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폭행 여중생이 피해 학생 부모를 조롱
폭행 여중생이 피해 학생 부모를 조롱
3 386   likes
avatar
-_- 어린 나이에 라는 말이 아직도 애들한테 통할꺼 같나? 옛날 그 나이에 해당하는 애들이 아니다......
avatar
갱생안된다 야 말은 똑바로 해라. 무기징역을 왜 때려? 저런 10버러지들 먹여주고 재워주는거 그게 다 누구 ...
대쉬했다가 고소 당함
대쉬했다가 고소 당함
2 725 3 likes
avatar
ㅇㅇ 직접 얼굴마주하고 대시할 용기도 없는놈이 연애는 무슨 인간관계의 대부분은 자신감이다. ...
avatar
23지나가다 안구에 습기가 ㅠ.ㅠ
내가쪽팔리냐? 어이가없어서
내가쪽팔리냐? 어이가없어서
6 953 3 likes
avatar
하아 남자가 잘생긴듯
avatar
이정제 거 게임 이름이 뭐요?
게임 사기 응징
게임 사기 응징
3 643 2 likes
avatar
ㄱㄱ 징역살이 우습게 알고 있던 젊은 애들이 막상 감방 들어가서 하루가 지나자마자 가족들 소환해서 ...
avatar
ㅇㅅㅇ 민사도 별거 없음~ 민사도 공인인증서만 있음 인터넷으로 모두 가능~ 대법원 홈페이지 전자소...
논란의 2300만원짜리 인테리어
논란의 2300만원짜리 인테리어
3 1055   likes
avatar
쓰니 인테리어는 사전에 지급하는 방식을 10/40/50 이런 형태로 현장 점검 하면서 줘야함, 물론 마지막 ...
avatar
현직업자 일을 할줄 모르는 놈이 맡아서 한듯.. 전문업자들은 저런걸로 후려치지 않음. 하자보수가 얼마나 ...
가해자 정유미의 카톡
가해자 정유미의 카톡
2 911 1 likes
avatar
ㅎㄷㄷ 제발 다른의미로 주작이라고 말해줘... 대체 어떻게 반삼십년을 살아온거지
avatar
-,.- 사형의 하위 개념으로 유전자 제거형이 있으면 싶다. 저런 잔인한 존재는 인류의 유전자 풀에...
회식이 중요해 내가 중요해
회식이 중요해 내가 중요해
1 1081 4 likes
avatar
ㅋㅋㅋ 이거 풀버전 웃김 남녀 둘 다 센스가 넘침 https://dvdprime.com/g2/bbs/board.php?bo_table=h...
실망했다고 초밥집에 후기 남긴 후
실망했다고 초밥집에 후기 남긴 후
4 1466 3 likes
avatar
29치킨집사장 그러게. 위기를 기회로 바꿀줄 아는 사장이네 본받아야지
avatar
ㅏㅏㅏㅏㅓ 저런게 실수를 기회로 바꾸는 마인드지.
친누나의 인신공격
친누나의 인신공격
7 829 1 likes
avatar
풍비박산 한개인의 망조 또 한국가의 망조
avatar
ㅇㅇㅇㅇㅇㅇㅇㅇ 그냥 누나는 동생이 너무 한심한거야 ..... 맨날 집에서 백수새끼+ 오덕질 하고 있지 얼굴은 또 존...
발암유발 남치니
발암유발 남치니
7 1402 4 likes
avatar
ㅂㅂ 이런글 왜 올리는데? 판단이 안돼? 그냥 헤어지면 돼 같은 남자가 봐도 아무리 긍적적으로 봐도...
초콜릿공장장 ㅋㅋㅋㅋㅋ저런 징징이들 주위에 은근히 많은데 다 끊어버리는게 났다. 지나친 비관론적 징징이들...
밀당 싫어하는 여자
밀당 싫어하는 여자
3 1300 2 likes
avatar
29 2주전이 생각나네 아...ㅋㅋ
avatar
25제주도민 그래도 저런게 좋지 않나,,,,,, 배에 총 여러방 맞는고 천천히 죽어가는게 좋아? 머리에 맞고 한...
주작이기를
주작이기를
5 1229 3 likes
avatar
아재니뮤ㅠ 인스타 디엠인 걸 모르는 아재...ㅠㅠ
avatar
무셔무셔 언냐 왕년에 일진이었졍?
친구의 장난
친구의 장난
3 488   likes
avatar
ㅁㄴㅇㄹ 어떻게 저런 장난을 치냐 진짜, 나는 딱 한달전 7월 23일에 걷다가 쓰려졌다고함 (심장이 멈췄다...
avatar
ㅇㅇ 날 걸러줘하고 알아서 꺼져줬네 고민도하지마라 저딴놈에대해 고민하는 시간과 에너지도 아깝다ㅋㅋ
아메리칸 마인드 한국어버전
아메리칸 마인드 한국어버전
3 1045 2 likes
avatar
내가앎 남자가 잘 생겼거나 성격이 좋거나 인기 많은 타입이네
avatar
34대전늙병필 저런건 대게 온라인으로 연락하는 남녀가 겪게되는거아닌가? 저렇게 해서 번개하고 그랬었는데 예...
시엄마의 카톡을 받고 파혼을 결심
시엄마의 카톡을 받고 파혼을 결심
13 842 1 likes
avatar
살빼라는것보다 몸매가 여자의 생명이라느니 여자가 남자를 빛을 내줘야지 이런말이 더 거슬리는거...
avatar
그렇다면 그럼 이건? 니남편이 널 빛나게 하는데 너는 남편을 어둡게하니...라면?
어느 산부인과 의사의 카톡 진료
어느 산부인과 의사의 카톡 진료
4 496   likes
avatar
개독개독개독 그러게 개독 진짜 사회악이다. 나도 옛날에 교회에 갔었는데 목사가 교회에 피아노가 없으니까 주...
avatar
.. 난 어릴적 친구가 하도 졸라서 교회에 한번 따라간적 있는데 헌금 그래프있는거 보고 개 충격받았...
스터디 여동생한테 온 문자
스터디 여동생한테 온 문자
7 1204   likes
avatar
ㄲㄲ 어후 독한년들... 어떻게든 돈 뜯어내려고 그래놓고는 욕먹기 싫어서 지가 그렇게 말했다고는 하...
avatar
여자입니다 운전할 때 늘 지나가는 거리에서, 원활한 교통질서를 위해 양보하는 편인데, 남자 운전자들은 신...
숨진 김중사가 어머니께 보낸 문자
숨진 김중사가 어머니께 보낸 문자
5 518 4 likes
avatar
그냥 지랄하는 새끼들이 문제임, 안알려주고 모른다고 지랄하는것들 근데 꼭 입장바뀌면 지한테 안...
avatar
모랄빵 말은 쉽지. 사람이 니말처럼 다 그렇게 모진줄 아냐. 정신력을 높여? 무슨 대일본제국 황군시절 소...
제 말투가 너무 공격적인가요?
제 말투가 너무 공격적인가요?
11 1104 5 likes
avatar
이 새끼도 답답하네 알아서 말해준다는건 나중에 말해준다는건데 저렇게 싸울봐에야 그냥 말해주면...
avatar
ㅎㅎ 둘다 더럽게 피곤하네 절대 헤어지지 말고 이쁜사랑하세용~♡
장충기 삼성 사장 문자 전문 공개
장충기 삼성 사장 문자 전문 공개
3 322 1 likes
avatar
35아재 온갖 개인적 인사청탁, 자질구레한 삼성일가관련 정보보고, 언론사의 광고청탁, 청와대 주변정보보...
avatar
40대아재 어떻게 입수하긴... 특검이 장충기 사장의 핸드폰을 압수해서 디지털 포렌식 한 후, 해당 자료...
혼전순결주의녀 남친
혼전순결주의녀 남친
5 1278 5 likes
avatar
26노량진녀 남자 저급한거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 발정이 하늘끝까지나서 신경질적으로 변했구먼
avatar
ㅇㅇ 자빠트리고 나발이고 그런걸 떠나서 혼전순결주의자는 거의 동성애와 비슷한거다. 사귀기전에 난 ...
삼성 사장에게 보낸 충격적인 문자들
삼성 사장에게 보낸 충격적인 문자들
8 731 4 likes
avatar
26ㄴ 멍청한새키야 주장하는거는 주장하는거고 그게 실현이 되면 당연히 그렇게 하는데 현실적으로 지...
avatar
ㅇㄹㅇㄹㅇㄹ 대한민국엔 죽여할 죽어야할 인간이 너무나도 많다...
3년 참은 남자친구
3년 참은 남자친구
11 1167 3 likes
avatar
알아서모하게 당연히 참을수야 있지 딸치면되니까
avatar
dtd 그렇게 보일뿐 이지 .. 둘이 잤어도 누나나 형한테 잤다고 떠벌리고 다님? 잤어도 우리 그런사이...
울컥하게 되는 엄마 문자
울컥하게 되는 엄마 문자
2 479 4 likes
avatar
ㅠ.ㅠ 아 ..우리엄마도 ...나 기다리는데..에구....여자친구는 매주보면서..엄마는 보러안가네...
avatar
34대전늙병필 얼마전 친구 부모님 사고로 돌아가셨는데 부모님 생각보다 볼 날 그리 많지 않다고 새삼 느꼈다 ...
중소기업의 휴가 쓰는 법
중소기업의 휴가 쓰는 법
3 499 3 likes
avatar
이견대인 요새 중견기업 말고 중소기업들은 수주물량이 없어서 강제로 쉰다. 현장 일당직 직원들 수입이 줄...
avatar
28구미공돌녀 아마 1,3주 1조 2,4,주 2조 이런식으로 격주로 쉬니까 주말 근무 하는때를 쉬게 해주겠다는 뜻이 ...
여자친구의 카카오톡 실수
여자친구의 카카오톡 실수
3 1089 2 likes
avatar
22잉여남 혹시나 저런애들 만날까봐 무섭다 정말
avatar
의식흐름글쓰기 나의 가장 어이없는 이별은 학원에서 만난 누나랑 사귀게됐는데 누나가 끊임없이 나를 의심하길래...
잘 생긴 남자의 번호따기
잘 생긴 남자의 번호따기
5 1081 6 likes
avatar
난 힘들다 습 적당히 생기면 여자가 더 편한거같고 진짜 미모가 있으면 남자가 더 편한거같다 물론 못생기면 ...
avatar
ㅇㅇㅇㅇㅇ ㅋㅋ 이글보니까 엄청 웃기게 번호 따인적 있네 ㅋㅋㅋ 그 당시 여자친구랑 엄청 싸우고 2주만에 ...
수비니 모해용~?
수비니 모해용~?
3 854 1 likes
avatar
호랑이 1. ㅇㅇ, ㅇ으로 대답한다. 2. 초저녁에 잔다고 한다. 3. 밥 시간 안됐는데 이미 밥 먹었다고 한...
avatar
물논 저거 지딴엔 이 시간이면 출출하겠지만 밥은 당연히 안 먹었을 시간이니 맛있는거 사준다고 하면 ...
세월호 유가족과 함께 즐기는
세월호 유가족과 함께 즐기는
5 535 2 likes
avatar
답답 그냥 저런식으로 뭘 자꾸 퍼줄 필요가 없음. 세월호 뿐만 아니라, 이번에 폭우로 돌아가신분들도 ...
avatar
공감능력결여면 말을 말아라 이건 뭐 공감능력이 결여된 병진인증인 것 같으니 길게 이야긴 안 하마. 저런 일 겪고 나면 멘...
30살 공시생에게 보낸 아버지의 카톡
30살 공시생에게 보낸 아버지의 카톡
10 725 3 likes
avatar
웃프다 노량진에서 공시생활 안해봤죠? 고시원비 밥값비 학원비 책값 등등 책값은 처음에 살때 삼십만원이...
avatar
123 ㅋㅋㅋㅋ수험생부들부들
김정민이 커피스미스 대표에게 받은 문자
김정민이 커피스미스 대표에게 받은 문자
8 1249 7 likes
avatar
ㅇㅇㅇㅇㅇㅇㅇㅇ 야이 병신아 위에 사진에도 있고 찾아보면 뜬지 일주일 다되간다 입에 떠먹여줘야 처 먹을거냐 ?...
avatar
ㅁㄴㅇ 솔직히 쌍방향으로 대화가 진행된 문자도 한쪽이 일방적으로 공개한 내용이면 그 진위를 의심해봐...
일상적인 남매 카톡
일상적인 남매 카톡
5 720 3 likes
avatar
;;; 지금 여자가 먼저 시비 걸어서 저딴 식으로 말하는거지?
avatar
27 서로 디스하는게 취미인 남매같네요 ㅋㅋ
훈훈한 치킨집 문자
훈훈한 치킨집 문자
13 626 6 likes
avatar
미국 글을 읽을 때 이해하는 능력이 부족하신 분 같네요 최대한 천천히 다시 읽어 보세요. 내용 파악을 ...
avatar
한국 근데 두쪽다 잘못한건 사실이잖아요 주문누락때문에 손님을 기달리게 한점 그리고 손님도 뭐 다른...
프로필 사진을 보고 엄마에게서 온 카톡
프로필 사진을 보고 엄마에게서 온 카톡
4 675 1 likes
avatar
지나가 엄마 낚은거같은데ㅡㅡㅋㅋ
avatar
가던길가세요 ..... 그얘기에요 아재..
어머니와 즐거운 카톡
어머니와 즐거운 카톡
5 516   likes
avatar
25해운대 ㅋㅋㅋ 팩폭 날카롭다 ㅋㅋㅋㅋ
avatar
ㅂㅂ 이 미친시키 진 엄마 맛춤법 예술이라고 올린거다 개1시키........
어메이징 맘카페
어메이징 맘카페
10 649 4 likes
avatar
ㅇㅇㅇㅇㅇㅇㅇㅇ 32센프란 정신나간년아 ㅋㅋㅋ 증거도 없이 왜 할아버지 변태로 몰아가냐 ? 이런건 제3자가 보고 ...
avatar
25 여기 꿀넷 맘충있네 ㅅ1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잡이 잡으면 변태할아...
실수로 기재를 잘못했어요
실수로 기재를 잘못했어요
5 541   likes
avatar
32지잡남 내 친구 편의점 하는데 최저시급 다 챙겨주고 자기 8시간 일하면 한달 130정도 떨어진다고 들었...
avatar
지나가는 아재 되긴 해 대신 니가 편의점 알바를 할때 니가 일한 시간 몇일동안 일했는지 그리고 편의점 월급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