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비트코인 근황
비트코인 근황
3 334   likes
. 난 비트코인 안하지만 비트코인에 투기 하는 사람들보다 떨어지라고 염불 외우는 사람들이 더 이...
. 세계는 넓고 인간은 많다. 저번엔 그냥 한국열풍이었을뿐임. 빗코인은 전세계의 나라들이 지들돈...
코인 거래소의 사기 방법
코인 거래소의 사기 방법
3 434 1 likes
?? 전혀 말이 안되는데.... 코네 따위가 시세움직일만한 코인이 몇개나 된다고.
그러게 진짜 공매도시스템이 말이 되는거냐?;; 합법적으로 사기를 치라고 만들어 준 제도
비트코인 한참 잘 나갈 때 드립
비트코인 한참 잘 나갈 때 드립
3 502 8 likes
ㅇㅇ 코인존버의 법칙 ㅋㅋㅋ 개징그럽네 이번 말도안되는 하락장에서 존버하던새기들 다 코인판 떠...
... 천하에 병신세끼네 돈을 잃었겠지만 돈을 땄더라도 그런마인드면 니 인생 알만하가 코인으로 ...
일본 코인유출 근황
일본 코인유출 근황
4 524 3 likes
qqqq 뜬금없이 치명적인 결함 밝혀지고 블록체인을 대체할만한 상위호환 대항마기술 나오면 진짜 가는거...
ㅇㅇ 어느 보안전문가켬 세계적 해커가 한 말인데 "완벽한 공격은 있어도 완벽한 방어란 없다"
가상화폐로 돈 벌었다는 사람들
가상화폐로 돈 벌었다는 사람들
3 436   likes
damn 정부가 코인 건드리고 나서 폭락했을때 존버한다던 애들 다 한강갔냐?
damn 어떤 머저리는 암호화폐가 잘해봐야 다이아나 금같은 제화가 될거라는 개 헛소리를 지껄이더라고. ...
암호화폐 자체를 부정적으로 보는 빌 게이츠
암호화폐 자체를 부정적으로 보는 빌 게이츠
3 484 3 likes
... 뭘 당연한 얘길.... 랜섬 퍼질 때 괜히 비트 코인으로 달라고 했겠냐 추적이 안되는 돈인데 나중...
-- 응 아니야. 예전부터 코인판 = 선물 옵션 이었어. 내가뒤지나 네가뒤지나 하는 곳이지. 원래 시...
가상화폐에 대한 홍준표의 생각
가상화폐에 대한 홍준표의 생각
6 381 2 likes
왜자꾸 와 댓글보니 가상화폐 지지자들이 대부분이네 충격적인데;; 가상화폐는 보증해주는 기관이 없고 시...
갱기도 보증해주는 기관이 필요없다는게 기술적 핵심이고요, 현재 투기수단에 가깝다는건 많은부분 동의합...
포브스 선정 세계 가상화폐 부자 순위
포브스 선정 세계 가상화폐 부자 순위
3 424 2 likes
ㅇㅇ 있지 당연히 그리고 실제 비트코인의 절반 이상은 묶여 있다고 했다 그리고 비트코인 가상화폐의 ...
ㅁㄴㅇ 말이 되는거냐 ㅋㅋㅋ 아무나 만들수 있는 돈이면 가상화폐는 투자가 아니다 투기다 컴퓨터 조금만...
친구가 비트코인으로 돈 많이 벌었는데 황당하네요
친구가 비트코인으로 돈 많이 벌었는데 황당하네요
4 737 6 likes
친구가아니라 지갑으로보고있네 20만원씩이나 써줬으면 감사하게 여겨야지
빗썸 마이썼네 . . ㅉ
미국의 비트코인 청문회
미국의 비트코인 청문회
3 335 1 likes
ㄹㅇ 한국의 법무부장관의 한마디가 전세계적으루다가 유망한 차세대 산업인 비트코인의 떡락에 기폭제...
ㅁㅁㄴㄴ 멘탈 좋네
버텨야 한다
버텨야 한다
5 377 1 likes
ㄹ홍 입술이 바짝 탈 쓰디쓴 순간을 이겨낸 모습에 응원합니다.
ㅇㄹㄴㅇ 2~3년전에 유학생들 사이에서 비트코인 떴었는데 잘 된 케이스들 많았다. 친구 중 한명도 그때 왕...
끝없는 가상화폐 폭락
끝없는 가상화폐 폭락
3 314 4 likes
느그년 아마 1년전 가격으로 되돌아갈 듯하네..ㅎㅎㅎㅎㅎ 꼴 조~~~~~타. 아직 어려. 혼 좀 더 나야대
비트코인: USD 900.00 ± @ 절대 안 던지는 세력이 있음. 여기는 투기 수익이 목적이 아니라 세...
노오력이 부족한 가상화폐 투자자들
노오력이 부족한 가상화폐 투자자들
4 546 2 likes
35양재 아는만큼만 보이는거야 ㅋ 거기까지만 보이면 거기가 끝인거지뭐 ㅋ
ㅇㅇ 저건 우리나라 사람들도 글케 하고 있어. 모르는 사람만 돈 날리는거지. 1. 천명 이상의 회원들이...
가상화폐 고점에서 물린 30대 회사원
가상화폐 고점에서 물린 30대 회사원
8 668 3 likes
말은 똑바로 해야지 비트코인에서 왜 승자와 패자가 갈렸는 줄 알아? 승자: 욕심을 더 안내고 뺐거나, 정보력으로 ...
비트 2천점대 친구 와이프님이 들어가야 하는거 아니냐고 할때 아니라고 답해서 다행이야 ㅋㅋ
코인 단톡방 상황
코인 단톡방 상황
3 1034 3 likes
ㅋㅋ 1억 갈거라고 떠들던 놈들 다 어디갔냐ㅋㅋ
아이러니 애시당초 코인판에서 차트 운운하는 거 자체가 미친 짓이야 다른 자산과 전혀 달라 코인은 가치를 ...
가상화폐 투자 대학생 목숨 끊어
가상화폐 투자 대학생 목숨 끊어
3 559 2 likes
132324423234 본전심리 발동되면 그냥 끝장임 완전히 파멸할때까지 그건 멈출수가 없다
톰과제리 이것저것 하다 안되다 가상화폐도 해봤는데, 안돼서 죽은거 아냐? 그냥 가상화폐 때문에 죽은거 처...
정재승 어리둥절
정재승 어리둥절
3 486 4 likes
두둥~ 먼 개소리야.. 좋아요 천번 누른글에 코인을 주면 좋아요 누르는 작업장이 생기겠지 ㅡㅡ;; 먼 ...
rkwmdk 코인충 욕 처 먹는 이유도 지들도 그냥 투기판에 돈 먹으러 왔다고 하면 누가 욕하는 것도 아닌데 ...
가상화폐로 금괴 세탁
가상화폐로 금괴 세탁
4 496 1 likes
하아.. 이걸 말로 설명해줘야 하나; 무약수지 흑자/적자 타령하는거 뉴스 안봄? 라스베가스에서 ...
머가 문젠지? 가지고 있는 비트코인으로 다시 금화 사오면 끝인데?
여러분 이게 다 여론 공작인 거 아시죠?
여러분 이게 다 여론 공작인 거 아시죠?
7 643 3 likes
20대 2030대들이 겨우 얻은 직장같은 그런 올림픽 출장에서 갑자기 회사에서 몇명을 일부러 짜른다고 ...
34부산남 자기가 뱉은말에 어떠한 책임도 지지않는 사람들이 뱉는말은 그냥 쓰레기지.
자본주의 사회에 공짜란 없다
자본주의 사회에 공짜란 없다
5 455 6 likes
왜자꾸 ㅁㄴㅇㄹ 댓글은 진짜 아무것도 모르는 망상글이네.. 화폐라는게 그냥 찍어냈다고 해서 가치를 갖...
231 땅값이나 쳐잡아라 시2방 고위직들 즈그들 가지고 있는건 절대로 규제를 못해요 시2발끈들
홍준표가 생각한 가상화폐 개념
홍준표가 생각한 가상화폐 개념
5 442 1 likes
30분당남 ㅈㄴ정답인데 대통령이 문재인이잔아 홍준표랑같은 위치로 방관하듯말할순업지. 이러쿵저러쿵해도 ...
최저시급으로 너 ㅅㄱ은 오름? 와... 진짜 안 믿었는데 커뮤니티에 알바한다는 얘기가 장난이 아니였구나.. 혼준표는 가만히 있...
가즈아 존버
가즈아 존버
3 663 1 likes
존버는 주식에서 쓰던 용어다. 뭔 스타, 아프리카 타령이냐?
30마법사 가즈아는 토토용어고. 토토충들은 가즈아 이걸소리치듯 가좌아아~? 가즈아아~? 큰소리로마니했지
해커들의 절도
해커들의 절도
4 427 1 likes
당연 당연히 수익 난 사람과 손해 본 사람 두 부류만 남는거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많은 부...
ㄹㄴㅇㄹ 지나가는 사람인데 문장을 못읽는 건가요? 아니면 빚코인 투자해서 예민하게 조소하는 건가요? ...
50cent 근황
50cent 근황
2 636 2 likes
ㅇㅇ 얘 엄청 돈 많은척 하던걸로 아는데 왠 파산신청이에요?
26젊병필 여친인가 마누라인가 하튼 때려서 합의금 줘야 되는데 그거 싫어서 교묘하게 파산신청 한거임 애초...
결국 하지 말라는 뜻
결국 하지 말라는 뜻
3 280   likes
잘되면 자기 덕이고 안되면 나라 탓이고 ㅋㅋㅋㅋㅋㅋ 고인충들 클라스 오져따 지려따 광광루거따...
ㅇㄱㄹㅇ ㅇㅇ 네이버에 코인충들 부들부들거리는거 보면 개 웃김
현재 청와대 국민청원 BEST 15
현재 청와대 국민청원 BEST 15
4 317 4 likes
코인충 규제는 환영한다. 오도하지말고. 니논리대로라면 주식도 금지시키고 강원랜드는 벌써 닫어야 정상...
나런 ㅅ발 행복한 꿈? 야이개병신들아 우리 국민들 아직 개돼지 맞다 ㅈ병신들
한국의 모 기업이 산업용 전기 끌어들여서 한 짓
한국의 모 기업이 산업용 전기 끌어들여서 한 짓
4 840 1 likes
- ㅇㅇ 이해도 하고 타당한 이야긴데 우리나라가 지금 산업체가 버티고 있는 이유가 국가에서 암묵적...
ㅡㅡ ㅋㅋㅋㅋㅋ자기집이 자선 50억 이하면 이런 개소리좀 하지마라ㅋㅋㅋㅋㅋㅋㅋ일본 타율성론, 정체...
유시민이 틀렸다 10년 후 후회할 것
유시민이 틀렸다 10년 후 후회할 것
4 462 1 likes
386아재 꼰대 소리 안들으려고 젊은 애들이랑 잘 어울리더니 물들었네. 솔직히 요즘 코인 사태 꿀잼이다...
123123 이미 정부가 그렇게 만들었다. 알고좀 떠들어 아는척충들!! ㅋ
노벨경제학상 수상자의 가상화폐 경고
노벨경제학상 수상자의 가상화폐 경고
3 348 2 likes
11 세계 주요 국가가 정부에서 보증하는 코인을 발행할거라는 정보가 있음 정부에서 보증하는코인은 ...
으이구 개소리지 지금 왜 0원으로 수렴하지 않는 줄 알아? 이미 도박판에 선수들 졸라게 입장했거든 호...
새로 배운 한국어
새로 배운 한국어
2 398 2 likes
헬조센 손에손잡고 한강 가즈아~~
bit coin 가즈아고 나발이고 코인류 폭망 중 ㅋㅋㅋ
가상화폐는 금수저가 될 마지막 기회?
가상화폐는 금수저가 될 마지막 기회?
7 535 5 likes
저 새끼 종편에서 맨날 'ㅈ선일보' 논설주간같은 말만 하던 놈인데,, 왠일로 비트코인은 팩트를 말...
쟤 맨날 종편서 헛소리하던앤데, 왠일로 팩폭?? '확증편향'과 '인지부조화'때문에 코인 산 니...
한국인이 만든 세계적 재벌
한국인이 만든 세계적 재벌
5 690 3 likes
ㅇㅇ 폰지사기와 완전 일치하지. 그렇지만, 코인 산 놈들은 절대 인정 못할거다. 확증편향/인지부조화...
1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의돈 쉽게 벌려고 욕심부리는 한국인.
코인충을 패야하는 이유?
코인충을 패야하는 이유?
3 442 1 likes
ㅇㅈ 코인충들은 그냥 이기적이라 그런거임. 일단 이런 도박판이 유지가 되야하고 그와중에 나만은 여...
42 미국은 아니고 사실상 중국이 코인 주인이지 개발도 중국발 많이 했고 무엇보다 채굴의 80%가 중국...
코인의 가치를 모르면 아재 꼰대거든요!!
코인의 가치를 모르면 아재 꼰대거든요!!
5 592 3 likes
.... 블럭체인기술은 이미 맣이 오픈되 있고 아이디어가 죽이는거지 기술 자체가 죽이는건 아니야 코...
왜 그럴까? 코인을 산 사람은 '확증편향'과 '인지부조화'의 전형적인 사례. (주변 가족들이 강제로 말려야 해결됨)
가상화폐는 잘못된 표현이라던 거래소 대표
가상화폐는 잘못된 표현이라던 거래소 대표
6 529 5 likes
33/서울 아니, 무슨 ㅋㅋㅋ 예를 들거에 예를 대야지 ㅋㅋㅋㅋㅋ 뭐지 이 잘못된 예는 ㅋㅋㅋ
버블/폰지사기/다단계가 확실한데,(95%를 1% 소수가 갖고있음) 코인 산 애들은 인정못하지. 왜냐...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