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저는 왜 잡으러 오시는 건가요?
저는 왜 잡으러 오시는 건가요?
197 1 likes
내맘도 모르고 너무햇
내맘도 모르고 너무햇
16 319 3 likes
avatar
정말모르네겠네 그럼 딴 여자 생기기전 두달 이라는 시간 동안, 먼저 고백할 생각은 안하는거에요?
avatar
노네임 여자들은 수락/거절의 개념을 모르는 거냐
현실 리얼 힙합
현실 리얼 힙합
396 7 likes
택배기사와 기싸움
택배기사와 기싸움
7 597   likes
avatar
노네임 쥐꼬리 만한 봉급에 매일 -~10시 퇴근이다 그냥 경비실 한번 갔다와라 우낀눔들도 있지만 대부분 ...
avatar
노네임 기사들도 좀 이빠개 말하구~~ 미안하다구~~ 받는 눔들도 좀 이쁘게 말하구 니가 갑인줄 아냐?
소중한 친구
소중한 친구
4 500 2 likes
avatar
ㅇㅇ 저런 만행을 불안감 없이 저지를 수 있다니 정말 진정한 프렌즈구나!
avatar
노네임 베프인줄 알았더니 내가 호랑이새끼를 키웠구나
우연히 본 아내의 카톡
우연히 본 아내의 카톡
1 494 4 likes
avatar
노네임 그놈의 안부전화는 왜 하라는거요? 며느리 없었을땐 어찌들 살았는지?
인사과 여직원
인사과 여직원
1 513 2 likes
avatar
asdf 서로 존중할줄알아야지.. 그리고 현장이랑 사무랑 같이있으면 보통 현장이 갑임. 그래서 이거 주...
결혼기념일 까먹은 유부남
결혼기념일 까먹은 유부남
826   likes
이상한 현실 남매
이상한 현실 남매
1 663   likes
avatar
ada 나만 이해못함?
재수 없는 년
재수 없는 년
657   likes
전설의 레온 피씨방
전설의 레온 피씨방
1 552   likes
avatar
ada *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정적인 남친
부정적인 남친
4 732   likes
avatar
ㅋㅋㅋㅋㅋㅋ발암이네 진짜 나도 저런 친구 있는데 카톡 안하게된다
avatar
어디에 장단을 맞춰야 할까 말하는 태세전환이 빠르게 바뀌넹
친구의 진심어린 조언
친구의 진심어린 조언
827   likes
문재인 비방 논란 강남구청장
문재인 비방 논란 강남구청장
285   likes
4달 전에 빌려간 2만원
4달 전에 빌려간 2만원
4 667   likes
avatar
ㄹㅇ 바로 받을 수 있는 소액만 빌려주는 거고, 나머지는 주는 거임. 저런 쓰레기들 때문에 생긴 현상...
avatar
우리 아버지가 나20살 되자마자 해준얘기가 돈얘기였는데.. 돈은 빌리지도 말고 빌려주지도 마라 ...
카톡 고백녀
카톡 고백녀
923   likes
애국보수용 신종 피싱문자
애국보수용 신종 피싱문자
371   likes
나가는건 자유지만
나가는건 자유지만
325   likes
가방끈 짧으니 택배기사 하겠지
가방끈 짧으니 택배기사 하겠지
5 573   likes
avatar
ㅇㅇ ㅋㅋ 가만히 있는 나무도 벼락맞는다. 하물며 인간이란 것들은 단순한 이치도 깨닫지 못하니 누굴 ...
avatar
맞긴한데 택배 기사가 물건 다른 곳에 맡긴 거 잘못한 거 맡고 일반적으로 택배 기사하시는 분들이 가방 끈...
중딩때 사모했던 그녀에게 페메
중딩때 사모했던 그녀에게 페메
1 817   likes
avatar
asdf 말 건놈이나 말 저따위로 하는년이나..
15살 차이 남매의 카톡
15살 차이 남매의 카톡
724   likes
썸녀와의 카톡 중 대참사
썸녀와의 카톡 중 대참사
2 1782   likes
avatar
썸녀가 아닌 거 같은데... 여자는 관심 없어보임...
avatar
깜박이 깜빡이는 키도 들어가야지...들어가고 나서 잘 못했다는 것을 알았네.
커피숍 알바 논란
커피숍 알바 논란
584   likes
오래된 연인들
오래된 연인들
632   likes
avatar
삼율 하아... 저 남잔 아직도 뭘 모르네... 진짜... 내가 왜이렇게 열이 받지...? 왜일까...후우ㅜ
avatar
삼율 그냥 저 남자 blame 하고싶지도 그럴 이유도 없고 여자 편들어주고 위로해주기보단 그냥 나만 저런...
남매 카톡 레전드
남매 카톡 레전드
645   likes
유부남의 중고 거래
유부남의 중고 거래
928   likes
츤데레 오빠
츤데레 오빠
2 756   likes
avatar
ㅋㅋㅋ 즐겁게 보셨나요? 댓글하나 남겨주면 안잡아먹지♡ 뿌..잉뿌잉♡;;;
avatar
asdf 디질라고 ㅋㅋㅋㅋㅋ
밥 먹자고 카톡하는 오빠
밥 먹자고 카톡하는 오빠
1 958   likes
avatar
ㅋㅋㅋ 남자가 불쌍하고. 이만하면 남자가 ㅆ창아님 한번 먹어주지
엄마는 이제 쉬라며 출근한 아들이
엄마는 이제 쉬라며 출근한 아들이
705   likes
남편에게 친정에서 자고 간다 했더니
남편에게 친정에서 자고 간다 했더니
785   likes
카톡 실수 올타임 레전드
카톡 실수 올타임 레전드
737   likes
신입생 단체 대화방에 숨어있는 선배들
신입생 단체 대화방에 숨어있는 선배들
1 500   likes
avatar
이메일 군대에서 뒤통수 제대로 쳐 맞아봐야 정신 차릴라나
이런 문자 보내는 애인
이런 문자 보내는 애인
737   likes
여친이 임신을 했다
여친이 임신을 했다
626   likes
착하게 헤어지는 커플
착하게 헤어지는 커플
2 1392   likes
avatar
이것들의 '사랑'은 '진짜'다
avatar
먼가 교회 다닐꺼 같은 말투는 뭐지...
여전히 평화로운 중고나라
여전히 평화로운 중고나라
1 677   likes
avatar
ada 저게 말로만 듣던 호구인가
조직에서 성공하려면 이정도 문자는 보내야
조직에서 성공하려면 이정도 문자는 보내야
699   lik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