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

아르헨티나 월드컵 진출 후 라커룸
아르헨티나 월드컵 진출 후 라커룸
3 768 2 likes
avatar
오늘의드립 본선에서 떨어지고 십자가에 못박힐 예정
avatar
천재님 영웅은 위기에서 빛나야 영웅이지.. 이제는 진짜 메신이다. 저럴만도 한게 아르헨티나 월드컵 떨...
멕시코인들이 스페인어 잔재를 받아들이는 자세
멕시코인들이 스페인어 잔재를 받아들이는 자세
6 320   likes
avatar
스페인녀 게다가 심지어 닭도리탕은 닭을 도리다 도려치다 도려내다 이런 의미의 닭"도리"탕 이라는 썰도 있...
avatar
21 ?? 멕시코라는 나라가 자기 언어를 가지고 있던 나라인가? 멕시코는 라틴어를 쓰잖아 멕시코와 ...
부산 살인개미 확산
부산 살인개미 확산
3 543 2 likes
avatar
물논 일대를 완전방제를 해서라도 퍼지기 전에 잡아야지. 부디 503때처럼 방역 개븅신처럼 처리하지 않...
avatar
토가시 그래봤자 여왕을 못잡으면 안됨 개다가 섭식 교배가 가능해서 먹는걸로 진화함
멕시코 지진 건물더미에서 52명의 생존자를 찾아낸 영웅
멕시코 지진 건물더미에서 52명의 생존자를 찾아낸 영웅
2 429 3 likes
avatar
22잉여남 갓트리버
avatar
ㅇㅈ 앞발은 안전화신고 뒷발은 안전화 안신은 이유 물어볼라그랬는데 신는중이네
멕시코 7.1 지진 상황
멕시코 7.1 지진 상황
7 615   likes
avatar
자연은 무서워 지진 한번 경험해보면 얼마나 무서운지 알지. 지진경험전에는 잽싸게 피하면 된다고 생각했는데 어...
avatar
왜자꾸 지진도는 로그스케일이라 5와 6은 규모가 10배차이 또 6과 7은 10배차이임 경주가 5정도였나? 그럼...
베네수엘라 현재 상황
베네수엘라 현재 상황
738 2 likes
모범적인 인터뷰
모범적인 인터뷰
3 602 4 likes
avatar
-0- 살다살다 열렬히 응원해준 팬탓하는 축구선수 처음 봄. 그게 우리나라 대표팀 주장이라니 ㅋㅋㅋ ...
avatar
33Federal way 저기는 잘못말하면 총살임
멕시코인들이 본 한국?
멕시코인들이 본 한국?
7 882 2 likes
avatar
ㅁㄴㅁㄴㅁㄴ 교육질을떠나 의무적인 고등교육이라는게 존나 대단한거임 그만큼 사회 시스템화랑 주민등록이 ...
avatar
ㅡㅡ 문맹률이랑 생활이랑 연결되는건 없어. 니가 글을 알아도 니가 왜 살아가는지 모르는데 그게 무슨...
극한직업, 대왕 오징어 잡이
극한직업, 대왕 오징어 잡이
3 914 2 likes
avatar
D.Y ent 우리나라에서 겁나 많이먹네 ㅋㅋㅋㅋ 국내 유통되는것들은 가공할때 약품을 얼마나 쓰는지 새하...
avatar
ㅇㅇ 우리가 먹는 진미채도 이거임 오징어 관련 모든 제품은 이거라고 보면됨 우리가 회로 먹는 ...
한국의 매운맛을 경험한 멕시코 남자들
한국의 매운맛을 경험한 멕시코 남자들
4 697 3 likes
avatar
33함부르크모쏠남 언제부터 캡사이신이 한국의 매운맛이냐....
avatar
한국의 매웃맛 아니고 걍 자극적인거 어 그건 한국사람들이 남녀 할것 없이 요리에 관심을 안갖기 시작하면서?? 자극적인거에 관심갖기 ...
끼니마다 스테이크 먹는 나라
끼니마다 스테이크 먹는 나라
8 685 6 likes
avatar
1인분 가격? 4500원이라는게 저 스테이크 1인분 가격?
avatar
무의미한 걱정의 프로 사람에 따라 좀 다를 수 있지만 저탄수 고지방식 하는 사람들 제대로 채소도 많이 챙겨먹고 좋은 ...
목숨 건 자원봉사 단체
목숨 건 자원봉사 단체
5 718 3 likes
avatar
123123 그냥 유괴도 아니고 아동포르노, 소아성애자를 위해서 애들 납치하고 팔아먹고 포르노만드는 것들...
avatar
ㅇㅇㅇ 진짜 멋있는 사람들이다
브라질의 동네축구 대항전
브라질의 동네축구 대항전
640 1 likes
인종차별이 만연한 남미
인종차별이 만연한 남미
6 1002 4 likes
avatar
ㅁㄴㅇ 브라질 급 되는 나라한테 굳이 열받을필요없음
avatar
브라질이랑 전쟁한번 하자 미국내에서도 꼭 브라질애들이 가끔 그러는애들이 많다. 이름은 뭐 카를로스 어쩌구나 뭐 이런애...
인디게임 하나로 백만장자가 된 개발자들
인디게임 하나로 백만장자가 된 개발자들
7 773 1 likes
avatar
그놈의헬조선 또라이 그놈의 헬조선타령 그만하고 이런데 글 쓸 시간 있음 공부를 좀 더 하든가 직장다니면 투...
avatar
야는또뭐여 야는 또 뭐여? 몇년전에 어딜빨아? 빨았다 치고 그 몇년전이 언제여? 07년 지랄하기 전이여 후...
브라질 해수욕장 인파
브라질 해수욕장 인파
3 809 2 likes
avatar
36아재 대학생때 친구들이랑 멕시칸 친구집에 놀러간적이 있었다 몬트레이라는 도시였는데 나름 혼혈 멕...
avatar
29둘루스 백인애들한테는 오히려 잘먹힙니다 남미애들은 아시안 ㅂㅅ 취급합니다 처라리 동유럽에 놀러가...
세계에서 가장 경치 좋은 호텔
세계에서 가장 경치 좋은 호텔
522 2 likes
리우 올림픽 폐회 후 현재 상태
리우 올림픽 폐회 후 현재 상태
7 716 4 likes
avatar
ㅁㄴㅇㄹ 저렇게 큰 규모의 경기장을 건립할때의 문제는 과연 저런 경기장들을 꾸준히 이용할수 있는가라는...
avatar
운전할땐 앞을 봐 요즘 같은 시기에 우리나라에서 올림픽 아시안게임 개최하는게 ..득실 단순히 생각해봐도 실이 더 ...
해외 체리 가격
해외 체리 가격
1 621 2 likes
avatar
흐음 예전에 한미FTA에 맺을때 협정맺으면 수입농산물싸진다면서 그 ㅈㄹ을 떨던거 기억나는데 결국 유...
순살치킨 원재료
순살치킨 원재료
8 1128 2 likes
avatar
꼬꼬맘 https://www.google.com/search?q=꼬꼬맘&client=safari&hl=en-us&prmd=vimn&sour...
avatar
ㅋㅋㅋ 불소는 치약에 들어있는거고...수돗물은 염소...
멕시코에서 발생한 신기한 기상 현상
멕시코에서 발생한 신기한 기상 현상
1 806 4 likes
avatar
ㅎㄸㄷ 미친 토네이도;;;
알고보니 형제의 나라 멕시코
알고보니 형제의 나라 멕시코
1 633 3 likes
avatar
노네임 OECD 노동시간 1위가 멕시코? 그럴리가. 한국의 노동시간은 평균 2400시간으로 잡는데 어디 멕시코...
세계 최악의 살인 도시
세계 최악의 살인 도시
1 499 1 likes
avatar
asdf ㅋㅋㅋㅋ 소말리아 같은곳은 측정이 안돼니 넣지도않았네
브라질 기자가 말하는 브라질 몰락 사유
브라질 기자가 말하는 브라질 몰락 사유
13 1743   likes
avatar
Wwse 북한가라 빨갱이들 많네
avatar
성남시는요?
마라도나 드리블
마라도나 드리블
592   likes
북한보다 더 막장이었던 국가
북한보다 더 막장이었던 국가
1209   likes
리우 근황
리우 근황
644   likes
멕시코에 간 고대 한국인들
멕시코에 간 고대 한국인들
698   likes
페루의 신기한 호텔
페루의 신기한 호텔
1 1192   likes
tdog38 땀 뻘뻘 흘리고 제대로 씻지도 못할듯? 샤워시설이 있을려나요?
기도해주셔야 할 일이 있습니다
기도해주셔야 할 일이 있습니다
610   likes
브라질 여성 대통령 탄핵 직전 상황
브라질 여성 대통령 탄핵 직전 상황
841   likes
가난한 대통령
가난한 대통령
586   likes
리오넬 메시
리오넬 메시
800   likes
지구 멸망시킬 뻔한 지진
지구 멸망시킬 뻔한 지진
1 714   likes
avatar
ㅇㅇ 지진 규모는 지수함수라서 9.5와 10의 차이는 실제 위력으론 대강 5.6배임
마지막 월드클래스 정통 플레이메이커
마지막 월드클래스 정통 플레이메이커
454   likes
멕시코의 군대 뽑기
멕시코의 군대 뽑기
633   likes
파나마 운하의 원리
파나마 운하의 원리
400   lik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