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인

미군에게 많이 졌다던 농구 국대
미군에게 많이 졌다던 농구 국대
1 14   likes
avatar
123 미군 제대로 들여다 본적이 없어서 그런데 유툽같은거 보면 미군 운동 오지게 하는 얘들 있는데 ...
군대 간 오빠가 트와이스 팬이 돼 당황스러운 여동생
군대 간 오빠가 트와이스 팬이 돼 당황스러운 여동생
1 359   likes
avatar
귀엽넼 현실남매
미여군의 의로운 죽음
미여군의 의로운 죽음
5 569 3 likes
avatar
안그런 여자도 많아 여성부 메갈 페미들이 너무 설치니까 대한민국 모든 여성이 메갈 페미로 보이는 착시현상임 아직...
avatar
ㅇㅇ 이때 옆에서 이불장사하시던분들 장사 다 접고 가게에 있는 이불 다 꺼내온 것도 있는데 빠졌네용
한국전쟁에 참여한 큰형
한국전쟁에 참여한 큰형
2 325 3 likes
avatar
38 포틀랜드 가족들에게는 정말 큰 위로와 기쁨이 되겠네요. 감사합니다
avatar
ㅇㅇ 캐나다 제2보병대대 고(故) 로이 더글러스 엘리엇(R. D. Elliott) 상병은 한국 땅에서 1953년 4월 ...
DMZ서 귀순 위해 소리쳤지만 국군 대응 없었다
DMZ서 귀순 위해 소리쳤지만 국군 대응 없었다
3 508 5 likes
avatar
- ㅋㅋㅋ완벽하게 대처하는 경우에는 간부들도 땡큐지. 암구호 수하, 귀순 대처, 경고 및 안내 방송,...
avatar
ㅇㅇ ??? 저거 목함지뢰때처럼 함정이면 우짤라고?? 부상병사 대우가 하도 죽같아서 몸사리는 병사가 많...
군필자는 아는 기술
군필자는 아는 기술
9 791   likes
avatar
양구에 가면 10년이 젋어지고 20년이 늙어집니다 물광 얼룩덜룩 ㄷㄷ
avatar
rtw 일부러 그런거라는 생각은 안해봤어?
현역 판정률 51% 시절 국군
현역 판정률 51% 시절 국군
11 1571 1 likes
avatar
에라잌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소리 지렸구요 오졌구요 쿵쿵따리 쿵쿵따구요 ㅋㅋㅋㅋ 양...
avatar
00 89년 이전 군생활 할때는 운동.작업.휴식 아무튼 훈련이외 시간은 전부 윗옷을 벗고 생활했는데.....
모르는 군인들 밥 사준 남편.pann
모르는 군인들 밥 사준 남편.pann
6 1139 3 likes
avatar
ㅇㅇ 이거 ㄹㅇ임 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트판 식 기만질
avatar
특A급 신병
특A급 신병
4 553 2 likes
avatar
- 몰랐니. 스필버그도 전형적 우파 영화인이야. 영화마다~ 미국 국기 펄럭~ 난 그게 좋아서 보...
avatar
유태계는 우파를 벗어나기 힘들지.
방송 출연한 29세 여군 중위
방송 출연한 29세 여군 중위
3 858 1 likes
avatar
ㅇㅇ 간호학교 나온거 + 만나이 아닐까?
avatar
23남 사관학교?
탈북한 북한군 몸에서
탈북한 북한군 몸에서
3 374 2 likes
avatar
ㄴㅇ 청와대 이번에 개소리 많이하더라 ㅇㅇ 국민몫은 어쩌고 하면서 치료용 예방접종ㅋㅋㅋㅋ 진짜 ...
avatar
34dallas 탄저균 화학무기 안 만들었을 리가 없지. 가성비 개쩌는 무기인데. 뭐 쓰면 다른 나라에서 개 다...
군인의 딸
군인의 딸
2 1567 5 likes
avatar
ㅇㅅㅇ 얼굴도 저정도면 이쁘기도 하지만 웃는(살짝 우는?) 얼굴이 너무 예쁘넹. 사람마다 좀 다르다. ...
avatar
ㅇㅇ 저렇게 웃는 얼굴이 이쁜 것도 복인데 경례 각도 보니까 더 좋네
56명의 군인이 사망한 봉황새 사건
56명의 군인이 사망한 봉황새 사건
2 372   likes
avatar
ㅇㅇ 최소한 지금 별들은 자 사건 알겠지? ㅅㅂ 누구하나 바로잡을 생각을 안하네
avatar
38아재 82년이면 35년전이고 당시 25세도 지금 60으로 은퇴하는데 시간감각좀 익혀라
압록강변 북한 군인들
압록강변 북한 군인들
2 517 3 likes
avatar
덜덜이 통일을 한다는 건... 한마디로 지금 중국 사람들이랑 같이 한 나라로 만들어서 산다고 생각하면 되...
avatar
1 손 흔드는 사진 왜 이렇게 짠하냐.. 멀리서 찍어서 그런가 적대심은 안보이네
여군은 원래 이렇게 하는 거라구요
여군은 원래 이렇게 하는 거라구요
8 1418 6 likes
avatar
ㅁㄴㅇ 군장 안 맨 사람은 간부고 군장 맨 사람음 징집된 용사들이니 뭐라고 못하겠군
avatar
여군 폐지좀 근데 사병보다 힘딸리는 간부가 쓸모있는 간부임? ㅋㅋㅋ 저것들 다~ 전쟁나면 생리휴가로 내뺼년...
왜군들이 갑주 입는 방법
왜군들이 갑주 입는 방법
7 568   likes
avatar
야병신아 조ㅈ이나 까세요 ㅉㅁㅇ ㅋㅋㅋ 깔건있구..쥐 ㅈ ㅆ ㄲ
avatar
야ㅡ 등 시 ㄴ 아슈ㅡㅡㅡ 빙싱아 니 ㅈ ㅗ ㅈ 보단 커 ㅋㅋㅋ
내년 이후 군인 월급
내년 이후 군인 월급
8 262 2 likes
avatar
ㅇㅇ 대한민국 부사관이나 학군 대부분 병역하는김에 돈벌고 나오자 이런 마인드거나 간부출신 전역자로...
avatar
1` 정말 질좋은 병사들을 창출하는 좋은 방법,
귀순 병사는 평생 공짜
귀순 병사는 평생 공짜
5 934 3 likes
avatar
11 꼬였다... 정말.. 어떻게 저 훈훈한 이야기를 그렇게 받아들이는지 저로선 신기할 따름이네요 ...
avatar
40대구남 한번에 100박스 준건 보여주기 위한 광고죠~
베트남전 참전 군인 이야기
베트남전 참전 군인 이야기
3 417 1 likes
avatar
:) 아버지님은 이렇게 생각 해 주신 것만으로도 고마우실 거에요 ^^
avatar
ㅁㄹ 이해안가는데 이해좀 시켜주실분
군대에서 더 우울한 순간은?
군대에서 더 우울한 순간은?
2 704 1 likes
avatar
1223 후자..동인천으로 가는 지하철 타면서 진짜 하... 전자는 돝같다는 생각이 들을 겨를도 없었음
avatar
34창원 메인짤이 갑이지.... 진짜 여친 학교 선배랑 MT에서 손잡고 나왔다는 소식 들었을때 미칠것같았는...
너무하다 싶을 정도로 물가가 높은 지역
너무하다 싶을 정도로 물가가 높은 지역
5 793   likes
avatar
ㅇㅇ 양구 일부 pc방은 회원가입할때 돈받아요. 만원인가 이만원인가.... 회원가입해야 예약도되기때문에..
avatar
29 저중에 가본곳은 두군데 27사라서 사창리는 휴가 외출때마다 갔지만 많이 비쌈. 표만사서 동서울...
선택의 아이러니
선택의 아이러니
4 842   likes
avatar
ㅡㅡ 론서바이버가 저평가된 이유가 군인답지않게 감성적으로 만든탓이 큼. 실제로 엄청 사실적으로 만...
avatar
ㅇㅇ?? 그러면 미군들이 항복을 안하면 우리 개 고생한다고 아프칸에게 도움을 요청하면, 들어주는 건가?
64세 예비역의 배그 실력
64세 예비역의 배그 실력
2 639   likes
avatar
ㄷㄷㄷ 할배 반응속도가
avatar
37상폐남 역시 군인출신이네
이스라엘 여군들
이스라엘 여군들
3 1074 2 likes
avatar
킁킁 영화 [제로 모티베이션] 함 봐봐 이스라엘 여군에 대한 환상을 깨줄게
avatar
ㅡㅡ 솔직히 우리나라 미의 기준이 완전히 서구화 되서, 저 동네에서는 그저 평균정도 하는 얼굴(눈크...
군인 의경 합동 훈련
군인 의경 합동 훈련
4 396 3 likes
avatar
,,,, .....저게 대책안이라고 올린놈 가드올려.....눈쓰는것 까지 각잡고쓸어야되??
avatar
26남 아니 지금이 어느 시대인데 인력으로 눈을 치우냐 제발 제설차 사라 강원도는 눈도 많이 와서 손해...
대북확성기 송출 한국가요 상위 10곡
대북확성기 송출 한국가요 상위 10곡
3 596 1 likes
avatar
쪼꼬미 나 GP에 있었는데 옆GP가 대북 확성기가 있는 곳이어서 노래를 트는데 생각보다 커서 깜짝 놀랐고 ...
avatar
아재다 빵야 빵야 빵야 하면 새끼야 잘 도 넘어오겠다 저새끼들 머리엔 빵야 빵야 빵야 = 즉결총살 FIr...
군인 월급 인상 반응
군인 월급 인상 반응
10 636 3 likes
avatar
?? 저러면 직업군인 , 징병제랑 뭐가 달라? 징병제는 국가를 위해 강제로 모집하는 것이다. 또한 ...
avatar
병신련이 그럼 계집들도 똑같이 군대가던가 시**련아
빈라덴 사살 작전에 참가했던 대원 집에 들어간 갱단
빈라덴 사살 작전에 참가했던 대원 집에 들어간 갱단
10 1768 3 likes
avatar
퍅폭아파욧 현자니뮤ㅠ
avatar
495613287 특전사 친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위로 전역한 SK 최태원 회장 차녀
중위로 전역한 SK 최태원 회장 차녀
6 1742 3 likes
avatar
32부산녀 아아 그렇군요 난 되게 높은건줄..ㅋ
avatar
ㅋㅋ 메인 사진은 장녀에요
전범의 최후 변론
전범의 최후 변론
2 675   likes
avatar
ㅇㅅㅇ 저 사람의 유언은 '재판관님, 나 프랄작은 범죄자가 아니오! 그대의 역겨운 판결을 거부하오!' ...
avatar
보스니악 민간인 캠프에서 물 식량 의료 지원 안하고 민간인 살해했다는 이유로 재판받은거임 뭐...
역대급 예비군 훈련
역대급 예비군 훈련
3 696 3 likes
avatar
글쓴이 만약 저 훈련이 광주에세 철원까지 행군으로 갔다오는 거면 어떻게 될까?
avatar
ㅋㅋ 디지지 ㅋㅋㅋ
어이없는 육군사관학교 훈련
어이없는 육군사관학교 훈련
4 1112 3 likes
avatar
게이님 남자새키들이 문제다 어쩔수없다 남자놈들은 나페미요~ 이런사람도 통령으로뽑아주는데 여자들은...
avatar
.. 그냥 심각하게 어이없이 웃기네.. 왜 자기 목숨같은 소총도 들어달라고 그러지.. 지금 쟤네들은 ...
국가의 폭력에 저항하시는 분
국가의 폭력에 저항하시는 분
8 866 1 likes
avatar
ㅋㅋ 저런 머리빈애들이 페미한다치고 손으로 똥싸지르는거에 정상적인 여자들이 피해본거 생각하면 빡...
avatar
ㅇㅇ 저런 사람이 결혼을 할 것 같진 않은데...그리고 요즘 한국에서 아들 낳으면 산모들이 대성통곡을 ...
미모의 미국 여군
미모의 미국 여군
10 1578 2 likes
avatar
.. 워커? 군화말하는건가? 군화에 땀구멍이 왜있지? 군화는 땀구멍있으면 안돼는건데... 사제품 말하...
avatar
ㅇㅇ 사제 말고도 감부용 및 직원군인꺼 종류가 엄청 많이 있어요. 또한 일반 병사인 경우도 부대에 따...
지금 이 시각에도 고생하시는 분들
지금 이 시각에도 고생하시는 분들
5 355 3 likes
avatar
방송대통령 문재앙씨 ??? : 10만명 이상의 청원을 적극적으로 검토하겠습니다! 여성 징병제 청원 14만 이상 ??? : (밥...
avatar
06년 28사단 사병들이 자랑스러운 일을 하고있다는 대우를 국가에서 해줘야되는데 정말 처참한 수준의 생활환...
긴박했던 귀순 현장
긴박했던 귀순 현장
3 690 3 likes
avatar
동원 간발의 차이로 살아남았다 가장 가까이 추격했던 병사는 주저않고 바로 엎드려쏴 자세를 취했는데...
avatar
아이유때문에
여군 여경찰 간부 선발 두 배로 확대
여군 여경찰 간부 선발 두 배로 확대
7 837 3 likes
avatar
ㅁㄴㅇ 안타깝게도 성적은 남녀차이가 없는데 체력은 남녀 차이가 있죠
avatar
ㅇㅇㅇㅇ 좋아 그럼 여자 남자 둘다 똑같은 시험보고 뽑자고
여기가 남쪽이 맞습네까?
여기가 남쪽이 맞습네까?
6 811 2 likes
avatar
ㅡㅡ 간첩남파하는데 총질하겠냐?ㅋㅋㅋㅋㅋ맞춰도 팔이나 다리쪽 맞춰야지ㅋㅋ
avatar
김정은돼지새끼 삼시새끼가 12끼. 남쪽 노래 말고 그냥 김정은 씨222발새끼라고 말하면 모든게 안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