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

장남 선호사상 할머니 때문에
장남 선호사상 할머니 때문에
2 71   likes
avatar
34창원직딩 할매가 많이 잘못하네. 일본 어떤 드라마에선가 장손만 대우하다가 장손이 죽고, 장손 대신 차남...
avatar
장손 아버지가 첫째고 고모아들래미 말고 작은아버지는 딸뿐이고 삼촌은 50넘어 미혼이고 나는 장손인...
알쓸신잡이 불편한 그녀들
알쓸신잡이 불편한 그녀들
16 839 5 likes
avatar
불편? 재봄오빠 찌찌파티!
avatar
알쓸신잡 방송 봤는지 모르겠는데, 회사 메뉴얼 마냥 "너 이거 숙지해!" 하는 방송이 아님. 그...
대통령에게 첫 질문한 기자
대통령에게 첫 질문한 기자
7 535 2 likes
avatar
시민 뉴스볼때 빵터짐 ㅋㅋㅋ 방송기자 아니라서 울렁증 폭발인듯
avatar
귀엽 내경우는 반대임 .미국인들 긴장 엄청해서 목소리가 막 우는거같이 떨리는경우 많이봄 ㅎㅎ 잔뜩긴...
의사의 팩트 폭력
의사의 팩트 폭력
3 543 3 likes
avatar
36방배유부 성기확대 효과있나? 부작용 심하다던데... 와이프가 가슴수술 할테니 나보곤 성기확대하란다..ㅠ
avatar
37상폐남 그러게..ㅋㅋㅋㅋㅋ
아들 인터뷰에 표정관리 안되는 조혜련
아들 인터뷰에 표정관리 안되는 조혜련
2 557   likes
avatar
와.,,, 애가 지금은 어떤생각을 할까? 저땐 어려서 모르고 말했다고해도 우리엄마면 진심 역겨울듯
avatar
31판교 조혜련이랑 김영희는 진짜 꼴보기싫다
소심한 사람들의 공통분모
소심한 사람들의 공통분모
3 457   likes
avatar
ㅇㅇ 머리 같이 두상 다 다르고 얼굴마다 다르고 하는건 미용사의 실력도 중요하지만 미용사와 손님과의...
avatar
남자미용실갈곳별로없당 나도 남자인데 머리 몇번 안짜르니까 비싼샵가서 하자는 주의인데. 가서 불만족스러우면 말하라...
기본적인 매너
기본적인 매너
13 1092 5 likes
avatar
한녀29이면 썩은거야 의자에 생리좀 흘리지 마세요 한국여성분들....
avatar
한녀29이면 썩은거야 의자에 생리좀 흘리지 마세요 한국여성분들....ㅜㅜ
라면이랑 밀당하는 연예인
라면이랑 밀당하는 연예인
309   likes
친자검사 레전드
친자검사 레전드
5 876 4 likes
avatar
븽신아 여자가 친자식이라고 주장하는 거잖아 빡대가리야 여자 입모양 안봄? 노노 그러는거?
avatar
븽신아 여자한테는 친자식이지 빡대가리야 남자한테는 아니지만 뷩시나
군인정신 투철한 일본 청년들
군인정신 투철한 일본 청년들
5 751   likes
avatar
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 애국보수가 군대는 가나? 자칭 나라생각하는 분들 군대갔다온 인물들...
avatar
일본남자는찌질이들 눈썹만 봐도 알겠다. 사람들 눈에 띄고 싶어서 안달난 놈들이네... 늬들이 진정한 애국을 알기나 ...
살기가 느껴지는 유지애
살기가 느껴지는 유지애
4 712   likes
avatar
흠냐 그러게 그 차안에서도 표정 겁나 안좋더니... 무서울 정도다. 예전 카라 무대에서 한승연 넘어지...
avatar
ㅋㅋ 김가루야 점이야?
주차장 개노답 3형제
주차장 개노답 3형제
3 697 1 likes
avatar
니나가라 하와이 니가 작살내라~
avatar
그냥 일반화시켜 미안하지만... 1. 틈만 보이면 쳐 넣는 택시 2. 장애구역 따위는 모르는 아줌마 3. 문...
화난 펜션 주인
화난 펜션 주인
5 528 3 likes
avatar
서비스는 공짜 아니다 저정도까지는 아니고 나도 그런 경험을 한적이 있어서. 라스베가스 호텔 예약하고 원래 2인실인데 ...
avatar
4885 ㅇㅇ 양심있는 거지의 고백 잘 들었구요. 회개하세요
마지막 유서
마지막 유서
5 391 2 likes
avatar
40대 사람 가기로 맘먹은 사람은 잡아주기가 어렵습니다, 모든게 돈이나 자신이 처한 불행한 환경때문인것 같...
avatar
이말밖에 못해서 죄송하지만.. 힘내세요!
서먹서먹한 관계를 만들어보자
서먹서먹한 관계를 만들어보자
3 448 2 likes
avatar
1 저 뒤에 멤버들이 만든 영상 평론하는 부분보면 평론가가 왜 평론으로 밥벌어먹고 사는지 알겠더라...
avatar
ㅇㅇ 저정도로 잘 평가 하면 왠만한 영화 창작급 재능과 노력임 그때문에 사람들한테 인정받는 것...
스터디 여동생한테 온 문자
스터디 여동생한테 온 문자
7 787   likes
avatar
ㄲㄲ 어후 독한년들... 어떻게든 돈 뜯어내려고 그래놓고는 욕먹기 싫어서 지가 그렇게 말했다고는 하...
avatar
여자입니다 운전할 때 늘 지나가는 거리에서, 원활한 교통질서를 위해 양보하는 편인데, 남자 운전자들은 신...
차보다 빠른 누나
차보다 빠른 누나
6 1310 4 likes
avatar
ㅋㅋ 횡단보도에서 애매한 상황에 사람들 차 안보는건.. 나는 안보니까 보는 니가 멈춰라는 심리... 반...
avatar
33 저기가 횡단보도냐? 뭔소리하고있어 무단횡단 하는데 차오는걸 쳐다보도 않고 하잖아
몇층 가시나요?
몇층 가시나요?
5 639 2 likes
avatar
완전한 카오스는 아님 나름 규칙이 있는 것이에요
avatar
아~! 휴~! 규칙은 개뿔 전기기사가 배선 잘못 연결해서 다시 연결할수 없어서 저리 설치한거지...
효연의 피해의식
효연의 피해의식
3 870   likes
avatar
나미 저기서 그나마 효연이 웃겼던데... 태연은 솔직히 왜나온건가 싶을정도로 암것도 안하고
avatar
ㅇㅇ 남침이랑 술먹고 싸우고 집에서 난리쳐서 파출소까지 간건 기사났었음
동남아시아 ATM기
동남아시아 ATM기
3 932 3 likes
avatar
이걸받는다 주님 오늘도 정의로운 인출이 되는걸 허락해 주세요.
avatar
옆에 사람들 최소 150이라면 저분도 약 2미터 가까이 될듯한데?
심금을 울리는 초보운전 스티커
심금을 울리는 초보운전 스티커
3 879 6 likes
avatar
ㅋㅋㅋㅋㅋㅋㅋㅋ도와주고싶네...진정성느껴진다
avatar
ㅇㄹㅇㄹ 후원이라도 얼마 해주고 싶네 ㅜ
사유리의 그리기
사유리의 그리기
4 818 3 likes
avatar
29흔녀 방송이고 사전 인터뷰하고 방송취지를 설명했겠죠
avatar
ㅡㅡ 저게 사유리니까 다행이지ㅋㅋ방송국 아나운서들이 저런거하면 바로 테러당함. 남자 아이돌이 하...
남자들은 다 늑대임
남자들은 다 늑대임
12 1085 12 likes
avatar
30서초녀 정말 잘못된 생각인데, 어린 아가씨들이 꼭 한번 생각해 보길 바라는 문제는, 연애를 하고 남친...
avatar
나이들면 않슨다 연애는 알아가는과정인거 같은데 뭘 알아가는냐? 후세를 남기기 위한 매력적인가? 그럼 결혼하고 2...
드라마 속 리얼리티
드라마 속 리얼리티
2 882 3 likes
avatar
dalek 사라있네
avatar
Adelaide 저기서 꼴리는건 딴생각하고있다는거아냐ㅋㅋ
한국으로 장가 온 스페인남
한국으로 장가 온 스페인남
4 728 4 likes
avatar
. 야 결국 방송보면 백수라도 처가쪽에서 엄청 이뻐한자 취업이 안되니 결국 장인이 카페하나 차려줌
avatar
31판교녀 나도 진심으로 그말 해 주고 싶네요. 지금이라도 스페인으로 도망가길...
장사 끝나고 눈물 흘리는 핫도그 할아버지
장사 끝나고 눈물 흘리는 핫도그 할아버지
3 635 4 likes
avatar
29도쿄외노남 대한민국의 노력하는 모든이가 잘 됐으면 좋겠다.
avatar
천재는1% 1%로의 재능이 없어도 99%프로 노력한 댓가가 있는 나라이면 좋겠다..... 노가다게임이라고 하면...
무개념 국밥집이라구욧.pann
무개념 국밥집이라구욧.pann
6 567 4 likes
avatar
똥을싸라 밥은 집에서 먹고 똥은 옆집가서 쌀 기센데
avatar
ㅁㄴㅇㄹ 옛날에 나도 청주 CGV에 영화 연속으로 (오전~오후)보러 나갔을때 영화보다 배고플꺼 같아서 근처...
파렴치한 음주운전범
파렴치한 음주운전범
4 479 1 likes
avatar
ㅇㅇ 맞는 말임. 근데 제 3자 입장에선 열받지. 음주운전으로3명을 죽이고 고작 4년이라니.
avatar
포청천 1심판결후 항소이유가 무엇일까?
멤버들간 사이 안 좋아 보이는 걸그룹
멤버들간 사이 안 좋아 보이는 걸그룹
6 1242 1 likes
avatar
이러니 여혐을 안 할 수가..... 또또 망상 쓴다 ㅋㅋㅋㅋ 한녀 종특 나왔죠?
avatar
직접보면안그럼 방송에서 재밌게 만들려고 한거야 ㅋㅋㅋ 진지빨지마 직접 보고 말하던가
노래할 때는 사투리 안써?
노래할 때는 사투리 안써?
9 578   likes
avatar
ㅋㅋㅋ ㅋㅋㅋ렉서스에서도 못사는거지가 서울산다고 ㅂㄷㅂㄷ거리네ㅋㅋㅋㅋㅋㅋ 그래봤자 20평도 안하...
avatar
1111 우리집 창원인데 대학친구들이 방학때 우리집에 같이 놀러왔는데 이것들이 기차역에서 내려서 우리...
1시간 넘게 안 오는 소개팅녀
1시간 넘게 안 오는 소개팅녀
4 780 13 likes
avatar
ㅂㅎㅈㄻ 전차남인듯 ㅎ 저런거 네이트판이나 SNS랑 다를바가 없음 그냥.
avatar
반창고 이쁜 사랑 하세요.
캐나다인 기욤이 생각하는 아내의 역할
캐나다인 기욤이 생각하는 아내의 역할
12 886 8 likes
avatar
.. 국기에도 잘 나오잖아요. 자유 평등 박애 미국 독립운동 지원하면서 망해서 이뤄진거지만
avatar
그냥 다부일처제는 대부분 경제능력 없는 남자들이 돈을 모아 하나의 부인을 두는 것입니다. 경제력 없...
새끼 고양이 덮치는 대형견
새끼 고양이 덮치는 대형견
2 625 4 likes
avatar
ㅇㅅㅇ 안아플까?
avatar
27동네형 ㅇㅇ 댕댕이들 주딩이힘 기가 막히게 섬세하게 조절함
시바 성장기
시바 성장기
4 706 7 likes
avatar
Serityase 저도 시바 키우는데 거의 고양이라고 생각하시면 됨 애교 없는게 조금 아쉽지만 사람한테 집착 안...
avatar
그냥 그렇다고 시바견은 크기가 작고 털뿜뿜견 다 커도 종아리 높이를 넘지 않음 그래서 실내견으로 많이 키움 ...
니콜 키드먼 이혼하던 날
니콜 키드먼 이혼하던 날
2 771 6 likes
avatar
히치 물랑루즈의 니콜키드먼은 여신 자체였다
avatar
32늙병필 디아더스에서 진짜 예뻤는데 그리고 이 누님은 목소리도 참 예쁨
싸우려고 일어나는 줄
싸우려고 일어나는 줄
2 651 3 likes
avatar
24프로일침러 박동원 이번시즌에 짤 여러개 만드네, 황목치승이랑 홈승부에서 세잎인데아웃인줄 알고 설레발치는...
avatar
저봐 모자벗고 인사한번만 하면 날 싸움도 들어가겠구먼 사람 맞춰놓고 띠겁게 쳐다보면....
죽어도 지방은 안가
죽어도 지방은 안가
4 393 2 likes
avatar
... 저런 년들이 교사되서 애들 가르친다니 역겹다 진짜
avatar
ㄴㄷㄷ 아직도 소사라고 말하는 인성이라면 걍 서울권에 있어라. 소사라는 단어가 없어진게 언젠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