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김이나가 아이를 낳지 않는 이유
김이나가 아이를 낳지 않는 이유
5 640 5 likes
avatar
36고시생 이 새낀 뭔 대가리에 총 맞은 소리를 하고 앉았냐.. 노인네들한테 들어가는 세금만 세금이고 애새...
avatar
누군가의 불행이 자신의 행복인가요?
컨셉 바꾼 허지웅
컨셉 바꾼 허지웅
8 543   likes
avatar
44의정부 그정도가 오버이면 난 머지 ? 딸래미 커가 막혀서 낑낑대면 냅다껴안고 입으로 빨아주는데 더럽다...
avatar
44 형 머싯눈데? ㅎㅎ
비정한 엄마
비정한 엄마
1 400 2 likes
avatar
1 자식이 침대에서 떨어졌는데 놀래야 할 망정 때려 죽여 시신까지 방치? 이게 와 말이 안나온다 그...
남편한테 어디까지 요구 가능한가요?.pann
남편한테 어디까지 요구 가능한가요?.pann
7 616 3 likes
avatar
28파주 저도 중간에 내용 짤리 느낌이 드네요
noname "낳아달래서 낳아줘" 스스로를 애 낳는 업자 쯤으로 생각하나?
노키즈존에 뿔난 엄마.pann
노키즈존에 뿔난 엄마.pann
8 471 2 likes
avatar
ㅇㅇ 뭔 혹하는 개소리로 왈왈 해놨는데 애초에 맘충들이 노매너인게 문제인거고, 여성전용 주차장이 의...
avatar
30서초녀 나도 한국 나이로 3살 정도 된 아들 데리고 나온 친구랑 또다른 친구랑 오랜만에 셋이 식당에 갔어...
워킹맘에겐 남편도 짐이다
워킹맘에겐 남편도 짐이다
3 891 1 likes
avatar
아니 영자님, 까칠남녀 짤 좀 올리지 마시라니까.. 도대체 답도 없는 이딴 방송 짤은 왜 자꾸 올리시는...
avatar
... 결혼은 왜 했냐?? 그냥 혼자 살지..
육아 꿀팁
육아 꿀팁
3 497 1 likes
avatar
여시나 나도 글 읽기 전에 아줌마들 카페에서 뭉텅이로 가져오는거 아냐?생각하는데 당연하듯 지찬에 널린...
avatar
ㅂㅂ 어린 애들 신발 거꾸로 신는게 귀여움
맘충의 정의
맘충의 정의
3 492 2 likes
avatar
ㅇㅇㅇㄹ 사실 잘하는 엄마들이 더 많은데... 진상 아빠들도 분명히 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수 맘충의...
avatar
ㅄㅄ 술먹고 꺵판치는 사람들한테 개라고 부르잖아.. 맘충은 맘충이라부르고 그런 ㅅㄲ들은 개ㅅㄲ라 ...
플레이스테이션4 광고
플레이스테이션4 광고
3 463 1 likes
avatar
37쌍둥파파 질러라 허락보다 용서가 쉽다.
avatar
!? 한번도 아니고 1년을 메달려야 살수있는 가정도 ㅇ.... 흑 ㅠㅠ
곤충의 미래 식량 가능성
곤충의 미래 식량 가능성
4 301 2 likes
avatar
ㄴㄴ 저건 그냥 궤변일뿐 어릴 때 징그러워서 못 먹던 것들도 성인되면 왠만하면 먹게되지 않나?
avatar
근데 난 벌레먹으라하면 못먹을듯 일단 내 미래는 아니니까 상관없엉
자기가 만든 논리에 갇혀버린 엄마
자기가 만든 논리에 갇혀버린 엄마
4 843 3 likes
avatar
ㅇㅅㅇ 한녀 = 메갈 = 여시 = 워마드 = 일베 = 쓰레기 = 사형찬성
avatar
사실 그래 자기네 할아버지등 조상들이 친일 하면서 쌓아둔 부를 지금도 이어 오면서 떵떵 거리고 사는게 미...
방과후 수업 의무화 추진?
방과후 수업 의무화 추진?
5 271 1 likes
avatar
ㄴㅇㄻ 놀구있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울나라 공무원중에 꿀빨중하나가 초등학교 선생님이다. 오죽...
avatar
ㄴㅇㄹ 이게 팩트지 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공무원 공무원 내세울땐 언제고 방학하면 하루종일 쳐 놀기만...
당당한 무단횡단
당당한 무단횡단
3 627   likes
avatar
ㅏㅏ 디잘거면 진짜 혼자 뒤지지 진짜 앞으로 저런 엄마한테 클 애가 불쌍하다
avatar
258741369 애도 부모랑 똑같은 인간으로 성장할거니 불쌍할건 없음
아이가 타고 있어요의 좋은 예
아이가 타고 있어요의 좋은 예
4 642 3 likes
avatar
ㅇㅇ '까칠한 아이가 타고 있어요' 받고 + 'R아서 P해라' 극혐 ㄹㅇ 같은생각하면서 운전하는데 ...
avatar
ㅇㅇ "헐크가 타고 있어요" 이거 조심해라.... 진짜 헐크타고 있음...
추신수 와이프의 스케쥴
추신수 와이프의 스케쥴
9 975 5 likes
avatar
주입식? 예체능이 주입으로 되는거였나? 재능과 흥미 떨어지면 바로 아웃인 거 아니던가? 국영수 ...
avatar
애들 교육에 투자는 하는데 애들에게 종목 선택을 맡기지. 이 나라처럼 부모가 모든걸 결정하지는 ...
극한직업 추신수네 명견 리키
극한직업 추신수네 명견 리키
3 607 1 likes
avatar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
avatar
ㅇㅇ ㅋㅋㅋㅋㅋ 정말 행복한 반려견이네여
아기 잠 때문에 전쟁인 부모들을 위한 제품
아기 잠 때문에 전쟁인 부모들을 위한 제품
2 369 2 likes
avatar
Desperado 저런거 다 소용없음. 아기는 가짜와 진짜를 귀신같이 구별한다. 왜 조물주는 아기를 그렇게 키우...
avatar
ㅍㄴ 나도 좀 자고싶은데 울고 흔들다가 좀 내려놓으면 등센서로 귀신같이 깨고 밤새 한숨 못자고 또 ...
천조국에서 입소문 탄 제품
천조국에서 입소문 탄 제품
6 822 3 likes
avatar
지나가다 네덜란드 사람들 자전거에 애들 어떻게 태우고 다니는지 봐라. 그리고, 저 자전유모차에 아이 태우...
avatar
.. 이게 위험해 보이는 이유는 몇몇분 얘기한 부분 이미 얘기해서 말은 안하고 저 자전거로 바꿀때 고...
생각지도 못한 저출산 해법
생각지도 못한 저출산 해법
5 1041 4 likes
avatar
@@ 돈이 문제야~~ 돈~~ 다 알면서~~~ 돈 없고~~~ 돈 많이 드니까~~~ 아이 안 낳는 거라고~~~
avatar
에구에구 그쵸, 실질적인 저출산 해결 및 결혼 장려는 부동산과 육아부분을 정부에서 못잡는다면 나날이 더 ...
애 우는 소리 좀 안나게 해라
애 우는 소리 좀 안나게 해라
16 890 2 likes
avatar
^^ 너도 옛날에 울었다^^ 잊었니?
avatar
ㅇㅇ 상식은 상대방에게 될 수 있는 한 피해를 안 주는거죠~ 그리고 저 정도 글 올라오면 가서 사과...
배운 집과 못 배운 집의 차이.pann
배운 집과 못 배운 집의 차이.pann
5 664 1 likes
avatar
인생 더 살아봐 ㅡ
avatar
음? 부모님이 쎄빠지게 번 돈으로 용돈 받는 아이가 그 쎄빠지는 일을 끝내고 온 부모를 본척 만척 누...
월급 400만원 남편의 눈물
월급 400만원 남편의 눈물
8 653 2 likes
avatar
ㅜㅡ 자녀가4명면 각종 보상비만 월 200이상 받을껀데 ㅡㅡ
avatar
ㅇㅇ 예로부터 이런말이 있죠.. 부모가 열자식 먹여살릴수있어도 열자식 부모 못먹여살린다.
아이를 데리고 의회에 참석한 일본 여성 시의원
아이를 데리고 의회에 참석한 일본 여성 시의원
5 434 4 likes
avatar
30서초녀 둘중에 하나를 포기해야지.. 남편이 애를보는 방법도 있고. 왜 다른 사람들에게 폐를 끼치...
avatar
응 그래서 요즘 여자들 비혼하고 애안낳으려고 하잖아. 남한테 폐 안끼치려고, 바람직한 혁상임
낳아줬으면 당연히 아빠가 키워야죠
낳아줬으면 당연히 아빠가 키워야죠
4 751 3 likes
avatar
그렇다면 스스로를 대리모라 비하하고 있음,,,,,, 아이는 태어나서 아줌마라고 부르나? 물론 육아시간의 ...
avatar
흠... 그건 어쩔수 없지 한국에서는 대부분 남자만 돈벌어오는데 자연스레 육아는 집에 있는사람한테 시...
애 거저 낳았다는 남편.pann
애 거저 낳았다는 남편.pann
5 631 2 likes
avatar
ㅁㄴㅇ 개복했음 졸라 아플텐데 그걸로 농담을 했으니 혼날만 하죠 손가락 약간막 베여도 아픈테 몇십센치...
avatar
30서초녀 뭐든 생각 없이 아무말이나 막 하는게 문제가 되는 것임. 그동안의 가치관이나 인성이 그대로 ...
잭블랙도 부모로서 피해갈 수 없었던 그것
잭블랙도 부모로서 피해갈 수 없었던 그것
3 665   likes
avatar
.. 잭블랙 아저씨 멋지네 수천달러 어찌보면 저 아저씨한테 껌값인데 저렇게 공개적으로 게임회...
avatar
어렸을때 도덕책을 안봤나보네. 이러니 기본교육이 진짜 중요한거야. 법위에 사람들의 양심과 도...
안아키 그것이 알고 싶다
안아키 그것이 알고 싶다
3 601 1 likes
avatar
ㅁㅁ 기본 의무접종 안한 학생들 유치원 어린이집 포함 초중고 입학 못 하게 해야함 니들 안한건 ...
avatar
28 악담 한 번 제대로 하고싶다. 저 ㄴ 쌍판을 보니 이미 몸 구석구석에 방아쇠만 당기면 손 쓸 수 ...
두상 교정기 씌우는 엄마들
두상 교정기 씌우는 엄마들
7 1175 10 likes
avatar
30부산여 그럼 옛날 사람들은 어떻게 살아있냐....저런거 아이 스트레스만 늘릴 뿐이다 그냥 자연스럽게 크...
avatar
드래곤볼 ....??프리더모자?
아기와 개를 함께 키우면 안되는 이유
아기와 개를 함께 키우면 안되는 이유
4 780 1 likes
avatar
병원 안 가봤나? 친인의 생사기로에서 보통 아무것도 안 보인다더라. 난 내가 그 생사기로라 몰랐...
avatar
ㅇㅇ 참 저런 경우엔..진짜...누굴 탓할 수가 없으니..굳이 따지자면 아기와 개를 같이 놔둔 자기 잘못...
4살 편식 고치려는 26살 엄마
4살 편식 고치려는 26살 엄마
5 1019 2 likes
avatar
이게 정답이지. 애 밥안먹는다 굶기라는 새끼들 애는 왜 가지냐? 니편한대로 키울거면.
avatar
스페인녀 나도 어렸을때 편식이 심했는데 부모님께서 강제로 먹이거나 하지않으셨고, 먹기싫음 먹지말고 다...
초인종 소리 듣기 싫어서
초인종 소리 듣기 싫어서
3 459 1 likes
avatar
이게맞는듯 자기편의를 위해서 남을 희생시키고도 아무런 죄의식이 없는 인간이 진짜 있다니 너무 놀랍네
avatar
--후기퍼옴-- ㅋㅋㅋㅋㅋ안녕하셨나여 오늘 드디어 후기를 들고오네여ㅠㅠ 넘나기뻐서 저녁에 남편이랑 소고기에...
월 300,400 벌면서 어떻게 애를 낳아요?.pann
월 300,400 벌면서 어떻게 애를 낳아요?.pann
12 729 1 likes
avatar
ㅇㅇ 인성은 키우는 방식에 따라 다르지만 벌이 액수가 달라지면 애한테 제공되는 앞으로 커갈때 주어...
avatar
궁금한게요 그 더 다양한 환경에 대한 부분에서, 그러한 환경들이 제공되는 아이들이 그렇지 못한 아이들보다 ...
딸 바보가 되어가는 과정
딸 바보가 되어가는 과정
2 645 3 likes
avatar
27강남녀 존나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딸바보 될수 밖에 없겠다 진짜
avatar
sakurasan 우리딸이저래 와이프하고 얼굴보고 얘기하고있으면 어느새와서 자기얼굴쪽으로 내얼굴을 돌려놓고 ...
벼랑끝 8남매
벼랑끝 8남매
6 1144 2 likes
avatar
303132 저집 형편에 4명 낳아도 많으편인데 8명이라니... 애들은 무슨죄야 태어나보니 형제자매가 8명...
avatar
뭐야 근데 진짜 궁금한게 있는데.. 그렇게 먹을게 없어도 애기낳고 몸이 안좋으면 힘들어서 붓는게 ...
개그우먼 김지선의 주방
개그우먼 김지선의 주방
5 852   likes
avatar
ㅇㅇ 번데기 숫자 무엇?
avatar
12 근데 방송나오다고 반찬을 새로햇나? 모든게 다 새거같음
의사도 빡치게 만든 부모의 학대
의사도 빡치게 만든 부모의 학대
3 588 3 likes
avatar
ㅇㅇㅇ 우리는 우리를 이 세상에 내보낸 부모(또는 섭리)에 대해 일체의 원한도 감사도 지니지 말아야 한...
avatar
35나고야 핵소름 마지막에 쓴글 실화냐? 애 이용해서 부귀영화 ㄷㄷ
강형욱이 생각하는 아기와 개의 공존
강형욱이 생각하는 아기와 개의 공존
4 860 3 likes
avatar
29대전녀 안키워봤으니까 그렇지... 정들여서 키운 개를 어떻게 결혼했다고 바로 쉽게 정리해요 그게 물건처...
avatar
여러개 키워봄 개를 개처럼 안키우고 큰애기 대우를 해주었나보네요. 개들도 질투가 심하거든요. 먹을 욕심에 숫...
채식주의자 가족의 건강상태
채식주의자 가족의 건강상태
6 986 2 likes
avatar
ㅇㅇ 저런거 웃긴게 육식만 하는 사람도 저런식으로 나오고 육식+채식만 같이해도 저렇게 나온다. 채식...
avatar
ㅁㄴㅇㄹ 채식에 대한 논문이 예전에 미국에서 하나 나왔는데. 성장기의 어린아이에게 부피가 크고 부피당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