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즘 게임에서 구현된 랜스 차징
요즘 게임에서 구현된 랜스 차징
2 222   likes
avatar
ㅇㅇ 배틀필드1 9월 DLC '짜르의 이름으로' 러시아 기병을 포함해 기병창 추가 러시아 여성 저격수 ...
avatar
27광주 xim4 사셈.. 뭐 사도 겜실력 어디안간다만은 ㅋㅋㅋㅋ 그나마 적응하기쉬움 다른키마 다써봐도 ...
모바일 게임의 르네상스기
모바일 게임의 르네상스기
2 125   likes
avatar
ㅇㅅㅇ 영서는 빙해의검사 하고 제로지
avatar
서른마흔다섯살 크~ 검은방
현재까지 엔씨소프트 리니지M 상황 요약
현재까지 엔씨소프트 리니지M 상황 요약
2 383 2 likes
avatar
36 게임흥행에 게임성이 최고라 보는 건 생각이 아직 어린거지 구매력있는 남자 어른의 사치영역에 ...
avatar
흐음 걍 예전 향수로 매일 1시간 정도씩 사냥하기엔 나쁘지 않음.. 젤데이 하루에 10개씩밖에 못사는거...
전설의 블리자드 코스프레 대회 1위
전설의 블리자드 코스프레 대회 1위
521 6 likes
리니지M 오픈 첫날 분위기
리니지M 오픈 첫날 분위기
2 335 1 likes
avatar
ㅇㄱㄹㅇ 예전의 리니지가 정말 그럽다 한달 게임비만 내고 다른 캐쉬템은 없던 시절, 아덴거래만 100만당 ...
avatar
ㅇㅇ 게임 이용자님들 게임을 즐겨주시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캐쉬탬을 사주시는게 중요해요
프로게이머의 방송 심리 변화
프로게이머의 방송 심리 변화
2 609 2 likes
avatar
22대학생 진짜 BJ 되고 나니까 친근하긴 한데 정말 다 똑같구나 싶더라 자존심 차리고 염치 차리고 이런 것...
avatar
ㅋㅋ 우가우가(아프리카)는 헬조선의 축소판이다. 왠만하면 천조국 유튜브나 트위치로 떠나라. ㅋㅋㅋㅋ...
남친의 채팅 제재 기록
남친의 채팅 제재 기록
2 464 14 likes
avatar
절레절레 롤..... 워크에서 유즈맵으로 즐겨하던 카오스하고 비슷해보여서 시작했다가 채팅에 질려서 접은 ...
avatar
33함부르크모쏠남 오버워치 하는데 차단 목록이 하염없이 늘어나고 있다... 헛소리 한다 싶으면 바로 싹 다 차단 걸...
린저씨의 눈물
린저씨의 눈물
2 476   likes
avatar
32지잡남 막상 해보니까 거래소가 문제가 아니라 핵노잼이더라 2017년에 이딴 게임을 왜함?
avatar
엔씨정신못차리네 부사장 새끼가 8천주 던진게 그래서 그런거 같음. 출시 전에 살짝 해봤더니 조따 재미가 없네? 아 ...
비트코인 때문에 업종 변경
비트코인 때문에 업종 변경
5 499 1 likes
avatar
30흔한회사생 난 이게 도대체 왜이리 오르는지 모르겠다;; 지하 경제에서나 쓰일 만한 물건에 일반 투자자들이 ...
avatar
22잉여남 쌩유횽
현질 게임 1위하는 사람들의 정체
현질 게임 1위하는 사람들의 정체
3 814 8 likes
avatar
이게 이해가 안가겠지만 오프라인활동하고 엮이면 바로 이해감.. 게임속지위는 곧 사회적 지위+...
avatar
울산남 나 채리나 팬이었는데 요즘 뭐하시냐 작품도 안하시고
겐지 캐릭터에 대한 일본인들의 생각
겐지 캐릭터에 대한 일본인들의 생각
1 415 4 likes
avatar
ㅇㅅㅇ 초창기만 하더라도 디바는 ㄹㅇ 쓰레기 캐릭터였는데 시즌2때 무쌍찍고 내려오다가 지금 돌진메...
신개념 놀이 기구
신개념 놀이 기구
469 7 likes
피씨방 초기 간판
피씨방 초기 간판
4 465 2 likes
avatar
33직딩조네덥다 난 중딩때 베넷 팀배틀 붙는데 자꾸 한놈이 내껄 들여다보듯이 계속 바르길래 누군가 했더니 내뒤...
avatar
ㅇㅇ pc방 짤게 보는 역사. 1. 과거 저런 간판은 대게 성인 pc방이라고 당시 야동을 무한대로 볼 수 있...
2005년 국내 온라인 게임
2005년 국내 온라인 게임
2 425 2 likes
avatar
ㅁㄴㄴ 중간까지 30개 넘게 한거까지 세고 그 다음부턴 그냥 쭉 내렸는데 추억의 게임이 있네 그랜드체이...
avatar
42부산캣파파 R2는?
어쌔신 크리드
어쌔신 크리드
2 499 3 likes
avatar
29어번 워 게임 실사판이냐 무릎나갈라 ㅎㄷㄷ
avatar
30대여 크 파쿠르간지
LOL 관중석 상황
LOL 관중석 상황
1 589 4 likes
avatar
21꽃다운신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미니스트들로 인해 피해 받은 여성 프로게이머
페미니스트들로 인해 피해 받은 여성 프로게이머
5 491 8 likes
avatar
28상폐녀 저것들 강남역에서도 시체팔이하던년들...
avatar
ㅇㅇ 야 근데 이분 에임 진짜 핵 의심할만큼 어마무시하긴 했다 그런데 그 배경을 알고나니까 납득해버림
뎀프시롤 회피율
뎀프시롤 회피율
3 495 3 likes
avatar
ㅇㅇ 겁나 못 쏘면서, 끝 까지 헤드샷만 노리넹 -_-;
avatar
1123 ㅋㅋㅋㅋㅋㅋ아 빵 터짐 ㅋㅋㅋㅋ
피파 18 스크린샷
피파 18 스크린샷
404 5 likes
5만원짜리 마우스 몰래샀다고 혼난 남편
5만원짜리 마우스 몰래샀다고 혼난 남편
21 772 3 likes
avatar
27 뚝배기 없냐? 하루에 두 시간도 아니고 일주일에 2시간 이라고 하잖아 남자가 집 안에서 혼자 적...
avatar
생각 좀 하자 유일한 취미 생활 일주일에 2시간 하는게 뭐 어떻다고 태클이야 니가 더 쪽팔려 넌 결홀해서 취미 ...
대륙의 신규 모바일 게임
대륙의 신규 모바일 게임
1 355 3 likes
avatar
24프로일침러 두번째 짤은 겐지 최고의 플레이 블랙위도우 나타샤는 위도우메이커 + 블랙위도우 이름까지 나타...
서울대생과 교육
서울대생과 교육
4 436 4 likes
avatar
꼰대 게임할 때 게임하고, 공부할 때 공부하면 쟤들처럼 서울대 가는 거고... 게임할 때 게임하고, 공...
avatar
33미국남자 결과론적인 얘기인듯함. 게임많이했어도 공부도 잘하고 하면 그사람은 게임은 하지만서도 집중력좋...
우리흥 근황
우리흥 근황
490   likes
마누라한테 또 맞았다
마누라한테 또 맞았다
529 4 likes
억소리 나는 집행검
억소리 나는 집행검
6 450   likes
avatar
한때는리니지폐인 중요한건 무분별한 노벨런스 패치로 인해서, 유저들은 많이 접는 추세다. 초보 수련자를 졸업하면 ...
avatar
한때는리니지폐인 60만원이 아니라 600만원이다..-_-;
15살이 4억 번 비결
15살이 4억 번 비결
4 578 2 likes
avatar
ㅇㅇ 북쪽이면 위대한 사이버혁명전사가 되겠네 ㅋㅋㅋㅋㅋ
avatar
ㅠㅠ 알파고가 곧 있음 프로그래밍도 한단다...컴퓨터가 프로그램를 만드는 시대가 온 것이야 우린 다 ...
게임은 만악의 근원
게임은 만악의 근원
4 279 4 likes
avatar
폭스티비가 또 여기 자기주관 확실하더라 자세한건 교포 설명충이 덧붙여줄거임
avatar
악의 연쇄고리 그래도 . . . 마약이나 술, 담배만 하겠어???
모텔 PC방
모텔 PC방
3 647 4 likes
avatar
연300일이상모텔감 야 모텔 처음 가나봐. 2000년 이후 유흥가에 밀집된 곳은 모텔 목적으로 만들어진 모텔들이고, ...
avatar
구형모텔인가? 모텔치고 쪼매나넹, 친구들끼리 술 파티할려고 모텔 찾는 사람들은 저기 못 가긋다.
PS4 수장된 남편 후기
PS4 수장된 남편 후기
7 615 2 likes
avatar
- 현실에서 두들겨 맞고 게임으로 스트레스 푼다고 하루종일 게임하는 작성자분이랑 바깥 세상은 많...
avatar
ㅇㅇ 똥같은 소리. 다크소울 dlc까지 올클하는데 28시간 걸림.
개발자님 한국인들 너프 좀
개발자님 한국인들 너프 좀
2 684 3 likes
avatar
ㅇㅇ 지금 티어 골드인데 ㄹㅇ 부케 돌리는 넘들때문에 너무 힘들다 ㄹㅇ 트레이서나 겐지로 게임 다...
avatar
- 터트리면 모르겠는데 던지는놈들이 제일싫어 억지로 쿨한척하면서 내계정아니니까 한조함 ㅎㅎ이...
PC방 일일 여친 체험
PC방 일일 여친 체험
4 851 5 likes
avatar
- 우리회사 경리다
avatar
- 경리경리
게임 산업 관련 공약?
게임 산업 관련 공약?
9 446 3 likes
avatar
asdf 그래. 이런건 잘 하네, DJ처럼 문화대통령이라도 돼라
avatar
- 지나친 세금 때문에, 게임 산업이 발전 못하는건 생각 못하나봐. 오죽하면 무료게임들도 케시 결제...
승부조작 거절한 여동생
승부조작 거절한 여동생
3 755 7 likes
avatar
- 이런 여자 를 만나야 하는대..
avatar
ㅇㅇ 이영한 플레이스타일 엄청 멋있어서 팬이었는데 남매가 한꺼번에 멋있어버리네
신임 청와대 정무수석의 실체
신임 청와대 정무수석의 실체
4 713   likes
avatar
- 생긴거에 속지 마시길. 입여는 순간 깨니까.
avatar
- 좋네! 유쾌한 분이신가보네 정치도 유괘하게 하시길....... 사진 몇장으로 사람 판단하지 마...
윾갈비는 잊어다오
윾갈비는 잊어다오
2 581   likes
avatar
- 와 근데 58000원짜리 깐쇼새우 어이가 없더라. 내가 깐쇼새우 좋아하는데 퀄리티도 후지면서 양까...
avatar
- 동감 진심 뭐지 저건 에피타이젼가 했음 ㅡㅡ
도련님이 만든 게임
도련님이 만든 게임
2 505 2 likes
avatar
- 역쉬 귀걸이 끼고 잠바입고, 이력서 4줄 쓰고, 서류미제출에다, 1:1의 경쟁률을 뚫고 연봉 3천 5백...
avatar
- 이런데서 질질 짜지 마시고 증거 쭈욱 모아서 검찰에 고발을 하세요 혼자서 힘드시면 사람들 모...
게임 속 모순
게임 속 모순
447   lik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