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결혼직전인데 이상형을 만난 여성
결혼직전인데 이상형을 만난 여성
3 646   likes
avatar
ㅇㅇ 생각보다 저런 케이스 겁나 많다. 대부분 결혼하기로 했던 사람이랑 결혼하고 애낳고 묻어두고 잘...
avatar
.. 완전 공감. 새로움때문에 익숙한게 초라해보이는건 순간일뿐. 그렇게 만난사람들 보면 오래가는거 ...
주의해야 할 사기 결혼
주의해야 할 사기 결혼
2 584   likes
avatar
ㅇㅇㅇ ㅋㅋ술마이 묵었을 얼굴이네 대학때도 사회에서도
avatar
ㄹㅇㅁㅁ 사기결혼 맞구만 와 진짜 저런여자 만날까봐 무섭다 요즘 여기저기 보면 결혼후 숨겨진 본색 ...
26살 모쏠의 다이나믹한 한 달
26살 모쏠의 다이나믹한 한 달
3 492 6 likes
avatar
ㅇㅇ 누가봐도 당했네 ㅋㅋ
avatar
ㅇㅇ 이거 주작이라고 나중에 글쓴이가 후기글 썼었음ㅋㅋ
의사 남친의 패기
의사 남친의 패기
9 640 5 likes
avatar
어거지 좋은쪽으로 해석하기 힘든데... 굳이 해석하자면 나는 개인병원 차리면 결혼 할생각인데 지금 니...
avatar
씁쓸 초등 여교사도 다 옛말인데.. 그들을 존중하지만 실제로 주변에서 인식이 많이 바뀌었더라구..
아인슈타인이 부인에게 요구한 결혼생활 규칙
아인슈타인이 부인에게 요구한 결혼생활 규칙
5 561   likes
avatar
3344 저거 첫 번째 부인한테 요구한 사항이고 시간이 지나고 아인슈타인은 중립국으로 도망치면서 아내...
avatar
123 저럴거면 부인이 아니라 걍 집사나 가정부를 두는게 더 효율적이지 않은가 싶은데...애는 낳고 싶...
워킹맘에겐 남편도 짐이다
워킹맘에겐 남편도 짐이다
3 884 1 likes
avatar
아니 영자님, 까칠남녀 짤 좀 올리지 마시라니까.. 도대체 답도 없는 이딴 방송 짤은 왜 자꾸 올리시는...
avatar
... 결혼은 왜 했냐?? 그냥 혼자 살지..
류현진 배지현 결혼식 댓글 반응
류현진 배지현 결혼식 댓글 반응
2 886 1 likes
avatar
34VA 뭐 류현진이 일반인이었으면 그딴 가정은 왜하는지 모르겠다 그냥 부럽다 이 세글자면 되는걸 ...
avatar
흠냐 류현진이 싸인 잘해주고 성격만 좋았어도 댓글이 저렇게는 안달렸을려나???
1등 신랑감의 결혼 기피
1등 신랑감의 결혼 기피
18 1734 7 likes
avatar
연금은잘나오겠지? 에이급은 아니지만 부족함 느낄 정도는 아닌지라 나름 즐기면서 살 수 있는 상황인데 날이 가면 갈...
avatar
그건좀궁금했어 사겨본 경험 있으면 보긴 한다는 거지?
오지랖 해결 방법
오지랖 해결 방법
3 440   likes
avatar
oo0oo 나도 주변에서 결혼 왜 안하냐고 하면 돈 없다고 해버림.. 여자가 없네 어쩌네 하면 소개를 해준다...
avatar
물논 홍석천 멘트는 그냥 농담인거고, 아무거나 핑계삼아 그걸로 트집을 잡은 다음 인과관계가 뭐든 상...
유부남의 컴퓨터
유부남의 컴퓨터
4 543 1 likes
avatar
35 수냉킷 가격도 생각못했네. 하.. 부럽다.
avatar
ㅇㅇ 크.. 전기료 아까워서 저래못함 ㅇㅇ 부러워서 그러는거 아님 ㅇㅇ
아오이 소라 결혼
아오이 소라 결혼
2 1045 2 likes
avatar
32대구 그시절 우리가 사정했던 소녀
avatar
김옻이 행복해요 누나 ㅠ 누나는 그럴 자격있어
정인영 결혼
정인영 결혼
2 1219 3 likes
avatar
ㅁㄴㅇ 다른 딴따라들 처럼 비공개 예식이 아니네...협찬받아서 한건가
avatar
쟤 정도면 무조건 협찬 들어가는거지 대부분 협찬 요구 하고.. 뭐 남자가 돈 많으면 그런건 무...
낸시랭이 생각하는 결혼
낸시랭이 생각하는 결혼
4 1124 3 likes
avatar
asdf 낸시랭도 사실 평범하진 않잖아 가정환경부터 지금까지의 행보 물론 누군가에게 피해를 준적은 ...
avatar
흠냐 낸시랭 속은게 아니라 다 알고 만난거라는데 ㅋ 진짜 조건보다는 사랑 맞네 맞어 ㅋㅋ
아이도 안 낳고 결혼도 안 하는 나라
아이도 안 낳고 결혼도 안 하는 나라
5 879 3 likes
avatar
즐기는 것 때문이 아니라 지금 처해있는 상황에서 결혼하고 자식까지 있으면 답이 없다는걸 깨달은...
avatar
ㅏㅏ 그럼 떙큐죠! ㅋㅋ
어머니와 새 집 보러가는 이태임 ​​
어머니와 새 집 보러가는 이태임 ​​
6 950   likes
avatar
반대로 1년에 조금밖에 못벌지만 이미 29억 이상 모아두었을 가능성도..
avatar
눈누난나~ 노노 그냥 몸판다는 논리... ㅋ ㅋ 구성진 아줌마들의 개논리... ㅋ 단.. 이태임씨는 조음 ㅋ
아파트 공개 구혼
아파트 공개 구혼
5 581 1 likes
avatar
따뜻한 집안이면 그냥 결혼정보 회사 이용하자
avatar
999 아부지 정신상태를 보면 딸래미 정신상태도 보이는법이죠?
비싼 호텔 결혼식 식사 때문에
비싼 호텔 결혼식 식사 때문에
3 1155 1 likes
avatar
흠냐 근ㄷㅔ 방송 안봐서 모르겠는데,,ㅋ 저짤만 봐서는 난 미안한거 안느껴지는ㄷㅔ 공감능력 부족인가...
avatar
ㅇㅅㅇ 형 배운분이네
주병진이 전해주는 인생 경험
주병진이 전해주는 인생 경험
6 959 2 likes
avatar
ㄴㄴ 멋지게 말하누
avatar
ㅎㅎ ^^
국제결혼 어디로 가야하나
국제결혼 어디로 가야하나
7 1432 4 likes
avatar
메퇘지 번역기 네 일단 알겠고요 그래서 뭐어라고? 취집못할꺼같아서 빡친다고?
avatar
베트남은 피가 섞여도 크게 알아보기 힘든게 요즘 추세다. 순수 한국혈통이라고 말하는 사람들 외...
욕구 없는 남편
욕구 없는 남편
11 1917 11 likes
avatar
그놈의 색 궁합도 맞아야하고 성교육이 거의 무지하거나 야동으로 배운것만으론 부족합니다. 구성애 성교육강...
avatar
그놈의 색 성교육필요합니다. 부인을 오르가즘까지 올려준 적이 없거나 애무가부족하므로 그냥 사정시켜 숙제...
배우자가 김종민을 무시하면
배우자가 김종민을 무시하면
3 841 4 likes
avatar
글리코 코요테는 멤버들간 정이 존나 끈끈한 듯. 김종민이 신지 꼬붕인줄 알았는데 신지도 김종민 엄청 ...
avatar
여자의촉 내가 볼땐 신지는 김종민한테 맘있는듯 근데 김종민은 신지를 여사친 정도 생각하는듯
월450 대기업 vs 월200 공무원.pann
월450 대기업 vs 월200 공무원.pann
11 1340 4 likes
avatar
현실적 고민? 결혼을 왜 하는데? 서로 호감을 가지고 만나 사랑을 해서 결혼하는 거 아냐? 하다...
avatar
여시=메갈=일베=워마드 ㅋㅋ 그러면 취집이 당연하다는거? 다들 요즘에 말하는게먼데 남자만큼 여성들도 능력있다면서 왤...
이혼해야 하나요?.pann
이혼해야 하나요?.pann
3 746 5 likes
avatar
1 일단은 돈 들어가는 계좌부터 바꾸고 최대한 신속하게 이혼 절차 밟기를. 저게 사실이라면 처가...
avatar
ㅁㄴ 여자들 돈쓸곳이 정말 많다. 특히 이쁜이들과 결혼했고, 와이프가 외모에 관심 많다면 잘 들어둬...
태양 민효린 결혼
태양 민효린 결혼
1 628 1 likes
avatar
22 진짜 보기 좋다...♥
결혼 전에 꼭 밥을 사야하나요?.pann
결혼 전에 꼭 밥을 사야하나요?.pann
5 512 1 likes
avatar
ㅋㅋ팩트? 입은 삐뚤어졌어도 말은 똑바로 하시죠. 결혼 전에 밥을 쏘고 안 쏘고가 문제가 아니잖아. 굽...
avatar
194826537 모바일로 청첩장 보내고 밥은 꼭 사야하는건지 물어보는 글의 말투와 느낌 보면. 느낌알잖아? 말...
결혼적령기 나이의 중요성
결혼적령기 나이의 중요성
6 913 4 likes
avatar
정상인 이걸 생각할 주제가 아닐텐데;;
avatar
ㅁㄴㅇ 나 김태희 팬인데 나이 진짜 무시 못한다. 한승연 택할것 같다. 뭐 둘은 내가 존재하는지도 모르...
밥 먹다가 김 꺼냈다고.pann
밥 먹다가 김 꺼냈다고.pann
10 826 10 likes
avatar
이거 아내라면서 판에 글 올린거도 있음. 200중에 50생활비 쓰고 150을 자기 여가에 쓰고있음 ...
avatar
123 걍,,,애 없을때 빨리 이혼하는게 정답인듯...왜 저러고 사남?? 나두 여자지만 남편 빡칠만한데...
이상적 배우자 조건
이상적 배우자 조건
9 1485   likes
avatar
코스프레인간 금수저만 결혼하는 대한민국....
avatar
4826159734658921 연소득과 자산은 매해 격차가 좁아지고 있잖아? 이상적인!! 이란 뜻을 모르나... 흠... 쿵쾅이들...
남편의 함박미소… 부인의 분노
남편의 함박미소… 부인의 분노
2 737 3 likes
avatar
민족의호랑이 방송 오래전에 봤던건데 저거 애들이 엄청 좋아했었던 거로 기억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방사...
avatar
11 와 부럽다! 인생 여러번 사는것도 아니고 자기가 하고 싶은거 하면서 사는거지
100번 선 봤던 개그맨 심현섭
100번 선 봤던 개그맨 심현섭
5 582 3 likes
avatar
ㅇㅁㅂ 글 쓰는 수준 봐라
avatar
미안하면 그게 팩폭이냐 꼭 열등한 수준의 사람이 수준으로 사람을 재단하지. 수준이 다른 것이 아니라, 사람이 다를 뿐이다.
결혼 포기 앞두고 연하 남편 만난 사연
결혼 포기 앞두고 연하 남편 만난 사연
2 717 2 likes
avatar
그럼 그날은 키스는 안하고 바로...
avatar
과천동사무소앞 박진희 군대있을때 초소옆 이층집에 살았는데 근무나가 4번 보면 전역한다했었는데 그때 어쩌다 보...
신혼부부 결혼 평균 비용
신혼부부 결혼 평균 비용
4 533   likes
avatar
ㅇㅇ 예단,예물은 이해하는데. 요즘 혼수는 거이 안하지 않나? 고지식한 집이면 몰라도 요즘 대부분 안...
avatar
ㅇㅅㅇ 흐음.. 웃긴건 여자는 1411만원만 하고, 웨딩 예식 여행 예물 예단은 반반식. 주택은 남자가 이지...
남편자랑 들어보면 불쌍해요.pann
남편자랑 들어보면 불쌍해요.pann
3 816   likes
avatar
gakaclass 돌아이는 어디에나 있어서 돌아이끼리 비교하면 의미가 없고 난 한국에서 반 외국에서 반 살았는...
avatar
24시드니워홀 와 형.. 밑에 두줄 뭔가 명언같다. 좋은 의미로도, 나쁜 의미로도 쓰기 좋네
8살 연하 남친 만나는 게 자랑.pann
8살 연하 남친 만나는 게 자랑.pann
4 549 2 likes
avatar
... 여자 인성 너무 안좋네... 전남친 장애인 된게 웃을일인가... 외국남자분이 처벌 안받는다고 해...
avatar
?"?? 딱봐도 소설인데 ^^;
일본인 아내의 밥상
일본인 아내의 밥상
13 972 1 likes
avatar
무엇보다...........저거.................... 완전한사육인가? 매끼 저리 처묵처묵하다간 ..
avatar
매일 밥상 차리는 주부 진짜 저렇게 먹으면 장보는 비용 장난 아닐텐데...
아인슈타인이 말하는 결혼
아인슈타인이 말하는 결혼
4 610 1 likes
avatar
팩트 그러면 남자들이 폭동 일으키지 남자 10명 중 9명은 여자랑 스킨십도 못해볼텐데 일부일처제는 ...
avatar
ㅇㅇ 사람이 기계라면 아인슈타인 말이 맞겠지만 여자 말처럼 사랑은 인간이 하는 거니까요.
유부남 최고의 경지
유부남 최고의 경지
4 915 4 likes
avatar
18.4.28 저도 내년 4월에 결혼하고, 어느 정도는 비슷한 감정을 느끼고 있어요. 형님이 글 쓴 것처럼 이미...
avatar
한국이 딱 저짝인데 결혼 안해
남자가 꿈꾸는 결혼생활 로망
남자가 꿈꾸는 결혼생활 로망
7 863 2 likes
avatar
ㅁㄴㅇ 이거뭐야 저릴리가 없는데? ㅋㅋㅋ 주말에 장보기 나들이 함께 보내기가 로망이라니 ㅋㅋㅋ 그냥 ...
avatar
30서초녀 우리 어머님 세대는 맞벌이가 거의 없었잖아.. 그리고 외식문화도 그렇게 발달 되지 않았고.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