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출연진 엄청났던 드라마
출연진 엄청났던 드라마
191 7 likes
요즘 드라마 여주인공 설정
요즘 드라마 여주인공 설정
829 1 likes
시청률 40% 국위선양 한류 드라마
시청률 40% 국위선양 한류 드라마
3 624   likes
avatar
ㅎㅎ 이게 재미 없다는 당신을 더 이해할수없음
avatar
태양의 후예 출연진이 연기를 잘하고 명대사도 많았는데 뭔가 왜저렇게 오그라들집ㅋㅋㅋ너무 현실...
박신양 드라마 출연 정지 사건
박신양 드라마 출연 정지 사건
692   likes
시청률 40% 드라마 레전드 액션
시청률 40% 드라마 레전드 액션
1 782 2 likes
avatar
저게 너무 말이 안되는 상황이라 오그라드는듯 송중기 혼자서 총가진 사람 여러명을 어떻게 해치움...
리메이크 했으면 하는 드라마
리메이크 했으면 하는 드라마
386   likes
미드 속 슈퍼걸
미드 속 슈퍼걸
4 2302 4 likes
avatar
asdf AV인줄알겠는데
avatar
미드 이름좀 알려주세요
추억의 어린이 드라마
추억의 어린이 드라마
355   likes
드라마 속 수지 외모 변천사
드라마 속 수지 외모 변천사
1 1308   likes
avatar
와... 수지 살이 많이 빠졌구나~ 드림하이때 볼살이 통통했는데 젖살도 좀 빠져서 눈,코가 좀더 또...
요즘 아침 드라마 막장 스토리
요즘 아침 드라마 막장 스토리
1 655   likes
avatar
ㅋㅋ 겁나 재밌던데 이거 ㅋㅋ
드라마 명장면
드라마 명장면
1 1072   likes
avatar
사자후
TVN이 또?
TVN이 또?
974   likes
공유의 드라마 패션쇼
공유의 드라마 패션쇼
1286   likes
팩폭 드라마
팩폭 드라마
698   likes
무협 드라마 7대 미녀
무협 드라마 7대 미녀
1211 1 likes
드라마 제4공화국에 나온 최태민 박근혜
드라마 제4공화국에 나온 최태민 박근혜
1 1022   likes
avatar
백퍼 미화임. 박정희또한 최태민과 각별했다고 알고있음. 그나저나 ㄹ혜 아이있다는 루머도 진실...
21세기 드라마 흥행 여배우 3대장
21세기 드라마 흥행 여배우 3대장
778   likes
드라마 작가는 알고 있었다
드라마 작가는 알고 있었다
602   likes
150억짜리 드라마 격투씬
150억짜리 드라마 격투씬
628   likes
정상급 드라마 작가의 마인드
정상급 드라마 작가의 마인드
551   likes
헬조선 디스 드라마
헬조선 디스 드라마
563   likes
영화 명량보다 낫다고 평가받는 드라마
영화 명량보다 낫다고 평가받는 드라마
707   likes
드라마 시청률 반토막나는 순간
드라마 시청률 반토막나는 순간
892   likes
드라마 속 김단의 멜로 눈깔
드라마 속 김단의 멜로 눈깔
1 2044   likes
avatar
ㅇㅇ 오렌지캬라멜 ㄷ ㄷ ㄷ
사진만 보는데 술자리에 소환된 느낌.jpg
사진만 보는데 술자리에 소환된 느낌.jpg
1518   likes
요즘 의학 드라마 클래스
요즘 의학 드라마 클래스
750   likes
왕좌의 게임 다음 시즌 정보
왕좌의 게임 다음 시즌 정보
1904   likes
수지 새 드라마
수지 새 드라마
949   likes
수지의 새 드라마
수지의 새 드라마
1247   likes
드라마 여주인공 민아
드라마 여주인공 민아
693   likes
나이차 많은 커플이 대세인 올해 드라마
나이차 많은 커플이 대세인 올해 드라마
378   likes
6천명 유커의 한국 관광 코스
6천명 유커의 한국 관광 코스
416   likes
몰입감 넘치는 일본 드라마
몰입감 넘치는 일본 드라마
1 1491   likes
부관리자 혹시 보고싶으신 분들은 http://kkull.com/pin/70932/ 여기 있어요~~!!
역대급 명장면 쏟아지는 드라마
역대급 명장면 쏟아지는 드라마
468   likes
요즘 드라마 PPL
요즘 드라마 PPL
547   likes
역대급 시청률을 기록 중인 드라마
역대급 시청률을 기록 중인 드라마
1 395   likes
avatar
SSO 태후랑 동시간대만아니면 중박은 쳤을텐데...ㅠㅠ
걸그룹이 영화 드라마 출연을 자제해야 하는 이유
걸그룹이 영화 드라마 출연을 자제해야 하는 이유
2 625   likes
Relatree 카메라가 틀린건가??? 손나은도그렇고 신기
avatar
유어웰컴투코리아 음, 그래도 좀 그런것만 고른거 아닐까요? 저정도는 아니던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