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여


남편 은따 만든 신부.pann
남편 은따 만든 신부.pann
3 194 1 likes
avatar
팩트리엍 친구들 입장에선 다른거 다 백번 이해해도 자기들 모여있는데 와서 차에서도 안내리고 인사도 ...
avatar
답이없다 조용히 가족끼리만 모여서 결혼하지 그랬어 친구들이 뭔죄여 바쁜시간 쉬고 싶은 시간 쪼개서 축...
작아도 남자 만날 수 있을까요?.pann
작아도 남자 만날 수 있을까요?.pann
6 229 1 likes
avatar
여친절벽..ㅠ ㅠㅠ 아니야 형??? ㅠㅠㅠㅠㅠㅠ
avatar
ㅁㅁㅁ 가슴이 작아서 못 만나는게 아니다.
연애 코치가 말하는 토크 유도 방법
연애 코치가 말하는 토크 유도 방법
4 270 4 likes
avatar
23서울녀 저런 ㅄ같은 멘트 안쳐도댐 그냥 입술 지긋이 쳐다보면서 너 입술 되게 섹시하다 정도만 해도 암...
avatar
23서울남자 미친놈으로 보거나 아니면 성희롱으로 잡혀가서 몇백만원 상당의 벌금을 물겠지ㄷㄷ
육병기의 날
육병기의 날
6 190 4 likes
avatar
벼엉신 어느나라나 전쟁의 최대 피해자는 여성이다 한국만 그런거 아니다 그렇다고 잘했다는건 아니고... ...
avatar
전쟁이란 ... 꼭 그럴까 .. 그냥 죽는거랑 강/간당하는거랑 차이가 아닐까 싶다. 여성이든 남성이든 둘다 피해...
아는 사람만 아는 단어
아는 사람만 아는 단어
4 535 1 likes
avatar
ㅁㄴㅇㄹ 와 저런걸 어떻게 안데? ㅋㅋㅋㅋㅋㅋ 과거 경력나오네
avatar
쭈쭈바가그런거였어? 그래 그러니까 조리뽕 못팔게 했지 모든게 성으로 연결해서 생각하니가 저런생각도 나오겠지 ...
찌질하다 VS 당연하다
찌질하다 VS 당연하다
8 560 10 likes
avatar
ㅇㅇ 아무리 연인사이라도 백수가 저런거 사주면서, 결혼합시다. 이러면 좋아할 사람이 누가 있을까? ...
avatar
ㅁㅁㅁ 너는 멋있다. 똥싸는모습도 멋질듯
왜 우리에게 페미니즘이 필요한가?
왜 우리에게 페미니즘이 필요한가?
8 396 7 likes
avatar
꼰대 성별중립적이거나 '보편적'이라고 생각되는 것이 암암리에 남성적이고 여성에게 배척적임은 젠더스...
avatar
ㅋㄴㅋ 애초에 극단적 페미니즘은 그냥 논리가 안통함 저렇게 논리로 반박해도, 마지막에 지들끼리 정신승...
교통사고 쌍방합의 레전드
교통사고 쌍방합의 레전드
3 283 2 likes
avatar
팩퍽 있음 미성년자도 의사능력을 이해할 능력이 된다면 법정대리인의 동의없이 처벌의사 철회등 유효...
avatar
꼰대 "교통사고 낸 女 몸으로 합의"란 제목의 페이크 뉴스가 2004년 각종 게시판에서 활개를 칩니다. ...
담임과 결혼한 제자
담임과 결혼한 제자
4 449 2 likes
avatar
27부산흔녀 저거 방송 본 사람 으로 써 말하자면 남편이 잇었지만 고3저사람이 군대 가잇는동안 남편이 사별했...
avatar
123 허락한 남자애 부모님이 더 대단한듯...ㅋㅋㅋㅋ
대박 생리휴가
대박 생리휴가
2 222   likes
avatar
.. 법적 제제 받아야 하지 않나? 근데 저러면 다른 여직원들 피해보는건데.. 한달까진 적당히 챙겨먹...
avatar
32지잡남 ㄹㅇ 이건 뭐라고 변명하냐 그 직원 대놓고 까야됨 저런 직원 때문에 생리휴가 없앤다 이런식
심각한 남성 성추행
심각한 남성 성추행
3 478 4 likes
avatar
37상폐남 육성으로 웃으면서 ㅆ1ㅂ놈이라고 욕했다
avatar
뭐지? 성희롱 당해놓고 가해자랑 사귀니 좋은거야? ㅋㅋㅋ
76년생 진상 개저씨
76년생 진상 개저씨
6 627 4 likes
avatar
스페인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마상에 76년생 아저씨 주제에 90년대생은 대놓고 저렇게 작업하지...
avatar
32 파나마 남 딸가질 나이신데 당신 딸이 저런일 있다고 생각해봐...
성형 미인 VS 자연 추녀
성형 미인 VS 자연 추녀
10 988 4 likes
avatar
운전할땐 앞을 봐 힘든 스타일 이실듯^^ 기억력까지 좋으신건지...뭔지
avatar
!! 인정. 놀란게 전혀 안한줄 알았는데 했다해서 놀람. 성형해서 자연인 수준인 사람이 많음. 근데 개...
남자친구의 어머니가
남자친구의 어머니가
2 496 5 likes
avatar
26멘체스터잉여 빼앗긴 개뿔..... 몇년이나 갈거같은데?
avatar
허얼 뭐냐이거 설마 담임아들 지원하는데에 저 여학생이 성적이 높으니까 경쟁률도 높아지고 아들 떨어...
일본녀의 명언?
일본녀의 명언?
14 860 7 likes
avatar
ㅇㅇ 그런 인식이 저기서 말하는 사랑의 실종 아님?
avatar
쯧쯔 그리고 그렇게 고를수 있는 남자의 절반정도 되는 스팩의 여자면 자기가 골라먹지 결혼/연애 알선...
맞선 업체에서 일해본 사람의 경험담?
맞선 업체에서 일해본 사람의 경험담?
4 420 5 likes
avatar
28상폐녀 워킹 홀리데이, 유학경험 있는 여자는 애초에 등급이 깎임.......
avatar
?? 28? 옛날 얘기 하고 있네. 그리고 유학과 워킹홀리데이, 어학연수는 완전히 다른데 뭔 소리냐. 유...
장난으로 한 말에 헤어지자네요
장난으로 한 말에 헤어지자네요
9 392 21 likes
avatar
28 찌질??15억이 찌질?
avatar
28상폐녀 남자분 천만 다행입니다.
언냐가 화난 이유
언냐가 화난 이유
6 426 2 likes
avatar
26해외남 옜날엔 사이비종교같은 것에 왜 빠질까 하고 생각했었는데. 이런거보면 왜 빠지는지 알겠다.
avatar
28상폐녀 집에 현관문은 왜 잠그니??
시아버지가 쪽팔린 며느리
시아버지가 쪽팔린 며느리
8 348 1 likes
avatar
ㅋㅋㅋㅋ 평생 안볼사이도 아니고 통화거절 ㅋㅋㅋㅋ 주작 쩌네 며느리 맞나?!
avatar
ㅋㅋㅋㅋ 평생 안볼사이도 아니고 통화거절 ㅋㅋㅋㅋ 주작 쩌네 며느리 맞나?! 판타지소설
왜 아들부터?
왜 아들부터?
17 401 5 likes
avatar
28상폐녀 ㅋㅋㅋㅋ 선민의식 지리고요~~~~ㅋㅋㅋ 으~~역겨워
avatar
쿵쾅쿵쾅 메갈로돼지우스 팩폭조졌다..
웹툰이 불편한 이유
웹툰이 불편한 이유
6 237   likes
avatar
꼰대 윤서인의 저열함은 트위터 댓글만으로 충분히 확인 가능하니, 더 말하지 않겠어. 저런 윤서인도 ...
avatar
ㅇㅇ 듣보잡이라 안물안궁 트윗을 보는 순간 관종임을 깨닫고 시선에서 아웃
무적의 페미니즘
무적의 페미니즘
8 435 3 likes
avatar
28 역시 한국여자는 가부장제의 수혜자...... 그것도 모잘라서 이제는 남자를 벗겨먹어야 속이 시원하...
avatar
애초에 태어나지 말았어야지 가부장제 싫음 더러운 남자의 장자도 받지 말고 태어나지도 말았어야지. 깨끗한 난자에서 염체채 ...
방귀 때문에 시댁이랑.pann
방귀 때문에 시댁이랑.pann
2 388 4 likes
avatar
임금님귀는당나귀귀 나도 비슷한 트라우마가 있음 우리 어머니는 돈을 쓰는 상황이 왔을때 주변 사람들과 직원들 기분...
avatar
우리 부모님도 그런 부분이 있어, 뭐 세상 창피해할 정도는 아니지만 그런 부분이 있음 나도 보다...
학생 때 양아치랑.pann
학생 때 양아치랑.pann
8 575 6 likes
avatar
11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총에서 빵터짐ㅁㅋㅋㅋㅋㅋ
avatar
!!! 꼰대형 언제나 멋짐
남친의 채팅 제재 기록
남친의 채팅 제재 기록
2 463 14 likes
avatar
절레절레 롤..... 워크에서 유즈맵으로 즐겨하던 카오스하고 비슷해보여서 시작했다가 채팅에 질려서 접은 ...
avatar
33함부르크모쏠남 오버워치 하는데 차단 목록이 하염없이 늘어나고 있다... 헛소리 한다 싶으면 바로 싹 다 차단 걸...
어깨가 넓어서 고민
어깨가 넓어서 고민
5 779 5 likes
avatar
어좁이 여자 어좁이 입니다. 친구들이 한팔에 들어오는 제 어깨를 보고 남자들이 좋아할거라고 했습니다. ...
avatar
지나가는이 매력적인뎅
차에서 하다가
차에서 하다가
3 754 2 likes
avatar
방문자 수압때문에 힘들걸요. 실내에서 망치같은걸로 깨면 쉽게 깨지지만 보통은 다급해서 찾지도 못하고...
avatar
21흔남충 일단 도어먼져 열림에 놓구 물이 거의찰때까지 기다려야함.. 호흡을 가다듬고....물이거의다 차...
제부를 어떡하죠? 근황
제부를 어떡하죠? 근황
3 448 1 likes
avatar
._. 제목만 보고 들어온 나만 쓰레기냐?
avatar
꼰대 걱정마, 여기 하나 더 있어. ^^:?
남적남
남적남
7 860 4 likes
avatar
ㅇㅀ 자적자보소 ㅋㅋㅋㅋㅋ
avatar
ㅋㅋㅋ 역시 남자는 속쌍꺼플이다
세상에 없는 아내
세상에 없는 아내
4 501 3 likes
avatar
36힘들다 휴~저런와이프라면 떠받들고 살겠다. 월에 카드값까지 500₩만정도 매달주고, 년에1~2번 보너스로 ...
avatar
스페인녀 헐 그정도면 마누라가 아니고 돈까먹는 기계 아니예요????? 마누라가 전업주분데 돈을 그렇게 막 ...
백남기 딸 백도라지 메갈 인증
백남기 딸 백도라지 메갈 인증
7 763 3 likes
avatar
작으면좀어때용 자기 남편 얼굴에 침뱉기..
avatar
쿵쾅하 이타치 여긴 쿵쾅족 욕이 대부분이라 쿵쾅이들 타치한듯
직원들 커피도 여직원이 타야하나요?.pann
직원들 커피도 여직원이 타야하나요?.pann
7 386 6 likes
avatar
어휴ㅉㅉ 정신나간 년이 여길 출몰했네..ㄷㄷ..이런 년이 집에 엄마가 일 시키면 쿵쾅쿵쾅대면서 방문 쎄게...
avatar
35남 '여자'라서 시키는 것인지, 원래 본인의 '업무'인 건지가 문제인 거 같네요.. 그냥 여자니까 니가...
그러게 말이다
그러게 말이다
4 704 5 likes
avatar
꼰대 참신함도 없고... 이건 그냥 병신같기만 하다.
avatar
공부좀 해라 왜 A=B다 를 거꾸로 하면 B=A다 가 된다는걸 모를까.... 저 말 앞뒤 순서만 바꾸면 바로 자기 얼...
생활의 달인 레전드
생활의 달인 레전드
1 776 2 likes
avatar
81년생 참 쉽지 않지. 인연이란건 사람 노력으로 잘 안되더라고. 애초에 "남자로"(또는 여자로) 보여지...
나는 너가 정말 행복했으면 좋겠어
나는 너가 정말 행복했으면 좋겠어
5 308 2 likes
avatar
ㅇㅇ 오오 다음엔 정치 말고 연애쪽 상담으로만 컨셉잡는걸로
avatar
1 캬 우문현답이네~
오말맞
오말맞
5 466 2 likes
avatar
ㅋㅋ 이제 열받은 녀성해방동지들이 쟤 좌표찍고 달려드면 되는 꿀잼 각이냐
avatar
ㅁㄴㅇㄹ 윤서인이 보수라고 무조건 욕처먹는건 아니라고봄. 맞는말 할땐 맞다고 해주고, 틀린말하면 틀렸...
경희대 대나무숲
경희대 대나무숲
6 445 6 likes
avatar
고3 서연고 서성한 중경외시의 경희대에요 인서울에서도 들어가기 힘든 대학교임
avatar
꼰대 포카가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건동홍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Top