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일본 최고의 불륜 사진
일본 최고의 불륜 사진
1 23   likes
avatar
29도쿄외노자 2008년 프리 아나운서 야마모토 모나와 민주당 중의원과의 불륜사진. 사진이 너무 잘나온 덕분...
일본에서 인기 많다는 한국 음식
일본에서 인기 많다는 한국 음식
1 512   likes
avatar
39이민자 여긴 엘에이인데..20년전 일본애들이 순두부먹으로 코리아타운 무진장옴..그래서 생긴게 북창동순...
열도의 방한 용품
열도의 방한 용품
4 392 3 likes
avatar
난방비 아끼려고 쓰는거지 보일러 틀면 따뜻한거 모르는사람도있냐?
avatar
그 반도 안되는 난방비로 겨울을 나려고 만들어낸 방법인데다 저기는 온돌 문화권이 아닐껄? 덕분...
일본의 가라유키상 문화
일본의 가라유키상 문화
4 872 1 likes
avatar
어플도있더라 요즘엔 그럴 필요도 없음 지망생이 넘쳐나서 한국도 창녀들 굳이 납치 안해와도 이미 지원하는...
avatar
매국노냐? 식민지라고 더 차별 받는거....맞다. 보통 저런 상황일 경우 소위 본국과 식민국을 통털어 주재인...
일본 최고 쌀밥 장인
일본 최고 쌀밥 장인
3 774 3 likes
avatar
편의점 도시락 밥도 맛있음 도시락에 들어가는 밥 엄청 신경씀 쌀도 좋은거 쓰고 설비를 거의 일본...
avatar
ㅇㅇ 글치 생선으로 따지면 햇반은 잡자 말자 급속냉동 처리된 물고기 기존 밥들은 그냥 어선내 물...
BJ한테 번호 따인 리온
BJ한테 번호 따인 리온
8 1614 5 likes
avatar
공감은 되는데 장기적으로 꾸준하게 고강도로 이미지 말아먹는건 유학생 + 주재원(특히 대기업) 아닌가요? 저 b...
avatar
ㅇㅇ 워홀이 제일 말아먹고 있지. 창1녀의 나라로
트와이스의 수상한 한국어 공부
트와이스의 수상한 한국어 공부
2 549 2 likes
avatar
ㅋㅋ 사나찡 역쉬 요물이여
avatar
25모쏠 사나 박장대소 할때 먼가 기분좋아진다ㅋㅋㅋ
쯔위의 일본 활동 스타일링
쯔위의 일본 활동 스타일링
2 624 1 likes
avatar
123123 30대 아내가 저머리 하고 진지하게 나 귀여워? 할때 말문이 막힌다..
avatar
zedai 그 나이 먹었으면 어떻게해야 편하게 사는지 잘 알잖냐. 꾹 참고 해달라는 대로 해 줘. 고생...
일본 학자들의 역사 왜곡
일본 학자들의 역사 왜곡
3 317   likes
avatar
123 일본은 대륙을 포기한적이 없다. 미국에 의해서 강제 항복한것이다. 그들의 환경에서 절대 대륙...
avatar
11 국뽕이라고 하기엔 한국은 역사가 이미 많이 축소 되어 있음 일본이랑 중국이 너무 과욕을 부리다...
일본 문화에 대한 공포가 절정에 달했던 시절
일본 문화에 대한 공포가 절정에 달했던 시절
5 1083   likes
avatar
ㅇㅇ ㄹㅇ 지금 일본 여아이돌계 탑인 AKB 계열이나 노기자카 계열(둘다 돼지새끼가 운영)을 보면 음악...
avatar
삐비빅 편견이랄게 있나 ㅋㅋㅋㅋㅋㅋ 뭐 어디 오지에서 "일본 사람들은 전부 죽창으로 찔러 죽여야 돼!"...
일본의 성
일본의 성
6 431 2 likes
avatar
ㄴㅇㄹ 음......나는 좀 다른데..... 한국이랑 일본이랑 건축물 보존하는 방법이 좀 다른게... 위에 ...
avatar
난모르겠더라 좀 웃긴게 개화시점부터 지금까지 서양세력이 일본을 대상으로 벌였던 착취는 별게 없다더라고. 건...
열도의 포스트잇
열도의 포스트잇
3 378 2 likes
avatar
ㄴㄴ 졸라 비싸다 사지마라상 도쿄 타워 5,800 엔 바이올린 3,800 엔 피아노 10,000 엔
avatar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헐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비싸네 ㅋㅋㅋ 그냥 비싼게 아니구만 ㅋㅋㅋㅋㅋㅋㅋ 존 ...
아베 평창올림픽 불참 결정
아베 평창올림픽 불참 결정
2 392 1 likes
avatar
ㅇㅇ 오지마 어짜피 망한 올림픽
avatar
망해라평창 그래라 오지마라 우리도 평창올림픽 관심없다
700년 역사의 일본 음식​​
700년 역사의 일본 음식​​
8 921 3 likes
avatar
30서초녀 바질을 통으로 씹어먹거나 튀겨 먹진 않잖아.. 비교하자면 8080님 말이 맞을거 같은데 고수...
avatar
ㅇㅅㅇ 걔네들은 생식 자체가 별로 없어서 그런거야 문화의 차이지 우리나라가 깻잎을 생으로 먹긴 하지만...
열도의 두발 규제
열도의 두발 규제
6 1170 2 likes
avatar
생각하자 물론 야하게 입고 나오면 참지 못하는 너 같은 애들도 있겠지만 대다수의 정상인들은 봐도 그냥 여...
avatar
30분당남 암만 새꺄 여혐이있어도 적당히있어라. 정신병수준이네
위안부 합의금 일본에 반환?
위안부 합의금 일본에 반환?
9 387 3 likes
avatar
33 응 외교력 병신 정부 ㅋㅋ
avatar
쪽발이 새끼 응?니 말은 윤병~~신이 잘했다는 말이징?ㅋㅋㅋㅋ 조1까라 마이씽~~^^
열도의 구인난
열도의 구인난
6 855 4 likes
avatar
36 일본은 일을 안하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기본적으로 초고령화된 사회에 현재 취업을 하는 연령대의 ...
avatar
36 일본은 일을 안하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기본적으로 초고령화된 사회에 현재 취업을 하는 연령대의 ...
일본 사극을 보기 힘든 이유
일본 사극을 보기 힘든 이유
6 1683 4 likes
avatar
역열등감? 아니저기... 흥분하지 말고 보기힘들다는게 "그 친구 요즘 보기 힘들어~ 바쁜가?" 가 아니고 "아 ...
avatar
서울20대여자 저거때문에 못보는거 맞음. 같은 이유로 머리까진 중국 사극도 남주 잘생김이 공감 안가서 못본다.
일본 아재의 여자친구
일본 아재의 여자친구
3 1423 1 likes
avatar
ㅁㄴㅇ 지금 저 외형에다가 인공지능 넣으면 남자고 여자고 인간을 만날 필요가 적어지지 5~10년 후 예상...
avatar
ㅇㅇ 애완동물 키우는거나 어릴때 인형에 감정이입해서 가지고 노는거나 별차이 없는 것 같은데. ...
일본 씹어먹던 투수의 메이저 첫 피 홈런
일본 씹어먹던 투수의 메이저 첫 피 홈런
2 721 2 likes
avatar
35양재 그래도 첫 시즌에 부상당하기 전까지는 굉장했음 전반기에는 완전 사이영상 페이스였는데
avatar
매쟈 데뷔 전 보고 거품이다 뭐다 말 많았는데 첫해 부상 당하기 전까지는 완전 사이영 스터프 였지. ...
야쿠자도 피하지 못하는 고령화
야쿠자도 피하지 못하는 고령화
3 809 1 likes
avatar
ㅂㅂㅂ 조폭 빡대가리들이 사회변화에 적응 못하는거지ㅋㅋ 요즘 젊은 사람들이 아무리 배운 게 없어도 조...
avatar
야쿠자만깡팬가? 상황 이해가 늦네? 저건 범죄단체가 줄어든다는 게 아니라 단순 야쿠자라는 이름으로 모였던 애들...
LG TV에 감탄하는 일본 연예인들
LG TV에 감탄하는 일본 연예인들
2 793   likes
avatar
ㄱㄱㄱ 근데 진짜 저걸 어케만드는거야?? 뭐 그래핀? 그런걸로 만들어서 저렇게 얇게 가능한건가??? 뭐지?...
avatar
qew 구조를 보니까 말 그대로 화면만 딱 남긴 다음에 나머지 부품 전부를 밑에 있는 사운드 바 같은 물...
백마라는 단어의 의미
백마라는 단어의 의미
3 1175 3 likes
avatar
진짜 사스가 갓본~!
avatar
뭐라는거냐 안 좋은 표현 쓰지 말자..라는 것도 아니고 저 표현의 유래를 들고 나왔더니 무슨 엉뚱한 다리 긁...
2014 미스 일본 얼굴 망치기
2014 미스 일본 얼굴 망치기
3 968 3 likes
avatar
ㄷㄷ 일본은 우리랑 미의 기준이 많이 다른가?
avatar
아....난 막짤 보고 알았네. 꾸준히 망치기 중이었던 게 아니었군. 미~안~
사이다 통신사 이경규
사이다 통신사 이경규
4 582   likes
avatar
술끊었다 독하다 강하다 같은 걸 떠나서 증류소주는 기본 '맛'이라는게 있지. 희석소주야 거의 무맛에 가깝...
avatar
ㅇㅅㅇ 기본적으로 공업용 에탄올을 정제해서(섞인 메탄올들 분리한단 소리) 그걸 사카린만 타 놓은 맹물...
일본인 종업원 VS 한국인 종업원
일본인 종업원 VS 한국인 종업원
6 1296 2 likes
avatar
오갸쿠사마 미국도 똑같음 ㅎㅎ데리야키나 무슨 마키 이런 간판으로 전부 한인들이 하는 일식집. 맛은 좋은...
avatar
ㅋㅋㅋ 진짜 쪽이네 에혀 ㅋㅋㅋ
혹시 동정이신가요?
혹시 동정이신가요?
4 1188 4 likes
avatar
ㅇㅇ 모니터만 켜도 지들이 원하는 천국이 바로 나오는데 구태여 힘쓸 이유가 있겠음? ㅋㅋㅋㅋ 일본...
avatar
ㅇㅅㅇ 솔직히 훨씬 답없는 여성천국인 한국에선 저게 훨씬 빨리 진행될지도? 일단 지금 20대 기준으로 창...
미국이 가장 경계하는 경제 공동체
미국이 가장 경계하는 경제 공동체
4 1096 3 likes
avatar
-,.- 갈등을 덮은게 아니라 1, 2차 세계대전의 전쟁터로 현대전의 고통을 두번 겪고 나니 전쟁이 결국...
avatar
33 한중일 경제 공동체는 불가능 만약 미국이 없다고 한다 해도 불가능 그리되면 경제공동체가...
삐친 아베
삐친 아베
4 455   likes
avatar
ㅇㅇ 다른 나라는 위안부고 뭐고 ㅈ도 관심없고 그냥 나라간 합의를 한국에서 일방적으로 파기했기때문...
avatar
26해외남 다른 나라가 위안부 관심 없다는 이야기는 어디서 나온말임? 그리고 유감이다고 한게 제대로된 ...
일본에 강경한 장관
일본에 강경한 장관
3 392 1 likes
avatar
41232 이런걸 보수라고 부르는거다 보수의 의미도 모르는 미친 tk당새끼들
avatar
국제협약 파기 않됨? 미국은 왜 자꾸 FAT 재협상 하자고 그러냐?
1차대전 직후 일본의 영토
1차대전 직후 일본의 영토
7 787 4 likes
avatar
23 일본이 진주만을 습격하지 않았다면 석유가 없어서 패망했겠죠 미국은 안쳣더라도 이미 프랑스, 중...
avatar
왜자꾸 그리고 공산화되었겠죠 한강의 기적은 커녕 잘살아봐야 카자흐스탄 우즈베키스탄 정도로 살았을듯
J리그 컵대회 열기
J리그 컵대회 열기
3 439   likes
avatar
- 그러고 보면 k리그도 대단한 거 같아 쫌 차면 유럽가고 중국,일본, 중동에 요즘은 태국에 선수 뺏...
avatar
;;;; 사이타마 스타디움.. 6만 3천석이니까.. 한경기에 15에서 20억 정도 버는거네... j리그는 매경기 ...
일본에서 통과된 법안
일본에서 통과된 법안
6 588   likes
avatar
유사귀족정치? 그냥 귀족정치지. 쟤네들 다 소위 명문가 출신들이 다 의원직을 대를 이어 하잖아...
avatar
ㅈㅅㅂㅈ 이런 근거없는 헛소리를 당당하게 적는걸 보면 아직도 멀었구나 생각이 든다.
대박난 일본 관광업
대박난 일본 관광업
8 958 1 likes
avatar
외국생활은 너무 좋다 진짜 미국에서 지내다보니 미국사람들이 일본 정말 좋아한다. 한국도 많이 알긴하는데 일본사랑과는 차...
avatar
아니죠. 인종 빼면 선진국이라고 느껴지던데요, 는 다분히 인종주의적 발언이죠. 그리고 다들 아무...
일본 취업 상황
일본 취업 상황
10 1001 1 likes
avatar
바보들 왜케 많음 울나라보다 고령화/인구감소가 10년정도 빨리왔기때문에 나타나는 현상인데... 바보들이 왜케 많음...
avatar
ㅅ43ㅅㅂ4 아베노믹스도 한국 뉴스에 나오네요
필리핀에 숨겨놓은 보물
필리핀에 숨겨놓은 보물
3 477   likes
avatar
ㅡㅡ 1경은 오바아니냐;
avatar
ㅇㅅㅇ 그때 일본 크기랑 식민지 착취수준을 보면 충분히 가능하다 봄 심지어 전쟁 중의 군비도 들어있을...
일본이 바꾼 우리 문화
일본이 바꾼 우리 문화
1 646 4 likes
avatar
ddd 꼭 되돌렸으면 좋겠다 동심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아름다운 지명이름이 너무 많음 ㅠㅠ
일본에서 벌어진 딸 감금 사건
일본에서 벌어진 딸 감금 사건
3 1321 7 likes
avatar
일본인들 정신병 관련만화 아이엠어히어로 잘자 푼푼 나도 정신병 걸리는느낌 ㅠㅜ
avatar
남 배려하는게 사회적으로 강요되고 속으로 꾹꾹 누르면서 사니까 미친놈 비율이 높다고 함. 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