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엄정화 맥이는 삼행시
엄정화 맥이는 삼행시
2 1029 3 likes
avatar
ㅁㅊ 민경훈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vatar
능욕잼 엄마 드립 신선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녀의 특이한 이름
그녀의 특이한 이름
3 552 2 likes
avatar
37 난 쟤 보다 쟤네 부모님이 더 신기함 그냥 니 하고싶은대로 해라~~한건가??
avatar
26ㄴ 유명한 도령인가 먼가한테 이름 받았다자나 쟤가 그렇게 했겠냐 부모가 한거지 글좀 읽어라 ㅉ
여자아이돌 이름 뜻
여자아이돌 이름 뜻
4 437 2 likes
avatar
그냥 게임아이디 만드듯이 했네 ㅋㅋ
avatar
sm에서부터 파생된 전통인가보네.
본인 이름을 마동석이라고 지은 이유
본인 이름을 마동석이라고 지은 이유
3 739 1 likes
avatar
요시키이거 학교 양아치였네 ㅎㅎㅎ
avatar
일진 예전에 조삐리들 졸라 괴롭혓을꺼같다
네덜란드 애들이 아는 한국 축구 선수
네덜란드 애들이 아는 한국 축구 선수
3 915 3 likes
avatar
이거지 글치! 니퍼트, 린드블럼, 허프, 헥터, 라틀리프, 헤인즈, 파다르 등등이 리그 탑급 혹은 가까운 ...
avatar
그 선수들이 월드컵에 나왔으면 알지도?
한국의 성씨 개수는 5582개
한국의 성씨 개수는 5582개
5 464 2 likes
avatar
1812 왜구는 부산부터 진격했지? 성조도 4성조가 흉노의 후손이라고하던데 우리가남이가? 저 같은 씨...
avatar
ㅇㅇ 역알못이네 ㅋㅋ 이런놈들이 꼭 고구려가 통일했으면 만주까지 다먹었다고 우기는 애들이지..ㅋㅋ...
핀란드 친구들이 킹크랩을 대하는 자세
핀란드 친구들이 킹크랩을 대하는 자세
4 472   likes
avatar
ㅇㅇㅇ 따라 가려면 아직 멀고먼 길이니 걱정 마세요.
avatar
염병하네 그리스가 복지천국이라고 하는데 그리스가 빚지게 된 건 복지때문이 아니고 유로화 통합 때문이다 ...
관등성명 레전드
관등성명 레전드
3 769 2 likes
avatar
백마포병 ㅋㅋㅋ백마신교대네
avatar
ㅋㅋㅋ 꼭 방금 가르쳐줘도 저런 아이들 널렸어 ㅋㅋㅋ
강아지 이름 때문에 파혼하자는 여친.pann
강아지 이름 때문에 파혼하자는 여친.pann
8 1331 7 likes
avatar
옆집 강아지 이름은 크기 순으로 초복 중복 말복 이었다 오해하지 말고 잘들어 몇년째 성견이 되고 노견이 되도록 행...
avatar
ㅇㅇ 주작내 풀풀
가죽 점퍼가 무스탕인 이유
가죽 점퍼가 무스탕인 이유
4 565   likes
avatar
27공돌이 화이트 실제 발음이 와잇에 가까움. 화이트셔츠는 실제 -와잇셡-로 발음됨. 와이셔츠로 발음하...
avatar
왜자꾸 미국에서 사는데 내 자동차 휠커버를 어떤놈이 부러트리고 튀어서 내 휠 망가졌다고 하니까 아무도...
지존파의 실체
지존파의 실체
2 1183 2 likes
avatar
24시드니워홀 심신미약 이유로 가석방 하지 마라 병이나면 욕창이 생길때까지 눕혀둬라 저런넘들 시체처리 비용...
avatar
물논 우선 지존파는 사형 집행된 애들이야. 지존파 사형여부를 모르는 걸 보니 젊병필인가보네. 살짝 설...
군대 내 이름 콘테스트 수상자
군대 내 이름 콘테스트 수상자
3 508   likes
avatar
55 난 해병대인데, 인트라넷으로 선후임 몇명이랑 이름 검색해본다고 생각없이 김해병 입력하니까 김...
avatar
아이고아재요.. 오졌고 지렸고 개쩌는거 인정하는 부분이구요 좌로인정 우로인정 앞구르기 인정 인정올리지말고 인...
자식 이름 함부로 짓는 경우
자식 이름 함부로 짓는 경우
4 581 1 likes
avatar
아동소년 박력은 괜찮다 뜻도 나쁘지않고 한번들으면 기억하기도 쉽고
avatar
스페인녀 세상 좁네요 ㅋㅋ 티비에 나온 후배 캡쳐보고 요기서 선배가 댓글을 달다니 ㅋㅋ 이름 박력있고 임...
패기 가득한 군인 이름
패기 가득한 군인 이름
2 761   likes
avatar
ㅁㅁㅁ 박격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등학교 동창이네 ㅋㅋㅋㅋㅋㅋ
avatar
ㅎㅎ 권총 중사였나 하사였나 있었던 것 같은데...전역했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