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움짤


서울대도 안 나온 게 왜 깝치냐?.pann
서울대도 안 나온 게 왜 깝치냐?.pann
8 603 2 likes
avatar
오늘부터 밥없다. 지 마누라한테 할소리는 아니지... 말 한마디를 하더라도 생각을 듣는사람을 조금만 생각해주면 싸...
avatar
rtw 지가 먼저 시작해놓고 같이 말장난 하니 흥분한 꼴이구만;; 그러게 왜 서울대얘기는 먼저 해? 그 ...
와이프가 바람을 피는데
와이프가 바람을 피는데
20 1093 6 likes
avatar
ㅇㅅㅇ 메갈녀 수준 ㅅㅂㅋㅋㅋㅋㅋㅋㅋ
avatar
ㄴㄴ 멍청아 메갈이 더럽냐 일베가 더럽냐 차이아니냐? 개찐도찐이다
해도 너무한 아줌마들
해도 너무한 아줌마들
7 691 3 likes
avatar
응니아들 42 야이 병신 머저리같은 틀딱 새끼야 ㅋㅋㅋㅋ 글 읽어 보면 딱 모르겠냐? 그냥 식자재 개 싼거 ...
avatar
;; 2년동안 장사를 한것도 대단하시네요 이분 이런 머리 텅텅빈 메갈년들이 있어서 우리나라는 망...
스터디여친 만드는 방법
스터디여친 만드는 방법
11 1096 6 likes
avatar
아냐 초딩이냐 ㅋㅋㅋ 중학생만 되도 안그래 ㅋㅋ
avatar
아다남 와 글만 읽어도 연애 못해보고 해봤자 50일?됐을거같은데ㅋㅋㅋㅋㅋ남초사이트에서 주작 글로 연애...
제 말투가 너무 공격적인가요?
제 말투가 너무 공격적인가요?
8 834 3 likes
avatar
12 나도 첫 잘못의 시작은 당연히 남자라고 봄, 여자가 서운한 것도 이해가 감. 근데 나도 겪어봐서 ...
avatar
12 ㅋㅋㅋ난 여자가 확 가바러린 시점이 8월이라고만하고 몇일인지는 안알려줘서인 것 같은데? 약간 ...
부모 VS 자식.pann
부모 VS 자식.pann
9 687 2 likes
avatar
대전 아는형님 진작에 두들겨 팼어야 했는데 아버님이 하도 안패니까 저지경이 되어서 쌓이고 쌓인게 그날 그렇게...
avatar
ㅇㅇ 몇살인지는 모르겠는데 아빠카드부터가 한심하다 자기카드도 아닌거 들고가서 쓱 결제하고 자기돈 ...
학벌주의가 심해졌으면 좋겠어요.FB
학벌주의가 심해졌으면 좋겠어요.FB
11 474 3 likes
avatar
귀족정? 한국! 흐음... 일단 족같은 음서제도부터 없애면 저렇게 적용해도 거의 문제없이 돌아갈 가능성이있다. ...
avatar
지잡ㄴ 솔직히 서울에서 학교다니시는분들은 공감할겁니다. 내가 같은반 중간인 애랑 대학에 들어올때 들...
62,000원으로 일본여행 다녀오기
62,000원으로 일본여행 다녀오기
7 671   likes
avatar
25누욕 입장을 이해는 하지만 반대로 돈을 제대로 쓰고 다녔을 때 보이는것도 있을거에요... 저도 가족...
avatar
다른눈 그렇게만 볼 건 아니라고 보는데... 저 돈으로도 일본여행이 가능하다라는 걸 실측해준거라고 보는...
34살 혼전순결녀.pann
34살 혼전순결녀.pann
6 683 3 likes
avatar
프랑스 이모 가치관이 결혼보다 중요하면 가치관을 지키는 거고, 결혼이 인생의 가치를 찾는데에 중요한 방법...
avatar
1 맞는 말임 가치관을 지킬것인지 결혼을 할것인지 둘중 하나만 정해야지 이것도 하고싶고 저것도 ...
세 여자의 노예가 된 공익
세 여자의 노예가 된 공익
5 482 5 likes
avatar
인생낭비ㄴㄴ ㄴㄴ 여자애들이 싸우면 안됨 재들은 수틀리면 성폭행으로 고소함 그럼 님 인생망하는거임 성...
avatar
ㅇㅅㅇ 여기서 성폭행 끼어들 여지는 없다 해도 증거가 아예 0에 가까워서 오히려 맞고소해서 조지는게 답...
문재인 때문에 다툰 썰
문재인 때문에 다툰 썰
4 522 8 likes
avatar
ㅉㅉ 문재인은 이미지 정치의 완성형이야 한국형 데마고그지 변호사 시절 재인이형과 무현이형 밑...
avatar
문통 여기 댓글다는 애들 의외로 박사모나 일베들이 득실거린다
투블럭 레전드
투블럭 레전드
6 1167 3 likes
avatar
음그건말이지 똑같은 머리스타일인데요. 일단 자연펌 하시고요.(비싼데서 할 필요는 없어요. 어짜피 3~5개월에 ...
avatar
ㅇㅇ 뭉치냐?
버스 기사가 반말하길래
버스 기사가 반말하길래
4 697 1 likes
avatar
30서초녀 저런걸 무용담처럼 써놓는 수준이... 또라이도 나름 개성있지.. 근데 발상이 기발하고 인성은 바...
avatar
ㅇㅇㅇ 뭐 한번 웃고 ..담엔 서로 미안해 하면서 양해하는 것으로
남자들은 좋겠다.pann
남자들은 좋겠다.pann
17 1359 4 likes
avatar
ㅇㅅㅇ 소방관은 현장에서 사망한건 100% 남자에요. 여자는 3분인가 돌아가셨는데 사무직하다 돌아가셨고,...
avatar
2 공감. 니들이 이러는거.. 같은 사람으로 안보는거..
임신이되어 입양한 아이를 파양하고싶어요.pann
임신이되어 입양한 아이를 파양하고싶어요.pann
8 545 2 likes
avatar
그러지맙시다 첫째를 가슴으로 낳은게 아니군요, 첫째가 불러온 행운이라고 생각하시고 차별하지 말고 잘 키워보...
avatar
30서초녀 난 5살때 기억나는데.. 심지어 3살때 기억도 얼핏 나는데, 그건 진짜 트라우마 같은 일. 아버지...
비명 지르는 여성 도와주다가
비명 지르는 여성 도와주다가
5 779 3 likes
avatar
1234 조선의 여인들은 곧 죽어도 서방편인가? ㆍㆍㆍ 절대 도와주시 마시오. 통수맞소.
avatar
33부산남 제대로 걸렸네 ㅋ 이제 정신차리고 남일에 신경쓰지 말자 ㅋ
버스에서 선택 받았다
버스에서 선택 받았다
4 880 1 likes
avatar
27강남녀 진짜 너무 티나서 괜히 관심있는것처럼보일까봐 못 앉겠던데 난 앉아봐야 계속 신경쓰이기만하다...
avatar
ㅇㅇ 근데 오히려 얼굴 이쁜 애들은 자신감 있어서 잘생긴 애쪽에 앉던데.
초인종 소리 듣기 싫어서
초인종 소리 듣기 싫어서
3 362 1 likes
avatar
이게맞는듯 자기편의를 위해서 남을 희생시키고도 아무런 죄의식이 없는 인간이 진짜 있다니 너무 놀랍네
avatar
--후기퍼옴-- ㅋㅋㅋㅋㅋ안녕하셨나여 오늘 드디어 후기를 들고오네여ㅠㅠ 넘나기뻐서 저녁에 남편이랑 소고기에...
애 낳고 살찐 아내가 혐오스러워요.pann
애 낳고 살찐 아내가 혐오스러워요.pann
7 995 3 likes
avatar
나 참 남편 소득이 왜 나오지? 애가 있든 없든 직업이 있어야 자기 관리가 가능하다고 생각함. 보아하니 ...
avatar
ㅇㅅㅇ 마지막줄에 있네. 아이는 내가 봐줄테니 운동갔다오라고 해도 TV만 본다고. 나같은 경우 운동은 ...
짝녀 생리기간 챙겨주면 좋아할까?.pann
짝녀 생리기간 챙겨주면 좋아할까?.pann
5 627 3 likes
avatar
나는 궁금한게 사귀는 것도 아닌데 진짜 생리기간을 어떻게 알고 챙겨준다는거지? 스토커 취급 받을 거 같은데...
avatar
ㅇㅇ 근데 짝녀라고 칭했지만 사실 썸에서 거의 사귀는 사이로 넘어가는 단계일 수도 있는거 아닌거? 그...
우리 그만 만나자.FB
우리 그만 만나자.FB
8 442 4 likes
avatar
왜자꾸 다른것보다 하나가 걸리는데요, 비공개로 하자는 거. 보통 다른건 다 성향때문이라고 할 수 있지만...
avatar
제 경험인데요. 사실 알량한 스킨쉽과 남들의 시선을 의식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서로 살아온 시간들이 ...
냄새에 예민해서
냄새에 예민해서
4 328   likes
avatar
shinzuku 저정도는 극도로 예민한 정도지. 글고 정중히 거절 안 한지 어찌 알아. 작성자 위주로 쓴 글인데.
avatar
대전 아는형님 바닥에 구멍났나보네
아들을 울린 엄마의 김밥
아들을 울린 엄마의 김밥
2 353 3 likes
avatar
27남 유명한 일화임. 나도 의경출신인데 경찰학교에서 듣고 찡햇다 이애기.
avatar
아..눈물난다..ㅠㅠ
고등학생이 남자로 보입니다.pann
고등학생이 남자로 보입니다.pann
8 800 7 likes
avatar
12335 뭘 하든 딱히 이상한건 아닌데 수능은 잘보게 해라ㆍ ㆍㆍ 꼬이면 여친에서 엄마 된다.
avatar
사랑한다면 지켜주자 10년 사귀다 결혼하세요 정말 인연이라면요 근데 10년후면 여성분은 거의 40이네요,
친구가 저한테서 냄새가 난대요.pann
친구가 저한테서 냄새가 난대요.pann
5 637 1 likes
avatar
1212 보징내 한표 나도 맡아본적 있는데.. 음.. 그 특유의 묵직한 냄새 알 것 같다 저건 여자가 혼자 ...
avatar
30서초녀 옛날에 라디오에서 들은 얘기인데. 사람마다 유전자 적으로 맞는 사람이 있고 아닌 사람이 있어...
결혼이 한달 앞인데
결혼이 한달 앞인데
5 419 3 likes
avatar
ㅎㅎ 자기 자신만 반성하면 되는거지 왜 친구까지 욕하고 있지. 결혼식에 안가거나, 축의금도 안 내...
avatar
에휴 대체 글을 어디로 읽으신건지... 결혼식에 안왔다고 뭐라그러는게 아니고 진짜 친구라면 당연히 ...
요즘 젊은애들 보면 속이 답답합니다
요즘 젊은애들 보면 속이 답답합니다
11 623 4 likes
avatar
응 아니야 님들 세상 떠나시면 이젠 명절엔 해외 여행 가는 분위기에요 그런 것 감안해서 제사 차례 묫자리 ...
avatar
왜자꾸 ㅇㅇ 그리고 다들 집에 애들도 많아서 복작복작 애들끼리 놀기도 좋았는데 지금은 모여봐야 세네명...
팬티에 똥 묻는 게 이상한 일인가요?
팬티에 똥 묻는 게 이상한 일인가요?
10 686 2 likes
avatar
30서초녀 팬티에 응가가 묻는 분들.. 70세 미만인데 변실금이 있으면, 외상 항문장애가 있는거니까 병원...
avatar
30대홍콩거주남 변이 묻는정도는 아니였고, 지금은 안그래. 걱정마, 당신보다 충분히 건강하니까~
쌀 3가마니 시켰는데 현관에 두고 간 택배기사.pann
쌀 3가마니 시켰는데 현관에 두고 간 택배기사.pann
5 926 2 likes
avatar
ㅇㅇ 마트에서 일하고 있는데 저런 쌀배달은 꽤 많은 편임. 내가 있는 동네 기준으로 다세대 빌라든 원...
avatar
레알 팩트인듯 글에서 쿰척의 스멜이 느껴짐 그나저나 남자친구...? 가상의 인물인가?
강아지 이름 때문에 파혼하자는 여친.pann
강아지 이름 때문에 파혼하자는 여친.pann
8 991 7 likes
avatar
옆집 강아지 이름은 크기 순으로 초복 중복 말복 이었다 오해하지 말고 잘들어 몇년째 성견이 되고 노견이 되도록 행...
avatar
ㅇㅇ 주작내 풀풀
두 번 유산한 친구가 제 결혼식에 온답니다.pann
두 번 유산한 친구가 제 결혼식에 온답니다.pann
6 475 7 likes
avatar
울산남 ㅋㅋㅋ 근데 글쓴이년이 진짜 간사한게 뭐냐면 지는 쏙 중립으로 빠지고 남편 될 사람이 안된다고 ...
avatar
운전할땐 앞을 봐 맘 고생한 친구가 와준다고 하면 고맙게 생각하는게 당연한거 아닌가? 미신 헛소리에 그걸 또 판...
월 300,400 벌면서 어떻게 애를 낳아요?.pann
월 300,400 벌면서 어떻게 애를 낳아요?.pann
12 633 1 likes
avatar
ㅇㅇ 인성은 키우는 방식에 따라 다르지만 벌이 액수가 달라지면 애한테 제공되는 앞으로 커갈때 주어...
avatar
궁금한게요 그 더 다양한 환경에 대한 부분에서, 그러한 환경들이 제공되는 아이들이 그렇지 못한 아이들보다 ...
예물을 빌려달라는 친구.pann
예물을 빌려달라는 친구.pann
6 670 5 likes
avatar
16548 그럼 님은 빌려주세요
avatar
ㅇㅇ 어떻게 똑같음........ 사람은 쉽게 바뀌지 않음. 예물 사야 할 중요한 돈조차 여차저차 쓰는 사...
음식물 쓰레기 버리라고 오백원.pann
음식물 쓰레기 버리라고 오백원.pann
13 538 4 likes
avatar
ㅇㅇ 음식배달시키고 배달시킨거에 서비스값도 포함 되어있다는 ㄳㄹ하면서 심부름 시키는 사람인가보네...
avatar
ㅇㅇ 애엄마들 사이에 소문은 그냥 웹서핑 비슷한 느낌이라 보면됨 자신이 해결하는 방안 중 하나라고 ...
상추 때문에 파혼
상추 때문에 파혼
6 499 2 likes
avatar
운전할땐 앞을 봐 누워서 침뱉기...똑같으니 만났지.
avatar
살다살다별... 뭐라는거야 논리한번기가차네
문과 취업의 현실
문과 취업의 현실
5 671 1 likes
avatar
문과취업이 문제가 아닌들 지잡대 문과 나오지말고 서울대 문과를 나와서 이야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vatar
22 서울대 인문·사회계열 졸업생 879명 중 취업에 성공한 학생은 356명(40.5%) 끙....
홈플러스 다니는 사람들 좀 밉네요
홈플러스 다니는 사람들 좀 밉네요
7 749 3 likes
avatar
25 원산지를 논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vatar
역지사지 지피지기면 백전불퇴?퇘? 이해못하신부분이 있으시니 가시는분들 마음을 못잡아서 손님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