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

히틀러가 유일하게 무서워했던 사람
히틀러가 유일하게 무서워했던 사람
4 785   likes
avatar
두둥~~ 박근혜는 히틀러의 발끝도 못따라 간다. 박근혜는 주사아줌마를 불럿지만.. 히틀러는 주사박사를...
avatar
그래서 히틀러는 전세계적으로 악명을 떨치는데................박그네도 그래보게? 하나더 차이...
정말 화가 나는 의료 사고
정말 화가 나는 의료 사고
5 667 1 likes
avatar
뭔들안애매하겠냐 의대생이냐? 아니면 의사냐? 그것도 아니면 브로커냐? 혹시 의대생이라면 그 딴 마음자세라면 때...
avatar
신의 가호없인 못살아 정말 운없으신 분들 많습니다. 간단한 병을 병원가서 감염으로 죽는 환자 여럿있습니다. 개복 혹은...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노트 필기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노트 필기
8 924 3 likes
avatar
다빈치....다른 사람 초상화 그려주고 남의 집 벽화 그려주고 가끔 전쟁무기 개발해주고....이러면...
avatar
다 빈치가 부유했다고? 그냥저냥 살만했던 수준으로 아는데? 이탈리아에서 그림 팔러 프랑스까지 ...
부산대병원 또 대리수술
부산대병원 또 대리수술
1 356   likes
avatar
;;; 아는 사람은 안다. 경상도, 전라도 쪽 의치대 문화 얼마나 ㅈ같은지.. 대가대는 몇년전만 해도 신...
한국 의료 시스템의 문제점
한국 의료 시스템의 문제점
6 304   likes
avatar
ㅇㅅㅇ 성형 , 정형 쪽이랑 나머지 하나가 제일 인기있는 과인데 모두 돈을 많이 벌거나 매우 넓은 범위 ...
avatar
!!!! 저게 왜 잘 못 된거지?? 다 아는 기본 상식인데. 1. 사고가 발생시 큰 사고라 판단이 되면 작은 ...
자존감 낮은 사람들 특징
자존감 낮은 사람들 특징
4 618   likes
avatar
투피스 와 이분 최소 솔로몬이네
avatar
왜이래 ㅋㅋ 그러게 도끼한테 왜그럴게 관심이 많은지. 걔는 그냥 아주 생각없니 취미로 돈 쓰는 것일텐데
메이저 병원 연봉
메이저 병원 연봉
3 560 1 likes
avatar
OMS 저기 의사 연봉은 다 전문의 이상 임상교수급이고 저기에 저돈 세전으로 받고 일할 교수진이면 로...
avatar
빅브라더 진짜 고생및 그간.노략한거에 비하면.박봉이다. 성형이나 치아점 개원해서 꿀빠는.애들에 비하면 ...
정신병환자들이 범죄를 일으킬 확률
정신병환자들이 범죄를 일으킬 확률
6 671 3 likes
avatar
1111 본문 내용과 정신과 전문의들 얘기도 다르더라 정신병자들 중 공격성을 드러내는 경우가 종종있어...
avatar
흐음 일단 범죄를 저질렀다는거가 정신질환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
프랑스의 의료 환경
프랑스의 의료 환경
3 603   likes
avatar
공인중개사합격생 지상낙원 유럽이 저럴 리가 읍는디 ㅠ.ㅠ 실제로 영국 프랑스 독일 등 무상의료 병원 가보면 가관...
avatar
ㅇㅅㅇ 대부분이 저래 세상을 바로보고 옳은것을 지지하려면 좀폭넓게 보고 안목을 길러라. 적어도 우...
욕 나오는 트럭 기사
욕 나오는 트럭 기사
5 564 4 likes
avatar
저 트럭기사는 진짜 머가리에 똥만찼나 사람이뒤져가서 온다는데 저지랄이네 솔직히 신상공개하는 ...
avatar
ㄴㄹ 트럭기사 양아치들 많음 쓰래기 집단들 많아
방사능에 가장 많이 노출되어 있는 사람은?
방사능에 가장 많이 노출되어 있는 사람은?
5 521   likes
avatar
웃기다 결국 담배피면 방사능 피폭된다는건 팩트네 ㅋㅋ 저거읽으면서 그냥 농담삼아 스트레스받는데 한...
avatar
ㅇㅅㅇ 한국은 필수가 아닌나라인걸요~ 외국의 경우는 처음 도입당시 흡연률이 확 줄었다고 들었습니당
빨간약 허위기사 팩폭
빨간약 허위기사 팩폭
4 441   likes
avatar
- 예능나와서 작가가 적어준대로 씨부리는 쇼닥터급
avatar
ㅇㅅㅇ 그건 최대한 상처부위에 불순물이 없게하기위해 그러는거 밖에서부터 안으로 닦아들어가면 밖에있...
키 크는 수술?
키 크는 수술?
4 979 2 likes
avatar
나미 부작용은 둘째치고 2년이상 활동못해 데뷔전이면 모를까 미쳤다고 2년동안 빅뱅 활동을 접겠냐 ...
avatar
1234 성장판 닫히기 전에는 성장호르몬 주사가 좋습니다 말씀대로 2년이상 휠체어에 앉아있을수도있고 ...
완치가 불가능한 질병
완치가 불가능한 질병
4 797 2 likes
avatar
28구미공돌 살면서 맥주를 못마시다니......
avatar
ㅇㅇ 종국이형 ㅠㅠ
빨간약 진짜 사용법
빨간약 진짜 사용법
11 751 3 likes
avatar
123 상처가 약한 경우는 빨간 소독약을 해도 재생층이 흉터를 밀고 올라오기 때문에 상관이 없다. 헌데...
avatar
ㅇㅇ 예전 일이지만, xx연대 훈련병 전원이 감기가 걸린 적이 있지. 물론 그 일도 있었지만, 다른 훈련...
임금 240억 체불
임금 240억 체불
2 366   likes
avatar
나라가바뀌고있다 그래도 먼가 이렇게 밝혀지고 개선된다는게또 살짝 희망이 있다고 느껴지기도하네
avatar
전 직원 작년에 퇴사하고 이직했다 저런 ㅈ같은 병원이 없다
채식주의자 가족의 건강상태
채식주의자 가족의 건강상태
6 905 2 likes
avatar
ㅇㅇ 저런거 웃긴게 육식만 하는 사람도 저런식으로 나오고 육식+채식만 같이해도 저렇게 나온다. 채식...
avatar
ㅁㄴㅇㄹ 채식에 대한 논문이 예전에 미국에서 하나 나왔는데. 성장기의 어린아이에게 부피가 크고 부피당 ...
에이즈가 두려운 분들
에이즈가 두려운 분들
4 545   likes
avatar
일침녀 사먹충들 바들바들
avatar
2332 에이즈는 잠복기가 길어서 단기간에 체크하는게 힘든거지 단기간에 발병을 안하는 건 아니라고. ...
기적의 한의사
기적의 한의사
5 612 2 likes
avatar
ㅇㅇ 저건 현대 과학에서도 현대 의술에서도 부정을 못 하는 것이다. 철을 본인이 잡았을 때 힘이 빠지...
avatar
24근육통엔역시침을맞는게기가막힘 점점더 한의학은 미신이고 무당들이나 마찬가지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것 같다. 난 한...
뱀 섭취 부작용
뱀 섭취 부작용
9 904 4 likes
avatar
34세 남 혈압이란 동맥 혈관벽에 대항하는 혈액의 압력을 말한다. /특정 보양식을 먹으면 압이 상승하게 되...
avatar
어휴. 저아저씨 ㄱㅊ 있었구나.. 난 없는줄..
의사의 팩트 폭력
의사의 팩트 폭력
4 591 2 likes
avatar
왜 공개 안돼냐면 지들끼리 기득권대 비 기득권 대학교 갈라놓고 비 기득권 학교한테는 시험 자...
avatar
30 뭔 헛소리냐. 밥그릇 싸움으로 몰고 가는건 한의사들이 하는 거야 ㅋㅋㅋㅋ 현대의학기기 사용하...
제왕절개 중 신생아 머리에 칼자국
제왕절개 중 신생아 머리에 칼자국
4 660 1 likes
avatar
30대줌마 자연분만은 여자가 30대중반 넘어가면 힘들어요..
avatar
힘든데 왜 결혼하고 애남? 힘드시면 안하시면 됍니다 ^^
동물병원의 작은 간호사
동물병원의 작은 간호사
2 441 4 likes
avatar
25녀 난 동물들 아픈게 너무나 맘 아프다. ㅠㅠ 어릴 때 영화나 드라마를 봐도 동물들 다치는 장면이 너...
avatar
32흔녀 사람아픈건 맘안아픈데 동물들다치거나 로드킬당한거보면 눈물나고 맘이그렇게아프더라..그래서 티...
우울증의 위험성
우울증의 위험성
4 614   likes
avatar
으응? 난 내가 우울증인줄 알았는데. 회사 그만두고 근 3년동안 집에서만 지내고 있고 여행 같은거 잘 ...
avatar
30 가까운 정신의학과 방문해 보세요. 전혀 부끄러운게 아닙니다. 감기만 걸려도 병원가고 약국가는...
브래지어 효과에 대한 연구 결과
브래지어 효과에 대한 연구 결과
5 1281 2 likes
avatar
AV여배우 ㄳ 형태 AV여배우들은 촬영마다 매번 벗어서 아름다운 형태인건가? 아니면 성형이나 시술인건가?
avatar
오잉 원주민들 젊은 여자와 노인? 정도를 생각해봐야 할듯 한데요 젊은 여자들은 정말 탱탱?합니다. 브...
정채연 하체 변신
정채연 하체 변신
4 1408 2 likes
avatar
탬덕 개소리하지마라. 지방흡입은 그 부위에 지방을 빼면 안맞는다고 다시 늘어나지 않는다.
avatar
스페인녀 지방흡입이랑 주사맞는거랑 다른거야 ;;; 아이돌들 주사 많이 맞아 다리에... 개소리는 누가 하고...
발암물질 함유된 립밤 리스트
발암물질 함유된 립밤 리스트
4 596 1 likes
avatar
30서초녀 저도 유리아주꺼 제일 좋다고 알고 있었는데요.. 가방속에서 굴러다니면 뚜껑 사이에 먼지 엄청 ...
avatar
스페인녀 슈밤..... 젤 첨에 나온거 지금 쓰고있는데 -_- 그전엔 유리아주랑 카멕스 썼었고... 망할
에이즈 감염 여중생
에이즈 감염 여중생
12 1816 5 likes
avatar
22 그러게 어디서 굴러먹길래 미성년자를 건드리냐 여자중학생이 성 파는 것도 충격적이긴 하네
avatar
스페인녀 아재요 ㅋㅋㅋ 근데 적절했다 ㅋㅋㅋㅋㅋ
한국 대표 음식 김치, 젓갈 특징
한국 대표 음식 김치, 젓갈 특징
7 552   likes
avatar
ㅇㅇ 몇천년전에는 지금처럼 세밀하고 정밀한 의료기술도(일부 허준같이 뛰어난 사람이나 대단했지 평균...
avatar
30 말이 안통하네. 님 아이큐 두자리 ㅠㅠ
후회만 남긴 장기 기증
후회만 남긴 장기 기증
5 727   likes
avatar
32 충남 남 이런 카더라는 좀 자제좀 해라... 뇌사자 카데바 뜨면 수술 대상자 따라서 심장, 폐, 간, 콩팥, ...
avatar
IQ 70의 돌대가리 아~ 그렇군요~~ 완전 똑똑하세요~~ 다팔아먹는군요~~ 놀랐스무니다~~
간호사 월급 36만원 논란
간호사 월급 36만원 논란
6 501   likes
avatar
지방병원근무자 견습으로 구경만 한다니요 일 다합니다. 아직 능숙하지 못해서 선임이 따라다니면서 가르쳐주지...
avatar
30 의사들은 그만큼 돈 많이 받잖아요 전문의 따서 어느정도 큰 병원에 취직하면 돈 못버는 과가 최하...
세상에 이런 기적이?
세상에 이런 기적이?
4 595 3 likes
avatar
37상폐남 레알 어느 병원이냐 저런 새키가 은근 사람잡음
avatar
와 진짜 이거 명절 때 보면서 저도 똑같이 생각했었는데 ㅋㅋㅋ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ㅋㅋ
포경 수술에 대한 생각
포경 수술에 대한 생각
7 778 1 likes
avatar
?? ??정확한 뜻도 모르고 인터넷에 글 올리는 것 하고는... 성폭력에서 유래된건데. 와 진짜 대화가 ...
avatar
123 ㅋㅋ 진짜 이해가 안되서 묻는건데 얼마나 안씻고 더러우면 곧츄에서 냄새가 날 정도?? 이제까지 ...
카복시를 얼마나 맞길래
카복시를 얼마나 맞길래
5 1567 2 likes
avatar
23남 난 개인적으로 이렇게 연예인 어디어디 했다더라, 무슨 시술 받았다더라 하는거 진짜 이해안됌. 연...
avatar
ㅡㅡ 저거 카복시 맞냐? 저렇게 여러곳에 맞는거임?
눈 성형의 위엄.pann
눈 성형의 위엄.pann
12 1992 17 likes
avatar
18 예ㅋㅋㅋㅋㅋㅋㅋ 무고죄로 콩밥 먹는지 그쪽이 콩밥 먹는지 한번 봅시다 ~~
avatar
ㅇㅇ? 그래서 진행상황이?
사정 횟수가 전립선암에 미치는 영향
사정 횟수가 전립선암에 미치는 영향
4 1180 2 likes
avatar
형 그만쳐....ㅠㅠ
avatar
단백질 도둑
임플란트 시술 과정
임플란트 시술 과정
5 603 3 likes
avatar
미소 짤 마지막 보시면 시술 다 받고 웃어요
avatar
왜자꾸 ㅋㅋㅋㅋㅋㅋ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