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맘카페의 자랑
맘카페의 자랑
3 60   likes
avatar
34 사회생활 하면서 5만원? 1. 남자가 병신 2. 삥땅치는중
avatar
ㅇㅅㅇ 아마가 아니라 그거지. 우리집 돈 벌어오는 노예새끼는 용돈도 거의 안 쓰고 충실히 개2새끼처...
해외에서 쏟아지는 호평
해외에서 쏟아지는 호평
3 293 1 likes
avatar
에휴 노인들 무료승차나 좀 어떻게 해라
avatar
.... 유럽은 지하철역 화장실을 다 민영화 한 상태. 복도 앞에서 손 내밀고 있거나 자동화 시스템이지. ...
어떤 검색어를 쳐도
어떤 검색어를 쳐도
3 755 3 likes
avatar
31 까칠남녀네 ㅋㅋㅋㅋㅋ 꼴페들이 헛소리로 잔치하는 프로그램 말도 많은데 프로그램 안 없애냐?
avatar
ㅈㄴㄱㄷ 여성을 성상품화 하는건 여성자신들.... 오히려 여성들 자신의 성상품화가 여성을 더 천박하게 만...
돈 내고 다녀야 할 것 같은 사무실
돈 내고 다녀야 할 것 같은 사무실
3 519 1 likes
avatar
ㄱㄱ 우리나라도 다음이나 네이버 삼성계열 LG계열 등등 새로 짓는 신사옥들은 저렇게 바꾸려고 하지만....
avatar
. 제가 주로 유럽 수퍼바이저들이랑 일하는데 걔네 사무실 가봐도 그렇고 우리나라랑 분위기가 차...
과거 압도적 지배사업자였던 다음의 삽질
과거 압도적 지배사업자였던 다음의 삽질
4 699 1 likes
avatar
32뽀로롱 다음의 삽질도 컷지만...네이버 지식인이 진짜 큰공로했지
avatar
ㅇㅇ 프리챌 ㅋㅋ 커뮤니티는 프리챌이 짱이었는데 한방에 훅 갔지
강남 3구맘 모임?
강남 3구맘 모임?
7 473 1 likes
avatar
ㅁㅁ http://kkull.net/pin/246886/ 유튜브에도 영상있음. https://namu.wiki/w/%EC%9C%84%EB%A1%80...
avatar
철컹철컹 법적으로 따지면 저 여자는 교육자가 지켜야 하는 법령을 어겼음. 교육자는 중립성을 가지고 가...
고아름 강사의 반박
고아름 강사의 반박
9 791 2 likes
avatar
ㅇㅇㅇㅇㅇㅇㅇㅇ 오타까지 똑같이 틀렸다던데 ㅋㅋㅋㅋ 카피가 아니라고하냐 ㅋㅋㅋㅋ 오타부분까지 사실이면 진짜 ...
avatar
ㅇㅇ 별게 여성혐오가 아니라 이게 여성혐오다
여군 여경 현장의 목소리
여군 여경 현장의 목소리
7 563 3 likes
avatar
ㅇㅇㅇㅇ 폭력사태가 발생했을 때 시민이 의지할 수 없는 인간이 경찰직에 종사하려면 다른 능력이 매우 높...
avatar
ㅋㅋㅋ 진짜 ㅋㅋㅋㅋㅋ 저딴건 양성평등이네 뭐네 개소리하면서 군대 가라하면 체력이 약해용~ 힘이 없...
일본 만화가 기원인 인터넷 용어
일본 만화가 기원인 인터넷 용어
5 490   likes
avatar
123 와우가 유행시킨게 참 많은데 갑자기 생각하니 떠오르질 않네 EE
avatar
ㅇㄴㄹ 갑자기 떠오름 킹왕짱도 와우가 원조임
채선당 임산부 폭행 사건
채선당 임산부 폭행 사건
5 545 5 likes
꼰대 막줄만 없었어도...
avatar
ㅇㅇㅇㅇ 저런 거 당했을 때 복수로 죽였어도 난 이해함
돌아가신 아버지의 유품
돌아가신 아버지의 유품
3 537 2 likes
avatar
32늙병필 그냥 양심이랑 아버지랑 다 없는 개호1로 도둑놈 새끼네
avatar
응? 이거 백퍼 훔치거나 주은 폰임. 센터 가면 3~5만원이면 배터리 가는데 말이 안 됨~
곧 맘충 때문에 고통 받을 피자집
곧 맘충 때문에 고통 받을 피자집
6 1023 6 likes
avatar
00 티만 안날 뿐ㅋㅋㅋ 찾아보면 충분히 있습니다. 제 주변에도 메갈이라던지 페미라던지 그러고 다니...
avatar
시*연들 진심 우리나라에서만 저런거여?! 다른나라도 그러는거여?! 여자들은 왜그렇게 뭘 바라냐?!
추가 혈세 벌써 20조?
추가 혈세 벌써 20조?
16 591 3 likes
avatar
호옹이~? 이 ㅅㄲ 문각이네 문각.. "청와대 문건 나온 다음"이 키워드네 ㅆㅂ ㅅㄲ ㅋㅋ 꼰대처럼 닉파고 ...
avatar
ㅂㅂ 병신 꼰대 보수래 내가보기에도 꼰대 보수 맍는거 같아 합리적인 보수..그리고 약간의 꼰대끼......
방통위도 어쩌지 못하는 갓구
방통위도 어쩌지 못하는 갓구
11 1021 7 likes
avatar
노잼 꿀잼 종이한장차이 자기수준에 맞는 컨텐츠를 소비하는것일뿐 별거없다.
avatar
ㅡㅡ 이건 하위문화가 아니다ㅋㅋㅋㅋㅋ하위문화는 오만과편견을 영화화 했다면 데드풀도 영화화 시켜서...
냉혹한 페미니즘의 세계
냉혹한 페미니즘의 세계
6 663 3 likes
avatar
지나가는 아재 페미니즘이 우리나라에 잘못들어왔다. 남녀평등이 아니라 여성우월주의로 들어왔다. 여자라도 할...
avatar
나더 여자인데 양성평등과 여권신장을 주장하지만 메갈리아의 행태는 좀 저급하다고 봄 남자덜이 ...
가상화폐 근황
가상화폐 근황
2 494 4 likes
avatar
주갤러 한강물 수심 깊어졌다. 기회다 같이뛸사람?
avatar
팩트리엍 가격은 삼성전자급인데 등락폭 엄청 심하네 ㄷㄷㄷ 한방에 대박나거나 한방에 훅 가거나 4...
박지성 고소에 대한 그분들 반응
박지성 고소에 대한 그분들 반응
3 403 3 likes
avatar
리콜라 저거 분위기 파악 못하고 지네는 준코같은 룸식 술집 얘기한거라고 비꼬고 앉았던데 ㅋㅋㅋㅋㅋ ...
avatar
ㄴㄷㄷ 다음 까페 메인에 가면 커뮤니티 베스트글 올라오는데 진짜 그때 저글 보면서 역겹더라. 어쩜 댓글...
여시언냐 인생 한탄
여시언냐 인생 한탄
4 919   likes
avatar
아레나 물 좋음 뻔한 말이지만 돈이 존나 많거나 존나 이쁘거나 둘중하나 근데 요즘애들은 존나 ...
avatar
바보야 돈 많은애들은 똑같이생겨서 문제지
엥? 거기?
엥? 거기?
4 526   likes
avatar
23서울녀 ㅇㄱㄹㅇㅋㅋㅋ
avatar
26해외남 나랑 같은사람이 있었네 ㄷㄷ 나도 오유하다가 같은 이유로 끊었음
요즘 10대들의 거래
요즘 10대들의 거래
2 659   likes
avatar
여학생들이면 성인되서도 외모만 되면 사채 갚을수야있겠지 저런거한다는것자체가 공부는 뒷전에 ...
avatar
ㅁㄴㅇㄹ 애들 탓해서 뭐해 다 어른들 보고 배운거고 사회가 이 꼬라지도 돌아가는게 선순위인데.. 나라...
요일별 온라인 쇼핑 매출액 비중
요일별 온라인 쇼핑 매출액 비중
3 569 3 likes
avatar
이궈 아니지. 주말에 실컷놀면서 옆테이블 여자애 스타일 보고 내 옷 너무 후줄근한데? 생각하고 이제 ...
avatar
31벤쳐쎄오 일욜밤 12시 넘겨서 모바일로 쇼핑을 많이 하는거 아닐까? 원래 일욜밤엔 온라인 접속률이 높거덩...
지하철 민폐남
지하철 민폐남
7 979 6 likes
avatar
ㅇㅇ20 워마드 저것들도 다 사라져야해ㅋㅋ 저게 어딜봐서 몽정이란거야ㅋㅋㅋㅋㅋㅋ 우유라 했음 그러...
avatar
계란한판 쌀뜰물이라고 배웠을텐데...?
택시운전사 시나리오 예상
택시운전사 시나리오 예상
4 493 5 likes
꼰대 예술인일지라도 이데올로기로 분류는 할 수 있다고 봐. 그렇게 나쁜 습관이라고 보지도 않고. 그럼...
avatar
좌익배우는 신념을 갖고 그렇다 치고, 일베하던 남자가 이런 영화를 찍다니, 주관이 없구나....
타 직업군 비하?
타 직업군 비하?
3 354   likes
avatar
33대구흔남 ㅇㅇ 실제로는 한무당말고는 아무것도 사용안함 타직업군비하가 아니라 한무당은 그냥 무당맞음
avatar
의사들인정 의사들 돈 잘벌지. 명예도 있고. 다른 사람들 무시하지말고 진료 계속 잘 하면 사회에서 인정 잘...
요즘 초등학교 금지어
요즘 초등학교 금지어
3 527 5 likes
avatar
22잉여남 헐 저거 다 아프리카비제이들이 자주쓰는유행어
꼰대 나 국민학교 다닐 때 저지레 치고 다니던 거 생각하면... 입에 걸레 물고 살았다. 30년전이나 지...
트위치 야방 화질
트위치 야방 화질
3 755 4 likes
avatar
23스웨거 카메라도 카메란대 트위치가 8k 송출이 가능해서 ㅎㅎ 다른 플렛폼도 이제 되나? 모르겠내
avatar
ㅋㅋ 화질 좋으면 bj들한테 안좋을텐데...ㅋ
그곳의 수영 선수
그곳의 수영 선수
3 436 2 likes
avatar
26유학생 명줄허전 엠팍 얼마나 찐따면 인터넷에서 허세오지게 부림 믿고 거르는 엠팍 뽐거지
avatar
- ㅋㅋㅋㅋㅋㅋ
아마존이 한국에 안 들어오는 이유
아마존이 한국에 안 들어오는 이유
6 586 4 likes
avatar
왜자꾸물어 동감함 내가 캘리 사는데 처음왔을때 엘에이에 CGV로 한국영화 보러갔는데 지하에 한국마트가 있었...
avatar
22대학생 ??? 헬조선이라고 하는 이유가 취업 안되고 물가, 부동산 더럽게 비싸고 임금은 낮기 때문 아닌가...
열도의 신개념 인터넷 방송
열도의 신개념 인터넷 방송
2 394 2 likes
avatar
ㅇㅅㅇ 이거 괜찮다... 동인 애니 만들어서 유튜브같은 채널 이용하는것도 괜찮을듯..
avatar
33오사카외노녀 참신하고 괜찮은거 같은데? 확실히 별풍이 되니까 가상인물로 해보는것도 좋지 어차피 다 판타지...
열애설 전부터 뜨거웠다?
열애설 전부터 뜨거웠다?
5 636 2 likes
avatar
22여대생 아니죠, 당신같은 팬만 팬이 아니에요, 배신감을 느끼면 진짜 팬이 아니라는 논리는 어디서 나오...
avatar
ㅡㅡ 그건 너생각이라닠ㅋㅋㅋ 니도 덕후인생 신경쓰지말고 니인생 신경쓰세요 혼자 자가당착에 빠져...
무서운 아마존
무서운 아마존
7 682 4 likes
avatar
ㅁㄴㅇㄹ 기술 개발 비용까지 생각하면.... 그런거 개발하는 전문인력들 비용이 한두푼도 아닐테고... 그리...
avatar
ㅇㅇ (아시아 기준) 명의 도용한 사람들이, 시키고 배째하면 끝. 각종 사기가 난무한 아시아권에서 저런...
인터넷 방송에 나온 공유
인터넷 방송에 나온 공유
6 686 1 likes
avatar
운전할땐 앞을 봐 촌스런 지역질 하는거 보니..넌 대구니?아니면,상경해서 서울 사람 됐어?ㅎ 촌빨 날리지 말자.
avatar
앞만보지말고 옆이랑 뒤도 봐 대구사람은 무슨죄니? 촌빨은 또 무슨죄니?
남적남
남적남
7 1094 4 likes
avatar
ㅇㅀ 자적자보소 ㅋㅋㅋㅋㅋ
avatar
ㅋㅋㅋ 역시 남자는 속쌍꺼플이다
오늘부로 문재인 지지를 철회한다
오늘부로 문재인 지지를 철회한다
4 261 2 likes
avatar
아무말대잔치 여기 등신하나 추가네 그 사드가지고 당연히 여기저기 받을거 받아야지 그게 외교인데 503이 등...
avatar
꼰대 병신같지만 참신하다
메갈보단 판녀가 나은이유
메갈보단 판녀가 나은이유
27 866 5 likes
avatar
1123 내 기준 메갈 판녀 쭉빵 여시 일베 오유 다 똑같은 새끼들이니 지네들끼리 사귀면 좋겠다 ㅋㅋ
avatar
쿵쾅언냐~~~언냐들 쿰척쿰척 쳐먹는다고 뭉치기나 하나요??ㅋㅋㅋ 맨날 모금한돈 들고 튀고 난...
중고나라 최대의 사기 사건
중고나라 최대의 사기 사건
4 714 5 likes
avatar
수준참 그거를 지역일반화시키는 님 수준을 보고 님 동네사람들 모두 님처럼 수준낮다고 생각안하듯 ...
avatar
1123 나 청주인인데 써먹으면 되냐? ㅋㅋㅋㅋ수곡동이네 수곡초 나왔는데 ㅁㅊ ㅋㅋㅋㅋㅋ
남편에게 배신감 느낍니다
남편에게 배신감 느낍니다
4 624 1 likes
avatar
29치킨집사장 이미 여편네들이 수백년 전부터 남자 조지는법 공유해왔잖아..인터넷 시대 되어서는 여초까페에서 ...
avatar
ㅇㅇㅇㅇㅇ 맞벌이면 당연히 서로 가사 분담해야지. 저런 놈도 사내라고 가랑이 덜렁거리며 기어다닌다고 생각...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