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민주당 롱패딩 출시
민주당 롱패딩 출시
3 343 1 likes
avatar
1 저런거 까지 입어가며 정치색을 드러내고싶진않다만.. 저게 문제될거있나? 지지자끼리 입겠다는데...
avatar
28 정치가 언제부터 이미지메이킹에 편가르기엿지ㅋㅋㅋㅋ 언제쯤 정책평가하고 생산적인 담론으로 정...
청바지 구매 후기 레전드
청바지 구매 후기 레전드
2 616 5 likes
avatar
29수원 ㅋㅋㅋㅋ 나도 20대초반에 보세 많이 사입었는데 청바지 입고 나갔다오니 허벅지 전체에 멍이 시...
avatar
비싼거 좀 사입어라..ㅡㅡ
애니로 보는 미필의 행군
애니로 보는 미필의 행군
3 622 1 likes
avatar
1 진지 조금 빨자면 저 만화 간부들이 테스트받는 내용이고 실제로 부사관,장교후보생들이 상무대에...
avatar
ㄷㄷ 앞으로 밀착~!
요즘 신발 디자인
요즘 신발 디자인
6 805 3 likes
avatar
21 좉이나 까드세욧ㅗㅗ
avatar
123 나도 첨엔 네이버에 무슨 쇼핑몰 광고인데 보니까 신발 사진이 이상한거여...포샵을 잘못했나 싶어...
우리나라에서 유독 롱패딩, 구스가 매년 난리인 이유
우리나라에서 유독 롱패딩, 구스가 매년 난리인 이유
2 836   likes
avatar
31회사생 사장이 롱패딩 단체구매해서 직원들 사줬는데 존나 따숩더라 ㅋㅋㅋ 퇴근할때 다같이 롱패딩입...
avatar
234 사계절은 어느 나라에나 있는거고. 우리나라는 사계절이 '뚜렷한'걸 자랑하는데. 사계절이 뚜렷...
요즘 10대들은 잘 모르는 인물
요즘 10대들은 잘 모르는 인물
5 974 3 likes
avatar
ㅋㅋ 솔직히 워낙에 유명한 사람이니까 저런 괴짜도 사람들이 많이 이해 하려고 했던거지. 일반인이 저...
avatar
왜자꾸 나 친척이 미대사관에 일이 있어서 갔는데 비자받으려고 기다리는데 앙드레김이 들어오더래 당시엔...
10년도 안된 전투복 또 바꾼다
10년도 안된 전투복 또 바꾼다
5 955 1 likes
avatar
ㅇㅅㅇ 얼마나 해쳐먹을까 2000억이 전체니까 한 400-50%빼먹겠지 또 시2발
avatar
AI 저걸 보니 요즘 핫 하다는 사우디 아라비아 (시민권)을 가지고 있는 인공지능 로봇 "소피아"의 명...
49만원 롱패딩
49만원 롱패딩
5 650   likes
avatar
똥창 에라이~ 미친 ㅅㄲ 들아~
avatar
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어딘가 해서 봤더니 조형기가 사람쳤던 데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드킬 하겠다...
여전한 평창롱패딩 대기줄
여전한 평창롱패딩 대기줄
4 550   likes
avatar
-_ -^ 나도 롱패딩있다만 저렇게까지 사야싶다 저 시간에 알바해서 그 돈으로 메이커 패딩살듯 멍청해...
avatar
ㅇㅇ 올림픽 때문에 저렇게 살 수 밖에 없어. 그 쪽은 상상하는 것 보다 엄청 춥거든... 냉동실 보단 ...
대유행했던 청바지
대유행했던 청바지
7 1167   likes
avatar
159482637 따봉 드립니다 한국 패션의 시작은 몇십년째 항상 동대문이란건 알고 말한거죠??
avatar
미국 돈 없어서 못 입어봄. 그런데 꽁자로 줘도 안입어! 존나 ㅂㅅ 청바지
중고생들에게 내려진 롱패딩 금지령
중고생들에게 내려진 롱패딩 금지령
8 1172 1 likes
avatar
ㅋㅋ 약 20년 전 겉 옷 금지 우리 학교도 그랬는데, 학생이 학교에서 감기 몸살로 쓰러진 후 다시 폐지...
avatar
한국 개노답이다 진짜 ㄹㅈ 염병한다. 니들이 돈 버는 것도 아니고 패딩도 100만원 휴대폰도 100만원 가방도 100만...
평창롱패딩과 중고딩나라가 만든 끔찍한 혼종
평창롱패딩과 중고딩나라가 만든 끔찍한 혼종
1 722 1 likes
avatar
가을엔 바바리코트로 바닥을 쓸던 호빗들이 겨울엔 롱패딩으로 바닥을 쓸고 다니겠군 롱패딩 비...
프리미어리그 씬 스틸러
프리미어리그 씬 스틸러
3 423 1 likes
avatar
ㅇㅇ 회사 잠바 치고는 상당히 고퀄이네
avatar
지나가다 저기 회사 홈피들어가보면 저분에대한 설명 공지사항에 써놧다 .. 고위층이시다 말조심해라
베트남 교복 아오자이
베트남 교복 아오자이
4 865 3 likes
avatar
24신천동 형 그거 다 오피 광고야 ..... 조심해 ;;;
avatar
좀 먹고 살수록 결혼나이 늣어짐
여성의 노출과 성범죄율
여성의 노출과 성범죄율
9 739 3 likes
avatar
ㅅㅅ 지랄을해요 지랄을
avatar
왜자꾸 설마 수많은 마피아를 양산시키고 지하경제를 부흥시켜서 금주법 주장했던 꼴페미들을 아닥하게 만...
가죽 점퍼가 무스탕인 이유
가죽 점퍼가 무스탕인 이유
4 564   likes
avatar
27공돌이 화이트 실제 발음이 와잇에 가까움. 화이트셔츠는 실제 -와잇셡-로 발음됨. 와이셔츠로 발음하...
avatar
왜자꾸 미국에서 사는데 내 자동차 휠커버를 어떤놈이 부러트리고 튀어서 내 휠 망가졌다고 하니까 아무도...
남자 팬티 활용법
남자 팬티 활용법
1 810 2 likes
avatar
... 찝찝한건 여자 몫
외국인이 말하는 한국의 삶과 패션
외국인이 말하는 한국의 삶과 패션
3 1280 6 likes
avatar
았솨 위에 나오는 특성들은 대부분 일본 중국에 그대로 적용된다...무슨말이냐면 이러한 몰개성은 헬조...
avatar
123 삼성꺼라면 튼튼하고, A/S를 잘 해주기 때문에 주로 찾게 되지만. 현실은 다르다. 1. 매장에서 불...
혁오 인싸 패션
혁오 인싸 패션
3 1121   likes
avatar
22잉여남 요즘 톰보이무지듣는데 감성오진다
avatar
19아산고딩 등에 옷걸이 있을듯
남자도 뽕 넣는 시대
남자도 뽕 넣는 시대
3 646   likes
avatar
슴가보고꼬셨더니 우리도 많이 솎았다. 니네도 속아봐..
avatar
26멘체스터잉여 다른운동 하기 전에 하루 5~10분만 벽에 대고 물구나무 서기 연습해봐... 물구나무 서면서 어깨가 ...
다이소룩
다이소룩
1 1194 3 likes
avatar
디기 ㅋㅋ저렴하네
찜질방에서 속옷을 안 입기도 하나요?
찜질방에서 속옷을 안 입기도 하나요?
7 1099 4 likes
avatar
123 찜질방이나 사우나 한번도 안간 사람으로서...일단 남이 입던 저옷을 입는다는거, 남녀가 같은 공...
avatar
111 그럼 땀에 젖은 속옷은 어떻게 처리하나요? 여벌 속옷을 챙겨가시나요?
남성 전신 수영복
남성 전신 수영복
3 575 3 likes
avatar
신박한데? 와 이거 사고싶닼ㅋㅋㅋㅋㅋ
avatar
기발하군 톰브라운이네
유럽인들도 적응하기 힘든 의상
유럽인들도 적응하기 힘든 의상
2 940   likes
avatar
부끄럽다 저렇게 입고 다니면 "나 게이에요" 대놓고 하는 꼴
avatar
라에 우리나라에서도 게이같은데 남자 여자 구분이 뚜렷하고 게이같은 남자 싫어하는 양놈들이 완전 오...
논란이었던 서울대 과잠
논란이었던 서울대 과잠
2 945 2 likes
avatar
28연남동남 제발 인성도 학벌 같아라.....
avatar
대학교육을 갈아버려야돼. 입학이 기준이 되어서는 안되고 졸업을 개빡시게 해야돼. 그래서 어중이...
90년대 패션
90년대 패션
5 766 1 likes
avatar
27부산흔남 실제로 울프컷은 돌아옴...
avatar
ㅋㅋ 상의도 오버핏이네..
교수가 생각하는 예의
교수가 생각하는 예의
11 843 5 likes
avatar
지나가는 아재 교수님께서 먼저 학생들의 신발을 돌려놓으셨다면 한번씩 밥을 사주실때마다 신발을 돌려놓아보셨...
avatar
123 하,,,진짜...교수고 학생이고 상사고 부하 직원이고 간에 왜 자기 신발을 지 손으로 챙겨서 신으면...
요즘애들이 부르는 설현룩
요즘애들이 부르는 설현룩
4 1047 2 likes
avatar
ㅇㅇ; 같은 청바지인데 몸이 1자형이면..
avatar
초아찡 진짜 몸매하나는 탈 아시아급인건 인정 그러면뭐해 그룹은 ㅈ망했는데 ㅠㅠ
여성복 주머니의 역사
여성복 주머니의 역사
3 771   likes
avatar
29어번 딱 달라붙는 옷의 유행으로 인해 주머니의 쓰임이 줄어든게 왜 남자탓이냐 ㅋㅋㅋㅋㅋ 남자가 여성...
avatar
왜자꾸 1900년대 말 이후부터만 본다면 네 말도 맞지만 그 이전에 여권 신장이 되기 전에는 저 칼럼 얘기...
소개팅 복장 호불호
소개팅 복장 호불호
9 2295 11 likes
avatar
귀엽섹시 하... 나만 좋은건가 저 여자분 뭔가 관심받는거 좋아할거같간한대 스타일로만 따지면 외모도 이쁘...
avatar
ㅁㅁㅁ 일반화이긴 하지만 전형적인 된장녀로 보인다
성소 특징
성소 특징
5 1495 2 likes
avatar
우리끼리괜찮잖아. 몇 컵?
avatar
오늘의드립 a-....
스타일링의 중요성
스타일링의 중요성
2 949 2 likes
avatar
이마라인 부럽다ㅜ
avatar
36방배유부 이래서 전문가가 있나 싶더라 메이크업이나 헤어 관련해서 일반인들이 캐치하지 못하는 부분 보...
숨쉬기 힘든 S라인 교복
숨쉬기 힘든 S라인 교복
1 912 3 likes
avatar
23서울흔남 아동복이랑 가슴치수 차이가 거의 없다는게 슬프다..
래퍼 결혼식 하객 옷차림
래퍼 결혼식 하객 옷차림
3 862 3 likes
avatar
29도쿄외노남 신랑은 기분 졸라게 나쁠거다 ㅋㅋㅋ 와주는것만으로도 감사하자는 마음으로 세뇌하고있겠지 ㅋㅋ...
avatar
운전할땐 앞을 봐 다 끼리끼리지 뭐. 지들이 괜찮다는데뭐. 복장 외모불량자만 나중에 사진 버릴려고 따로 모아놓...
속바지를 안입는 이유.pann
속바지를 안입는 이유.pann
3 1387 19 likes
avatar
ㅂㅈㄷ 남자가 남자팬티보는거랑 같은느낌이니까
avatar
24인서울학생 아 ㅅ1ㅂ 상상했다 이해했다 젠장
국가별 스튜어디스 복장
국가별 스튜어디스 복장
4 750 4 likes
avatar
Double_B 프랑스는 패션쇼를 하고있네
avatar
321321 저건 사진을 대한항공만 이쁜거 가져놔서 그렇지 실제로 외국애들 보면 싱가폴 에어라인이 제일 ...
맥그리거 수트의 비밀
맥그리거 수트의 비밀
3 739   likes
avatar
돈은 모이면 썩는다 지저분한다 ㅆㅅㄲㄷ
avatar
ㅁㄴㅇㄹ 카넬로가 맥그리러랑 붙는다 생각해보셈 맥그리거 사망할거 같은 느낌이 딱 들지 않음? 그런데 ...
옷 정리 꿀팁
옷 정리 꿀팁
2 813 1 likes
avatar
꿀팁 2번 (스웨터 반접어걸기)는 직접하고있는건데 엄청 유용한듯
avatar
ㅇㅇ 처음 캔 가지고 하는건 부피가 그대로라 그냥 새 옷장을 만드는게 더 효율적이지 않을까싶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