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

유시민의 비유
유시민의 비유
3 43 1 likes
avatar
bit coin 북한 이야기만 나오면 거의 딸바보 아빠급 편들기 시전 맨날 북한은 철 없어서 답 없으니 우리...
avatar
d 난 부족하다고 생각함. 놀고먹는곳 단 한곳도 없이 배분하더라도 부족한데 그걸 배분할 인력이 또 ...
MBC 신임 사장 배현진에 일침
MBC 신임 사장 배현진에 일침
6 548 3 likes
avatar
찬반투표해서 찬성 통과되서 파업했던 거고 파업에 같이 찬성해서 같이 참여하다가 갈아탄게 배현...
avatar
은근슬쩍 유언비어 살포마라. 코드인사한다고 파업한게 아니라 방송의 편집권 보장이 첫 주장이었...
그래 나 룸빵에서 일한다
그래 나 룸빵에서 일한다
6 877 12 likes
avatar
123 진짜 궁금한데....사먹거나 클럽에서 원나잇 같은거 할때 진심으로 질병에 대한 생각은 없는건지....
avatar
ㅇㅇ 유흥업소에서 성관계를 할 경우 질병이 걸릴 확률은 극악임. 와이프 보다도 더 안전함. 위생에서도...
삼성 제국 출간하는 미국 기자
삼성 제국 출간하는 미국 기자
4 402 1 likes
avatar
ㅇㅇ 월천이면 10명이면 10은 한다고 본다
avatar
너가 똑같이 당해봐라 인성수준이 참 딱하네
영양사의 눈물… 고딩 램지
영양사의 눈물… 고딩 램지
4 459   likes
avatar
ㅇㅇ 지딴에는 써놓고 '이거 인터넷에 올리면 대박이겠지~ㅋㅋ 웃기당' 썼겠지만, 진짜 노잼에다가 그저...
avatar
1123 개갈보 조건만남춤 여고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ㅅㅂ왜케 웃기냐
트럼프의 저격
트럼프의 저격
8 417 1 likes
avatar
... 그래서 어떤 문제고 어떻게 대응했는데? 저번에 북한대사 갔던 이해찬도 병 그지같은 짤하나 만들...
avatar
... 아 미안 북한이 아니고 중국 ㅋㅋㅋ
덕담을 지켜보던 유시민
덕담을 지켜보던 유시민
8 313 2 likes
avatar
띵박이가 잘한게 어딨어 병신아 잘못한건 주사파 ㅆ발련들 껍질을 안벗기고 방치한거지
avatar
ㅇㅇ 성장동력 다 빨아쳐먹는건 양대노조랑 종북이들 그리고 너같은 남파간첩들이지. 너야 니 본연의 ...
가카 저격하는 정우성
가카 저격하는 정우성
6 622 2 likes
avatar
그런데 쟤가 띵박이 미워할 정도로 서민은 아니지 않냐? 서민들이 쟤를 미워해야 정상 아니냐? 충무로건...
avatar
어휴 비뚤어진 ㅅ끼야 구글에 사격자세 검색해봐. 왜 안좋은것만 자꾸 따라하냐.. 빨갱이야?
원작자도 모르는 시즌2
원작자도 모르는 시즌2
3 352 2 likes
avatar
마음의 소리 저작권 사서 굿즈 사업도 하는데 오늘은 인형을 만들었습니다. 오늘은 가방을 만들었...
avatar
32마드리드 그러게 권한을 돈 받고 팔았으면 원작자라도 가타부타 얘기할 게 못 되는 거 같은데
실패 많이 해본 이영자
실패 많이 해본 이영자
2 635 2 likes
avatar
ㄱㄱ 그래도 이봉원이 제일 부럽다
avatar
33 박미선 독실한 크리스찬이던데 ㅋㅋ 종교라도 의지해야지 ㅋㅋ
유아인 SNS 논란에 일침 놓는 영화평론가
유아인 SNS 논란에 일침 놓는 영화평론가
5 858 3 likes
avatar
흠터레스팅 저게 그 생존형 보빨런가 그거냐?
avatar
동경외노자 이 댓글들이 메갈의 천박함이랑 뭐가 다른지 모르겠다. 보빨? 메갈보다 먼저 시작한 단어인듯한데....
연예인 악플 반응
연예인 악플 반응
3 805 1 likes
avatar
ㅇㅇ 이쯤되면 유아인 대체복무인정해줘라 용맹함으로 치면 여포가 무릎꿇을판인데
avatar
28 시애틀녀 나도 그거에 빵 터짐 ㅋㅋㅋ
길에서 우연히 만난 작가
길에서 우연히 만난 작가
2 638 1 likes
avatar
. 명불허전 정준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avatar
sas is 역시 쭈쭈나 파파괴ㅋㅋ
김제동 글 해석
김제동 글 해석
4 643   likes
avatar
... 저게 어쩌다가 나온 글인지 모르겠으나. 김제동 글도 어이가 없지만... 댓글과 해석도 참 어이가...
avatar
왜자꾸 여러분은 좌파의 감성이 지나칠때 나타나는 부작용과 우파의 염세주의가 지나치면 나타나는 부작용...
영부인 저격하는 홍준표
영부인 저격하는 홍준표
5 504 3 likes
avatar
친기업이래...........ㅋ 너나 다시 공부해라. 비정규직보호법의 시작 당시 대량해고의 우려가 있다고 했으나 그에 관해서 ...
avatar
33 서민들의 삶 인지 좀보자고 http://www.greened.kr/news/articleView.html?idxno=40462 특수...
정치인 말싸움 레전드
정치인 말싸움 레전드
4 539 4 likes
avatar
둘다 ㅄ 같아보임. 저런 사람들을 뽑아서 국회로 보낸 우리 국민들도 ㅄ들이지. 에효... 이제 희...
avatar
123 ㅋㅋㅋ 박지원...요즘 썰전이나 외부자들 가끔 나와서 드립치는거 보면 와,,진짜 여우가 따로 없네...
열도의 한국 수능 디스
열도의 한국 수능 디스
7 1086 3 likes
avatar
... 교육열은 한국,일본,중국 다 비슷비슷했어. 중국 같은 경우는 빈부격차가 심해서 정작 하고 싶은 ...
avatar
ㅇㅇ 이 느낌은 마치... 나는 맨날 우리누나 욕하면서 저걸 누가 데려가나... 하다가도 다른사람이 누...
김어준의 이국종 디스
김어준의 이국종 디스
7 796 1 likes
avatar
... 님 말에 대체적으로 동의 하지만 최소 북한 군사가 조사 받으러 국정원 들어가기 전까지는 혹은 ...
avatar
아닐지도 몰라... 오히려 자기는 다 들었으니 니들도 들어봐...하고 저러는지도. 보통 언론매체들...
홍석천의 일침
홍석천의 일침
2 1030 5 likes
avatar
- 댓글ㅋㅋㅋㅋㅋ
avatar
24시드니워홀 요즘세상에 빨갱이가 어디있겠냐싶었는데 정의당은 진짜 빨갱이 아니냐 이국종 브리핑보고 어떻...
한심한 롱패딩 유행?
한심한 롱패딩 유행?
5 857 2 likes
avatar
한쿡~ 참 조ㅈ같은 나라죳?.?
avatar
26ㄴ 평창 롱패딩 사려고 밤새 줄서있는거는 진짜 븅싄 같았음..
독도 새우 찾으러 울릉도까지 간 일본방송
독도 새우 찾으러 울릉도까지 간 일본방송
3 896 1 likes
avatar
오공삼은과학 일본도 인정하는 박그네의 통치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vatar
ㅋㅋㅋㅋ 타국사람이 칭찬하는 대통령이란... 역시....역대급이구만....
조선에 온 서양인들의 팩폭
조선에 온 서양인들의 팩폭
8 1156 1 likes
avatar
사실 저건 개념이 없는 글인데 저런 식으로 착취 당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인식했음에도 저 따위 말 밖에 못한 서양인인데 무...
avatar
ㅇㄷㅇㅇ 관점의 차이이지만 일부는 부정이 안되네요. 다들 역사를 잊지 맙시다.
JYP에게 털리는 YG
JYP에게 털리는 YG
4 644   likes
avatar
29수원 JYP오디션 프로그램이 아니라 YG보이그룹이랑 JYP보이그룹이 붙는거 아니었나?
avatar
ㄲㄲ 더 유닛은 잘 안된 아이돌들 나와서 재기회 주는거지만 믹스나인은 연습생인 애들 데리고 하는...
원로 가수들의 디스전
원로 가수들의 디스전
3 858   likes
avatar
싼티아고 전인권의 글에 해명이라곤 전혀 없고, 그 팬이라는 사람들도 표절 주장에 대한 논박은 전혀 없이 ...
avatar
이거 이상한데 이거 약간 문제가 있음. 애초에 김경호가 저렇게 대놓고 전인권을 깠다고 하는데, 인터넷에 뒤져...
일본인 교수가 말하는 한국 20~30대들의 특징
일본인 교수가 말하는 한국 20~30대들의 특징
6 631 5 likes
avatar
열등민족 박수! 짝짝짝
avatar
ㅇㅅㅇ 난 저말에 굉장히 공감되는데 여기사람들은 아닌가봐..
철수 딜하는 갑수
철수 딜하는 갑수
3 469   likes
avatar
-,.- 나쁜 동업자... 일단 동업이 시작되면 사장 자리는 무좈껀 내꺼. 너희들은 나를 대통령으로...
avatar
나다 요즘 베충이 사이트 망했니? 그냥 궁금해서..
패드립 경고문
패드립 경고문
3 700 5 likes
avatar
36줌마 누워서 침뱉네. 에휴..
avatar
팩트 본인이 최악이네
연극영화과 입학해서 욕 먹는 배우
연극영화과 입학해서 욕 먹는 배우
14 2023 4 likes
avatar
30서초녀 연기를 저렇게 잘하는 재능이 있는데, 당연히 합격하는게 맞지.. 아무것도 할줄 모르는 것들이 ...
avatar
니눈이등신이겠지 싸잡아 대댓하마. 다시 한번 얘기하지만 본문 속에서 수많은 투덜댐이 등장하는 이유는 김소현이가...
홍그리버드 근황
홍그리버드 근황
3 446 2 likes
avatar
O||||||||O 자아성찰 중
avatar
쌤통이닷ㅋㅋㅋ 어이쿠 천하의 애국보수님이 왠일로 503 레드준표가 내치니깐 이제 레드준표도 적으로 돌리셨나보...
강유미의 MB 취재기
강유미의 MB 취재기
3 381 3 likes
avatar
22 의도는 그렇다치고 마지막에 경호하는 경찰한테 공문 전해달라는건 존나 오바다 쟤들은 그냥 임...
avatar
24242424 국가의 재산주파수로 쏜다는 지상파 프로그램으로 저런 프로그램을 편성했다는게 참 적폐청산적...
천조국의 뚱땡이 도살자
천조국의 뚱땡이 도살자
8 488 2 likes
avatar
ㅇㅇ 말날 일하는거 자기환경탓 ㅉㅉㅉ 내가 110kg까지 나갔다가 하루 12시간일하고 남는시간 쪼게서 ...
avatar
123 그냥 많이 처묵고 게을러서 살이 찌고 뚱뚱한 인간들도 많겠지만...미국에서도 연구 조사한 바가 ...
노회찬 멘트에 빵 터짐
노회찬 멘트에 빵 터짐
3 485 2 likes
avatar
ㅎㅎ 와 XX 보수라는 것들이 북한에 나포되었다가 돌아온 국민한테 빨갱이라고 한다. 국민 좀 보호해...
avatar
ㅁㅁ 어차피 김진태 지지하는 틀딱들이 원하는게 저런거임 정치생명 연장하려고 지금 포지셔닝 존나 하...
졸렬한 생각
졸렬한 생각
5 483 2 likes
avatar
00 기득권 vs 서민이라는 얘기에는 동의하는데, 투표율이 낮아져야 한다는 논리는 도저히 이해가 안되...
avatar
까지 말라는게 아니라 스스로 반성부터 끝내고 까라는 거다. 븅아~ 아직도 과거의 잘못을 다 껴안...
알쓸신잡2 유현준 SNS
알쓸신잡2 유현준 SNS
5 499   likes
avatar
소위 나름 엘리트라 불리는 사람들 만나보면 블라인드 채택 학력철폐 이런거에 대해서 대부분 비...
avatar
프랑스 이모 책도... 그냥 그렇고.. 강의도 그냥 그렇든디 갑자기 왜 유명해졌나요??
박근혜의 2시간에 대해 입을 연 이준석
박근혜의 2시간에 대해 입을 연 이준석
4 632 5 likes
avatar
34VA 이것 때문에 그 당시의 박근혜가 대단히 똑똑했던지, 아니면 그 당시의 이준석이 대단히 멍청했던...
avatar
왜자꾸 당연히 두번째지. 솔직히 이준석이 (지금도 그렇지만) 쇼프로 몇개 출연해서 얼굴좀 알린거 외에 ...
히딩크가 와도 안된다 꿈 깨라
히딩크가 와도 안된다 꿈 깨라
4 385   likes
avatar
못한다고 말하는게 맞는거다. 2002년에 비해서가 아니라 걔네들이 받아가는 거에 비해서 못하는 거...
avatar
공몰라 내가 축구 감독하면 안될까? 나 축구에 공도 모르는 사람인데, 내가 하면 될 듯한데...
흉기차 고장 없이 20-30만km 타는 사람 특징
흉기차 고장 없이 20-30만km 타는 사람 특징
5 1028 3 likes
avatar
123123 자동차 충고시 나오는 언더코팅은 니가 애프터에서 하는 언더코팅이랑은 달러....출고 언더코팅은 ...
avatar
현대 다시 돌아가라 전으로 뭐 저런 이유때문은 아니겠지만 예전 현기차 내구성은 지금보다 오히려 더 좋지 원가절감이 덜 됐...
한국 코치들은 내가 원하는 축구를 못하게 했다
한국 코치들은 내가 원하는 축구를 못하게 했다
4 664   likes
avatar
독사 급 개 레알 사실만 말하는구만 ㅋㅋㅋ 야 모질아 우리나라 축구가 축구냐 동네 애들 공장난...
avatar
디기 히딩크가 박지성 발굴 안했으면 그이름도 기억못했을것이다 감독의 시나리오를 거부하는 관계자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