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어벤져스 vs 미국 대통령
어벤져스 vs 미국 대통령
4 418 1 likes
물논 아무리 몰라도 저때 기준으로 클린턴 부시 오마바 정도는 알아야 될거아냐
ㅁㄴㅇ ㅇㅇ 얕게 많이 아는것보다는 깊게 하나를 아는게 더 좋은것 같음
갑자기 비하 당하는 오바마
갑자기 비하 당하는 오바마
3 227   likes
ㄹㅇ 도람뿌 욕하던 깨시민들 전부 도람뿌 찬양행 ㅋㅋㅋ 미국에서 트럼프 지지하는 사람들 죄다 저...
글쎄다 걍 뇌가 모 아님 도구나.. 오바마가 까이는 것은 대북 관련 아무것도 한게 없으니까 그에 대한 ...
그날의 진실
그날의 진실
5 477   likes
... 이 병신들은 이케 정신을 못차리냐 병신아 30개월 이상 소고기 소부속물 소뼈 어쨋든 그런거 거...
에헤이 너무 열내지 마시소. 사람 고쳐쓰는거 아닙니다. 저런건 평생 저렇게 멍청한 소리나 짖거리라고 놔...
대한민국 대통령 식판 특징
대한민국 대통령 식판 특징
3 689 1 likes
미필이냐? 둘다 국 위치봐라
00 둘다 왼손잡인인가?
자한당 의원의 자부심
자한당 의원의 자부심
7 418 1 likes
ㄷㄷ ??? 이승만때부터 있던당이 이름만바껴서 살아남은건가요?? 너무 호러인데? 썩은물급...
이 시끼 담배값 4500으로 올린색히 아녀 ㅅㅂ색히
트럼프 트위터 근황
트럼프 트위터 근황
3 474 4 likes
ㅇㅇ 우리가 그렇게 물고 빨던 오바마보다 백만배 낫지 트럼프가. 박근혜가 외교적으로 하도 병맛같...
37lynnwood 그렇게 스마트하진 않고 자기 원하는 바를 저렇게 노골적으로 저속하게 이야기 하는데 능숙한 인...
대통령 각도기
대통령 각도기
3 725   likes
1 뇌내 망상 만랩 찍은듯 ㅋㅋ 병1신 새끼 ㅋㅋㅋ
와 대박 와 이런 생각하는 놈이 진짜 있구나 진짜로 이게 자기 생각이면 이게 바로 세뇌 아닌가
터키 대통령 근황
터키 대통령 근황
3 1064 2 likes
ㅋㅋㅋ 아저띠 손 위치가 Me too~~
미쳤구만 애를 대리고 뭔짓이야 저것들 IS나 테러리스트 같은 짓거리를 하려하네
사열의 의미도 모르는 국가 지도자
사열의 의미도 모르는 국가 지도자
3 692 2 likes
후진근성 만약에 이번 문재인 행보 그대로 503이 중국가서 하고 왔어도 지금처럼 쉴드 쳤을지 한번 생각해봐...
그렇다면 야 시진핑도 숙이는거 안보이냐? 그 나라에 맞는 법도가 있는거고 문재인 대통령은 지키고 박근...
전두환의 집권 계획
전두환의 집권 계획
4 597 2 likes
,,,,,,, 전두환이 노태우를 몰랐지, 두환이가 국가원로자문회의라고 만들고 뒤에서 조종하려고 했거등. 태...
딱봐도 틀딱 님아 먹이를 주지 마오
세게 주요국 지도자와 배우자
세게 주요국 지도자와 배우자
1 900   likes
1111 프랑스는 나랑 울엄마랑 나이가 같네 놀랍다
역대 대통령 키 비교
역대 대통령 키 비교
2 721 3 likes
ㅇㅇ 정말 쓸데없는 비교다. 그나저나 노무현 대통령 저사진 합성아님?
호잇 헐 나 몰랐는데 문재인 키 큰줄 알았는데 172라니........좀 충격이다
대한민국 대통령 전용기
대한민국 대통령 전용기
3 813 4 likes
민족의호랑이 진짜 저기 공군 크루는 ㄹㅇ 초 엘리트겠네
36법사 그 다음엔 민주당이 반대했지.. 네들이 반대했으니 우리도 반대한다고... 그래서 아직도 우리나라...
대통령들 사이에서 밥 먹는 병사
대통령들 사이에서 밥 먹는 병사
5 869   likes
복된거냐돗된거냐 뭔가 심각한 오해가 있는 것 같은데 쟤 입장에 대통령들은 별로 실감 자체가 안 날껄? 오히려 똥...
234 과거 군복무(전.경) 하면서 3차례 경험담 농 하나 없이 진짜 아무 느낌 없어...
위안부 피해자 할머님과 포옹
위안부 피해자 할머님과 포옹
4 661 2 likes
모지라 정치인이 저렇게 중요한 자리에서 아무 생각없이 행동하겠니?
;; 포장이든 진심이든 죄송합니다 이 다섯글자 못하는것들보단 낫지 안그럼?
트럼프의 국내 숙소
트럼프의 국내 숙소
4 900   likes
칼퇴좀ㅅㅂ 청와대서 자면 회사에서 자는느낌일거아니냐
43세 금융업 국빈은 그 국가가 맞이하는 최고의 귀빈이야. 관례적으로 그 국가의 경제력이 미치는 범위 안에서 ...
대통령의 선물로 보는 한국의 변화
대통령의 선물로 보는 한국의 변화
4 513 3 likes
29남 좋은데, 물론 연결은 되는 말이다만 정확하게 하려면 농업 산업 정보화가 아니라 왕정 민주로 이...
ㅇㅅㅇ 아니 저게 맞는말이야 왕정은 이미 지나왔거든 실제 유럽의 왕정붕괴 및 부르주아의 강세, 길드의...
대통령 경호원의 화기
대통령 경호원의 화기
4 1062 2 likes
사라 한국아니지?
.... 왠만해서는 댓글 얌전히 쓰려고 노력하는 인간인데 밀덕의 의무라생각하고 주저리써본다. HK416...
저주받은 한국 대통령제 역사?
저주받은 한국 대통령제 역사?
6 760   likes
왜자꾸 아 ㅋㅋ 이거 은근히 진짜 화난다 지네가 뭔데 남의 정치에 훈수를 두냐;; 야쿠자 하나 근절 못해...
니뽄! 그래도 아시아 첨렴국 닛뽄이다!
승리의 달님
승리의 달님
5 566 5 likes
니가 뭘알아 그 이유 하나면 충분한거다
진짜? 그게 진짜 박정희 덕이라면 그거 하나로 어쩌면 충분할지도 몰라 적어도 내 생각엔 그게 사실이...
프랑스에서 지지율 높았던 마크롱 정부 근황
프랑스에서 지지율 높았던 마크롱 정부 근황
16 1243 5 likes
19 마크롱 역시 화장실 갈때랑 나올때랑 틀리군.ㅋ
18 ㅋㅋ 여기 댓글 웃긴다.ㅋ 마크롱이 좌파, 우파냐?ㅋㅋ 중도주의자란다!!ㅂㅅ들.ㅋ
깨시민의 뇌내망상
깨시민의 뇌내망상
3 987 3 likes
ㅋㅋㅋ 그래도 등산은 너무했지
1111 뭐틀린 소리아니지. 그리고 무엇보다 제일 노무현이랑 문재인정권을 싫어하는이유는 지들이 밀어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