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

상남자의 술
상남자의 술
2 114   likes
avatar
aigo 썸띵스페샬까지는 괜찮다 저거랑 패스포트...씨22발...
avatar
48 나폴레온은 몰라도 패스포트는 같이 엮일 급이아님. 아직도 믾은 나라에서 꽤 잘팔리는 스탠다드...
음주 역주행
음주 역주행
3 365   likes
avatar
용산 전자상가...
avatar
분명히 블박차주도 피할 수 있었는데 못 피한거라고 ㅈㄹ하는 넘들 등판할 때 됐는데?
맥알못들 수준 보소
맥알못들 수준 보소
4 434 1 likes
avatar
ㅇㅇ 취향 존중은 해줘야되는거 아닌가? 미식가나 대부분의 사람들이 맛있다는데 내 입맛에 안맞다면 맛...
avatar
캬슈~~~ 워뗘? 오줌맛이? ㅋㅋㅋ
조두순법 입법 발의
조두순법 입법 발의
6 344 1 likes
avatar
당연한게 당연하지않은 나라 아니 이 병신같은 나라는 그렇게 좋아하는 미국도 주취감경은 커녕 음주시 총기휴대 혹은 운전은 ...
avatar
ㅇㅇ 어쩔수가 없지??? 그래 너나 니가족중에 필름끈긴놈한테 칼부림 당해봐라 그런말 나오나.. 때려죽...
만취한 여자친구에게 못된 장난
만취한 여자친구에게 못된 장난
2 907 2 likes
avatar
26대치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렇게 웃기냐 이거
avatar
ㅋㅋㅋ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뿜었다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주에 대한 소감
소주에 대한 소감
3 320   likes
avatar
희석식소주 한국과 일본의 소주는 세계적인 정통 증류주류의 분류에는 속하지 않는 특이한 지역적 증류주가 있...
avatar
\'\' 소주가 싸다고 폄훼되는게 참 슬픈일이다 발효주를 연속증류한 소주는 정말 순수한 식음용 에탄올...
길거리에서 추태 부리는 남녀
길거리에서 추태 부리는 남녀
6 807 2 likes
avatar
ㅇㅂㅇ 여자가 좀 깨워서 자리이동이라도 하게 하지 여자가 깨우면 설마 절도범으로 몰아칠려나..
avatar
... +성추행범...(현실)
핀란드 사람의 소주 평가
핀란드 사람의 소주 평가
4 938   likes
avatar
ㅇㅅㅇ 소주의 장점을 다 말했어!! 취하기 좋은 술이면 됐지
avatar
소주가 가진 최극강의 장점들인데 쟤네들한테는 그냥 배부른 알콜함유음료 정도 아닐까? 술 까지...
수지의 술버릇
수지의 술버릇
2 840 3 likes
avatar
24신천동 나는 24년 살면서 드라마라는걸 재대로 본적이 없는대 (봐도 1~5편보고 안봄) 이번에 당잠사 끝까...
avatar
29남 흐아아아 미모보소
담배 업계의 불만
담배 업계의 불만
13 989 3 likes
avatar
ㅇㅇ 술이랑 담배는 비교 자체가 안됨. 종종 뉴스에서도 술과 담배 비교도 나오지만, 사고 사례 역시도 ...
avatar
ㅇㅇ 1. 술이 백해무익하다. 2. 술이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고요? 그거 헛소리라고 얼마전에 연구결과 ...
기안84가 먹고 싶은 칵테일
기안84가 먹고 싶은 칵테일
5 456   likes
avata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vatar
웃어버림.. 엄청까이시넹... 근데 댓글이 웃기긴하네요... 죄송..
판결 후 이창명
판결 후 이창명
5 1286 3 likes
avatar
ㅇㅇㅇㅇㅇㅇㅇㅇ 이제 알았냐 ?ㅋㅋㅋㅋㅋㅋ여튼간에 술먹고 운전하다가 사고나면 바로 째야 되는게 맞다~ 음주측정...
avatar
ㅋㅋ 병가지상사니까 이놈 몸뚱이도 누가 한두번만 쑤셔줬으면 좋겠다
러시아인의 보통 주량
러시아인의 보통 주량
3 921 2 likes
avatar
소맥좋지 보드카는 진짜 좋은 술인게 분명하다. 내가 진짜 술못하는 내가 한병반을 마신적이 있다. 그런데 ...
avatar
그렇다면 같이 먹으면 사람들이 한마디 할때마다 원샷해야 함,,,,,, 미쳐서 따라가다가 통편집
알콜중독 자가진단
알콜중독 자가진단
3 528   likes
avatar
;;; 주2~4회 마시는 주당였는데 역류성 식도염 걸려서 약 복용도하고 겸사겸사 한 50일정도 술을 안...
avatar
ㄷㄷ 형,,, 그러다 죽어 진짜 형은 금주해봐 워;;;
몸매 쩌는 누님과 술 마시는 중
몸매 쩌는 누님과 술 마시는 중
3 1573 4 likes
avatar
술마시자 로이드 없이 가능한가 저정도가? 노력으로 될 수도
avatar
160 남자분이 여장한거아닐까요??..
치맥은 가라
치맥은 가라
7 832   likes
avatar
234 막걸리를 취할 정도로 먹고 싶으면, 안주 먹으면 안되고 순수 막걸리만 먹어야지. 안주랑 다른 음...
avatar
치콜 치맥 치쏘 치막 치양 치와 치보 치샴 기타등등
고통 받는 서울대
고통 받는 서울대
4 594 1 likes
avatar
32부산녀 불콰하다 : 얼굴빛이 술기운을 띠거나 혈기가 좋아 불그레하다. 저도 찾아봤어요. 처음 알았네요.
avatar
어휴 등교길에 등산 가겠다고 줄이 엄청 남. 버스 제때 못타서 수업에 못들어감. 공존하는 사회라지만 ...
이경규 맥주캔 사건
이경규 맥주캔 사건
5 565   likes
avatar
ㅋㅋㅋ 나는 그얘기가 좀 어이 없었는데 김성주가 다른 방송에서 저 얘기하고 연타로 꺼낸 에피소드인데 ...
avatar
마이아파 장난으로 꽉찬 히라시된 맥주캔에 마자봄?
포장마차 처음가면 놀라는 것
포장마차 처음가면 놀라는 것
3 959 1 likes
avatar
보문사 요즘은 종로외엔 서울도 대부분 없어지지 않았나? 강남쪽이 생활권이라 후진 동네들은 안가봐서 잘...
avatar
ㅇㅇ 과거에는 음식점에 1인이 가서 먹으면 민폐 였다. 또한 눈치 역시 많이 볼 수 밖에 없었지. 때문에...
알콜성 치매 세계 1위
알콜성 치매 세계 1위
4 408 1 likes
avatar
ㄹㄹ 최근 한 연구에 따르면 한국인, 중국인, 일본인 등 극동아시아 인구는 서양인에 비해 알코올 분해...
avatar
치매 걸리기 전에 뒤지면 깔끔한데 쓸데없이 명줄이 길다는게 문제 ㅠㅠ
숙취 없이 술 마시는 방법?
숙취 없이 술 마시는 방법?
8 817 3 likes
avatar
ㅇㅇ 크흠.. 과학책에는 순수한 알코올(도수가 높은)일수록 분해과정에서 아세트알데히드가 적게 생성되...
avatar
42 1. 계란후라이가 술 금방 깨는건 맞지만 2.3.4.5은 솔직히 그렇게 하는 것 보단 차라리 약속 취소...
인도 아재들이 즐기는 한국 음주문화
인도 아재들이 즐기는 한국 음주문화
4 652 3 likes
avatar
ㅁㅁ 이태원 소방소 뒤편에서 일좀 했었는데 주변에 다 게이바에 트젠바에 펍이 많았는데 신기하고 재미...
avatar
쏘맥 한국의 좋지않은 쓰레기 문화부터 배우는 구나 . . . 인도 새끼들 술 잘안마실텐데 . . .
어른들이 술 마시는 이유
어른들이 술 마시는 이유
4 570   likes
avatar
27남 형 말에 반만 받아들일게 형 말이 타당한 경우가 셀수 없이 많겠지만 꼬맹이의 대답을 너무 그...
avatar
낭만취객 어지러운 물은 적당히~ 특히 알콜이 들어간 보릿차를 조심합시당~~
음주운전자의 패기
음주운전자의 패기
7 677 1 likes
avatar
ㅁㄴㅇㅁㄴㅇ 그중에서도 법을 만들고 또라이를 걸러내겠짘ㅋㅋ 소름
avatar
그치 사실 음주운전하고 누굴 주기지만 안으면 그닥 . . .
맥주국의 서빙 알바 면접 현장
맥주국의 서빙 알바 면접 현장
2 1170 2 likes
avatar
ㅇㅇ 대학 때 유럽 돌 때 옥토버 페스트가 생각납니다. 텐트 안에 드가서 맥주 하나 들고(한잔에 10...
avatar
뭐야 똥싸고 밑 안닦은거같은 이찝찝함은 진짜 중요한 얘기를 빼먹었네 그다음을 얘기해줘
술자리에서 “취했어?” 소리 나오기 시작하는 순간
술자리에서 “취했어?” 소리 나오기 시작하는 순간
4 587 4 likes
avatar
ㅇㄱㄹㅇㅂㅂㅂㄱ 인정하는 부분인 각이구요ㅋㅋㅋㅋㅋ
avatar
ㅇㅇ 진짜 술 따라줄때 한번에 왈칵 이렇게 쏟으면 백퍼센트 취한거다. 자기 행동에 절제가 안되기 시작...
역대급 음주운전
역대급 음주운전
6 861 2 likes
avatar
//한심하다 당연히? 당연히가 어딨음?? 그럼 님도 이런 음주사고는 당연히 남자일거라고 생각하는 당연한 차마...
avatar
ㅡㅡ 왜 판사들이 법에 의해 판단하냐?
소주 도수 변천사
소주 도수 변천사
4 468   likes
avatar
38아재 ㅇㅇ 맞음 다른 소주에 비해서 다음날 더 깔끔한 느낌임.
avatar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만취한 일본인들
만취한 일본인들
7 1585 1 likes
avatar
25파크리오여자 난 저렇게 술취해서 땅바닥에 눕는사람 이해 안가더라 ~~ ㅋㅋㅋㅋ
avatar
ㅉㅉ 일본도 낮, 밤술문화 심각하지 . . .
매형될 사람이랑 싸웠습니다
매형될 사람이랑 싸웠습니다
10 949 1 likes
avatar
미 여 서로 패고 맞았으니 둘다 잘못한거 같은데. 여친집에 가서 여친동생을 팬 놈은 이유가 어떻던간에 ...
avatar
ㅋㅋ 술먹고 누가 먼저.. 맞던 그 장소가 어디던.. 상관없이 주먹이 나갔다는건 이미 인간 쓰래기라는 ...
러시아 소녀들의 패기
러시아 소녀들의 패기
7 1040 1 likes
avatar
너란남자최악이다 이쁘진 않아도? 얼마나 더 미의 수준을 끌어올려야 이쁘단 소리 할껀데? 스칼렛요한슨급? 제시카알...
avatar
ㅇㅇ 그런 여자가 있어도 당신이랑 만날까요?
유리의 음주 철학
유리의 음주 철학
8 738 1 likes
avatar
ㅇㅇ 유리 아직 어린데 저런 말 진짜 꼰대같음
avatar
스웨덴 연구소 "IQ 낮을수록 술 과하게 마신다" http://news1.kr/articles/?2107493
오랜만에 만난 이모부
오랜만에 만난 이모부
3 677 3 likes
avatar
ㅁㅁ 근데 보니까 거의 모든 프로그램에서 90% 이상 지각하는 듯. 저 짤에서도 "늦게 와서 아무말 안하...
avatar
33 참고로 박명수가 형인데 정준하는 항상 반말
지상렬 집에서 유물 발견
지상렬 집에서 유물 발견
4 570 1 likes
avatar
저 소주는 알콜에 감미료 넣은게 아님? 뭘 저렇게 아껴
avatar
전세계 최초의 우표... 종이에 그림 인쇄해놓은 거 아냐? 왜 그리 비싸? 모나리자.. 하다하다 눈...
김준현의 주량
김준현의 주량
4 1207 1 likes
avatar
33남 3,000에 처음처럼 한병 딱 타서 삼천처럼 하나 먹으면 딱 집에간다
avatar
12 나 같은 경우 지인들이 술을 다 좋아해서 남들 보단 자주 먹던 편인데. 대부분 한 사람당 일케 먹...
참이슬의 위엄
참이슬의 위엄
3 525 2 likes
avatar
일뽕 다른 나라의 경우 다양하게 먹는데 아직 한국은 술집가서 싸게 먹으면서 취할수있는술이 저런싸구...
avatar
저도보탬 와 정확한 지적 입니다. 도수 차이가 많이 나죠. 그런데 세계여러 병맥주보다도 많이 팔리는거 보...
택시에서 토했다고 20만원 달라는데.pann
택시에서 토했다고 20만원 달라는데.pann
4 393 1 likes
avatar
31 어후;;;; 어지러우면 진짜 좀 쉬었다가가던지해야지...먼 민폐야저게;;; 택시라는 개인사업장...
avatar
ㅋㅋㅋ 남친 인성 증거없음 걍 넘어가려고 여태 그리 사라온게 뻔할뻔짜지 어어어어어!!!이러쿵 저러쿵
음주운전 사고 브리핑하는 음주운전자
음주운전 사고 브리핑하는 음주운전자
5 1204 4 likes
avatar
24 음주 처벌 좀 강하게 가자 나는 괜찮겠지. 한 번 쯤이야. 이런 썩은 정신머리 좀 고치게 말이...
avatar
ㅁㅇㄴㄻㅇ 음주하고 운전대를 잡는다는건, 윤곽만보이는 불투명안경을 쓰고 허수아비와 사람을 구분해서 칼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