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간장소라 사태살 덮밥의 달인
간장소라 사태살 덮밥의 달인
3 73 2 likes
avatar
35양재 순대국은 신림 대학동 아우네순대국이 맛있게하더라 마약순대라고 부른다..
avatar
28강남 나도 하나 추천 쉑쉑버거 먹어보고 수제버거에 실망아닌 실망을 한 형들 있으면 이태원 다운타...
열도의 평범한 길거리 풍경
열도의 평범한 길거리 풍경
3 347 2 likes
avatar
ㅇㅇ ㅇㅇ 9박10일 후쿠오카 갔다온적있는데 진짜 말로만듣던 일본을 직접가보니 진짜로 쓰레기가 없더...
avatar
31플래노 외국인들이 한국은 재방문하고싶은 나라에서는 거의 꼴치인데 일본은 재방문을 꼭 하고싶다고하...
사나 모모 졸업사진
사나 모모 졸업사진
4 494 3 likes
avatar
29외노녀 자매결혼이 아니라 결연 아니? 이런 식으로 틀리는 사람도 있네
avatar
하고 싶은가부지. 그렇게 이해하자고.
일본은 중국이 세운 나라?
일본은 중국이 세운 나라?
5 483 2 likes
avatar
ㅇㅇ 그게 백제뽕맞는 일이냐..? 우린 팩트를 얘기한거고 쟤들은 날조를 한건데?
avatar
ㅇㅇ 역사적 자료가 있는데 왜그래 공부안했니? 사실과 역사왜곡은 다른거란다 ㅁㅁ아
4년 연속 노벨상 수상한 일본
4년 연속 노벨상 수상한 일본
7 391 1 likes
avatar
21세기래봐짜 좀 꼽게 보고 평가하자면 우선 일본은 전범국인지라 그쪽 방면에선 탁월한 데이터가 축적되어있지....
avatar
내가 참 댓글 읽다가 이러면 안되는데....문화랑 컬쳐랑 뭔 차이야? 잘 몰라서.... 그리고 뭔가 ...
한국과 일본의 집 구하기
한국과 일본의 집 구하기
3 521 4 likes
avatar
31회사생 어우 나도 저건 싫어 그리고 빈 집을 봐야 진짜 집의 크기를 가늠할수있지
avatar
29도쿄외노자 법이 문제냐? 사람이 나간 상태로 집을 못파는게 부지기수다. 딱 가진게 집값 만큼, 그 돈으로 ...
학창시절 겪었던 일제 잔재
학창시절 겪었던 일제 잔재
4 660   likes
avatar
.. 애국조회 오랜만에 들어본다 ㅋㅋㅋ 교련도 짜증났는데... ㅋㅋㅋ 요즘도 있나?
avatar
왜자꾸 일제시대 잔재라기 보다는 전체주의시대의 부산물 생각하는게 더 옳은 표현임. 강제로 애국심등의 ...
조상 찾기 프로그램에 출연한 배우의 반전
조상 찾기 프로그램에 출연한 배우의 반전
3 525 2 likes
avatar
옹옹 결론은 친일파 였네
avatar
32보스토니언 막짤이랑 첫짤이 묘하게 닮아보임
1311년된 일본 호텔
1311년된 일본 호텔
3 514 2 likes
avatar
33대구인 슬램덩크 보면 뭐냐 변덕규? 아버지초밥 가게 물려 받는다고 농구 접던데
avatar
, 아직도 동네 작은 구멍가게 이어받고 작은 신사의 신주 딸로 태어나 무녀가 되고 스님의 아들로 ...
일본에서 인기있는 식당
일본에서 인기있는 식당
5 824 5 likes
avatar
32보스토니언 될꺼같으세요?ㅋㅋ여기 한국이에요
avatar
ㅇㅇ 우리나라는 스피드 국가이며, 국민 대부분 안전 불감증을 가지고 있지만, 먹는거 하나 만큼은 그 ...
일본 만화 작가들의 수입
일본 만화 작가들의 수입
4 863   likes
avatar
31모쏠 찌질남으로써 동감한다 감성이 다르면서도 공감되는 찌질함의 극치 참고로 아무리 연애물 읽어봐...
avatar
ㄷㄷ 아 그래서 개고생이라도 어시를 하는거였군..
일본예능 이란 미소녀 자막 조작 논란
일본예능 이란 미소녀 자막 조작 논란
4 1198 2 likes
avatar
ㄴㄱ 우리는 반응이 다르잖아. 국뽕 방송 혐오하는데 쟤네는 ㅋㅋ 그런 피드백이 없나봐
avatar
ㅉㅉ 거짓으로 도배 된 나라 일본 왜곡을 아주 당연한듯이 하는 나라 일본 뻔뻔한 나라 일본 밝혀져...
우리나라가 아직도 일본 식민지였다면?
우리나라가 아직도 일본 식민지였다면?
4 428   likes
avatar
아재 로스트메모리즈 장동건 주연 JSA만큼이나 오래된 영화 볼만함
avatar
데구르르르 근데 히데요시는 일본에서도 안 좋게 보는 인물이라...
일본 금붕어 양식업자의 위엄
일본 금붕어 양식업자의 위엄
5 758 5 likes
avatar
ㅁㄴㅇㄹ 그렇다기보다 각 비늘마다 매우 작은 픽셀로 따진다고 생각하면(현미경으로 본다하면) 노란색,파란...
avatar
30 흑인이랑 백인이랑 결혼하면 검둥이부터 흰둥이까지 넓은 스팩트럼이 생기죠 그중에서 원하는 색...
잘 먹어서 뜬 배우
잘 먹어서 뜬 배우
5 699 2 likes
avatar
27강남녀 63년생 키가 189 학벌좋지만 연극만해서 생활고를 많이 겪었다함 쓰러지기 일보직전까지 쫄쫄 굶은...
avatar
빵~~하고 못 떴던거지 이 분 은근 많은 작품에서 보였었다는.. 말은 못 알아들어도 되게 뭔가 있어...
만취한 일본인들
만취한 일본인들
7 1465   likes
avatar
25파크리오여자 난 저렇게 술취해서 땅바닥에 눕는사람 이해 안가더라 ~~ ㅋㅋㅋㅋ
avatar
ㅉㅉ 일본도 낮, 밤술문화 심각하지 . . .
부산영화제 아오이 유우
부산영화제 아오이 유우
4 956 4 likes
avatar
29도쿄외노자 ㅇㅇ 극우대표 배우임 아야세 하루카와 더불어 꼴도 뵈기 싫다
avatar
30서초녀 극우 그런 정치적인 건 몰라도 옛날 우리 어릴때, 정말 예쁜 일본 배우였는데.. 뭐 작품은 본...
일본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 재판
일본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 재판
6 1119 1 likes
avatar
?? 아니 뭐 감금한것도 아니고 거절하면 그만이지 고백이 상대에 대한 침해라니ㅋㅋㅋ 니가 여자한테...
avatar
스페인녀 중간에 좀 번역... 오역이 있는데 밑에서 3번째 폭로한 동급생의 인터뷰를 보면, 고백을 받고 곤...
성진국 택배 시스템
성진국 택배 시스템
3 851 2 likes
avatar
편의점 문화가 발달했으면 편의점+택배 서비스를 활용하면 안되나? 집근처 편의점에서 수령해두고...
avatar
ㅇㅇ 거참 ㅈ나 비효율적인 시스템이네 택배시간이 6시에서 10시사이가 아닌 이상에야 본인수령이...
열도에서 유행하는 이혼식
열도에서 유행하는 이혼식
7 1041 4 likes
avatar
글쎄요. 부분적으로는 동의합니다만, 결혼이 무의미해진 본질적인 이유가 뭘까요? 왜 결혼이 누군가에겐 ...
avatar
일본사람 재수 없어. 돈이 넘쳐 나니까 지랄들 한다. 그렇게 기념하고 싶으면 차라리 이혼 기념 고아원 기부 같은 걸 하지.
열도의 흡연 구역
열도의 흡연 구역
11 1225 3 likes
avatar
サンキュ~東京! タバコをちょっと貸してください~~
avatar
ㅇㅇ 흡연실 만들어서 거기서만 피게 하길 걸어다니면서 연기뿜는 길빵족들 극혐
일본 네티즌들이 말하는 일본의 단점
일본 네티즌들이 말하는 일본의 단점
3 665 5 likes
avatar
ㅁㄴㅇㄹ 경제라면 몰라도 국민들의 정치의식이나 문화적 창의성은 우리가 일본보다 낫다. 그 대신 일본...
avatar
27산타바바라 인정. 한중일 유학생이 모이면 대개 한일은 끝까지 잘 지내게 되고 중국 유학생과는 소원해집니다...
쓰나미에 속수무책으로 당하는 자동차
쓰나미에 속수무책으로 당하는 자동차
5 922   likes
avatar
..???? 저런경우에 무조건 고층건물로 피해야 하나요?
avatar
ㅇㅇ 쓰나미 오기전에 대피를 해야 됐음. 이미 차에서 쓸리기 시작한 순간부터는 차도 쓸려나가는 물살...
일본인 와이프가 자주 쓰는 말
일본인 와이프가 자주 쓰는 말
9 1283 5 likes
avatar
케리건 신주쿠말이 맞음 일본애들이 착하고 선한 정서를 갖고있어서 미안 감사를 달고사는게 아니에요. ...
avatar
ㅋㅋㅋㅋ 아 사실이든 아니든 왤케 웃기지ㅋㅋㅋㅋ 빵 터졌네ㅋㅋㅋ 잘 웃고 갑니다
일본에 귀화한 중국 탁구 선수
일본에 귀화한 중국 탁구 선수
7 1064 2 likes
avatar
ㅇㅇ 무슨 기득권이야 그리고 그당시 안현수가 최고였는데 밀려나기는ㅋㅋㅋㅋㅋ 운동선수는 몸이 재...
avatar
159487 주인장님의 당부가 없었으면 멍멍이욕하면서 정신개조 해드렸을건데 참 아쉽네요. 참. 다양한 생각...
올해의 노벨문학상
올해의 노벨문학상
4 394   likes
avatar
돕고사는세상 노벨상 올타임 레전드를 개인적으로 꼽자면 노인과 바다라고 본다. 진정한 의미의 인간 찬가(讚歌)...
avatar
ㅇㅅㅇ 노인이 낚시하는 내용이던데 난 무슨 의미인지 모르겠음 아직도 모르겠음 노인이 되면 알 수 있으려나
미군이 찍은 1950년대 일본의 모습
미군이 찍은 1950년대 일본의 모습
4 619 4 likes
avatar
26흔남 일본쉑기덜 2차대전때 본토까지 처절하게 점령당하고 곳곳이 다 박살나고 항복했어야되는데 원자탄...
avatar
agreethat 공감..중국 일본에 비해 정말 초라한것같다. 소박하다고 포장할순있겠지만 확실히 조선은 가난한 ...
열도의 CG 기술력
열도의 CG 기술력
5 886 3 likes
avatar
. 예쁜데??? 뭔소리하세요??
avatar
ㄷㄷ 덧니까지 구현해놨네 ㅋㅋㅋ
일본 취재 이후 KBS 기자 피폭
일본 취재 이후 KBS 기자 피폭
6 1084 7 likes
avatar
그렇게 말하기엔 79명중 19명이면 그 표본이 너무 많은거 아니냐?
avatar
ㅇㅇ 누가 더 멍청할까? 단순히 거리 문제인가? 식재료며 사람이며 피폭당한 농작물.제품.사람 돌아다니...
1인분 210만원 일본 스테이크
1인분 210만원 일본 스테이크
5 836 3 likes
avatar
몇살이냐? 항정살? 소고기 항정살버젼인가?
avatar
ㅋㅋ 아 ㅂㅅ들 소고기 지방질은 인체에서 배출이 안되는데 그놈의 마블링 마블링 그리고 일본에서는 ...
일본에서 인기 많다는 한국 요리 음식점
일본에서 인기 많다는 한국 요리 음식점
8 1204 5 likes
avatar
ㅁㄴㅇㄹ 아 ㅅㅂ 이상한놈이 내닉썼어 ㅅㅂ
avatar
잘 모르면 가만히... 일뽕을 처맞은거 치고 아주 뻔뻔하네
일본에서 만들어진 단어들
일본에서 만들어진 단어들
4 723   likes
avatar
1 그럼 유럽은 전부 짭영국 짭프랑스 짭독일중 하나네?
avatar
살아뭐해~ 그냥 식민지 영향 받은거지 베트남도 프랑스문화가 남아있고 그런거 아냐? 아님말구 맞으면 맞고 ...
열도의 드래곤볼 행사
열도의 드래곤볼 행사
4 488 2 likes
avatar
부럽다. 우리는 저렇게 전국민을 하나로 모으는 콘텐츠가 없잖아. 둘리 하니 아직도 찾고 있으니.
avatar
카카롯뜨 카 메 하 메~~~~~~~~~~~~~~하~~~~~~~~~~~~~~
아라가키 유이 최근 화보
아라가키 유이 최근 화보
2 1239 2 likes
avatar
24흔녀 각히 예쁘네 여전히
avatar
31.. 잡지도 살 정도의 각키 팬이였는데, 여전히 이쁘네. 얘는 웃을때가 정말 이쁨.
철벽녀에게 6년동안 대시해서 결혼에 성공
철벽녀에게 6년동안 대시해서 결혼에 성공
9 2267 6 likes
avatar
.. 이걸 전문용어로 뭐라고 했던거 같은데. 기억이 안 난다. 스토커는 스토커일뿐. 본인 인생 잘 살면...
avatar
.. 저 여자 연예인 이름이...호리키타 마키였던가? 이름은 잘 기억 안 나는데, 저 배우 연기를 좋아해...
열도의 지역감정.pann
열도의 지역감정.pann
6 446 1 likes
avatar
32 영등포는 역앞도 아직 많이 수수함. 바로 뒷골목에 아직 사창가도 있고, 신세계 백화점쪽 말고 ...
avatar
궁금! 나 뒷골목 사는데 사창가 어디임?
평창올림픽 세계지도
평창올림픽 세계지도
4 302   likes
avatar
ㅇㅇ 누가 봐도 고의성으로 밖에 볼 수 없잖아. 진짜 무슨 생각으로 저런거냐??
avatar
알고말해제발 일본같은 짓임 일본 주특기인거 모르나? 지도에서 한반도 지우기. 조금만 검색해도 사례 수두리 빽...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