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짤

신개념 회전문
신개념 회전문
2 157 3 likes
avatar
ㅁㄴㅇㄹ 굳이? 필요한가?ㅋㅋ
avatar
31모쏠녀 저러한 수많은 시도로 일상생활에 편리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이 생기는거니까
어머 이건 사야해
어머 이건 사야해
4 185   likes
avatar
;;; 와,... 어떻게 그런생각을 하시지..
avatar
00 잔인한 상상을 하게 만든게 아니라 그런 생각을 한 너님의 대가리가 이상한 거 같다 님의 사고방...
이강인 인스타에 올라온 탈압박
이강인 인스타에 올라온 탈압박
3 103 1 likes
avatar
유럽, 남미의 평범한 축구커뮤니티가 저걸 봤을때 반응 - 잘한다 멋있다 잠재성이 있다 등의 긍정...
avatar
123 난잘하는거같은데 걍뭐눈에뭐만보이는듯
곽읍읍이 같잖은 리지
곽읍읍이 같잖은 리지
2 280 3 likes
avatar
ㅁㄴ (아.... 시11발 뭐래)
avatar
마음의소리 (아 지랄.. 깝싸고있네)
망연자실 치킨녀
망연자실 치킨녀
4 584 3 likes
avatar
모르겠냐?ㅋ ㅋㅋㅋㅋ첫번쨰에 한떨어지니까 한번보고 흠찟..자연스럽게 콜라줍는척...ㅋㅋㅋ.. 일부러 더 새게...
avatar
연기력부족 처음에 안떨어지니 두번째 엉덩이 힘 더줘서 성공 주작 성공
칼치기 사고
칼치기 사고
4 397 3 likes
avatar
쌤통데스 게다가 안전밸트까지 안해서 썬루프에 반쯤 걸려서 한바퀴 구름 내가 먼저 뒤질꺼야 하고 달리네...
avatar
그게 보이네 그게 보이네 서명 듣고 봐도 안보이는데
천조국 여경의 피지컬
천조국 여경의 피지컬
4 467 4 likes
avatar
18 치안조무사: 전 여자거든욧!!!! 뿌애애애애애애애액
avatar
ㅇㅇㅇㅇ 폭력사태가 발생했을 때 의지가 될 수 없는 인간이 경찰을 할 거면 다른 나머지를 매우 매우 매우 ...
화장품 광고 찍은 김연아
화장품 광고 찍은 김연아
4 566 2 likes
avatar
진지하게 아무것도 몰라서 묻는건데 진짜 저게 이상한거임? 난 좋아 보이는데..
avatar
ㅇㅇㅁ 섹시하고 멋있어보이는데 ㅋㅋ 여자들이 무슨화장을 하던 자기 자유지 니네 냄저들 눈에 상큼해보...
헐리웃 전쟁영화 레전설
헐리웃 전쟁영화 레전설
2 455   likes
avatar
35수원흔남 3번본 영화네 ㅋ 주연의 짜증스러운 연기가 일품인데, 실제 베트남의 더위와 열악한 촬영환경, ...
avatar
30흔한회사생 난 씬 레드 라인. 숀 펜, 조지 클루니, 애드리언 브로디, 존 쿠샥, 우디 해럴슨, 존 트라볼타, ...
안경 쓴 세정이
안경 쓴 세정이
3 380 2 likes
avatar
김성모 김세정은 방송관계자들이 입을모아 칭찬하는 몇 안되는 아이돌 중에 하나다. 구구단은 망해도 김...
avatar
평범한 여고생같이 생겼네..친근감이 느껴지네
함부로 만지는 정연
함부로 만지는 정연
3 508 2 likes
avatar
26신주쿠외노자 엄청 친하면 몰라도 일본사람 저러는거 별로 안좋아해
avatar
디기 쟈는 진심 여자한테만 관심이있나 도가 지나쳐
K리그를 보는 맛
K리그를 보는 맛
4 373   likes
avatar
날아라 독수리 독수리 최용수형님의 클라임 각도에 비하면 아직 부족하네요. 89도로 솟는 후지산 대폭발슛이 있는...
avatar
노골 대기권 돌파슛!
사울니게스 클라스
사울니게스 클라스
2 355 3 likes
avatar
32늙병필 사실 한국인들은 라리가가 세계 최고의 리그인데도 불구하고 EPL만 주구장창 본다. 한국인들이 영...
avatar
ㄹㄹ 세계 최강의 리그는 라리가가 맞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EPL을 보는 건 한국인만 그런 게 아냐 ...
돌고래 관찰 다큐
돌고래 관찰 다큐
3 309 2 likes
avatar
22잉여남 비상탛출 ㅋㅋㅋㅋㅋㅋㅈㄴ빨렄ㅋㅋㅋㅋㅋ
avatar
32대구남 BBC에서 2013년 제작한 스파이 돌고래 라는 다큐
전 세계를 돌며 어그로 끌고 계신 분들
전 세계를 돌며 어그로 끌고 계신 분들
4 408 3 likes
avatar
메이웨더 레퍼 출신이야
avatar
엔터테이먼트 저거 둘이 짜고 쑈하는거아야??
대역 없이 촬영한 장면
대역 없이 촬영한 장면
1 459   likes
avatar
반대네 반대 그런데 운전자가 전문가인듯.
과한 장난
과한 장난
9 1093 4 likes
avatar
마음으로 받자 걱정해주는 건데 뭘. 싫어까지...
avatar
33 아 팩트 후련하네. ㅋㅋ ㅇㅇ 쟈는 지가 일본인에 대해 다아는줄 아나봄.
올스타전 논란의 장면
올스타전 논란의 장면
3 492 2 likes
avatar
ㄱㅇ 이적하면서 그동안 나랑 차우찬은 대구출신아니라 소외감들었다고 입털음 삼팬들 개빡침 ㅡ 잠잠...
avatar
천하무적 박정권 난 스크팬인데 솔직히 삼팬들이 최형우 제대로 대접 안해준건 사실 아닌가. 최형우 중요한 순간에 ...
컴퓨터 AI의 스타크래프트 유닛 컨트롤
컴퓨터 AI의 스타크래프트 유닛 컨트롤
2 476 4 likes
avatar
바둑도 그렇고, 룰이 있어야지. 넘지 말아야 하는 선. 룰이 없으면 인간이 절대 이길 수 없다고 ...
avatar
노놑 인공지능이 전투를 이기는건 당연한거지 기계적인 분야는 무조건 기계가 이김 논점이 되는건 ai가...
묘한 상하체 밸런스
묘한 상하체 밸런스
4 1000 6 likes
avatar
성북동바노십 너무 좋다
avatar
운전할땐 앞을 봐 프로듀스101 첨부터..그냥 1위였다면 욕먹을까?ㅎㅎ 실력 그런거 안보고( 중간은 했던것 같지만......
무도 화생방
무도 화생방
3 449   likes
avatar
34앉아쏴 그렇죠 진짜는 들어가기전에 pt체조하고 호흡 힘들게 하고 들어가서 벗고 노래부르고 그게 진짜지
avatar
ㅇㅇ 옛날에는 생화학 무기의 무서움을 알기 위한 것이 훈련의 초점이었다면, 요새는 방독면의 중요성을...
스크린 야구존 나나
스크린 야구존 나나
7 788 4 likes
avatar
ㅁㄴㅇ 저도 그럼 약간 노는 누나 스타일이라
avatar
나나나나나 유승준아님 나나는 이런것도 이쁘긴하지만서도 전도연이랑 같이 드라마 찍을때 굿와이프 그 역할이 너무 잘...
머리 묶는 아이린
머리 묶는 아이린
3 516 3 likes
avatar
우아우아 조신하고 보수적인데다가 우아하기까지...
avatar
우아우아 형님 오히려 저런 머리가 얼굴이 이뻐야 합니다..
일본 극 사실주의 만화
일본 극 사실주의 만화
3 593 4 likes
avatar
RHIT 와 마지막 소름..
avatar
555 마지막 자기가 치고 왓? 그러는데
운전 중 소름 돋는 3초
운전 중 소름 돋는 3초
4 563 5 likes
avatar
ㅇㅇ 맞음 ㅇㅇ 특히 창원에서 부산 방향 1차선은 정말 위험함. 차도 많고
avatar
아 개공감 ㅋㅋㅋ
역시 축구선수네
역시 축구선수네
3 439 1 likes
avatar
.. 우와 ..
avatar
뭔가 허세도 좀 있는듯 ㅋㅋㅋ 그래도 멋지네 자슥
공이 없어졌어
공이 없어졌어
3 459 4 likes
avatar
ㅇㅇ 아웃 카운트는 안올라가고 기록에는 삼진 근데 주자가 공보다 1루에 빨리 도착하면 주자는 인정...
avatar
ㅌㅌ 어케 붙은거지?
도주로 차단하는 치안조무사
도주로 차단하는 치안조무사
3 484 4 likes
avatar
ㅁㄴㅇㄹ 대체 왜뽑냐 진짜 ㅋㅋㅋㅋ 직무수행 능력 평가 해서 기준미달인것들은 싹다 잘라야함
avatar
ㄹㄴㅁㅇ 저거 근데 유튜브에 해명글이랑 영상있던데 뭔소린지는 잘 모르겠더라
뮤직뱅크 아이린
뮤직뱅크 아이린
4 396 3 likes
avatar
19아산고딩 처피뱅 존예보스네 진짜
avatar
123 정말궁금해서물어보는건데 혹시여자에요?
지각 원천차단 침대
지각 원천차단 침대
4 487 3 likes
avatar
또라에 저 지랄해도 자면 그건 숨진거지 멍청한 새끼야
avatar
ㅇㅇ; 그건 그냥 일어나기 싫은거 우리 누나가 나 깨울때 30분 이상 뻗대본 경험이 있다
올스타전 의장대 하이라이트
올스타전 의장대 하이라이트
2 435 1 likes
avatar
ㅋㅋ 자대가서 개쳐맞듯이 까이겠구나 ㅠㅠ
avatar
돌리고 저거 돌리면 적이 어지러워 죽는건가 왜 아까운 시간을 저런곳에 낭비하는지
아이돌학교 이새롬
아이돌학교 이새롬
2 543 3 likes
avatar
22잉여남 보정 사진, 영상과 실물 갭이 너무 심하더라 다들
avatar
ㅁㄴㅇㄹ 이건 너무 뽀샵 많이 들어간듯 그냥 화면상에는 저렇게 안나옴 ㅋㅋㅋ 이쁜애들 그래도 꽤 ...
야구는 두산인 이유
야구는 두산인 이유
7 663 5 likes
avatar
운전할땐 앞을 봐 당신 취향이 지나치게 한쪽으로 쏠린듯..아마,다리나 발..쯤 그 취향 인정. 넘 티내진 마시고~넘 ...
avatar
취향 보다. 벨런스가 맞지가 않은건 사실인 듯. 보통 키 큰 남자들이 이상형이나 호감형 고를 때 ...
유명 자동차 리뷰어 운전 행태
유명 자동차 리뷰어 운전 행태
5 745 1 likes
avatar
ㅇㅇ 노사장 원래 저래...저런영상도 신고하면 뭔가 날라올텐데 걍 계속 하나보네
avatar
득보잡 별것들이 나이젠 기어나오네. 유명한갑제.
정품 휠을 써야하는 이유
정품 휠을 써야하는 이유
3 489 2 likes
avatar
32지잡남 합금오 합금인데 단조휠은 일단 가벼워 대신 단조로 만들어서 강도가 높게하지 근데 짝퉁은 모양은...
avatar
ㅎ ㅇ 사람 생명에 직결된건 장난치지말자
무대에서 서로에게 뽀뽀하는 마마무
무대에서 서로에게 뽀뽀하는 마마무
2 470 3 likes
avatar
23스웨거 궁금하다 진짜 왜저러는지 신관종법인가? 얘네 무대하면서 애드립하거나 행동특이하게하는거보면...
avatar
28구미공장러 레즈 여덕들 까지 모으려고 가지가지 한다
복면가왕 최다 출연 그룹
복면가왕 최다 출연 그룹
2 640 6 likes
avatar
27부산흔남 은지만빼고 다 1라운드 탈락인가??
avatar
ㅇㅅㅇ 난 정은지 남자랑 방송에서 듀엣으로 별이진다네 불렀을때 너무좋았음 ㅇㅅㅇ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