 박명수 딸같은 그런 애들 유명한 연예인 애들도 다니고 그냥 중산층 쟈녀들 다니는 평...
자영업자들 극딜하는 백종원
자영업자들 극딜하는 백종원
5 509 2 likes
avatar
30 그말은 맞다. 백 프렌차이즈. 문어발 확장은 영세 식당 생존을 위협 하고 있다.
avatar
41 윗글들 중 분명 백체인(?)이 가진 단점이 제시되었는데도..그걸 대다수 이용하는 사람이 인지하는...
1년 뒤 재평가될 멘트
1년 뒤 재평가될 멘트
2 437 1 likes
avatar
발암발암 지동원 박주호 이청용뽑는거보면 생각이없지 벤치도못한상황인애들은 주전에 딱놓으면 그게 경...
avatar
33구미 성적 낼 수 있는 방법은 딱 하나야 히딩크처럼 아예 1년 넘게 대표팀 전원을 강제 합숙 시킬 권한...
승려 육식 떡밥
승려 육식 떡밥
4 797   likes
avatar
꼰대 불교에서 먹어도 된다고 허용한 고기(삼정육, 오정육, 구정육)와 조건은 다음과 같다. 삼정육 ...
avatar
중거죽에게 고함 중거죽 뒤집어 쓴자들의 그럴싸한 말장난 가축을 도축할때 사람들의 식육을 위함으로 도축 하는데...
유시민의 팩폭
유시민의 팩폭
3 441 6 likes
avatar
ㅇㅇㅇ 무식한 놈들은 대체로 행복해. 지가 얼마나 무식한지 잘 모르거든. 그게 부끄러운 일이란 것도 모...
avatar
최소한말귀는알아듣자 나도 과학 존나 잘했고 수학 존나 잘했고 영어 알파벳 순서도 모르고 역사는 연도는 하나도 ...
근육이 뇌를 지배할 때
근육이 뇌를 지배할 때
5 540 6 likes
avatar
29남 니가 잘못한 거다. 나도 처음에 무작정 잘해줬다 내 밑으로 몇 명 폐급 만들었다. 폐급 된 애들은 ...
avatar
꼰대 내가 똥군기로 유명한 전공으로 대학을 다녔지. 학교 다닐 때, 참 힘들었다. 특히 군대 갔다 오고...
여혐의 실체?
여혐의 실체?
8 528 3 likes
avatar
왜 뭐 오랜시간 대화해보면 답이나와요. (만나면 수다만 4~5시간입니다) 정치성향부터 사회문제, 관심사...
avatar
11 개인적으로 자적자 ㄴㅇㅈ임 원빈이 잘생겨서 남자들이 진짜 겁나 빠는데;;
박주민 팩트 폭력
박주민 팩트 폭력
2 299 5 likes
avatar
ㅇㅇ 다른 후보자들은 사실 큰 흠결 없다고 보는데 강경화 그 아줌마는 심각함 강경화 무작정 우겨서 임...
avatar
꼰대 강경화 아줌마는 되게 후질 줄 알았는데, 막상 청문회로 까보니까 생각보다 괜찮더라. 그리고 이...
반박불가 신여성의 팩폭
반박불가 신여성의 팩폭
8 660 3 likes
avatar
ㄴㄷㄷ 여성을 성상품화 시키지 말아요! 여성을 외면으로만 판단하지 말아요! 라고 말하면서 즤덜은 외...
avatar
11 구루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들의 가르치는 문화
남자들의 가르치는 문화
13 881 5 likes
avatar
30대여 줘도 못먹냐=암묵적인 여성의 동의가 있었지만 눈치없는 남자가 그걸 캐치못해서 "지켜줄거야"성군...
avatar
18금 서유린 왜케? 얼굴이 빵빵해???
이혼 전문 변호사의 팩트 폭행
이혼 전문 변호사의 팩트 폭행
4 470 5 likes
avatar
ㅇㅇ 광고임?
avatar
49 이거 머임? 아무리 법리라지만... 하나는 확실하내 파는 사람은 하나만 파는 거 주변은 안 뵈지?
엘리베이터에 누가 오줌을 싸기 시작했다
엘리베이터에 누가 오줌을 싸기 시작했다
3 437 1 likes
avatar
왕성한 23 쏴리 ... 나두 여드름 겁나큰거 거울에서 봐버려서 짜버렷어 ... 담엔 집에서만 짜도록할게 ..
avatar
쯧쯧 자기 집 자기 방 구석에다가 저 짓거리 할 수 있나?
JTBC의 해명
JTBC의 해명
4 421 2 likes
avatar
꼰대 사과의 정석. 자신들이 무얼 잘못했는지 제대로 알고, 깔끔하게 바로 사과하는 좋은 언론의 태도.
avatar
30멍청도남 강경화 손석희 둘다 꺼져라 다 싫다
군대에서 잠잘 때 특징
군대에서 잠잘 때 특징
1 576 3 likes
avatar
ㅇㅇ 군대가서 코골이 못 고치는 사람 있나? 졸라 편한 군대 다녀왔나보넹.
NASA의 인증
NASA의 인증
4 432   likes
avatar
인증 짱개 개객끼 해봐!
avatar
29대구남 ㅉㅉ 김일성 ㄳㄲ 해봐 일성베스트에서 왔지?
로맨스 드라마의 폐해
로맨스 드라마의 폐해
1 684 2 likes
avatar
33구미 또라이ㄴ 배갈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 포르투갈 축구선수의 한국 적응기
어느 포르투갈 축구선수의 한국 적응기
2 275 2 likes
avatar
32늙병필 안타깝다. 내가 다 미안하네... 한국의 저런 썩어빠진 문화 버려야 돼 비단 축구 뿐 아니라 사회...
avatar
ㅇㅇ 웰컴 투 헬조선
남자만 먼저 고백하는 문화
남자만 먼저 고백하는 문화
2 435 5 likes
avatar
22휴가중군인 근데 여자한테 고백받을 정도로 잘생긴 레벨은 확실히 고백 좀 받는 어지간한 여자보다 보기 힘들...
avatar
31모쏠녀 못생긴 여잔 남자보다 아예 고백 받을 확률이 0% 야....ㅠ
70년대식 청와대 풍경?
70년대식 청와대 풍경?
4 545 3 likes
avatar
뭔말이여? 정신행정의 표본이라는게 무슨 뜻이지? 왜 절대 해서는 안되는 일인지 자세히 설명좀 해줄래?
avatar
ㅉㅉ 하나 묻자. 너 대통령집무실 언제 가볼래? 가볼 수나 있냐? 들락날락? 보여주기를 하려면 집무실...
다수의 페미니스트는
다수의 페미니스트는
9 811 5 likes
avatar
ㅇㅇ 자신의 학문적 영역도 제대로 규정하지 못하는 학문은 학문의 자격이 없다. -앨런 소칼-
avatar
ㅁㄴㅇ 팩폭 오지게 하네 ㅋㅋㅋㅋㅋㅋ
북한 이탈 주민의 돌직구
북한 이탈 주민의 돌직구
4 594 3 likes
avatar
- 아웅 훈훈하다
avatar
ㅇㅇ ㅠㅠ 따뜻하다. ㄹㅇ 케바케고 사바사임.
통일이 불가능한 이유
통일이 불가능한 이유
3 547 2 likes
avatar
- 그래도 이 돼지새끼가 정치를 잘한다. 핵갖고 있으니 다른나라들 쩔쩔매지 우리도 핵무장해야하는...
avatar
- 우선 제일 좋은 방법은 휴전이 아니고 종전인데 미국 무기상들때문에 그 가능성은 0%에 가깝다 ...
죄다 억대 연봉에 대졸자.pann
죄다 억대 연봉에 대졸자.pann
1 517 2 likes
avatar
라몽 판녀들 진짜ㅋㅋㅋㅋ 뇌내망상에 소설가에.. 세상이치 통달한듯 훈수두는거 개극혐 연봉 1억 되...
어메이징 대나무숲
어메이징 대나무숲
3 438 5 likes
avatar
ㅇㄴㄻㅇㄴ 저 밑댓글 ㄹㅇㅍㅌ
avatar
- 학교에서 학점 높은거? 몇몇 잘나가는 회사 빼고는 그거 별 문제 안돼 학교서 배운거 별 쓸모 없...
뒤통수가 뒤숭숭하지 않으려면
뒤통수가 뒤숭숭하지 않으려면
2 280 1 likes
avatar
노네임 저런 세상에서 벗어나게 한게 민주화 운동이고 시위인데 , 열심히 세뇌 당해서 시위에 대한 부정...
avatar
노네임 jtbc는 이상함 정유라 보도는 진짜 많이 하면서 문준용 보도는 없다는
한국의 문제는 NATO
한국의 문제는 NATO
2 328 3 likes
avatar
ㅇㅇ 지금실천은 문재인 빼고는 못한다 지금 국회 1당의 수장이고 살아온길을 고려하면 다른애들은 ...
avatar
노네임 의정활동기간동안 실천하고 이뤄놓은게 하나도없는데. 대통령된다고 잘도하겠다
그것이 알고 싶다 엔딩 갑
그것이 알고 싶다 엔딩 갑
4 869 5 likes
avatar
ㅇㅇ 1. 최초사망자와 두번째 사망자까지 시민임. 2. 총기탈취 이전에 군대가 시민을 사살하기 시작....
avatar
ㅇㅇ 논란이 생길 수 있는 부분은 단 하나, 도청앞에서 애국가 퍼져나올때 최초발포자가 계엄군중에 없...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