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요즘 트렌드는 공동명의?
요즘 트렌드는 공동명의?
7 211 1 likes
avatar
음.... 26님 말씀은 솔직히 옛날 어른들.... 아들 끊기면 대가 끊긴다고 하던 어른들 있는 집안에 시집간 ...
avatar
ㅋㅋㅋ 메갈들이 몰려온다 후퇴하라
유흥주점이 가장 많은 지역
유흥주점이 가장 많은 지역
3 279 3 likes
avatar
27서귀포민 근데 제주도 단란주점을 우리가 아는 단란주점이라고 생각하면 안됨 거긴 진짜 주민들끼리 단란...
avatar
김치남 서울빼고 공통점 공돌이가 존나 많은지역임 야간일하면서 몸은 줫나힘들고 여자만날 시간도 ...
한국인에게 조언
한국인에게 조언
4 557 8 likes
avatar
ㅇㄹㅇ 외국물 먹은 얘들 중에 간혹 영어를 하면 남들보다 우월하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는 얘들이 있음...
avatar
흑수저 해외 여행 갔다온 여자들... 우리 남자들 깔보지마. 우리는 여행 가고 싶은 데... 못가.. 집 살돈...
증가하는 20대 건설노동자
증가하는 20대 건설노동자
6 625 3 likes
avatar
30 하지만 학생들이라고 돈 떼먹고 좀만 주지 -1 or -2
avatar
하이바 얼마전 까지 만해도 노가다판 외국인이 판쳤는데 . . . 이제는 노가다판도 아이돌 시대구나 . . .ㅉ
같지만 다른 금연정책
같지만 다른 금연정책
5 442 2 likes
avatar
맞자나? 일본, 호주 인런 선진국과 비교하면 안되지. . . 이나라 의식 쓰레기인데 . ..
avatar
프랑스 이모 나도 금연 7개월차인데, 동감.. 한국에선 흡연자를 흡연충 이럼서 너무 심하게 몰아부치는경향이...
버스킹 소음 논란
버스킹 소음 논란
5 465 2 likes
avatar
ㅋㅋㅋ 소리가 너무커서 그래 빙 둘러서면 들릴 정도의 소리면 아무리 많아도 상관없고 오히려 좋을텐데....
avatar
하지마 별 재능도 없는 애들이 자기 능력을 과신해서 엉뚱한 짓 하고 있는 경우도 많음.. 특히 고등학생 ...
일본이 돌아왔다
일본이 돌아왔다
3 567 3 likes
avatar
21천리안 우리나라와는 기본적인 산업구조가 다르기때문에 추후 우리나라가 일본처럼 다시금 경제호황을 누...
avatar
일본솔직히부럽다 우리나라랑 일본이랑 직접비교도 애매하고, 그러기엔 상황은 너무 비슷하고. 일본과 우리나라가 가...
카페에서 쫓겨난 맘
카페에서 쫓겨난 맘
6 562 5 likes
avatar
노키즈존 애새끼들 빽빽 난리치는거 방치하고 보다못한 주변 손님의 항의로 쫓겨났다에 내 양쪽 부라리를 건다.
avatar
정답! 부1랄이 4개가 되셨습니다.
임산부 배려석
임산부 배려석
12 521 2 likes
avatar
ㅇㅇ 지하철은 모르겠는데 버스는 ㅈㅈ달린 색히면 비켜주는게 상식이져 남자들도 멍때리다 방심하면 ...
avatar
직장녀유산 궁금한게... '앉아있음'이 원인중 하나가 아닌가요?
헬조선의 내부고발자
헬조선의 내부고발자
5 258 4 likes
avatar
ㅇㅇ 헬조선 헬조선 신나는 노래
avatar
헬 X 10000000000000000조선 저런 기관의 오두를 박멸시킬수는 없을까? 아. . . 그럴려면 이나라가 멸망해야하지 참;;
늘어나는 임시공휴일
늘어나는 임시공휴일
3 428 2 likes
avatar
ㅁㄴㅇㄹ 내가 자영업을 하는데 정확히 기억한다 그땐 한 2주전엔가 그랬고 2주전에 하면 예약조절도 안되...
avatar
.. 그래서? 있는 휴일 줄이자고? 그댄 열심히 일하시오 복받으시고
낙태 금지국가 대한민국
낙태 금지국가 대한민국
23 997 5 likes
avatar
넌또 뭐야 그럼 넌 정신 제대로 박힌 새끼냐 ㅅ스를 쾌락으로만 즐기는건 분명히 잘못된거다 자기 쾌락을 위...
avatar
파주 우와 진짜 이런 인성을 가진 사람이 있네 분명히 자기 과실로 임신한거고 자기가 저지른 일에 대...
길에서 모르는 사람의 임신 소식을 들었을 때
길에서 모르는 사람의 임신 소식을 들었을 때
6 922 6 likes
avatar
이런 퉤이 그건 참견이 아니라 인의다 사람이면 그리 느끼는게 당연한거 아니냐 즐거운일이던 슬픈일이던 같...
avatar
고담시민 훈훈.....^^ 아직 우리 사회는 따뜻하네요
음료 리필이 사라진 이유
음료 리필이 사라진 이유
10 761 6 likes
avatar
ㅅㅂ 국민성 너로인해 보인다 너같은새끼들이 대한민국 반이상이니 나라가 저띠구지
avatar
쿵쾅쿵쾅 메갈로돼지우스 여혐이라구욧! 빼액!
우리 안의 차별
우리 안의 차별
4 709 4 likes
avatar
선생님 최고 아이들 최고
avatar
ㅇㅇ 난 초등학교 5학년 때 방금 나눠준 가정통신문 잃어버렸다고 반지 낀 손으로 내 머리 때린 선생님 ...
한국인은 모르는 한국에서 촬영한 영화
한국인은 모르는 한국에서 촬영한 영화
2 580 4 likes
avatar
36방배유부 아이 아빠로서 응원합니다. 버려지는 아이가 없는 세상이 되길....
avatar
32곧애아빠 어제 밤부터 산통이 와서 출산을 코앞에 두고 옆에서 지쳐 누워있는 와이프 곁을 지키면서 이런 글...
원룸 쓰레기통
원룸 쓰레기통
6 609 3 likes
avatar
22서울/ 대학생 22서울/ 대학생
avatar
ㅁㄴㅇ 이런 분들의 사고방식은 어떻게 형성된걸까 하는 궁금증이 있습니다. 돈이 없네 그럼 훔치지 뭐 ...
저성장 시대에 살아남기
저성장 시대에 살아남기
6 561 1 likes
avatar
긍금 아직 입금됨??
avatar
문재인 지지자 아님 ㅋㅋㅋㅋ...당장 주말에 각지역 유흥가 가보세요... 일본이랑 같은가 혼밥, 혼술이 늘어나는 건...
반도에만 있는 길거리 아트
반도에만 있는 길거리 아트
5 536 5 likes
avatar
44 바닥에 침 범벅은 안해놨네... 다 말라 버린건가? 쓰레기통도 부족하지만 쓰레기통옆에서 저 짓...
avatar
핼핼핼 아무데나 핼조선 갖다 붙이지 말았으면... 우리나라 국민 수준 높은편임 아닌거 같지만 높은편...
무단횡단 근절 퍼포먼스
무단횡단 근절 퍼포먼스
3 599 1 likes
avatar
할매 차가 오던지 말던지 나는 내앞길만 보고 갈란다
avatar
ㅁㅇㄴㄻㅇㄹ 어짜피 곧죽을꺼 돈이라도 벌어주자?
진화 그 자체
진화 그 자체
10 916 3 likes
avatar
재연이는뭔죄? 재연이가 불쌍해
avatar
대전19남 에휴 이 병신새끼들아 저 여학생들 사진 저거 젝키해체반대시위가 아니라 학교 교감이 비리저지른...
대륙의 뷔페 풍경
대륙의 뷔페 풍경
4 776   likes
avatar
미드잼따 워킹데드??
avatar
중성자탄 꽝! 인간들이 징그럽다 . . .
총파업 봇물
총파업 봇물
2 258   likes
avatar
ㄱㄱ ㅋㅋ 이제 좀 이야기 통할 상대가 나왔으니 행동을 하는거네 난 파업 찬성이다. 왜 노동자가 맨날...
avatar
비합리적인 재벌관행 노동파업 찬성 현기같은 귀족노조 파업은 반대
입시 교육의 불편한 진실
입시 교육의 불편한 진실
4 392   likes
avatar
놀구있네 딱 보니 자사고 특목고 폐지가 답이네 기냥 잆시 학원이구만 자사고 특목고 출신 서울대 애들...
avatar
저기 일반고라고 나오는 동네 보통 인문계중에도 딱 이름만 들어도 중산층 이상 가정애들 사는집 ...
한국에서는 일상이지만 외국에서는 위험한 행동
한국에서는 일상이지만 외국에서는 위험한 행동
4 818 4 likes
avatar
지나가는 아재 우리나라 길바닥 봐라 담배꽁초가 사방에 널려있다. 유럽은 하나도 없다. 그래도 저녁에 나돌아...
avatar
이런거 모름 뭐래는거여 담배꽁초 사방에 널린거랑 물건 훔치는거랑 믄 상관인데 공중도덕 = 범죄 라고 일반화 ...
경비실 에어컨 설치 반대에 팩폭
경비실 에어컨 설치 반대에 팩폭
5 519 5 likes
avatar
ㅇㅇ 요즘에 아파트 경비실에 에어컨이랑 히터 업는디가 어딘냐. 없는게 오히려 더 이상한거다!!
avatar
울산남 이런 어이없는 글 보면 진짜 갑자기 살인충동 생긴다. 뭔가 이게 말로 해서는 안될것 같다는 느낌...
정몽주니어는 오늘도 필승
정몽주니어는 오늘도 필승
4 600 1 likes
avatar
에에컨설치기사 인면수심 더러운새기들. 사람이 사람을 ㅡㅡ
avatar
미친것들아 추진자 동 호수 밝혀라 저런 조오옷같은 걸로 선동할라믄 자기 신상 밝히고 해라 미친것들아
에이즈 환자들
에이즈 환자들
22 596   likes
꼰대 질문을 하기 전에 좀 찾아보자. 1. 건보료란? 건보료가 뭐의 줄임말이냐면, 건강보험료야. 국...
avatar
30 아니 압도적인 숫자의 이성애자와 극소의의 동성애자인데 단순 숫자 비교해서 이성애자간 감염이 ...
아마존이 한국에 안 들어오는 이유
아마존이 한국에 안 들어오는 이유
6 549 4 likes
avatar
왜자꾸물어 동감함 내가 캘리 사는데 처음왔을때 엘에이에 CGV로 한국영화 보러갔는데 지하에 한국마트가 있었...
avatar
22대학생 ??? 헬조선이라고 하는 이유가 취업 안되고 물가, 부동산 더럽게 비싸고 임금은 낮기 때문 아닌가...
중국의 흡연 문화
중국의 흡연 문화
3 378 2 likes
avatar
하아 나름 오성급 호텔이었는데 엘베문 열리자마자 연기가 ... ㅋㅋㅋ 들어가니까 안에 대여섯 애...
avatar
왜자꾸물어 ㅋㅋ 나 중국처엄 갔을때 호텔에 체크인하고 엘베를 탔는데 뒤따라 들어온 중국인이 담배를 물고있...
절대 금연 비웃는 어른들
절대 금연 비웃는 어른들
8 604 3 likes
avatar
운전할땐 앞을 봐 형이란 소리 닭살돋지 않나?ㅎ 본인이름 부르며 얘기하는 것처럼,,, 난 흡연가인데 법을 어기며 ...
avatar
1212 꼰대(진) 으로 아이디 바꾸심이...ㅋㅋ
취객들의 편의점 테러
취객들의 편의점 테러
5 435 2 likes
avatar
ㅉㅉ 흡연자 비흡연자를 떠나서 인성 수준 자체가 문제인거에요. 뭔 말 같지도 않은 흡연자는 다 저렇...
avatar
00 어그로 개오지네 ㅋㅋㅋ 노량진에서 공부가 잘 안돼? 무슨 비흡연자 타령이여ㅋㅋ 우리 집 가는 길...
나 혼자 먹고 산다
나 혼자 먹고 산다
5 665 1 likes
avatar
스페인녀 한식같은 경우는 재료 같은게 많이 들어가니까 (양파, 파, 마늘...) 이런건 한망이나 한단 구입해...
avatar
꼰대 혼자 살면서 하루에 몇끼나 해먹을까? 아침? 군대에서도 건너뛰던 아침을 챙겨먹을 리 없잖아? ...
청년들의 주거 빈곤
청년들의 주거 빈곤
4 275 4 likes
avatar
실망 지금 부동산이나 주식 시장이 선제적으로 폭등하는 이유는 인플레이션 기대 심리다 문재인 정부...
avatar
꼰대 거참, 항암제 쎄게 쓰면 사람이 뒤진다니까... 503이 씨뿌렸는데, 달님이 꿀 빨아서 미안하긴 함.
왜 아들부터?
왜 아들부터?
17 655 5 likes
avatar
28상폐녀 ㅋㅋㅋㅋ 선민의식 지리고요~~~~ㅋㅋㅋ 으~~역겨워
avatar
쿵쾅쿵쾅 메갈로돼지우스 팩폭조졌다..
저녁이 없는 삶
저녁이 없는 삶
4 357 2 likes
avatar
마리오 30대 중반에 6살 딸아이 아빠 입니다 대기업 생산직으로 근무중이며 최근 몇년간 회사에 일이 없...
avatar
37상폐남 첫회사는 야근이 문제가 아니라 맨날 철야하는 회사였다. 뉴스에서도 맨날 저런 짤방같은 이야기...
우체통에 버린 양심
우체통에 버린 양심
4 432 4 likes
avatar
꼰대 빨래통이 코앞이지만, 오늘도 양말을 뭉쳐서 장롱 틈에 꽂는다. 종특이다. 어쩔 수 없다.
avatar
24 남자 뉴욕 벌금도 소득에 따라 물려야함 선진국들은 사람 소득에 따라 퍼센티지로 벌금을 매긴다더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