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게임회사들이 싫어하는 그것
게임회사들이 싫어하는 그것
6 577 2 likes
avatar
힘내라 좀 생각이 달라서 이런 생각도 있다고 말해주고 싶어서.... 당신이 말한 젊은개발자들은 그런거 ...
avatar
ㄹㅇㄴ 이건 게임쪽 산업에 조금이라도 관심가져본 사람들은 다 알고 있는 내용들인데..... 제안서나 ...
게임이 나에게 알려준 세상의 비밀들
게임이 나에게 알려준 세상의 비밀들
2 350   likes
avatar
ㅁㅊ 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vatar
ㅇㅇ 리니지m -집한채값 하루면 쓴다-
코에이와 토탈워가 만든 여포 비교
코에이와 토탈워가 만든 여포 비교
4 414   likes
avatar
11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빵터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한번 시원하게 잘 쓰셨네 ...
avatar
문제는.........작품내에서 여포는 미남의 범주에 속하는 인물이어야 한다는 거. 둘다 그닥이긴 ...
셧다운제 폐기 가닥
셧다운제 폐기 가닥
4 512 1 likes
avatar
the curse 어차피 그거때문에 죽은거 아니야 결정적 이유는 무분별한 과금구조로 인한 유저들의 이탈인데 왜...
avatar
코인쟁이 아님 만화규제 >일본만화 게임규제 > 중국게임 코인규제 > ??
추억의 PC방
추억의 PC방
2 654   likes
avatar
34대전 존나 추억이다 진짜 십여년전 대전 탄방동에 천하통일, 인터넷천국 이런 피씨방들이 생각나네 ...
avatar
1 오 ㅋㅋㅋ 탄방동도 그렇고 문정초등학교쪽이 겜방거리였지 배틀넷, 인터넷코리아, 버그PC방, ...
플레이스테이션4 광고
플레이스테이션4 광고
3 463 1 likes
avatar
37쌍둥파파 질러라 허락보다 용서가 쉽다.
avatar
!? 한번도 아니고 1년을 메달려야 살수있는 가정도 ㅇ.... 흑 ㅠㅠ
스타크래프트의 아성에 도전했던 게임들
스타크래프트의 아성에 도전했던 게임들
5 562 2 likes
avatar
486 어스2150 아냐?
avatar
ㅇㅇ 참고로 KKND는 1997년 초에 출시 되었다. (데모 버전은 1996년에 말에 해봤고) 난 이때 처음 해봤...
추천 전쟁 액션 게임
추천 전쟁 액션 게임
3 489 2 likes
avatar
이건 아는사람 별로 없을듯? 93년도?쯤 286에서 했던게임이다 남북전쟁 황금을 찾아서 레밍즈 ...
avatar
NS story 어깨 넘어 학원에서 컴퓨터 배울 때 게임이군요
PC방에 간 하영이
PC방에 간 하영이
3 1695 6 likes
avatar
ㅡㅡ 역시 오하영ㅎㄷㄷㄷㄷ갓갓
avatar
... 난 솔직히 얼굴 보단 가슴에만 시선이가네...
아재들이 뽑은 추억의 게임
아재들이 뽑은 추억의 게임
3 292 1 likes
avatar
ㅁㄴㅇㄹ 나에게는 날아라 슈퍼보드 환상서유기가 고전게임중에서는 최고의 명작인데... 친구들한테 이 얘...
avatar
정실장 퍼스트퀸 진짜 두고두고 가끔씩 했던 게임인데....너무 재밌게 했음ㅎㅎ
궁극의 PC방
궁극의 PC방
5 670 3 likes
avatar
ㅇㅇ 컴 1대에 600만원 짜리로 pc방을 오픈 할 경우 6개월 안에 pc값을 뽑아야 한다. 보통 어떤 pc방이...
avatar
ㅇㅇ 오타는 그냥 봐라 수정 못 했다...
프로게이머 이영한 여동생 스타 실력
프로게이머 이영한 여동생 스타 실력
6 763 3 likes
avatar
단축키 지정이 완전 틀리다고 1 뮤탈등이 중요한 유닛인듯 한데 넘버지정이 없음 2 각 생산시설이나 중요지점에 화면 지정이 없...
avatar
ㅇㅇ 스알못인가...하이브 테크까지 이미 올라갔고 울트라 뽑으려고 자원 세이브 해둔 상탠데...저정도...
던파 페스티벌 풍경
던파 페스티벌 풍경
5 701 1 likes
avatar
운전할땐 앞을 봐 외모를 인격으로 결부시키는인간들 . 본인들 외모는 뽀샵어플로 착각속에 살고있나? 저정도가 남자...
avatar
ㅇㅇ 좋아하는거 보러 가서 보는건데 외모는 왜따지지?
레인보우식스 세계랭킹 1위였다는 서민정 남편
레인보우식스 세계랭킹 1위였다는 서민정 남편
3 881 2 likes
avatar
흠냐 소리만 듣고서 맞출 수 있다는거
avatar
스페인녀 사플한다는거겠죠 ㅋㅋ
마에스트로의 연기력
마에스트로의 연기력
3 491 2 likes
avatar
주작이 날아오르던 날 그날 이후로 스타 역시 하향길을 걷게 되었다 한다
avatar
ㅎㅎ 일부로 승부조작해서 진건대 표정연기하는중
스팀 비트코인 결제 금지
스팀 비트코인 결제 금지
3 306   likes
avatar
, 이건 비코가 가격이 너무 올라서 덩달아 비트로 받는 수수료가 너무 올라버려서 어쩔수가 없음.
avatar
그니깐 심지어 주식조차 회사에서 주식 변동 막으려고 애를 쓰는데 비트코인은 대체 누가 조절하...
한국에서 천국을 만난 핀란드 친구들
한국에서 천국을 만난 핀란드 친구들
6 908 4 likes
avatar
생각좀 하자 자신의 의지로 컴퓨터 근처에 먹을 것을 안두면 되지,,,,왜 그런 것으로 입법을 하지고 주장하시는...
avatar
..너처럼 게임 못해도 딱히 공부를 잘하는 것 같진 않네 그 게임 폐인들이 너에게 피해 주는 것도 없는데 삿대질 오지구...
아재들의 학창시절을 좀먹은 게임
아재들의 학창시절을 좀먹은 게임
3 362   likes
avatar
zedai 대학생때 ㅎㅎ 아침에 시작해서 밤이 되어 삼국통일하는 것을 목표로 많이 했는데.. 그립네요
avatar
반갑소 이양반 딱 내 세대네 아마 80~82년생 맞아? 당구와 스타를 같이 하다가 수능에 참패한 세대 ...
64세 예비역의 배그 실력
64세 예비역의 배그 실력
2 642   likes
avatar
ㄷㄷㄷ 할배 반응속도가
avatar
37상폐남 역시 군인출신이네
발로 게임한 프로게이머에 패배한 루오시엔 SNS
발로 게임한 프로게이머에 패배한 루오시엔 SNS
4 700 2 likes
avatar
예의가 어딨어 이길만큼 하는거고 쉬엄쉬엄해도 이길줄알았는데 지면 핑계거리가 될 수 없는거지
avatar
니그애비 난 널 이렇게 가르친적이 없다.
한국 vs 중국 스타 결승전
한국 vs 중국 스타 결승전
4 776   likes
avatar
30 홍구 광팬이네
avatar
ㅇㅇ 저 사건으로 중국에서 일방적으로 선수 영구제명 시키려다 현지와 한국 관계자들이 커버쳐줌..
추억의 축구 게임 위닝
추억의 축구 게임 위닝
3 491 1 likes
avatar
허헣 순간 몰입했네 와ㅠㅠㅠㅠㅠㅠㅜ
avatar
ㅁㅇㄴㄹ 일본이 영상이건 광고건 영화건 감성 자극하는덴 진짜...... 나도 광홍 전공이지만 진짜 우리나라...
모바일 게임에 돈 지르는 개돼지들에게 일침
모바일 게임에 돈 지르는 개돼지들에게 일침
2 539 1 likes
avatar
롱패딩 이게 인생의 진리지 ㅋㅋㅋㅋ 사실 자신이 큰 부자가 되려면 누군가 여러명의 호구가 필요함
avatar
팩트 김생민이 겜하랬지 과금하랬냐 ㅋㅋ
10년 전 온라인 게임 인기 순위
10년 전 온라인 게임 인기 순위
5 713   likes
avatar
명진아 봐라 ㅅㅂ 던파 ㅋㅋㅋㅋㅋㅋ 갓겜인지 망겜인지 참;;
avatar
ㅇㅇㅇㅇ 와 거상.......초등학교 4학년부터 20살까지 했는데
넷마블 신작 모바일 게임
넷마블 신작 모바일 게임
3 527 1 likes
avatar
헐랭방귀 그럼 이 게임은 무과금으로는 못즐기네?
avatar
돈슨 돈마블 돈씨 믿고 거르는 3N사.
스포츠 게임 몰입도 높여주는 모니터
스포츠 게임 몰입도 높여주는 모니터
3 490   likes
avatar
shinzuku 1대 1 사이즈로 대화면이 있긴한데. 대충 27인치쯤..근데 가격이 1~2백 정도가 아니라서 일반적인 ...
avatar
. 잼있겠는데 ㅋㅋ
대륙의 배틀 그라운드
대륙의 배틀 그라운드
3 686 1 likes
avatar
아동소년 최적화 좋으면 갈아탈만 하겠네 배그는 다좋은데 발적화가 너무 심하다 i7 4790 ,1060 ,16램인데...
avatar
170 웃긴건 배그 중국서비스하는것도 텐센트임ㅋ
프랑스 게임회사가 만든 한국 맵
프랑스 게임회사가 만든 한국 맵
7 1321 4 likes
avatar
외국사는 아재 무슨 게임인가요?
avatar
외국사는 아재 레인보우 시리즈 인가?
한국인일지도 모르는 해외 한뽕 해설자
한국인일지도 모르는 해외 한뽕 해설자
4 897 1 likes
avatar
+ 5년 연속 정상인 점이 더...
avatar
ㅇㅇ 몬테 소리??? 앙?
잭블랙도 부모로서 피해갈 수 없었던 그것
잭블랙도 부모로서 피해갈 수 없었던 그것
3 665   likes
avatar
.. 잭블랙 아저씨 멋지네 수천달러 어찌보면 저 아저씨한테 껌값인데 저렇게 공개적으로 게임회...
avatar
어렸을때 도덕책을 안봤나보네. 이러니 기본교육이 진짜 중요한거야. 법위에 사람들의 양심과 도...
그는 진짜다
그는 진짜다
2 735 2 likes
avatar
24시드니워홀 애초에 큐베란 아이디부터 씹덕물에서 따온거 아닌가
avatar
ㅋㅋ 그 큐베 맞을껄. 진성 씹덕이라
개발하는데 20년 걸린 게임
개발하는데 20년 걸린 게임
1 800 1 likes
avatar
23 폰으로 구현된다면 대박이겠는데...
페이커 VS 김연아
페이커 VS 김연아
18 1262 4 likes
avatar
2348888 피겨를 겨울에만 한다는 무식한 놈이 여기 있네. 피겨는 365일 아무 때나 가능하다고. 경기장이 괜...
avatar
dz 이번 MLB 월드시리즈 7차전 4천만명 봤는데 작년 롤드컵 결승은 4천3백만명 이상 봤다고 기사 났다...
노는 누나들 특징
노는 누나들 특징
4 1152 5 likes
avatar
ㄹㅇ... 개 돼지 메퇘지 ㄴ들이나 신기하게 생긴 아줌마들
avatar
ㅇ오웅 핏줄이 실뱀 꼬물꼬물하는듯
배틀그라운드 대회 MC 클라스
배틀그라운드 대회 MC 클라스
3 490   likes
avatar
탱덕 그때 그 진종오 1위 짤은 진종오가 배그 해오면서 처음 1위 해봤다고 올린건데 배그를 처음 해봤...
avatar
26 진종오가 얼마전에 베그글 올라온 사격선수 맞음? 게시글 포인트가 저사람이엿나보네ㅋ
리니지M 근황
리니지M 근황
3 634 2 likes
avatar
ㅇㅇ 1세대 게임이라는 선점효과 누리면서 사회 전체를 도박판으로 만들었지 사회에 끼친 해악은 이루 ...
avatar
3 앤씨에서 인생실패자 모집해서 강제로 겜 시켰냐?? 지덜 손가락으로 하겠다는데 뭔상관 자제못하...
그래픽 카드의 중요성
그래픽 카드의 중요성
4 633 2 likes
avatar
아뇨.. 저 시리즈에서 십의 자리 숫자가 높으면 일단 그래픽 구현력이 좋아요. 백의자리가 높을수록 시리...
avatar
? 그냥 성능떨구면되지 ..
리니지M 아이템 확률
리니지M 아이템 확률
4 543 1 likes
avatar
33 Plano 음...이건 중요한문제에요..과연 나라에서 금지하는 도박과 리니지m의 메카니즘이 다르다고 할수있...
avatar
.. 그것도 그렇치만 그렇게 깠는데도 안나오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